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 대련이 시의 허리입니까?

운사련은 운에 사련이 있는 것을 가리킨다. 각각 수련, 병렬, 목련, 꼬리련이다. 그중에서 제 1 련은 연련이라고도 하고, 마지막 련은 연결이라고도 한다. 그 중 목 관절과 평행 관절은 이중이어야 합니다

각 대련의 첫 번째 문장은 대문이라고 하고, 다음 문장은 대문이라고 한다. 율율시의 용량은 절문의 두 배이기 때문에 더 많은 사물이나 장면을 써서 더욱 세밀한 감정을 표현할 수 있다. "전반적으로 흩어져 있고, 자주 고치고, 대립이 단정하고, 내용이 충실하다." "오율은 짧고, 직설적이고, 힘이 있고, 칠율은 매끄럽고, 은은하고, 하늘하늘하다. 운은 평평할 뿐만 아니라, 운을 맞추고, 대립하여 쓰기가 매우 어렵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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율시의 발전 배경

운문은 당대 이후 유행하는 시 장르이다. 율시 한 곡에는 항상 여덟 구절이 있고, 칠언율시에는 56 자, 오언율시에는 40 자가 있다. 그 격법은 매우 엄격하다. 말마다 글자 수에 따라 오언율시와 칠언율시로 나뉜다. 오언율시에는 다섯 글자가 있고, 칠언율시에는 일곱 글자가 있다. 편폭의 길이에 따라 일반적인 "율시" 와 "비교시" (또는 장시) 로 나눌 수 있다.

오언율시와 칠언율시 외에도' 소운',' 삼운' 또는' 삼운' 이라는 특별한 율시가 있다. 운율 방면에서 두 번째, 네, 여섯, 여덟 문장은 반드시 운을 맞춰야 하고, 첫 번째 문장은 놓거나 닫을 수 있고, 세 번째, 다섯, 일곱 문장은 운을 맞출 수 없다.

남북조 문학 작품은 이중성과 수준성을 중시하여 율시의 발전에 큰 영향을 미쳤다. 남제영명 년 동안 주청과 심약 () 은 4 성 팔병학설을 창설했다. 영향으로 당시 시인은 시에서 음률을 중시했고, 국제적으로' 영명체' 라고 불렸으며, 고대 시가 현대시로 전환하는 중요한 다리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