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도 귀신성은 어떻게 왔습니까? 왜 풍도에 귀신도시를 지어야 합니까? 귀신성의 형성 원인에 대해서는 의견이 분분하지만, 전반적으로 1 * * * 는 네 가지가 있다.
첫 번째는 도교입니다. 동한 말년에 장도릉은' 오문밥' 교를 창설하여 대량의 요술을 흡수하여 이후의' 귀신교' 가 되었다. 기원 198 년에 그의 손자 장록은 풍도에 도교' 평도 통치' 를 건립하여 도교의 선교의 중심지가 되었다. 나중에 도교는 또 하나의' 나봉산' 을 지어내는데, 북음제 통치의 귀신도라고 하는데, 북음제는 도교의 제 7 중앙신이며, 지부를 전공한다. 북위 지리학자 이도원은 도교 72 복지 중 풍도가 45 위에 올랐다고 말했다.
둘째, 귀신제 (토번) 는 인류 사회가 아직 고대에 과학의 저개발로 인해 일부 자연현상에 직면했을 때 이 모든 것이 귀신의 주재였다고 제대로 해석할 수 없었다고 말했다. 바슈 부족은 주로 변강 부족이다. 동주 때 풍도는 한때 바자의 도성이었다. 바촉 두 민족이 끊임없이 교류하면서 정치, 경제, 문화, 사상, 풍습이 서로 스며들면서 같은 신앙을 가진 종교신 토번이 생겨났다. 이것은 바촉귀신족의 1 세대 귀신황이다. 귀신제는 나룻배에 살고 있고, 풍도는 지금까지도 나룻배 유적이 있다.
세 번째는 불교의' 염라왕' 이론이다. 염라왕' 은 산스크리트어의 음역으로 고대 인도 신화 중 명계의 왕이 되기를 희망하고 있다. 불교는 이런 견해를 따르며 지옥을 관리하는 악마라고 불린다. 전설에 의하면 그는 열여덟 명의 판사가 열여덟 개의 지옥을 관장한다고 한다. 모든 고전, 목소리, 의미에 따르면,' 염라왕' 은' 평등한 왕' 으로, 그는 동등한 처벌을 받을 수 있다.
네 번째는 은왕승선설인데, 이것은 풍도가 가장 널리 전해지는 설법이다. 일찍이 서기 270 년경 진대인 갈홍은' 신선전' 에서 은과 왕승선의 일을 말했다. 전설에 의하면 한나라에는 두 개의 연금술사가 있는데, 하나는 윤장생이라고 하는데, 그는 유추황후의 증조부이다. 하나는 왕이고, 가운데 그 관리는 의사이다. 사회 현황에 불만을 품고 두 사람 모두 풍도에 와서 수행을 하고 위청룡 초년에 세상을 떠났다. 나중에 당나라에 도착했을 때, 그 두 사람은' 음왕' 즉 명계의 왕으로 오전되었다.
나중에 역대 통치계급의 부단함과 고의적인 과장에 따라 역대 문인과 관원들은 소설, 시, 여행기, 비문 (예:' 서유기',' 라마단',' 악월 전설',' 서유기' 등) 을 묘사했다. 그래서 풍도에는 비교적 전면적인 유령 도시가 형성되었다. 허황된 것에서 진실에 이르기까지 2000 여 년의 역사를 거쳐 불, 도, 유, 중국 귀신문화를 유기적으로 결합시켰다. 바유 문화, 중원 문화, 외래문화를 융합하다. 민간 신화 전설의 상상력과 현실을 결합하다. 건축 조각 그림 등 다양한 예술 형식을 결합해야만 세계적으로 유명한' 귀신도시 문화' 를 형성할 수 있다.
풍도 귀신성의 형성은 하남 신야현 인민과 밀접한 기이한 소식을 가지고 있다.
풍도는 왜 귀신의 도시가 되었는가? 헛소문과 추측에는 여러 가지가 있다. 최근 신야현이 발표한 문사 자료는 이미 사건의 전말을 밝혀냈다. 이 책에는 동한 말년 새야인 윤장생과 유수의 아내 윤려화가 동년배라고 기록되어 있다. 현재 현성 오흥진 마을의 은가택 유적지에 보존되어 있다. 왕, 생졸년 불명, 동한 산둥 이현 (이 산둥 성 대추장 시) 사람. 나중에 신야로 이사를 가서 의사가 되어 충칭 풍두로 은퇴했다.
신야의 문사 외에도 충칭시 교위가 주최한' 중학교 국어' 제 4 기 1999 는 정메이의 문장' 매력귀신도시 풍도' 를 게재했다. 근원을 추적하여 풍두귀성과 신야인과 불가분의 역사적 사실을 묘사하였다. 이 책에는 동한 신야현의 두 도교 신도 윤장생과 왕이 풍도 풍경이 수려한 평도산에 은거했다고 기록되어 있다. 그래서 현지인들은 "평도산에 두 명의 음왕이 살고 있다" 고 말했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평도산왕" 으로 잘못 전해졌다.
옛날에는 사람이 죽으면 귀신이 되고, 풍도에 가서' 명부 10 전' 의 심판을 받는다고 말하곤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좋은 일은 또 다른 천국에 갈 가치가 있고, 또 다른 나쁜 일은 또 다른 지옥에 갈 가치가 있다. 그래서 풍도귀신성 제사묘의 기둥에는' 인간에게 화가 나고, 예로부터 음조지부를 면할 수 있는 사람이 있다' 는 대련이 적혀 있어 풍도귀성놀이를 하는 사람들에게 경각심을 높이고 자성할 것을 경고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수천 년의 봉건 역사, 사람들은 이러한 세부 사항을 모를 때, 사람이 죽은 후에 영혼이 반드시 풍도' 귀신성' 에 가야 한다고 생각한다. 풍두인에게는' 낮에는 사람들이 거리로 나가고, 밤에는 귀신이 장을 본다' 는 잘못된 이론이 있다. 게다가 역대 봉건 통치자들은 백성들을 우롱하기 위해 불도사상과 문인의 렌더링으로 이 도시를 음산하고 무섭게 보이게 하고, 사람들은 이를' 귀신도' 라고 부른다
그것이 신야인으로부터 기원했다고 말하는 것은 조사할 만한 증거가 있다. 윤장생과 왕이 평도산에 은거하지 않았다면 이 귀신은 형성되지 않았을 것이다. 즉, 윤승이 희귀한' 음' 성이 아니라 장생과 왕이 이 산에 산다면, 사람들은 이 산에 장왕이나 이왕이 살고 있다고 말하지 않을 것이다. 신야의 은성이 이 설법의 관건이라고 단언할 수 있다.
사실 풍도는 역사가 오래되고 풍경이 아름다운 문화 도시이다. 동주 시대에는 풍도가 파키스탄의 수도였다. 이백, 백거이, 수시, 범성대 등 시인들은 모두 풍도를 유람하고 좋은 작품을 만들어 천고의 좋은 말을 남겼다. 오늘날, 사람들이 기원을 이해하고, 아름다운 경치를 감상하고, 풍도귀성 문화를 찾아볼 때, 하남인의 공헌에 감탄하지 않을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