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실의 맛'을 시청하고 천왕다오 선생을 따라가며 삶의 진정한 의미를 깨달아보세요

안녕하세요 책을 좋아하지만 읽을 줄 모르는 기름진 중년 아저씨 쯔위서점 입니다!

인생의 맛은 누구에게나 관객이고, 모든 공연은 스스로 연출하고 연기해야 ​​하는데, 어떤 사람은 평생을 그의 삶을 바라보며 화려하고 찬란하게 살아간다. 다른 사람들의 관점에서 보면 그의 삶은 눈부신 삶이지만 어떤 사람들은 무관심하게 인생을 살아가며 결국 이 세상에 자신의 존재 흔적을 남기지 않습니다.

영광이든 우둔함이든 우리 각자는 '진실의 맛'을 추구하고 있다. 이 추구 과정을 '이상이 중국에서 빛난다'의 '진실의 맛'에서 보여준 단편처럼 인생이라고 한다. " 마찬가지로 영화 시작 부분에 나오는 것처럼 우리 중 더 많은 사람들이 다른 사람에게 희망을 걸고 삶을 완성하기 위해 다른 사람에게 도움을 요청합니다. 상상할 수 있듯이 최종 결과는 완전히 견딜 수 없습니다. 우리의 희망을 우리는 좋은 삶을 살 수 있을까?

때로는 논쟁과 수사가 인생에서 중요하지 않으며 본질을 전혀 바꿀 수 없으며 수다쟁이에 귀중한 시간을 낭비하고 인생의 의미를 해석하려면 실제적인 행동이 필요하다는 사실을 잊어 버립니다.

과묵하다는 것이 진동이 연기한 천왕도 선생처럼 아주 일찍부터 깨닫고 자신을 이루고 싶어 한다는 뜻은 아니다. Chen Wangdao는 의심할 여지 없이 위대한 선구자입니다. 그는 국가 정의의 기초 위에 서서 출발점이 우리 모두를 능가했습니다. 우리는 이론적인 것만으로는 어떤 문제도 해결할 수 없으며 각각의 끝없는 논쟁이 무엇인지 분명히 알아야 합니다. 다른 사람은 찾을 수 없습니다. 깊이 생각하고 실제 상황에 따라 자신에게 맞는 길을 설정하고 행동하는 것이 진실에 이르는 올바른 길입니다. .

깊은 사고의 전제는 닫힌 문 뒤에서 일하는 것이 아니라 밖으로 나가서 새로운 사고의 세례를 적극적으로 받아들이는 것입니다. 제한된 시야가 있어야만 우리는 하나의 작은 공간에 우리 자신을 가둘 수 없고, 빠져나올 수도 없습니다. 우리는 그것이 쓸모없고 선비의 부정적인 한숨이라고 말하며 강물처럼 한숨을 쉬게 될 뿐입니다!

물론 영화 속 장류(Jiang Liu)처럼 우리 중 더 많은 사람들이 삶의 어려움에 직면할 때 무기력하고, 불의 앞에 무기력합니다. 현상을 바꾸는 유일한 방법은 직면하는 것입니다. 부정적으로 말이죠.

새로운 사고의 세례를 받아들이는 과정에서 일방적인 언어적 내용을 바탕으로 자신이 좋아하는 사고를 선택적으로 받아들이고, 그 안에 있는 진실을 파악했다고 느끼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t wait to 결론적으로, 성공의 지름길이 있다고 생각한다면, 결국 당신은 자신이 짠 정신적 감옥에 갇혀 탈출구를 찾을 수 없다는 것입니다.

특히 천왕다오 선생님의 견해에 동의합니다. 많은 사람들은 황금빛 가을에 오직 하나의 오동나무 잎만을 가지고 있다는 느낌을 받습니다. 그들의 손에 있는 둥둥잎이 가장 아름답다고 말하지만, 이 둥둥잎의 질감을 이해하려면 봉황나무 전체를 봐야만 합니다. 그러면 나뭇잎 중에서 가장 좋다고 생각하는 것을 고를 수 있나요?

진리를 추구하는 길에는 같은 목표를 위해 노력하는 많은 동료들이 있지만, 같은 목표를 가지고, 다른 생각의 초점을, 다른 역할을 가진 우리는 외롭기도 합니다. 우리가 걷는 것도 독특합니다.

천왕다오 선생은 우리 민족의 위대한 부흥을 위한 사상의 선구자입니다. 그가 번역한 《공산당 선언》은 우리 조상들을 이끌었고 외세에 의해 굴욕을 당하던 중화민족의 운명을 근본적으로 바꾸어 놓았습니다. 이로써 우리 중화민족의 위대한 부흥이 실현될 수 있습니다.

우리에게도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선구자가 필요합니다. 사람마다 삶의 우선순위가 다르고, 선택의 결과도 다릅니다. 마음속에 결론이 있어야만 행동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영광을 쓰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