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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원:
영은 사람의 마음에 의식적인 자아 (ego), 무의식의 두 부분이 포함되어 있다고 생각한다. 의식적인 자아는 기억에서 연속성이 있다. 하지만 영은 자아가 전체 마음 (psyche) 의 작은 부분일 뿐 무의식이야말로 더 영향력이 있다고 생각한다. 꿈은 무의식적으로 자신에게 열리는 창문이다. 자신의 무의식적인 특성을 통합하면 자연스럽게 발생하여 개인의 개성을 발전시킬 수 있다. 이런 프로그램을 개인화라고 한다. 의식적인 자아와 무의식 사이의 모순이 통합될 수 없다면 공포증, 페티쉬, 우울증과 같은 정신병의 증상이 생길 수 있다. 알 수 없는 무의식의 특성을 이해하고 인식하기 위해 분석을 거쳐야 하며, 흔히 사용하는 방법은 꿈을 분석하거나 예술품이나 시에 대한 반응이다. < P > 영격은 무의식이 개인 무의식과 집단 무의식으로 나뉜다. 개인의 무의식에는 개인의 여러 가지 복합체가 포함되고, 집단 무의식에는 인류 전체가 천백 년 동안 무의식 속에 축적된 아기가 포함된다. 그 증거는 융이 세계 각지에서 수집한 인류 * * * 의 상징이다. 그는 다른 민족의 종교, 신화, 전설, 동화, 우화를 고찰하여 모든 인류의 원형을 얻었다. 그래서 개인화에서 개인적인 경험을 뛰어넘는 상징을 발견할 수 있다. 그 내용은 생명, 죽음, 의미, 행복, 두려움과 같은 기본적인 질문으로 볼 수 있으며, 영적인 관념도 있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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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격 분류:
분석 심리학은 사람의 성격을 외향과 내향의 두 가지 주요 범주로 나눌 수 있다고 생각한다. 그 구분의 관건은 심리적 에너지의 지향에 있다. 내향적인 사람, 그의 심리적 에너지는 내면적인 주관형에 내향적으로 초점을 맞추고 있다. 외향적인 사람, 그의 심리적 에너지는 외적인 그와 다른 사람과의 관계에 속한다.
정신분열증 환자는 대부분 내성적인 사람들이다. 양극성 장애 환자는 대부분 외향적인 사람이다. < P > 칼 구스타프 아커힐름 정 (Carl G. Jung, 1875-1961 년) 스위스의 저명한 심리학자이자 정신분석의사, 분석 심리학의 창립자. 초창기에는 프로이트와 합작한 적이 있는데, 프로이드는 제 1 회 국제정신분석학회의 의장으로 임명된 적이 있는데, 나중에는 두 사람의 관점이 다르기 때문에 분열되었다. 융격은 프로이트보다 인간의 정신이 숭고한 포부를 가지고 있으며 프로이드의 자연주의 경향에 반대한다고 강조했다. < P > 그의 작품과 이론에는 고대 신화, 동양의 종교적 관점이 자주 섞여 있다. < P > 예: 영거는 정신질환자의 환상이나 망상이 예로부터 신화, 전설, 이야기 등 * * * * * * * * * * * * * * * * * * * * * * * * * * *3 < P > 이 관점을 바탕으로 그는 전 세계의 종교에 광범위하게 초점을 맞추고 유럽 중심주의에 반대하며 유럽과 미국 문화를 지탱하는 기독교와 자연과학의 대립을 촉진하기 위해 부단히 노력하고 있다. < P > 3 < P >-영격의 분석 심리학 사상 < P > 단어 연상 실험: < P > 영격과 그의 동료들은 194 년 버그스리 정신병원에서 환자에게 수많은 단어 연상 실험을 하고 유명한 복합론 이론을 제시했다. 이를 위해 199 년에 그는 프로이트와 함께 미국 클라크 대학에 연설하는 영예를 얻었다. < P > 단어 Lenovo 실험은 융격이 창시한 것이 아니다. 그는 골튼이 1879 년에 창시한 것이다. 이후 폰트는 또 그것을 실험 심리학에 도입했다. 영격은 1 개의 자극사가 적힌 자표로 피험자를 시험했고, 주시험은 한 번에 한 단어씩 읽으며 시험용 머리에 나타난 첫 연상어가 읽은 단어에 반응할 것을 요구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프리, 독서명언) < P > 영격은 때때로 시험적으로 반응하는 데 상당한 시간이 걸린다는 것을 발견했지만, 시험적으로 반응이 연장된 이유에 대해서는 잘 설명하지 못했다. 영격은 이것이 반응을 억제하는 잠재의식 감정으로 인한 것일 수 있다고 추측했다. 그래서 그는 반응 시간이 긴 자극어, 잘못된 반응어, 반복되는 자극어를 모두' 복합지시어' 라고 불렀다. < P > 진일보한 분석을 통해 영격은 무의식 속에 인간의 감정, 기억, 사고 등과 관련된 각종 복합체가 있을 것으로 보고, 이런 복합체에 닿는 단어는 반응을 일으킬 때 연장될 것으로 보고 있다. 이에 따라 그는 복합체를 통해 심리질환의 원인을 찾을 수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 P > 콤플렉스: < P > 우선 콤플렉스는 상호 연결된 잠재의식 콘텐츠의 클러스터이며, 전체 인격 구조에 독립적으로 존재하는 작은 인격 구조다. 그것은 자주적이고 강렬한 감정과 감정적 색채를 띠고 있으며, 자신의 내구동력을 가지고 있다. < P > 둘째, 복합체는 잠재의식이지만 사람의 생각과 행동에 큰 영향을 미치며 의식 활동에 영향을 미치기에 충분하다. 따라서 복합체는' 꿈과 증상의 창시자' 로, 잠재의식으로 통하는 지름길이다. < P > 다시 한 번, 복합체는 개인의 무의식적인 범주에 속하며, 개인의 무의식과 억눌린 내용을 집단 무의식과 원형과 연결시킬 수 있다. < P > 마지막으로, 사람마다 정서가 있지만 내용, 수량, 강도, 출처 등은 각각 다르다. < P > 정은 어린 시절의 심리적 트라우마가 부모나 다른 사람에게 자주 혹평을 받으면' 비판 정서' 가 생기고, 본성과 어울리지 않는 도덕적 충돌이 발생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예를 들어 한 사람의 성적 추진력과 자위음과 혼전 성관계가 사악하다고 생각하는 관념 사이의 충돌은 성적 억압이나 적대감, 초조한 정서를 초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