나는 안개가 자욱한 숲 속에 서서 마치 그녀를 본 것처럼 먼 곳을 바라보았다. 그녀는 따뜻한 바람 속에 서서 얼굴에 잔잔한 미소를 띠고 있다.
그녀의 세련되고 아름다운 모습을 보고, 나는 갑자기 가슴이 출렁이는 것을 느꼈다. 긴 물냉이가 수면 위에 떠 있고, 희미한 불빛 아래, 나는 그녀가 물줄기를 따라 푸른 물냉이 줄기를 따는 것을 보았다. 그녀의 환한 미소를 보고 나도 웃었다.
그녀는 몰랐고, 나는 밤낮으로 그녀를 생각하고 있었다. 꿈속에서든 깨어 있든, 낮이든 밤이든. 나는 그녀를 그리워하지만, 그녀는 여전히 내 앞에 와서 하늘에 떠 있는 흰 구름을 볼 수 없었다. 하얀 구름 속에서 나는 그녀의 그림자를 본 것 같고, 마치 그녀의 조용한 미소를 본 것 같았다. 그녀는 나로 하여금 너를 이렇게 그리워하게 했다.
달빛 아래, 나는 침대에 누워 오랫동안 잠을 이루지 못했다. 냉이는 물속에서 고르지 않게 자란다. 꿈속에서 나는 그녀가 냉이를 한쪽에서 다른 쪽으로 따는 것을 보았다. 그녀가 가볍게 걸어가는 것을 보고, 나는 마음속으로 오랫동안 묻어둔 그 말을 참을 수 없었다. "착하고 아름다운 아가씨, 나는 우리가 거문고처럼 화목하고 영원히 사랑할 것이라고 믿는다." "길고 짧은 냉이가 물결을 따라 떠오릅니다. 나는 그녀가 좌우를 고르고 있는 것을 어렴풋이 보았다.
창밖의 경사스러운 폭죽 소리를 듣고, 나는 영원한 약속을 했다. "예쁜 아가씨, 나는 반드시 징과 북을 치며 너와 결혼할 것이다." 라고 약속했다.
2. 《시경》의 시 두 수를 현대어로 각색합니다.
백로는 서리다.
소위 이라크인, 물가에서,
중간에서 왔다갔다하니 길이 막히고 길다.
그것에서 헤엄쳐 돌아와 물 한가운데 있다.
시간이 오래되어도 천년은 변하지 않았다.
이른바 이인은 물에 있다.
돌아가서 따라가라, 길이 막혀서 [길] 이 끊어졌다.
안에서 헤엄쳐 돌아와서 물속에서 헤엄치다.
자채, 태평성대는 아직 지나지 않았다.
소위 이인은 물 [si] 에 있다.
돌아가서 따라가자 길이 막혀서 우회전했다.
그것에서 역류하여 물 속에서 헤엄쳐 [지혜].
번역:
강변의 갈대는 푸르고, 영롱한 이슬 서리이다.
내가 숭배하는 사람은 강 저쪽에 있다.
역류하여 그녀를 찾아갔는데, 길이 험하고 길었다.
하류로 가서 그녀를 찾는 것은 마치 물 한가운데 있는 것 같다.
강변의 갈대가 무성하고 영롱한 이슬이 아직 젖어 있다.
내가 숭배하는 사람은 강 저쪽 잔디밭에 있다.
역류하여 그녀를 찾아갔는데, 길은 울퉁불퉁하고 가파르다.
하류를 따라 내려가서 그녀를 찾았는데, 마치 그 모래톱에 있는 것 같았다.
강변의 갈대는 울창하고, 영롱한 이슬은 아직 채집되지 않았다.
내가 숭배하는 사람은 강 저쪽에 있다.
역류하여 그녀를 찾아갔는데, 길은 험하고 우여곡절했다.
하류를 따라 내려가서 그녀를 찾는 것은 마치 그 작은 대륙에 있는 것 같다.
관화
관학이 우는 어호크는 작은 강을 동반한 작은 대륙이다.
아름답고 현혜로운 여자는 신사의 좋은 배우자이다.
혼합 야채,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인양합시다.
아름답고 현혜로운 여자가 깨어나 그녀를 추구한다.
추구할 수 없다, 낮에는 나이트클럽에서 그녀를 그리워한다.
용양아, 엎치락뒤치락하며 잠을 잘 수가 없다.
혼합 야채는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골라주세요.
아름답고 현혜로운 여자가 한 쌍의 부부와 한 쌍의 부부를 데리고 그녀에게 왔다.
야채,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당겨라.
아름답고 현혜로운 여자가 종을 쳐서 그녀를 기쁘게 했다.
번역:
산비둘기는 풍속 속에서 노래하고, 강 속의 작은 대륙에서 노래한다.
조용하고 예쁜 여자, 신사가 그녀에게 부탁하는 것을 좋아한다.
냉이는 길이가 고르지 않아 배의 좌우를 고르다.
조용하고 아름다운 여인, 밤낮으로 그녀를 그리워하다.
나는 추궁할 수 없다. 나는 밤낮으로 그녀를 생각하고 있다.
네가 다 생각할 수 없어서 엎치락뒤치락하며 잠을 잘 수가 없다.
냉이는 길이가 고르지 않아 배의 좌우를 고르다.
조용하고 아름다운 여자가 피아노를 치고 북을 치고 피아노를 치며 친밀하다.
냉이는 길이가 고르지 않아 배의 좌우를 고르다.
조용하고 아름다운 여인은 종을 치며 북을 치며 그녀를 집으로 맞이했다.
3.' 시경' 의 시 두 수를 현대어로 각색하고 백로를 서리로 한다.
62616964757a68696416fe59e7ad94313333963431이른바 이인; 그것에서 헤엄쳐 돌아와 물 한가운데 있다.
시간이 오래되어도 천년은 변하지 않았다. 이른바 이인은 물에 있다.
돌아가서 따라가라, 길이 막혀서 [길] 이 끊어졌다. 안에서 헤엄쳐 돌아와서 물속에서 헤엄치다.
자채, 태평성대는 아직 지나지 않았다. 소위 이인은 물 [si] 에 있다.
돌아가서 따라가자 길이 막혀서 우회전했다. 그것에서 역류하여 물 속에서 헤엄쳐 [지혜].
강변의 갈대는 푸르고, 영롱한 이슬 서리이다. 내가 숭배하는 사람은 강 저쪽에 있다.
역류하여 그녀를 찾아갔는데, 길이 험하고 길었다. 하류로 가서 그녀를 찾는 것은 마치 물 한가운데 있는 것 같다.
강변의 갈대가 무성하고 영롱한 이슬이 아직 젖어 있다. 내가 숭배하는 사람은 강 저쪽 잔디밭에 있다.
역류하여 그녀를 찾아갔는데, 길은 울퉁불퉁하고 가파르다. 하류를 따라 내려가서 그녀를 찾았는데, 마치 그 모래톱에 있는 것 같았다.
강변의 갈대는 울창하고, 영롱한 이슬은 아직 채집되지 않았다. 내가 숭배하는 사람은 강 저쪽에 있다.
역류하여 그녀를 찾아갔는데, 길은 험하고 우여곡절했다. 하류를 따라 내려가서 그녀를 찾는 것은 마치 그 작은 대륙에 있는 것 같다.
관관관구비둘기는 강주에 있다. 아름답고 현혜로운 여자는 신사의 좋은 배우자이다.
혼합 야채,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인양합시다. 아름답고 현혜로운 여자가 깨어나 그녀를 추구한다.
추구할 수 없다, 낮에는 나이트클럽에서 그녀를 그리워한다. 용양아, 엎치락뒤치락하며 잠을 잘 수가 없다.
혼합 야채는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골라주세요. 아름답고 현혜로운 여자가 한 쌍의 부부와 한 쌍의 부부를 데리고 그녀에게 왔다.
야채,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당겨라. 아름답고 현혜로운 여자가 종을 쳐서 그녀를 기쁘게 했다.
비둘기가 관제에서 노래를 부르고 있는데, 그 강의 한 작은 대륙에서. 조용하고 예쁜 여자, 신사가 그녀에게 부탁하는 것을 좋아한다.
냉이는 길이가 고르지 않아 배의 좌우를 고르다. 조용하고 아름다운 여인, 밤낮으로 그녀를 그리워하다.
나는 추궁할 수 없다. 나는 밤낮으로 그녀를 생각하고 있다. 네가 다 생각할 수 없어서 엎치락뒤치락하며 잠을 잘 수가 없다.
냉이는 길이가 고르지 않아 배의 좌우를 고르다. 조용하고 아름다운 여자가 피아노를 치고 북을 치고 피아노를 치며 친밀하다.
냉이는 길이가 고르지 않아 배의 좌우를 고르다. 조용하고 아름다운 여인은 종을 치며 북을 치며 그녀를 집으로 맞이했다.
4. 시경' 채웨이' 를 800 자 작문으로 각색한' 채웨이' 는' 시경' 의 명편이다. 이 시에 대한 이해는 당시의 역사적 환경과 관련이 있어야 한다.
저우 사람들은 평화롭고 안정된 생활 환경을 동경하며 전쟁에 지쳤다. 북방 유목 민족이 주나라를 침공하여 병사들이 출정하여 나라를 지키다.
전쟁 전, 작별의 정이 말로 넘쳐났다. 3 년 후, 내가 살아서 돌아왔을 때 비가 많이 내렸다. 전쟁 후 쓸쓸하고 무너진 광경이 갑자기 눈에 선하여, 슬프고 서늘한 느낌이 여전히 남아 있다.
이 시는 한 폭의 그림과 같이 고향에서 멀리 떨어진 여행자의 느낌을 생생하게 표현했다. 외출할 때는 봄이고, 버드나무는 흩날리며, 돌아올 때는 이미 비가 많이 오는 겨울이다.
매년 이맘때, 그가 경험한 모든 것은 자명하다. 우리는 그의 아내가 집에서 그를 기다리고 있을지도 모른다고 상상할 수 있다.
우리는 그의 애인이 고향에서 그를 기다리고 있을지도 모른다고 상상할 수 있다. 일 년 동안 고생을 많이 해도 만날 때까지 기다려야 한다.
외로운 사람이 홀로 눈 속을 걷고 있는데, 먼 곳에 등불이 그를 위해 켜져 있다. 그것이 그의 모든 희망이자 그가 살아가는 원동력이다.
버드나무 이일을 위해서, 그는 비와 눈을 참을 수 있다. 시 전체가 인간성의 아름다움으로 가득 차 있다.
고대인들은 교통이 불편하여 사람들의 사유가 발달하여 사람들의 상상력을 극치로 발휘했다. 우리는 오늘 남녀가 이렇게 감동적인 그림을 만들 것이라고 상상할 수 없다.
결혼은 패션과 마찬가지로 며칠이 지나면 진부함을 느낀다. 팝송은 며칠 동안 부르고, 신곡을 바꾸는 것은 매우 정상적이다.
새 스타일이 새것이 아니니 새것으로 바꾸자. 그렇다면 그건 중요하지 않습니다. 마음을 바꾸는 것은 나쁘지 않다.
부부는 충성스럽고 연인은 당당하다. 화목하면 남겨두고, 불화하면 가는 것이 이상적인 상태이다.
무서운 것은 사람의 감정이 일단 구리 냄새에 물들면. 그러면 사랑은 더 이상 사람이 아니라 사람 뒤의 사회관계, 사회이익, 돈, 지위 등이 된다.
어떤 사람들은 돈과 즐거움을 위해 거의 모든 것을 바칩니다. 이런 의미에서,' 내가 과거 버드나무가 그늘을 이루었다' 는 시대는 이미 끝났다.
"채웨이" 시에서 "나는 갔었어, 류이이; 지금 생각해 보니 아직 눈이 내리고 있다. 이와는 대조적으로, 이 네 문장은 시계열의' 오늘-과거', 현상학의' 버드나무-눈', 생활상의' 장차-도래' 를 결합하여 현실을 초월하는 전형적인 그림을 창조한다. 단 네 구절의 시가 밋밋해 보이지만 강렬한 예술적 감화력으로 가득 차 있다.' 즐거움으로 슬픔을 쓰다',' 희비가 배가된다'.
같은' 나' 는 과거와 다르다. 같은 길이지만' 유양' 과' 비, 비, 비, 비, 비, 비, 비, 비, 비, 비, 비, 비, 비, 비, 비, 비, 비, 비, 비, 비
5.' 시경 채웨이' (발췌) 1 인칭으로 단문 한 편을 쓰고, 채웨이를 한 자루 뽑았고, 비채의 새싹은 이미 자랐다. 네가 집에 돌아간다고 말할 때, 너는 1 년이 이미 지나갔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집이 있다는 것은 집이 없다는 것을 의미하므로, 아르마딜로와 싸워야 한다. 만약 네가 앉을 시간이 없다면, 너는 반드시 과 싸워야 한다. 한 자루는 위를 벗고, 위는 벗는다. 장미를 따고, 장미를 따고, 비채는 모두 늙었다. 집에 가서 작별을 고하고 눈 깜짝할 사이에 또 10 월이다. 왕실의 일이 없어서 쉬고 싶고 여유가 없다. 나는 슬픔과 고통으로 가득 차서 다시는 집에 갈 수 없을까 봐 두려웠다. 어떤 꽃이 피었습니까? 당설꽃이 겹겹이 피다. 어떤 차가 크고 큰가요? 키가 큰 장군이 병거를 타다. 그는 병거를 몰고 전쟁에 나갔고, 네 마리의 장마가 함께 질주했다. 그는 어떻게 감히 국경에서 평화롭게 공존할 수 있습니까? 1 월에 몇 번이나 이길까! 대공마 네 마리를 몰고, 말은 키가 크고 크다. 장군은 차에 기대어 사병을 엄호했다. 가지런한 말이 많고, 어피 화살낭에 활이 새겨져 있다. 자신을 지키지 않으면 군정을 지키는 사람이 없다! 그해 출정을 회상하니 버드나무가 바람에 날려 버렸다. 지금 돌아오는 길에 큰 눈이 온 하늘에 흩날린다. 길이 질퍽거려서 걷기도 힘들고, 목이 마르고 배가 고파서, 정말 피곤하다. 나는 슬픔으로 가득 찼다. 누가 내 슬픔을 알아?
6. 위 () 를 작문에 선발하여 시경 () 을 다시 쓰다. 네티즌들은 2014-11-13 에 답했다. 시 전체는 세 장으로 나뉜다. 처음 세 장 중첩, 웨이 rougang, 멀리 타향에서 수비대 상사, 향수병 오랜 시간. 그는 매우 걱정하고 있다! 작가는 이렇게 썼습니다. "산웨이, 너는 이미 싹이 트고, 이미 태어났다. 우리는 집에 가야 한다! 그러나 눈 깜짝할 사이에 또 한 해가 되었는데, 우리는 이미 가족을 돌볼 수 없게 되었다. 왜요 침입을 위해, 우리는 잠시 앉아 있을 시간도 없고, 침입을 위한 것이다.
공격해야 돼! 또 위위를 고를 때가 되었다. 잎이 우뚝 솟아 이미 자라서 잎이 매우 연하다. 집에 갈 시간이야! 내 마음속의 슬픔이 이렇게 맹렬해서 내가 전쟁을 위해 뛰어다니고 있어서 우리의 주둔 기간은 불확실하다. 누가 우리에게 편지를 가지고 집에 갈 수 있습니까? 산미가 건장하게 생겼으니 집에 돌아가야겠다! 10 월은 이미 봄이다! 그러나 국왕의 일은 끝이 없다. 그는 한가할 리가 없다. 그의 슬픈 심정은 매우 고통스럽지만, 아무도 그를 위로하고 있지 않다! 제 4 장과 제 5 장은 바쁘고 긴장된 국경 전쟁에 관한 것이다: 활짝 핀 꽃은 무엇인가? 당설의 꽃입니다. 번화 () 와 비단 () 으로 군대 차마의 번영을 비유하다. 뭐가 대단한가? 그것은 사병의 군차이다. 병거가 생겼고, 전마가 크고 힘차고, 전쟁이 잦아서 군대는 어쩔 수 없이 이주해야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군마, 군마, 군마, 군마, 군마) 너는 어떻게 감히 안정할 수 있니? 머리를 쳐들고 네 필의 종마를 몰고 장군은 병거에 앉아 보병이 병거 뒤에 숨어 있고, 전마는 위풍당당하고 건장하며, 병사들의 손에 있는 상골활과 어피화살낭은 항상 그들 곁에 있다. 침략전쟁은 이렇게 강하고, 이렇게 날뛴다. 말들은 매일 경각심을 강화할 수 있다. 이 두 장은 흉악함과 주군의 군기가 엄격하고, 병사가 강마장한 거대한 군사력을 다룬다.
그러나 주둔군의 생활도 힘들고 긴장되어 작가가 현실주의 필법으로 쓴 것이다. 제 6 장, 필봉을 바꿔 징병자들이 귀향길에 굶주림과 추위에 시달리는 슬픔을 썼다. 출정을 떠올렸을 때, 예성양버들이 무성했고, 이때 눈보라가 귀향했고, 길은 멀고 춥고 배고프고 목마르며, 매우 어색하고 처참했다.
진 () 대인 사현 () 은' 나는 과거식이었다' 네 문장을 300 곡 중 가장 좋은 시로 삼았다. 문학사에 큰 영향을 미치다.
후대 학자들의 전창에 의해 자주 모방된다. 《시경》은 심오하고 소박한 것으로 유명하기 때문에 이런 슬프고 감동적인 작품은 많지 않다.
그래서 그렇게 되었습니다.
7. 《시경》은 400 자 안팎의 작문으로 다시 쓴다. 주인과 함께 외출할 때, 존엄이 더할 나위 없이, 생기가 넘치고, 호정이 만장했던 것을 기억한다. 양쪽의 버드나무는 우리 가족의 친족처럼 우리를 위해 마지막 작별을 고합니다. 2 ~ 3 리 길을 걸어야 버드나무가 아쉬워하며 우리를 멀리 보냈다. 오늘 나는 다시 돌아왔지만, 나와 함께 있는 것은 더 이상 천군만마가 아니라 의기소침한 말 몇 필이다.
장병. 구사일생으로 돌아올 수 있는 것은 행운이지만, 생사를 함께 하는 형제들이 생각나는 것은 불가피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운명언)
고통스러운 경험에서 교훈을 얻다. 집으로 가는 길은 매우 길어서, 우리는 밤낮으로 여행을 하며 배고프고 목이 마르다. 겨울에는 이렇게 눈이 올 것이다. 물론 얇은 옷은 추위를 막을 수 없다. 너무 아깝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