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성과 배역을 주제로 당신의 작문을 그려주세요.

인생은 마치 불빛이 반짝이는 무대와 같다. 모든 사람은 이 무대의 일원이거나, 주인공이나 조연으로 자신의 인생을 연기하고 있다. 자신의 배역을 고집하는 사람도 있고, 자신에게 맞는 무대를 끊임없이 찾는 사람도 있다 ...

자유롭게 날 수 있는 하늘을 찾아 자신의 역할을 극치로 발휘할 수 있는 이유를 자신에게 줄 수는 없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유명언) 자신을 해고하려고 노력하는 것이 너의 성공의 시작이다!

자신을 제명하는 것은 먼저 자신에 대한 인식을 높이는 것이다. 이것은 자신에 대한 부정이다. 갑자기 자신의 캐릭터와 이상이 점점 멀어지고, 날이 점점 멀어지고, 마음속의 열정이 풀릴 수 없다는 것을 알게 되면, 마음의 오아시스를 위해 햇빛과 비를 찾으려고 시도해 본 적이 있습니까? 문화수필가' 라는 명칭이 있는 여선생은 원장직을 포기하고 기나긴 문화길에 올랐을 때 "서재는 나의 최종 귀착지가 아니다. 옛사람이 오거나 발자국을 남기는 곳이 바로 나의 눈길이 있는 곳이다." 라고 말했다. "자신을 문화의 뿌리에 놓아야 문화 자체에 한 걸음 다가갈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그의 나날이 번창하는 벼슬길에서, 그는 자신을 부러워하는 관직에서 꺼냈다.

자신을 해고하는 것도 도전이다. 1993 유엔에서 직원을 채용하는 조건 중 하나는 해당 직원이 최소 5 회의 근무이동 경력을 가져야 한다는 것이다. 시대는 감히 자기에게 도전하고 혁신할 수 있는 사람이 필요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끊임없이 자신에게 도전해야 끊임없이 자신을 보완하고 시대의 요구에 적응할 수 있다.

2003 년 포브스 중국 부자 1 위 정뢰는 "내 인생에서 세 번 해고한 적이 있다." 라고 말했다. "나는 친척들이 이해할 수 없는 눈빛으로 통신국에서 사직했다. 사장의 고등 직업 교육에서 이직하는 주변의 소음; 나는 정뢰가 줄곧 그의 배역을 찾고 있다고 믿는다. 아마도 그는 네 번째로 자신을 화나게 할 것이다. 정뢰가 통신국에서 어떤 모습일지 상상하기 어렵다, 국장. 감독? 어쨌든 부자 명단에 나타나지 않을 것이다. 개혁의 시대는 감히 스스로 포를 쏘는 사람들에게 무수한 기회를 만들어 주었다. 그러나, 진정으로 성공한 사람들은 모두 쓰라린 창업사를 가지고 있다. 그들은 늘 자신에게 도전하고, 벼락부자와 만원가에 적응하지 못한다.

자신을 제명하는 것도 이상과 인격에 대한 추구이다. 건국 초창기에는 많은 물건들이 번영을 기다리고 있었다. 한 무리의 유학생들이 외국의 후한 대우를 포기하고 의연하게 귀국하여 재능을 바쳤다. 우리는 그들의 열정적인 애국주의와 그들의 자기추방, 이상을 추구하는 용기에 감동을 받아야 한다.

물론, 우리는 자신을 충분히 인식하고 자신의 새로운 단계를 확신하는 기초 위에서' 자신을 볶는다' 는 것을 인정할 수밖에 없다. 그렇지 않으면 산에 대한 우리의 요구가 너무 높다.

"원본에 안주하다" 는 것도 일종의 아름다움이다. 그런데 왜 "나 자신을 해고할 이유를 줘" 라고 부르지 않을까요? 일생 동안 한 가지 역할만 하는 것은 쉽지만, 쉽게 낙오된다.

대답 2: 성격에 대한 생각

한때 개막식에서' 중화의 궐기를 위해 공부하라' 는 서약이 신주 대지에 울려 퍼졌다. 역사에 의하면 이것이 바로 개성이다.

지라강변, 바람소리가 소슬하다. 한 노인이 바람 속의 강 머리, 넓은 치마, 헝클어진 머리카락이 바람에 펄럭였다. 그는 그의 나라와 인민을 지라강변의 절창으로 바꿀 것이다. 역사도 이것도 개성이라고 한다. 이런 인격은' 정충보국' 의 신념을 역사의 어깨에 깊이 새기고 굴욕적인 눈물을 조국의 산하에 녹였다.

"너희 마을에는 몇 명의 당원이 있니?" 나도 몰라! \ "당신은 죽음을 두려워하지 않습니까? 클릭합니다 죽이고 베는 것은 너를 보고, 죽을까 봐 당원을 범하지 않을까 봐 걱정된다! "뼈를 찌르는 12 월에 그녀는 차가운 잔디기와 그녀의 일생의 영광을 갔다. 그래서 마오쩌둥 비문은 "위대한 생명, 영광스러운 죽음! "여기서 인격은 유호란이 해석한다. 여기서 역사는 인격이 처음에 유호란이 선택한 붉은 혁명이었고, 그녀의 확고한 운동이었다는 것을 말해준다.

한 학급회에서 초조하고 불안한 마음은' 바깥 세상은 정말 멋지다' 는 유혹을 견디지 못하고, 항상 산 너머의 바람이 부스럭거리는 지, 숲 너머의 풀이 푸르지 않은지, 아직' 소년 이야기' 에 들어가지 못하고 있다고 생각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십대, 십대, 소년 이야기, 소년 이야기, 소년 이야기, 소년 이야기, 소년 이야기, 소년 이야기) 선생님이 없는 틈을 타서, 나는 성큼성큼 연단에 올라, "나는 앞으로 총리가 되어 빌 게이츠를 대신하여 은하계 전체를 제패할 수 있을 것이다" 라고 엄숙히 선언했다. 역사가 또 말했다. 들어봐, 이건 인격 선언이야.

개성이란 무엇입니까? 어쩌면 나는 정확한 답을 줄 수는 없지만, 내 인격 사전에서 집착은 인격이 아니라 맹종은 인격이 아니라는 것을 안다! 인격은 광대한 바다의 항법등, 긴 밤 동안 갈망하는 서광, 모든 것을 통찰하는 의식, 일생의 추구여야 한다.

인격은 사마천이 굴욕의 눈물을 붓끝에 녹여' 사가의 절창, 이소 무운' 을 쓰도록 할 수 있다. Xu Beihong 이 한 번에 8 진도를 그릴 수 있습니다. 그것은 한 사람이 집착적으로 추구하게 하고, 한 세대의 위인이 국가의 부강한 악장을 쓰게 할 수 있다.

시간과 나이의 경계를 넘는 인격은 이성과 끈기의 깃발을 높이 들고 생명의 기적을 창조한다! 인격에 대해 나의 사유는 이렇다. 갑자기 마음이 열리기 때문에 나도 인격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