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완' 오직 청청' 을 보고' 천리강산' 에 다가간다.

2022 년 2 월 1 일 화요일 설날

음력 정월 초하루에는 북경이 화창하다.

푸른 송석 롱스커트를 입고 상투를 올리고 우뚝 솟아 있었다. 녹송석이 나타났을 때 사람들은 숨을 참으며 "아름다움이 울었다" 고 외쳤다. "

그린은 극중에서 유일하게 추상적인 캐릭터이다. 천리강산도' 의 영혼이며 전극의 심미정화입니다. 그것은 생명이 없지만 온도가 있다.

"우리는 한 동작씩, 한 동작씩, 한 동작씩, 한 동작씩, 어떤 동작도 게으름을 피워서는 안 된다." 두 감독은' 유청' 은' 천리하산' 을 위해 쓴 것이고 중국 오천년 문명을 위해 쓴 것이라고 밝혔다.

그렇다면 천산만수의 화면은 어떤 모습일까요? 두 배의 호기심을 품고, 나는 도모에게 가르침을 청하고,' 중국 서화대전' 을 펼쳤다.

천리강산도' 의 저자는 왕 희몽이다. 송휘종의 궁중 화가 왕희맹은 조제 자신이 직접 지도해 전국 천리도를 그렸다. 그는 당시 20 살이었습니다 (17 살이라고도 함). 왕희몽은 이 거작이 완성된 지 얼마 안 되어 세상을 떠났는데, 이 거작이 그의 유일한 살아남은 보물이 되었다.

왕 ximeng 절묘 한 다채로운 회화 학교, "xuanhe" 꽃과 새 그림 처럼, 왕실의 미적 요구 사항을 충족 배웠습니다. "천리강산" 은 평원의 풍경을 정선하였다. 그림은 그 이름, 천리 밖, 기상만천, 기세가 웅장하고 광대하다. 그림 속의 산천 계곡이 엇갈리고, 어떤 것은 쌓여 있고, 섬은 겹친다. 어떤 강은 멀고, 물은 하늘이 얽혀 있다. 어떤 주정은 끊임없이 이어져 있다. 어떤 산봉우리들은 우뚝 솟아 있다. 어떤 산은 겹치고, 공중에서 멀어져도, 멀리 가기에는 게으르다. 어떤 것은 언덕 모양이고, 서로 둘러싸고, 반사가 무궁무진하다. 어떤 산들은 넓고, 옆에는 많은 언덕과 숲이 분포되어 있으며, 산들은 기복이 있어 각각 다르다. 주주 옆에 있는 산양와암변에는 대나무 숲, 절, 농가, 창사가 무성하게 자라고 있으며, 각 곳에는 자기가 찾거나 다른 곳으로 통하는 길이 있다. 물, 보트, 파빌리온, 다리는 봄입니다. 인물은 개미처럼 빽빽해서 셀 수 없다. 장면이 크고 경치가 복잡하다고 할 수 있는데, 이전에는 없던 비교가 된다.

연대가 오래되어 일부 색깔이 이미 벗겨졌기 때문에 화면이 더욱 생동감이 있다. 석록과 석청은 자주 교환해서 사용한다. 석록은 첫 번째 혹은 부근의 산꼭대기에 쓰이고, 석청은 다음 혹은 옆에 있는 석두 () 로 전후 관계를 나타낸다. 녹송석과 석청의 색깔은 모두 짙고 원색으로 상당히 찬란하고 화려했다. 이는 이전의 녹색 경관에서는 흔치 않은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화면 전체가 대녹색의 기조에 통일되어 색채가 풍부하고 분위기가 조화롭고 두껍고 빛났다.

천리강산도' 는 같은 물감의 모나리자보다 300 년 빠르다. 천리강산도' 에 사용된 광물 물감 중 일부는 주로 산화물 광물로 이루어져 있다. 블루정석: 색깔, 딥 블루; 진사, 큰 빨간색; 황토, 짙은 갈색 또는 회색 검정; 잠자리, 흰색.

천리강산 속의 미네랄 물감 (석청과 녹송석) 은 수천 년 동안 쇠퇴하지 않았고, 어두운 환경에서도 여전히 보석처럼 빛났다. 창작팀은 바로 이 세부 사항에서' 녹송석' 의 이미지를 추출해냈다.

이 그림은 길이 12 미터로 전체 비단으로 그린 것이다. 작가는 중국 산수화의' 천리 거리' 표현 수법을 충분히 활용해 정확한 필치, 강렬한 색채, 넓은 경치, 풍부한 내용으로 천리산강의 장엄함을 묘사했다. 그림 속의 산봉우리는 기복이 있어 천리에 길게 뻗어 있다. 강과 호수 바다, 온통 푸른 하늘, 연파가 아득하고 기세가 웅장하다. 그동안 벼랑 깊은 계곡, 폭포수 샘물, 송죽화류들, 아름다움은 이루 다 헤아릴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야생어촌, 파빌리온 누각, 물가어 어선도 곳곳에 짙은 생활 기운이 넘쳐흐르고 있다. 화면 전체 배치가 자연스럽고, 작가는 가로, 원, 높이의 교대를 성공적으로 운용하여 관람객이 때때로 산길을 걷게 하고, 때로는 배를 타고 물 위를 오르며, 때로는 산꼭대기에 서서, 여러 각도에서 산천의 만자태를 감상하게 했다.

화가의 획은 섬세하고 섬세하다. 형체는 작지만 자태가 아름답다. 새는 조금 부드러워졌을 뿐이지만 비상하는 자세가 있다. 호수는 아름답고 마이크로파는 흔들리지 않는다. 모든 안배는 적절하고 자연스러운 것이다. 색채에는 균일한 푸른색뿐 아니라 물, 하늘, 나무, 돌의 다양한 변화까지 있어 금수산강의 큰 매력을 성공적으로 보여줬다.

이 그림은 풍경과 마을을 그린 거대한 풍경화다. 장택단당대 도시 산수화' 청명상하도' 의 자매편과 함께 북송 산수화를 새로운 단계로 끌어올렸다고 할 수 있다.

20 17 전국 천리도가 고궁 중축선 전시장에 전시되어 있습니다. 당시 센세이션이 되어 줄을 서서 카드를 찍는 열풍이 일었다. 많은 관중들이 북경에 가서 전시회를 보러 갔고, 심지어 고궁이 도망쳤다는 단어까지 탄생했다.

고궁박물원 서화부 연구사서 왕은' 천리강산도' 촬영의 지난 일을 공유했다. 빛이 옅어지면 그린 녹송석은 보석 같은 빛을 낸다. 이에 따라 창업자들은 녹송석이 화가의 정신세계를 여는 열쇠일지도 모른다는 데 의견을 같이했다.

천리강산도' 가 다시 한 번 대중 앞에 펼쳐지기를 기대하고 있으며, 평생 한 번 보는 것이 빠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