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루스 음악은 20 세기 초의 미국 남부에서 기원했다. 교회에서 낭송 형식과 비슷한 리듬과 운율도 섞여 있다.
이런 음악에는 중국 민요와 비슷한' 일후 백응' 형식으로 공연을 하는 것이 눈에 띄는 특징이 있는데, 영어는' Call and Reponse' 라고 불린다. 처음에는 긴장감, 울음, 무력감, 그리고 그 뒤의 문구가 위로와 고통을 덜어주는 사람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긴장명언) 마치 고통받는 사람이 하느님께 울며 하소연한 다음 하느님의 위로와 응답을 받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래서 블루스 음악은 자기 감정의 카타르시스와 오리지널 또는 즉흥 창작을 매우 중시한다. 이런 즉흥연주 방법은 점차 록 음악, 스윙, 재즈와 같은 다양한 음악으로 진화했다. 그래서 블루스도 현대 팝 음악의 근원이다.
브루스 음악에서 널리 사용되는 하모니카는 1920 년대 중반에 시작되었다. 당시 미국에는 많은 거리 연예인들이 음악을 공연했다. 그들이 자주 사용하는 악기는 밴조, 드럼, 그리고' 판 퀼관' 이라는 관악기이다. 기타와 하모니카의 연주 효과는 이 전통 악기들보다 더 좋고 텅 빈 곳에서 연주하기에 더 적합하기 때문에 하모니카는 종종 브루스 음악을 점진적으로 연주하는 데 사용된다.
1930 년대쯤 많은 흑인들이 시카고라는 대도시로 이사했고, 브루스 음악과 브루스 하모니카도 이곳에서 지냈고, 나중에 그들은 시카고 브루스라는 학교를 설립했다.
브루스 음악을 들을 때, 그것들이 모두 같은 곡식을 따르는 것 같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그 이유는 블루스 콘서트가 12 절 블루스라는 표준 형식을 자주 사용하기 때문이다.
브루스의 기원
블루스는 그들의 개인적인 공연에 의해 형성 되기 때문에, 그것은 모든 블루스의 유사점과 차이점을 지적 하기 어렵다. 그러나 현대 블루스가 등장하기 전에 모든 아프리카계 미국인의 음악은 어느 정도 유사성을 가지고 있다. 최초의 블루스 음악은 일종의' 기능적인 표현' 으로, 그에 상응하는 노래에는 반주, 화음, 어떤 형식에 대한 제한, 특별한 음악 구조가 없다. " 밭에서 일하는 노예들의 외침과 부름에서 기원한 전 브루스 음악들은 점차' 감정 내용이 있는 간단한 싱글' 으로 확대되어 오늘날 브루스는 유럽의 화음 구조를 바탕으로 아프리카에서 노래와 기타가 번갈아 가는 음악으로 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노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노래명언)
브루스의 많은 요소들, 예를 들면 영감의 형식과 브루스의 사용은 모두 아프리카 음악으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Cirbian Diouf 에 따르면, 화음과 빛, 비음 사용과 같은 일부 특징들은 블루스와 중앙아프리카와 서아프리카 음악 사이의 연관성을 나타내는 것 같다. 민족 음악학자 게르하르트 쿠비크는 아마도 처음으로 블루스 음악의 일부 요소가 아프리카에서 왔다고 지적한 사람일 것이다. 예를 들어, 쿠비크에 따르면, 한디가 자서전에서 묘사한 블레이드로 기타를 연주하는 미시시피 기술은 서아프리카와 중앙 아프리카 문화에서 흔히 볼 수 있으며, 기타 같은 지역 2 1 현악기 (Kora) 는 가장 많이 쓰이는 노래 반주 현악기라고 합니다. 이 기술에는 기타리스트를 칼로 기타의 현을 누르는 기타리스트 등이 포함되어 있는데, 이는 기타 기술의 원천이 될 수 있다.
나중에 브루스는 음유 가수의 연기와 흑인 음악의 정신, 그 악기와 화음 반주를 흡수했다. 브루스와 라그텀의 관계도 매우 밀접하지만 브루스는' 아프리카 원시 음악의 멜로디 구조' 를 더 잘 유지했다. [5] 초기 노래의 구조는 매우 다르다. 이 시기의 노래는 리드베리와 헨리 토마스의 음반에서 찾을 수 있다. 하지만 나중에는 주음 화음, 종속 화음, 오렌지 5 도 화음을 바탕으로 한 브루스 곡식이 가장 유행하는 곡식이 되었다. 오늘날 전형적인 12 브루스가 1900 년대 초 미시시피 강 하류에 나타난 흑인 공동체로 여겨지는 이 과정은 구술 역사와 악보에 기록되어 있다. 피스의 빌 거리는 초기 브루스 음악이 형성된 곳 중 하나이다.
브루스 가사
초기의 블루스는 종종 느슨한 서사곡으로, 가수들은 잔혹한 현실에서 자신의 체험을 이야기한다. 사랑의 상실, 경찰의 잔인함, 백인의 박해, 어려운 일월. [6] 당시의 다른 음악 음반에 비해 많은 최초의 블루스 음반에는 불요불굴하고 진실한 가사가 담겨 있다. 가장 극단적인 예는 피스미니의' 깊은 골목' 인데, 가사는 한 매춘부와 한 남자가 골목에서 섹스를 하는 것을 묘사한다. 이런 음악은' 구트-버킷' 브루스라고 불린다. 이름은 철통으로 돼지의 소장을 씻어서 만든 저음 악기에서 유래했다. 이런 음식은 종종 가난과 노예 생활과 관련이 있다. 무심코 블루스는 일반적으로 남녀 간의 사랑과 미움, 불행한 만남, 어려운 생활을 묘사한다. 파랑과 보통 이런 종류의 음악을 연주하는 거친 호텔은 블루스 음악에 불쾌한 명성을 가져다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음악명언) 독실한 기독교인들은 그것을 피했고, 일부 복음 전파자들은 그것을 악이라고 부르기도 했다. 그 가사는 일반적으로 생활의 고난과 불공정에 관한 것이기 때문에, 어떤 사람들은 브루스를 가난과 억압과 연관 짓는다. 하지만 블루스의 가사는 고난에 관한 것이 아니라, 그 중 일부는 매우 유머러스하고 외설적이다.
처음에는 블루스가 단 한 단락, 세 번 반복될 수도 있지만, 지금은 흔히 볼 수 있는 구조, 즉 한 단락, 한 번, 그리고 한 단락의 끝, 나중에 발전한 것이다.
어떤 사람들은 신화 요루바가 초기 브루스 음악에서 어느 정도 역할을 했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대부분의 브루스 예술가들은 주로 기독교의 영향을 받는다.
음악 형식
20 세기 초반 블루스 화음에는 명확한 정의가 없었지만 1930s 블루스는 표준이 되었다. 하지만 전형적인 12 블루스 외에도 8 가지 블루스 형태와 16 블루스 형태가 있습니다. 기본 12 블루스는 4/4 또는 2/4 박자의 리듬으로 표준 12 섹션과 조화를 구현합니다. 12 의 블루스 화음은 일반적으로 12 의 조합에서 연주되는 세 가지 다른 화음 세트입니다.
정맥주사인가요, 정맥주사인가요?
사사오일일
오사십일 혹은 오오
여기서 로마 숫자는 조화로운 음계를 나타낸다. 예를 들어, f 메이저를 연주하면 화음 순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F F 또는 Bb F F
Bb Bb F F
C Bb F F F 또는 c
이 예에서 f 는 화성이고 Bb 는 종속 음입니다. 대부분의 경우 화음은 일곱 번째 화음에 속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보통 마지막 화음은 화성급수 다음 화음의 주화현 (여기는 C 장조) 이다.
가사는 보통 10 절의 마지막 박자나 11 절의 첫 박자로 끝나고, 마지막 두 절은 악기 연주자로서의 전환이다. 이 두 절의 화음은 매우 복잡할 수 있으며, 때로는 그들의 화음을 분석할 수 없다. 하지만 마지막 박자는 거의 칠화현을 바탕으로 다음 가사의 힘을 높였다.
멜로디, 브루스는 세 개, 다섯 개, 일곱 개의 주요 반음을 사용한다. 12 화성은 수세기 동안 사용되어 왔으며, 블루스의 혁명적인 개선은 멜로디에 3 개, 7 개, 심지어 5 개의 반음을 사용하고 인접한 음표와' 찢어진 음표' 를 직접 동시에 연주하는 것이다. 한 클래식 음악가는 보통 유도음을 먼저 연주하고, 브루스 가수나 하모니카 연주자는 음높이를 조정하고, 브루스 피아니스트나 기타리스트는 동시에 두 음을 연주한 다음 미리 유도음을 방출한다. 블루스와 화음은 또한 주요 멜로디 대신 마이너 7 화음과 메이저 7 화음을 사용합니다. 가끔 블루스도 단조를 사용한다. 블루스의 단조와 전통 단조는 크게 다르지 않다. 메인 멜로디에는 가끔 5 를 낮추는 데 쓰이는데, 종종 가수나 주악기가 화음 중 5 를 동시에 연주한다. 또한 마이너 블루스는 일반적으로 12 절이 아닌 16 소절로 복음파 종교 음악의 영향을 많이 받는다.
블루스의 록 리듬도 큰 특징이다. 그것의 사용은 리듬과 반응의 효과를 강화시켰다. 많은 전후 전자브루스와 록 음악은 이러한 리듬 중 비교적 간단한 것을 사용했다. 초기 Bebop 은 기타 현을 기반으로 한 세 개의 음표로 구성된 기본적인 반복 조각입니다. 이 사운드 그룹은 저음과 드럼을 결합하여 브루스에게 전형적인 느낌을 주는 저음과 비슷한 기술을 만들었습니다. 화음의 마지막 작은 부분은 보통 다음 화음의 시작으로 변한다. 록 리듬은 종종' 도, 도, 다' 또는' 동, 다, 다, 다' 의 목소리로 반주를 한다. 기타 부상에서, 그것은 단순하고 변하지 않는 저음이나 차근차근 5 화현에서 7 화현으로 옮겨서 다시 돌릴 수 있다. 다음 차트 기호는 E 장조에서 블루스를 사용하는 처음 네 섹션의 예입니다.
E7 A7 E7 E7
E |-|-|-|-|
B |-|-|-|-|
G |-|-|-|-|
D |-|2-2-4-4-2-2-4-4|-|-
A | 2-2-4-4-2-2-4-4 | 0-0-0-0-0-0-0-0-0 | 2-2-4-4-;
E | 0-0-0-0-0-0-0-0 |-| 0-0-0-0-0-0-0 | 0-0-0-0
[이 단락 편집] 블루스 분류
현대 브루스
점프 브루스
하모니카 블루스
전자브루스
델타 블루스
컨트리 브루스
클래식 여성 블루스 (클래식 여성 블루스)
변종 블루스 (반 데빌)
도시 블루스
텍사스 블루스 (텍사스 블루스)
늪블루스
소울브루스
피아노 브루스
뉴욕 블루스.
뉴올리언스 브루스 (뉴올리언스 브루스)
멤피스 블루스
재즈 브루스
민간 블루스 (민간 블루스)
리듬 브루스 (r & amp;; B)
등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