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도시의 인감 조각은 장마철에 놓여 있다.
청석 성 밖 온통 질척한 광경에 눈물이 줄줄 흘렀다.
너는 내가 먹칠을 한 그림 속의 빈 이별이다
스크롤 막대에 누구를 그릴 수 없습니까?
"젊음은 포도주와 같다"
무지개 끝의 향기는 구불한 조수이다.
다채로운 과거를 넘을 수 있는 7 가지 색이 있습니다.
백로는 우아하게 잉크로 먼 산의 도자기에 그려졌다.
이 연약한 장마철은 빠른 리듬의 북소리에 따라 두드리고 있다.
집안의 축축한 기억이 날마다 저장되고 발효된다.
나는 너와 관련된 노란 지난 일 한 상자를 쏟았다.
청춘은 술의 아름다움과 향기처럼 어디에나 있다.
교토의 비
나무 격자 창 밖의 새집
앉아 있는 것에 익숙한 것 같다.
날 수 없는 기억.
석등 옆에 연한 대나무의 녹색
가볍고 아름답게 보이는 눈물처럼.
한 못이 말라서 그림자가 없는 과거.
집 밖의 비늘판 앞에 있는 금잉어.
다채로운 일본어를 흡입하다
수영에 대한 동경은 필사적으로 발음을 길게 하고 있다.
형용할 수 없는 비, 흑백의 사진 한 장.
나는 가장 먼 표류선을 운전한 적이 있다.
나는 달빛으로 지난 일을 하나하나 꼬아 냈다.
기억은 매우 느리고 용해할 수 없는 설탕과 같다.
썰물한 파도가 미처 마르지 못했을지도 모른다.
아니면 내 인생에서 상륙해서는 안 될지도 모른다.
다년간의 선별을 거쳐, 그것은 여전히 온전하게 해변에 남아 있을 수 있다
반드시 어떤 특별한 모양이 있을 것이다.
예를 들어, 신문 한 장을 접고 출항을 준비한다.
나의 어린 시절의 부단한 상상력.
너에게 시 한 수를 읽어줄게.
비 온 뒤의 처마는 정말 풍종에 적합하다.
창문에서 볼 수 있듯이, 막 싹이 돋은 바람의 소리가 매우 가볍다.
나는 고양이의 눈을 여행하기로 결정했다.
그 결과 모든 신비가 풍경으로 변했다.
충분히 똑똑하고 숨겨진 것만이 민들레로 자랄 수 있다.
그런 다음 부담없이 매우 조심스럽게 따라갑니다.
꿈속의 그 너만 좋아하는 나를 깨울까 봐 두려웠기 때문이다.
그래서 나는 너에게 시 한 수를 낭송했다.
시를 짓는 동작은 매우 조심스럽고 가볍다.
가볍고 조심스러워요. 고양이나 바람 방울 같아요. 나는 너에게 시를 한 수 읽어 주었다.
"집"
사진 아래의 순수한 세상, 너는 차를 타고 그것을 운전한다.
너는 말이 응우옌을 데리고 가겠다고 약속했는데, 결국 오지 않았다.
사진의 종이는 칼처럼 날카롭고, 응우안의 슬픔은 이제야 알 수 있다.
사진 속 전체 소실 시대의 대략을 알고 싶습니다.
나는 아직도 공기의 맛을 추측하고 있다. 벚꽃이 아직 있다고 상상해 보세요.
담장 모퉁이의 이끼는 항상 너무 빨리 푸르러져서 추억이 천천히 올라왔다.
뜨거운 커피 한 잔을 담그고 완고한 생각을 좀 마시다
우리는 끝까지 울어도 누가 우리를 위로할 수 있는지 배우지 못했다.
성장은 사람을 피곤하게 하지만 물러설 길이 없다.
응, 눈 깜짝할 사이에 자랐어.
꿈과 현실의 차이.
어험. 우리는 또 무엇이 남았습니까?
집에 가자, 나는 목이 다 쉬었다. 나는 단지 누군가와 이야기를 나누고 싶었을 뿐이다.
그러니 관심을 외로움과 두려움으로 바꾸지 마세요.
우리는 끝까지 울어도 누가 우리를 위로할 수 있는지 배우지 못했다.
성장은 사람을 피곤하게 하지만 물러설 길이 없다.
응, 눈 깜짝할 사이에 자랐어.
어험, 어험, 이상과 마찰하기 시작했다
어험. 우리는 웃음 속에서 발버둥쳤다.
비가 와서 남풍이 고향의 대나무 울타리에 가볍게 불었다.
번화한 것에 작별을 고하고, 짐을 내리고, 집으로 돌아가다.
벽에 있는 오래된 벽시계는 과거의 어느 시공간이었는데, 내가 말하면 너는 알게 될 것이다.
사라진 생명은 다시 시작할 수 없다. 나는 네가 슬프다고 말했다.
거실의 재봉틀이 또 소리를 내는지 나는 네가 슬프다고 말했다.
어린 시절의 거리로 돌아가 두근두근 두근거리고 있다. 나는 네가 웃었다고 말했다.
"풍경을 비웃다"
달빛은 마치 못처럼 들렸고, 나는 창백한 환경에 대해 애소했다.
액자를 찌르는 것은 침엽림만이 아니다.
그리고 높은 고도에서 산소가 부족한 나의 슬픔도 있다.
자랑스러운 독수리 한 마리가 내 눈앞을 맴돌고 있는데, 네가 키운 것이다.
나는 네가 나에게 준 것을 붓으로 자세히 묘사하려고 노력하고 있다.
콘도르가 콧대를 돌고 있는 산꼭대기를 계속 낮게 날고 있는데, 나는 입가의 후회에 대해 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내가 당초에 이 의지에 관한 이 작품을 어떻게 완성했습니까?
이 붐비는 전시장으로 돌아가는 길에 나는 줄곧 조용히 있었다.
아무도 제가 숲 경계 사진의 오른쪽 아래 모서리에 컬러로 코딩되어 있다는 것을 알아차리지 못했습니다.
내 사랑, 너는 내 목소리로 벽에 못 박아
사람을 웃게 하는 풍경이다.
목매달아 죽이다
파도가 부서진 벽에 끈적끈적한 머리카락과 시체의 피가 흩어져 있다.
부은 몸은 여전히 자라고 있다. 남아시아에서 위성 온라인을 폐쇄하다.
아무 일도 없었던 척하다. 나는 진흙 인형을 듣고 있다
운명
담배 냄새가 철사처럼 황혼을 휘감고 있다
너에 대한 친숙함은 천천히 날카로운 칼날로 갈아진다.
나는 횡단면의 청춘을 자르고, 너를 만난 그 해를 찾기 시작했다
최외곽권에서, 저는 여러분들이 서로 밀접하게 의존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원래 이 생에 나는 너의 한 동아리일 수밖에 없었다.
"타협"
노화한 황야는 장마철을 거듭 놓쳤다.
그래서 나는 티끌 하나 없는 비행을 포기했다.
주변의 낙엽을 놓치지 말고, 눈앞의 시들음을 놓치지 말고, 마주 오는 눈송이를 놓치지 마라.
이 아름다움이 결국 하얗게 되는 세상에서.
깊이 명상하다
나는 이미 명상을 하고 있다. 마음을 열고 어떻게 강을 건널 수 있습니까?
푸른 빛이 깊은 산속에 숨어 있으면서도 그 외로움을 드러내기 어렵다는 것이 얼마나 어색한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사랑 13 필이 막 먹창밖을 다 쓴 노송이 잘려진 곳이 곳곳에 널려 있다.
스님은 묘문을 밀었지만 붉은 먼지를 넘길 수 없었다. 방 안의 차는 이미 식었다.
눈물이 연우 같다. 백화문으로 완곡하게 한숨을 쉬는 것은 참을 수 없는 일이 아닙니까?
헤어진 후 네가 전보다 더 행복해서 나는 행복하지 않다.
이것도 직지의 인심을 가리키는 선입니까?
순수한
너의 단순함은 독립된 세상이다.
그곳의 구름은 따뜻한 이불 같다.
공기 중에 고순도 순수함이 흐르고 있다.
친밀도는 빠르게 흐르고 오후의 바람은 베개처럼 쉽게 잠들 수 있다.
너의 단순함은 독립된 세상이다.
사랑나비, 연인의 음식에 대한 고려는 무궁무진하다.
부드러운 정이 들판에 가득하고 그리움이 숲처럼 꼭 둘러싸여 있다.
파종을 맹세하는 계절, 눈 깜짝할 사이에 우리는 한평생 함께 할 것이다.
너의 단순함은 독립된 세상이다.
사람들 속에서 투명을 사랑하는 사람은 몇 사람을 계속 간파할 수 있다.
뇌의 전두엽에 있는 기억층 중 일부는
뇌의 전두엽에 있는 기억층 중 일부는
오아시스의 수생 식물은 매우 비옥하고 무성하다.
타칸의 사나운 날.
그리고 그 게 뭔지 기억이 안 나요.
모북은 펜으로 그려낼 수 없는 고성이다.
순백색의 종이는 피비린내 나는 원정을 묘사하고 있다.
나는 펜으로 이 문장 구성을 자세히 축 어적으로 설명했다.
소뇌를 절개하고 해마의 무덤을 파는 것이다
뇌세포의 횡단면을 고찰하면 비교적 많은 문제가 있다.
이 문장 드디어 서한의 기운이 나기 시작했다.
내 고향에서는 뿌리가 파졌고 농작물이 타 버렸다.
그리고 그 게 뭔지 기억이 안 나요.
돈황한 낙타종과 먼 곳의 피리 소리
승려는 경건함을 잃고 길을 따라 희생을 치렀다.
이 방의 등불은 신앙의 신을 찾기 시작했다.
나의 지저분한 글씨가 마침내 성문을 돌파했다.
나의 피 묻은 갑옷은 많은 화살에 의해 조준되었다.
너는 대들보에 밧줄을 묶고 환생이 기다려야 한다고 말했다.
너는 이런 생활을 뭐라고 부르니, 여보?
등불 아래
김용은 등불 아래에서 책을 읽은 후, 자각적으로 시를 위해 한마 공로를 세웠다.
아스팔트 달빛을 깨끗이 씻고 못생긴 차 한 숟가락을 떠내다.
주황색 서예 한 폭이 하늘과 땅 사이에 떨어졌다.
이런 먹색은 모조선의 대화에서 시적이며, 시는 가짜 그림을 쉽게 만들어낸다.
먼저 잔시를 제쳐두고, 죽이든 안 죽이든.
영웅은 소탈한 몇 장에 지나지 않는다.
시와 비시 사이의 일반 가정
놀랍게도 부엌 굴뚝에서 나오는 연기가 지평선 위로 모락모락 올라왔다.
유년시절 연인
항상 경각심을 유지하는 도마뱀 한 마리가 위장한 피부색으로 뱀시장에 드나든다.
하지만 저울에 따라 체중을 사는 개미는 한눈에 중하층을 꿰뚫어 보았다.
햇빛이 이렇게 강렬해서 뜨거운 공기가 소리 없는 파충류처럼 우아한 탈피를 방해했다.
나는 그늘진 모자를 썼지만 자신도 모르게 억양을 더했다.
결국 너는 고향의 가죽을 벗을 수 없다. 누가 뱀의 둥지에 숨어 있는 네 발이 불필요하다고 말합니까?
그 프로브는 내가 뱀으로 착각한 도마뱀과 같이 머리를 내밀었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나는 자갈 도마뱀이 사라지는 찰나의 심정을 조심스럽게 열었다.
아쉽게도 이것은 그가 몇 년 전에 유치한 말인 것 같다.
결국, 나는 다시 뱀 가죽 외투를 입고 파충류 시장으로 돌아가야 한다.
그리고 그의 미숙한 와우, 아쉽게도 나는 발로 걸을 수 있다.
압운게임
나를 아는 사람은 모두 비밀을 안다.
이야기는 복선으로 시작한다.
보통 자기 가설이 양조한 감정을 먼저 정리한다.
그런 다음 두 가지 위선적 인 스타일의 한자를 씁니다.
눈물이냐, 꽃계절이냐
다음으로 각 단락 구문의 간격입니다
그것들 사이의 공백은 사실 매우 고의적이다.
일부러 눈을 즐겁게 읽는 순서.
끝을 힘있게 들리게 하려고 노력하다.
물론 이야기 사이에는 여전히 젖어야 한다.
슬픈 각도에서 몇 마디 말하다
한숨을 쉬거나 떠나다
이렇게 정성스러운 디자인
단지 이야기를 보기 위해서일 뿐이다.
독선적인 아름다움
아니, 사실, 내 모든 노력이 쌓여있어
이 압운 단어들을 쌓다.
마지막 문장, 마지막 문장을 만들기 위해서
마지막 문장은 흠잡을 데 없는 사랑이다.
죽을 때까지 변하지 않는다
내가 너를 가장 사랑할 때.
지평선에 평행한 각도에서 나를 떠나라.
나는 조심스럽게 너의 손을 나에게 건네주었다.
바람에 말랐던 슬픔
기억 속 가장 눈에 띄는 구석에 정성을 다해 심다.
그런 다음 내 인생에서 오염되지 않은 외로움을 사용하십시오.
가지가 무성하고 뿌리가 틀릴 때까지 다정하게 관개하다.
꽃이 피더니 드디어 열매가 맺혔다
누에 고치 노병 한 쌍이 나무 밑에 얽히고설키고 있다.
나는 너를 40 여 년의 윤곽을 사랑한다.
과일은 웃으며 내 곁에 떨어졌다.
그리고 자랑스럽게 토양에 말했다.
알고 보니 이 세상의 이른바 사랑은 죽을 때까지 변하지 않았다.
나를 뜻한다.
빈센트 팡 (Vincent Fang) 의 다른 평정운시
감원
나는 그날 하늘에 보슬비가 내렸던 것을 기억한다
나는 이미 여기를 떠난 너를 찾고 있다.
부드럽게 네가 울면서 작별인사를 하는 것이 생각난다.
그들은 웃으며 이 세 대사를 말했다.
이것은 단지 욕설일 뿐이다.
문법적으로 너무 간단하고 평평하여 백화문에는 응집력이 없다.
어의에 문학적 소양이 부족하다
말 그대로 중학생 간의 연애 말투를 좋아한다.
시인의 눈에 멸시와 멸시를 받다
전혀 업신여기다.
시의 나라에서는 완전히 배척당할 운명이다.
아이고, 원래 어떤 것은 설명이 불필요하구나.
그들은 어디에서 이 세 줄을 알 수 있을까?
내가 무덤에 가져갈 수 있는 유일한 물건이야.
기억
그의 눈에는 고양이의 부드러움이 있다.
그녀는 가끔 아주 가벼울 때 고양이 주먹을 휘둘렀다.
홍모처럼 가벼워서 무게 요구 사항이 거의 없다.
지금 이 순간, 어떤 미소라도 언제든지 빠르게 성숙할 수 있다.
그래서 나는 까치발을 하고 물고기 한 접시를 헤프게 썼다.
가시가 있는 부드러움이 이때부터 내가 그녀를 사랑하는 단서를 깨웠다.
그날 그는 과거형을 주문했다.
늘 그녀의 시는 모두 항구 배경에 관한 것이라고 생각한다.
그것은 내 짠 그림자와 일부 만료 된 걱정과 같습니다.
이런 비유는 생각지도 못한 곳에서 살금살금 복제되었다.
건조된 서약은 가사에서 쉽게 부패하지 않는 위치에 적혀 있다.
우리는 서로 큰 소리로 노래를 불렀고, 우리는 결국 한 번 사랑할 것이다.
여기 반지는 형용사입니다.
반지는 여기에서 형용사로, 헬몬의 외적 행동을 묘사하는 데 쓰인다
욕을 고유 명사로 분류한 것은 일정한 시공간의 특정 의식이다
낭만은 가능한 한 설명하지 않는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결국 짝짓기가 어색해질 것이다.
영웅시계
장군이 대당나라를 마주하고 있다 해도.
이 술집의 자수화는 강산을 이렇게 완곡하게 만들었다.
담즙은 여전히 처마 밖의 들보에 걸려 있고, 석양의 가랑이는 허리가 가늘다.
그러나 그것은 이미 이라크 규실의 염색방에 가라앉았다.
술깃발이 난폭하게 펄럭이고, 미인이 뒤돌아보다.
칼이 떨어진 여관일 텐데 선지 한 장을 물고기와 거위 사이를 오가게 했다
붓을 든 손은 아직 힘이 부족하지만 손목에 걸린 시는 이미 예봉을 드러내기 시작했다.
한자는 이렇게 섬세하고 다정할 수 있다.
풍경엽서
백로는 시각적으로 시골에 서 있지만 바람의 선은 결코 신선하지 않다.
원경 속의 연기처럼 아름답지만 앞으로 나아갈 수 없다.
연락할 수 있는 냄새는 제비가 둥지를 짓는 처마이다.
초봄에 축축한 논처럼 아름답지만 여전히 전진할 수 없다.
물론 대리석 탄산음료 사진은 꼭 있을 필요는 없습니다.
사실 사합원이라는 말만으로도 어린 시절을 쓰기에 충분하다.
나의 과거는 정말 많은 기억이 필요하지 않다.
흐릿한 색
나무 부스러기가 긁히는 냄새는 마치 완전히 치정한 줄거리와 같다.
내가 처음부터 끝까지 유일한 아쉬움은 내가 한 거짓말에서 나온 것이지, 결코 순백색이 아름다운 것이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후회명언)
눈빛으로 널 마시거나, 숙취를 취하거나, 등등.
밤에, 나는 조심스럽게 희미한 상현월을 조각하여 체크모양의 끝을 맞춤화했다.
결국, 나는 차마 기억 속의 모든 감정을 지워버리고 망가뜨릴 수가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여러 해 동안 변하지 않는 애매함은 발효 후 부르고뉴에 대해 알게 되었다.
너는 항상 내 기억 속에 더 향기롭다.
사랑
액체와 물 사이의 논리는 반드시 분리해야 한다, 만약 액체가 애매하다면.
그래서 눈물은 순간적으로 글로 기록할 수 없는 감정으로 묘사해야 한다.
가사처럼 직접 사랑을 쓸 수는 없다.
나는 얼굴이 붉어지기 시작했고, 방금 독선적인 시의 고백을 수정하기 시작했다.
약속이 헤아릴 수 없는 바다라면, 나는 너에게 내가 절벽에 간 적이 있다는 것을 어떻게 증명할 수 있을지 모르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