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집 '관저'의 주된 표현기법은 비흥(秦興)이다. 고대에는 '비'와 '흥'이 달랐으나 일부 작품에서는 '비'가 섞여 있다. "Xing"은 ", "Xing"은 "Bi"입니다. "Guan Fei"는 주로 "Xing"을 사용하지만 "Xing"에는 "bi"가 포함됩니다. 이렇게 시는 Xing이지만 Xing도 기반입니다. Sui Jiuzhi에서는 "성실하지만 다르다"라는 말을 사용하여 여자와 신사가 짝을 이루어야 한다는 것을 "비교"합니다. 마름의 흐름은 사람들을 행복하게 할 방법이 없으며 정신은 또한 여자를 찾기가 어렵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 방식의 장점은 파급력이 있고, 함축적이며 의미가 있으며, 모든 것을 하고 나머지는 남겨두는 효과를 낼 수 있다는 점이다.
물건을 빌려주는 역할을 한다. 은유적 사람.
풍경 언어와 사랑 언어 시의 시작은 독자에게 황량한 그림을 보여줍니다. 늦은 가을 아침, 하늘은 흐릿하고 아침 안개에 가려진 이슬로 물든 끝없는 갈대입니다. 저 멀리 작은 모래톱이 흐르고 있는데, 이 시의 두 번째 장과 세 번째 장에서 나타나는 슬픈 늦가을 아침의 빛의 그림이다. 장을 반복하고 구송하는 것은 풍경이 다릅니다. 첫 번째 장에서는 이슬이 서리로 변하고, 두 번째 장에서는 "흰 이슬이 서리로 변합니다." ; 두 번째 장에서는 "흰 이슬이 서리로 변합니다"; "해가 나타나면 이미 밝습니다. 마지막 장에서는 "흰 이슬이 멈추지 않았습니다", 태양이 빛나고 이슬이 빨리 마르고 있습니다. 각기 다른 시간의 늦가을 아침 햇살을 담은 세 장의 사진은 오랫동안 서서 서로를 볼 수 없는 주인공의 우울한 기분을 표현하고 부각시키며, 주인공의 기분은 점점 더 다급해지고 슬프게 된다. 아침 햇살의 장면이 겹쳐집니다. 이 시는 장면의 혼합을 예술적으로 구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