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살바라밀 황학탑'의 작사 배경.

이 가사의 작법은 황학탑에 대한 애착을 묘사하는 동시에 시인의 감정을 표현하는 풍경의 정서가 특징이며, 예술적 매력이 가득합니다.

첫 번째 도시의 첫 행인 "아홉 개의 학교가 중국으로 흐르고, 남북으로 흐르는 무거운 선"은 중국 중부를 서쪽에서 동쪽으로 흐르는 장강과 남북으로 흐르는 한경, 월한 철도의 웅장한 풍경을 힘차고 생생하게 묘사하고 있습니다. 높은 황학탑에 서서 아래를 내려다보면 베이징-한, 광둥-한 철도의 모양이 실제로 '선'이기 때문에 여기서 '선'이라는 단어는 매우 정확합니다.

"안개와 비, 거북이와 뱀이 강을 잠그고 있다. "

이 두 줄은 서로 강 건너편에 있는 거북산과 세산(한양의 거북산과 우창의 세산), 두 산을 가깝게 붙여서 쓴 것으로, 이슬비가 내리는 가운데 돌아오지 않는 강의 흐름을 막고 있는 것 같은, 마치 고요함을 느끼게 하는 '잠그다'라는 단어가 사용되었다.

아래쪽 제단은 그리움과 열정을 동시에 품고 있습니다. "황학은 어디로 갈지 알고 있을까? 방문객을 위한 공간이 있습니다. 이 두 줄은 제목에 이어 당시 우한의 정치적 상황에 대한 깊은 우려를 보여줍니다. 황학탑에 오르다 보면 예로부터 황학탑에 전해 내려오는 많은 신화와 전설, 그리고 당나라 시인 구하오의 '황학탑'이라는 시와 같이 몇몇 시인들이 남긴 황학탑에 대한 시가 자연스럽게 떠오릅니다."오래전 황학은 성인을 하늘로 데려갔고 지금은 황학탑만 남았네. 황학탑에는 아무것도 남아있지 않습니다. 황학은 다시 돌아오지 않았고 흰 구름은 수천 년 동안 보이지 않았다. 한양의 모든 나무는 햇볕을 받아 맑고 앵무새섬은 연초록 풀로 덮여 있습니다. 그러나 고향을 바라보니 어스름이 짙어졌다. 강물에는 안개가 짙게 깔려 깊은 우울함이 밀려온다. 이 시에서 작가는 과거와 시골에 대한 그리움에 대한 감상적인 생각과 감정에 대해 썼습니다. 그의 생각과 감정은 당연히 자신과 매우 다릅니다.

"와인을 붓고, 물결은 거세다! 동쪽으로 흐르는 강물을 바라보며 그는 반동 세력에 맞서 끝까지 싸울 것을 다짐했고, 그의 억누를 수 없는 혁명적 열정은 성난 물결처럼 점점 더 높이 치솟았다! 혁명이 실패한 후 중국 공산당 중앙위원회는 제 87 차 회의를 소집하여 국민당 반동 세력에 대한 무장 저항과 농업 혁명을 새로운 내용으로하는 새로운 노선과 정책을 결정했습니다. 후난성 농민 운동을 기반으로 농민 봉기를 직접 주도하여 역사적으로 중요한 가을 추수 봉기를 개최하고 농민 반란군을 이끌고 징강산으로 진군하여 중국 혁명이 올바른 길을 찾았습니다. 이 후의 사실은 이 단어의 마지막 두 문장에서 볼 수 있듯이 프롤레타리아트의 혁명적 감정을 구체적으로 표현한 것입니다.

또한 이 단어의 글은 사물을 묘사하는 데 사용되는 생생한 단어가 특징입니다. 예를 들어, "창백하다"라는 단어는 "구파"의 웅장함을 생생하게 보여주고, "통해"는 남북의 연결성을 보여 주지만 역동적이며, "자물쇠"라는 단어는 의인화 기법을 사용하여 펜의 풍경을 만듭니다. "추격"이라는 단어도 마찬가지이며, 구불 구불 한 강 기복의 생생한 이미지로 시인이 동요와 분노의 생각과 느낌을 표현했습니다. 겹쳐진 단어의 줄 사이에는 사물의 성능의 이미지뿐만 아니라 매우 리드미컬하여 일종의 운율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