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방 성의 유래를 여쭤보고 싶습니까? 구체적인 점은 유용하다. 감사합니다.

보씨의 기원은 시대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경숙은 우의 후예이며 춘추시대 제나라의 귀족이다. 그는 일제히 상을 받아 먹고 있다. 사람들은 그를 가방 아저씨라고 부른다. 그의 후손은 바우를 성으로 한다.

바오 (Bao) 의 출생지는 오늘날의 산둥 주에 있습니다. 보 을은 산둥 성 () 성 () 성 () 현 부근의 지역이다. 밥은 나중에 산둥, 산서, 장쑤 등을 뒤척였다.

바오 (Bao) 라는 이름으로 유명한 역사적인 유명 인사는 많지 않습니다. 봄과 가을 기간 동안 Qiguo 의 의사 바오 (Bao Bao), 서한 시대의 간언하는 바오 현 (Bao Xuan), 동한 시대의 수자원 학자, 추 (Qiu), 남부 송 왕조의 작가 바오 (Bao Bao), 바오 (Bao),

바오 렌밍

1. 바우는 예전에 아메리카에 있던 슈야를 떠올렸다

가방은 춘추시대 제나라의 한 의사로 사람을 아는 것으로 유명하다. 그는 소백의 주인이고, 제양공 보통 형제의 아들이다. 그는 젊었을 때 관중과 장사를 한 적이 있다. 그는 항상 우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사랑이 잔꾀를 부리는 관중을 보살핀다. 관중은 나중에 제양공의 또 다른 형제인 자구의 선생님이 되었다. 제양공은 방탕하고, 횡포하고, 변덕스럽다. 관중은 공 () 을 데리고 오랫동안 루 () 로 도망쳐 아들과 함께 신현 () 으로 도피했다. Qixianggong 이 살해 된 후, 두 아들은 정권을 장악했다. 공자백은 관중 등을 속여 궁자를 빼앗고 오래 전에 중국으로 돌아왔다. 그는 사이타마로 세워졌고, 역사는 환공이라고 불렀다.

기원전 685 년에 지루 사이에 전쟁이 발발하여 노국이 패했다. 제나라의 의사 가방은 군대를 이끌고, 노나라에 가서 제나라의 소망을 표현하였다. 궁자와 모동포, 그들은 직접 궁자를 죽이는 것이 불편해서, 루가 그들을 대신해서 죽이게 했다. 관중과 조, 공 자구의 시랑은 환공의 원수로, 그들을 제나라 처분으로 데려오려고 한다. 루 수이 제나라 의 삶 에 따라, 공 zijiu 을 죽이고, 가방에 주었다. 조 갑자기 제나라 고통 으로 돌아가 거부했다, 자살. 관중이 포로가 된 후 가방을 가지고 제나라로 돌아갔다.

Qilu 국경 에, 가방 은 관우 를 넣어. 귀국한 후 가방은 "관중은 세상의 천재이다. 넌 어쩔 수 없어. 나는 네가 제나라를 다스리는 것을 도울 수 있지만, 관중은 네가 천하를 제패하는 것을 도울 수 있다. " 듀크 는 관우 를 환영하기 위해 마을 밖으로 나가, 그를 승상으로 임명했다. 그 이후로 제나라는 제패의 길에 올랐다.

관중은 감개무량했다. "부모님이 나를 낳으셨고, 보슈아는 나를 알고 있었다." 두 사람의 우정은 천고에 칭송을 받았는데, 이것은 가방의 관대함, 사람을 잘 아는 간언과는 분리될 수 없다.

가방의 후손들은 모두 제나라의 세습 대신으로, 전국 초기 논이 권력을 찬탈한 후에야 비로소 다른 곳으로 흩어졌다.

2. 남송 문학가 전복 사진.

보조 (기원 4 14 ~ 466 년경) 동해 (현 관할 산둥 창산남) 사람. 남송 작가. Yuanjia 16 년 (기원 439 년), Linchuan 왕 Linchuan shilang, 노래 xiaowu 때 중서, mingling 순서 의 첫 번째. 대명 5 년 (기원 46 1 년), 효무제는 임해 왕 유자청 전군에 입대하여 전복이라고 부른다.

보조의 문학적 업적은 다방면이다. 그는 시 () 부 () 문문 () 에 정통하여 명편은 적지 않지만 시 () 를 위주로 한다. 보조의 시는 대부분 악부시로, 칠언시를 위주로 한다. 의난행' 18 곡은 그의 대표작으로, 그 중 일부는 국가 분열과 강권 간사로 인한 그의 비통한 심정을 표현했다. 어떤 시는 그가 어둠의 현실과 권력에 직면했을 때의 고집이 세고 초연함을 반영한다. 또 다른 것은 전쟁 중 국민의 고통을 직접적으로 반영한다. 이 밖에 보조의' 동방의 노래',' 부상사망' 등의 시는 군 생활의 어려움을 묘사하며 장사보국의 뜻을 표현하며 당대의 변두리시에 깊은 영향을 미쳤다. 보조의 시는 오언칠언을 위주로 하고 있는데, 그 중 7 언은 절문의 운율로 과거의 압운의 약점을 바꿔, 이후의 7 언고시를 위한 기본 형식을 마련하였으며, 당대의 유명한 시인 이백, 진삼 등은 그 영향을 크게 받았다. 그의 산문과 악부시도 독특하고 우아하다. "포집" 은 대대로 전해 내려오며 높은 문학적 가치를 가지고 있다.

효무제가 죽은 후 유씨는 살해되기 전에 포기한 산업을 자립했다. 유상 () 은 유일 () 을 죽이고 기원 466 년에 보조 () 가 군대에서 죽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