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원래 하늘과 땅이 영원했는데, 단지 오해일 뿐이다.
3, 내 화상, 누구의 화상이 내 어깨를 덮고 있다.
4, 나는 너와 미래를 볼 수 없기 때문에 향수를 느낀다.
5, 오랫동안 미로에서 양조한 술이었는데, 점점 진유향이었다.
6, 생애 동안 우리는 무지의 황당함 때문에 아름다웠다.
7, 울다가 공연이 되면 누군가 울지 않도록 허용해야 한다.
8, 보고 싶을 때 좀 행복하고, 조금 슬퍼요.
9, 자신을 해부대 위에 놓고 현미경 아래에 놓아야 한다.
1, 나는 항상 시간을 거슬러 나의 청춘의 발자취를 찾는 것을 좋아한다.
11, 경륜이 가득한 것은 당나귀의 기술로, 쉽게 이전하고 주저할 수 있다.
12, 생명으로 가는 너희 때문에 나는 청춘을 황무지로 만들지 않았다.
13, 편안하게 이불 속에 1 세 춘추를 누웠는데, 혼옥이 알고 있었다.
14, 나는 아직도 제자리에서 너를 기다리고 있는데, 너는 이미 여기에 온 적이 있다는 것을 잊어버렸다.
15, 사람은 자신을 낮게 볼 수 없다. 이것은 아버지가 만년에 깨달은 이치이다.
16, 눈물이 흘러내릴 때 비로소 알게 된다. 헤어짐도 또 다른 이해다.
17, 항상 경외심, 햇빛, 미문 미구/대미, 고통.
18, 다른 사람이 어떻게 보는지는 중요하지 않다. 중요한 것은 너 자신을 어떻게 보는가?
19, 뒤돌아보면 우리가 행복한 마음으로 슬픈 청춘을 쓰는 것을 볼 수 있다.
2, 냉막 역시 감정이라면 그의 감정은 냉막 밖에 없다.
21, 시간은 자를 수 없다. 잘라낸 것은 쓸데없는 말이다. 나머지는 시간이다.
22, 사랑이란 사실은 큰 병이다. 내 병은 곧 나을 것이다.
23, 때때로, 당신의 수많은 눈동자가 반드시 중도리를 볼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24, 글에 제멋대로 휘두르는 심정이 글로 변할 때, 나는 그것을 이용해 영생을 기록할 것이다.
25, 한 사람이 너무 감정적이면 자상하고 상처를 입힐 수 있다. 확실히 이렇다.
26, 출산번식, 얼마나 장엄하고 세속적인가, 얼마나 엄숙하고 황당하다.
27, 나는 네가 돌아서서 잊은 행인갑인데, 왜 너와 함께 세월을 천애까지 보내느냐?
28, 남에게 의지하지 마라, 네가 아직 의지할 사람이 있을 때 말한 것이다.
29, 다른 사람을 사랑하기 전에 먼저 자신을 사랑하라. 남을 돕기 전에 자신의 필요를 먼저 만족시켜라.
3, 각 문장 뒤에 끝맺힌 마침표를 추가하여 허무맹랑한 기다림으로 기록한다.
31, 갑자기 찾아온 큰 경사는 무거운 맷돌처럼 내 몸을 거의 산산조각 냈다.
32, 세상일은 책과 같아서 한 페이지가 뒤집혔다. 사람은 앞을 내다보아야 하고, 역사의 낡은 장부를 뒤적거리지 말아야 한다.
33, 여자아이가 너에게 관대하고 대범하다면, 그것은 너를 충분히 좋아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한다.
34, 나는 너희들의 이야기를 내 음통에 넣어 생활 위, 내 기억 아래 두었다.
35, 붓을 들고 복안을 올리는 해, 창가는 마음이 청춘을 향해 달려가는 검은 강, 갑작스러운 세상이다.
36, 어떤 사람들은 우연히 잊어 버렸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네가 온갖 방법을 강구해도 잊을 수 없다.
37, 같은 짐승, 토끼가 작고 푸른 소가 크다. 같은 날짐승이고, 독수리는 높이 날고 제비는 낮게 돌아간다.
38, 달빛이 연한 파란색 망사막처럼 그의 팔에 감겨 그의 덤핑이 그렇게 부드러워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