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고시감상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동정조합, 동정조합의 특징 등 수사수법은 어떤 것이 있습니까? 신의 도움에 감사하다.

고시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수사 수법은 비유, 의인, 과장, 대비, 대조, 대구, 진실, 쌍관, 공감이다. 1. 비유란 다른 것을 비슷한 것과 비교하는 것을 의미하며 직유, 은유, 직유, 역유, 은유 등으로 나눌 수 있다. 은유의 운용은 사물의 특징을 부각시키고, 표현을 더욱 생동감 있게 하고, 심오한 추상화를 단순하고 구체적으로 바꿀 수 있다. 비 온 후 연못의 수면이 평평하고 거울이 처마를 비춘다' (리우웬의' 비 온 후 연못') 와 같이 수면은 가볍게 닳은 거울처럼 연못가의 처마와 막대기를 비춰 비 온 후 연못 수면의 평온함을 드러낸다. 둘째, 의인화. 의인은 사물을 성인으로 쓰는 것이고, 의인을 사용하면 색채를 선명하게 하고, 이미지를 묘사하고, 뜻을 전하는 것이다. 기러기가 근심을 불러일으키고, 산이 달을 떠받든다' (이백의' 12 샤덴 악양루') 와 같이 기러기는 시인을 위해 근심을 가져가려고 하고, 군산은 시인을 위해 달을 받들어 시인의 추방과 용서의 즐거운 심정을 썼다. \ "당신은 봄 클럽 에 와서, 당신은 가을 클럽 에 가서, 매년 와서 한서를 이동합니다. 소곤소곤 속삭이며 강도질을 하느라 봄바람 홀에서 왕셰를 찾았는데 골목 안의 어두운 옷이 모두 비뚤어졌다. 싱, 많이 보았다; 우 \ "Shuowen 솔루션 단어 \" [중국] 산 파 양 [조? 6? 1 제비), 시인은 제비가 더위를 피하고 추위를 피하는 것을 추위와 더위를 싣고 제비가 더 많은 인간미를 가져다 주는 것으로 상상했다. 나는 꽃이 밤에 잠들까 봐 촛불을 켜서 붉은 화장을 비춘다. "(스시" 해당화 ") 시인은 꽃이 잠들까 봐 촛불을 켜 빛을 발하며 인간보다 더 우아하다. 셋째, 과장. 과장은 어떤 효과를 얻기 위해 의도적으로 사물의 이미지, 특징, 작용, 정도를 확대하거나 축소하는 수사 수법이다. 과장 수법을 운용하면 본질을 드러내고 분위기를 띄우고 연상을 증강시킬 수 있다. 예를 들어, "3 천 피트 아래로 날아가는 것은 은하수가 9 일 떨어진 것으로 의심된다" (이백의' 망루산 폭포') 와' 비류' 라는 두 글자는 폭포가 쏟아져 나오는 광경을 매우 생동감 있게 묘사했다. 직하' 는 산의 고준함을 묘사할 뿐만 아니라 물의 긴박함도 표현했다. 하늘이 곧고 기세가 막을 수 없다. 넷째, 대조. 대비를 사용하면 서로 다른 인물, 생활현상, 사상감정을 더 명확하게 구분할 수 있다. 예를 들면, "비파춤의 새로운 소리, 총관산, 옛 정을 남기다. \ "난청을 멈출 수 없다, 가을 달은 만리장성을 비추고 있다. 클릭합니다 (왕창령' 군군') 시인은 국경군 생활의 한 장면을 가로채고 군연에 대한 글을 통해 수군의 깊고 복잡한 감정을 표현했다. 비파는 새 곡을 바꿀 수 있지만 가사에 포함된 감정 내용은 바꿀 수 없다. 그래서' 새' 와' 낡은' 의 대비는 듣는 사람의 마음속 깊은 느낌과 걱정을 더 잘 보여 준다. 어떤 즐거운 신곡도 풀 수 없는 것이다. "마후 복숭아꽃, 마전 눈, 세관을 지나면 돌이킬 수 없어?" (서란' 출관'), 시인관내복숭아꽃과 관외 눈 두 장면이 말 수집 노드에 모여 뚜렷한 대비를 이루었다. 복숭아꽃' 과' 눈' 은 각각 고향의 따뜻함과 색다른 한산한 생활을 가리키며, 시에서 상징적인 의미를 지니고 향수를 담고 있다. 다섯째, 출발하겠습니다. 두드러지는 것은 주요 것을 강조하기 위해 먼저 그것과 관련된 것을 묘사하고 수사로 받쳐주는 것이다. 대비에는 긍정적인 대비와 부정적인 대비가 있는데, 일반적으로 동적 대비, 소리 없는 소리 대비, 슬픈 음악 대비가 포함된다. 예를 들면, "촉중승이 청사 비파를 가지고 있고, 서하 아미산이다. 내가 송곡의 소리를 들었을 때, 마음대로 손을 흔들었다. 나는 그가 맑은 개울에 있는 것을 들었고, 나는 그가 차가운 종소리에 있는 것을 들었다. 그리고 나, 비록 산이 어둡고 변하지 않지만, 가을은 하늘이 쌓여 있다. "(이백은' 촉승거문고를 들어라'), 네 번째 편은 노래 끝의 풍경과 시인이 거문고 소리에 취한 상태로 측면에서 거문고 소리의 매력을 부각시켰다. "초여름, 푸른 나무 버드나무가 새 매미를 삼키고 바람이 막 현에 들어왔다. 블루 스크린 창문이 물에 가라앉아 체스 소리가 놀라서 잠을 잘 수가 없다. "(스시 \" 응우엔 랑귀? \ " 6? 1) 초여름, 말 한마디가 바둑 소리로 주변 환경의 그윽함을 돋보이게 한다. "몇 개의 한산이 막고, 바람이 낮고, 중원로가 끊어지고, 가을 푸른 하늘." (첸 weijian, "술에 취해? 6? 1' 독수리송') 시인은 벽립한산, 빈 대지, 가을 맑은 하늘 등을 빌려 독수리의 이미지를 부각시켰다. 여섯째, 진실. 한 문장의 끝에 있는 단어를 다음 문장의 시작 부분에 있는 단어의 수사로 삼는 것이다. 팽이의 진정한 작용은 순환의 기복과 멜로디의 아름다움이다. 예를 들어, "그, 그, 그, 그, 슬프게도 한주에게 작별을 고했다. 나, 나, 나, 강에서 손을 잡고 있다. 그의 부서는 가난에서 기근으로 나아갔다. 나는 함양으로 돌아갔다. 다시 셴양, 궁전 벽 을 통해; 궁벽을 넘어 회랑을 우회하다. 복도 주변, 후추 방 근처; 후추 방 근처, 달 흐릿한; 달빛이 밤에 서늘하다. 밤은 춥고, 나는 차갑게 울었다. 울고 추워, 녹색 스크린 창; 그린 스크린 창, 생각하지 마! 클릭합니다 (마치원' 한궁추') 이 서정시는 대화와 진실의 수사법을 활용해 언어의 대칭미를 표현하며 예술적 개념의 완벽한 조화를 이뤘다. 정진이는 기복이 심한 멜로디미가 있어 한원제왕이 원망, 그리움, 우여곡절의 우울함을 드러내고 있다. 일곱째, 말장난. 특정 언어 환경에서 단어의 다의나 동음의 조건을 이용하여, 고의로 문장에 이중 의미를 지닌 수사로, 해음 쌍관문과 의미 쌍관문을 포함한다. 예를 들어, "긴 밤 잠을 자지 않고 가을바람이 맑고 촛불이 밤까지 자주 잘립니다. "침대는 오동으로 가득 차고 오동달명은 없다." ("주추야") 세 번째 문장에서 "서늘하다" 라는 단어는 날씨가 시원하고 기분이 쓸하다는 것을 일컫는 말장난이다. 시인은 침대 위의 달에서 하늘의 달까지 썼고, 이젝터 핀은 교묘했다. 슬픔, 서늘한 침대, 달빛, 오동으로 고독한 분위기를 조성하다. 여덟, 공감. 텔레파시라고도 하는 것은 사람의 느낌 (시각, 청각, 후각, 미각, 촉각 등) 을 전달하는 수사이다. ) 비유나 묘사를 통해. 예를 들어, "봉황이 노을을 불면, 벽 밖은 누구의 집인지 모른다." 문 을 찾을 곳이 없다, 천 그루의 복숭아꽃이 의심된다 "(랑세원 \" 불고 옆집 \ "을 들어라). 시인은 찾을 수 없는 상상을 공감감 수사로 썼다. 번꽃이 비단처럼 피어나면서 그는 즐겁고, 열렬하며, 유쾌한 음악을 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