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소의 맛에 관해서는 담백하고 깨끗하며 바삭하다. 사람들은 채소의 맛이 고기 위에 있다는 것을 알지 못하며, 신선이라는 단어로 형용할 수 있다. "예기" 는 "평화를 받아들이고 일하지 않고 얻길 원한다" 고 말했다. 희귀함은 달콤한 원천이다. 이런 즐거움은 산속의 스님, 야생의 사람들, 자신이 심은 사람만이 즐길 수 있고, 도시에서는 채소 장수로부터 음식을 사는 사람들은 즐길 수 없다. 하지만 다른 야채들은 도시든 산이든 집 옆에 채소밭이 있는 가정에서 재배할 수 있으며, 언제든지 따서 먹을 수도 있고, 이런 즐거움을 누릴 수도 있다.
죽순에 관해서는, 좋은 것은 산과 도시에서만 생산될 수 있고, 아무리 맛있어도 저질의 죽순일 뿐이다. 이것은 가장 맛있는 채소, 살찐 양과 젖돼지이다. 어떻게 비교할 수 있습니까? 죽순과 고기가 같은 냄비에 삶아 함께 냄비에 넣으면 사람들은 죽순만 먹고 고기는 먹지 않는다는 것을 알 수 있어 죽순이 고기보다 더 값어치가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나는 시장에서 산 것이지, 방금 산에서 파낸 것은 말할 것도 없다.
죽순의 먹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어서 전부 녹음할 수 없다. 두 문장으로 요약할 수 있다. "끓인 물은 써야 하고, 뚱뚱한 돼지는 고기를 써야 한다." 채식주의자가 죽순을 다른 것과 함께 삶아 참기름을 넣으면, 그 물건의 맛은 죽순의 신선한 맛을 빼앗아 죽순의 진정한 맛도 잃는다. 올바른 방법은 흰 물로 끓이고 간장을 조금 넣는 것이다. 가장 좋은 것은 모두 단독으로 만들기에 적합하고, 죽순은 바로 이렇다. 고기와 함께 끓일 때 소, 양, 닭오리는 적합하지 않고 돼지고기는 적당하며 비계와 함께 끓이기에 특히 적합하다. 비계 살찌지 말고 비계의 단맛으로 주세요. 단맛이 죽순에 흡입되자 나는 이런 단맛을 느낄 수 없었고, 오히려 극점까지 얻기 어렵다고 느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달콤함, 달콤함, 달콤함, 달콤함, 달콤함, 달콤함) 빨리 익으면 기름을 모두 제거해야지, 더 이상 국을 남겨서는 안 되고, 반만 남기고, 맑은 국물을 더해야 한다. 식초와 술만 간을 맞추는 데 쓰인다. 이것은 죽순을 태우는 일반적인 방법이다. 죽순과 같은 것은 단독으로 먹거나 함께 삶아도 맛있고, 육류는 죽순으로 반찬을 만들 수 있다.
야채의 죽순은 한약의 감초와 같이 필수다. 이런 것을 함유한 음식은 신선하지만 찌꺼기가 아닌 쥬스를 사용한다. 요리를 할 줄 아는 요리사는 죽순을 삶는 국물만 있으면 남겨두고 자신이 만든 모든 요리를 조화시키는 데 사용한다. 먹는 사람은 신선함을 느낄 뿐, 신선한 원인은 죽순에 있다는 것을 모른다. 본초에 기재된 각종 음식이 반드시 맛있지는 않지만, 맛있는 음식도 반드시 사람에게 좋은 것은 아니다. 두 세계의 아름다움을 원한다면 죽순보다 더 좋은 것은 없다. 소동파는 말했다: "고기없이 먹는 것이 죽없이 사는 것보다 낫다. 무육은 사람을 날씬하게 하고, 무대나무는 사람을 풍속하게 한다. " 그러나 흔한 병을 치료할 수 있는 것도 마른 병을 치료할 수 있다는 것을 모른다. 유일한 차이점은 대나무가 되었는지 여부입니다.
"채소의 아름다움에 대하여" 라는 원문은 다음과 같다.
요리의 아름다움을 논하면 청순하고 향기롭고 바삭하다. 아름다움이 어디에 있는지, 고기 위에 살 수 있는 것은 단 한 글자밖에 신선하지 않다. 「기」는 "태평을 기꺼이 받고 헛되이 뽑혔다" 고 말한다 신선함은 네가 하고 싶은 것이다. 이런 제사는 정원에서 무릎을 꿇는 사람에게만 봉헌할 수 있고, 도시 사람들은 채소를 파는 사람에게 구걸할 수 없다. 그러나 그는 채소를 심었는데, 도시 산림에 관계없이 집 옆에 정원이 하나 있는데, 채집하고 요리하는 것은 즐거움이다.
죽순 중 하나는 깊은 산속의 노림에서 터져 나온 것이어야 하고, 도시에서 생산되는 제품은 향긋한 향으로 넘쳐나는 것이 죽순의 마지막 의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 요리는 제 1 품이고, 살찐 양은 부드럽는데, 무슨 근거로 비교하는가. 그러나 죽순이 함께 삶으면 갈대 하나로 채워진다. 만약 사람들이 더 이상 죽순을 먹지 않고 고기를 남긴다면, 고기는 물고기이고, 죽순은 곰발이다. 시내에서 산 것은 자연인데, 산에서 파낸 거야
죽순의 먹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는데, 역사를 네가 모를 리가 없다. 두 글자로 요약하여 "끓인 물은 적당하고, 살찐 돼지고기는 사용한다" 고 말해 주세요. 짝퉁 사람들이 죽순을 먹고, 다른 것을 곁들여 참기름을 버무린다면, 오래된 맛은 맛있지만, 죽순의 진정한 재미는 없어졌다. 흰 요리에 간장을 조금 넣다. 아름다움에서 아름다움까지 모든 것이 자신의 길을 가는 데 유리하다. 이런 일도 마찬가지다. 고기, 소, 양, 닭, 오리 등은 모두 적합하지 않고, 테이퍼에만 적합하고, 비계에도 적합하다. 지방은 느끼하고 싶지 않고 비계는 달다. 먹으면 죽순이 달면 달지는 않지만 맛있어요. 끓일 때는 기름을 빼야 한다. 즉, 즙을 많이 보관하지 말고 맑은 국물의 절반을 남기는 것이 좋다. 조화가 필요한 유일한 것은 식초와 술이다. 이런 죽순 시스템도 인기가 많다. 죽순은 물건이니, 자용할 뿐만 아니라 미관이기도 하다. 고기와 야채를 불문하고 모든 음식을 조화시키는 데 사용해야 한다.
채소 속의 죽순과 약 속의 감초는 모두 필요한 것이기 때문에 모든 맛은 신선하지만 찌꺼기를 사용해서는 안 되며 대신 * 로 대체해야 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음식명언) 남의 좋은 도구를 관리하는 사람은 죽순탕이 있어서 유지할 수 없고, 밥을 만들 때마다 화해해야 한다. 먹는 사람은 다른 물건의 신선함을 알지만, 이렇게 신선한 것이 있다는 것을 몰랐다. 본초에 들어 있는 모든 음식은 이인이 맛이 없고, 맛있는 사람이 반드시 이인을 이롭게 하는 것은 아니다. 이보다 더 좋은 것은 없다. 동포는 이렇게 말합니다. "고기없이 먹는 것이 죽없이 사는 것보다 낫다. 무육은 사람을 날씬하게 하고, 무대나무는 사람을 풍속하게 한다. " 속세를 다스릴 수 있을지, 날씬한 것도 고칠 수 있을지 모르지만 대나무 장대와 대나무 장대는 차이가 있다.
이옥 소개:
이유 (1611-1680), 본명 한족, 절강 김화란계 이하촌인. 명말 청초의 문학가, 연극가, 연극 이론가, 미학자.
어려서부터 총명하고 영리하여 세인들에게' 리' 로 칭송받은 그는 연극반을 만들어 각지로 공연을 하며 풍부한 연극 창작과 연기 경험을 쌓으며 비교적 완벽한 연극 이론 체계를 제시했다. 후세 사람들에게' 중국 연극 이론의 조상',' 세계 희극의 대가',' 동양 셰익스피어', 레저 문화의 창도자, 문화산업의 개척자로 꼽히며 세계 문화의 유명인 중 한 명으로 등재됐다.
그는 평생' 이옹 10 종 곡' ('연 잘못' 포함),' 무성극' (일명' 리안'),' 12 층',' 수필',' 이옹',' 한 말' 등 많은 작품을 창작했다. 그는 또한' 삼국지' 를 교정하고' 금병매' 를 개정하며' 겨자원' 을 편찬하는 것은 중국 문화사에서 얻을 수 없는 예술적 천재이다.
"채소의 아름다움에 대하여" 는 이어의 수필 중의 하나이다.
2. 아래의 문어문을 읽고 다음과 같은 제목을 완성한다. A: C: D 문제: D 문제: 1 루회심은 자신의 재능이 야오숭보다 못하다고 생각하여 자신의 일을 전부 야오숭에게 양도했지만 독단적이지는 않았다. 당시 사람들은 그를' 그와 함께 밥을 먹는 재상' 이라고 비웃었다.
(2) 주님은 세인의 정돈을 갈망하시지만 재위 기간이 오래되어 근정에 싫증이 난다. 나는 누군가가 마음을 헤아리지 못할까 봐, 기회를 틈타 임용한다. 작은 문제: (움직임: 홍보, 홍보. ) 을 참조하십시오
작은 문제: (1) 재능 표시, 2) 정직 표시, 5) 군주에 대한 충성심 표시, 6) 간접적으로 청렴함을 보여준다. 작은 문제: (육환은 산시 () 성에 있을 때 황제에게 칭찬을 받았고, 광저우 () 에서는 현지인들에게 칭찬을 받았다. ) 을 참조하십시오
작은 문제: 번역문을 참고하세요. 여회신' 은 미끄럼주에서 나온 것으로 양범의 명문족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 할아버지 육존은 영창현령으로 임명되어 영창현인이 되었다.
육회심은 어려서부터 아버지가 주관하는 친구 한사언에게 감탄했다. "이 아이의 재능은 헤아릴 수 없다!" 자라서 나는 학자가 되어 제국의 감군을 맡았다. 드래곤 년, 검열 에 승진했다.
개원 원년, 위자황문과 함께 임임하다. 3 년, 임황문감.
왕설의 삼촌 왕현통은 국민을 학대했다. 유스태 조사는 그의 범죄를 파악해 이미 입건했다. 이때 또 다른 법령은 자혜성, 황문성 () 에게 사실을 검토하라고 명령했다. 루 huaishen 과 야오 종 (Yao chong) 은 "왕 xiantong 의 죄책감은 매우 분명하다. 제안이 의심될 수 있다면, 다른 사람들은 어떻게 믿습니까? 클릭합니다 그래서 사건이 종결되었다.
루 huaishen 자신이 야오 종 만큼 좋지 않다고 생각, 야오 종 에게 자신의 일 을 제공 하지만, 임의 하지 않습니다. 당시 사람들은 그를' 그와 함께 밥을 먹는 재상' 이라고 비웃었다. 그는 또한 인사 대법관을 맡았는데, 병으로 퇴직을 청하여 비준을 받았다.
그가 죽은 후 경주도사로 추수되었다. 유언을 남기고 송정, 이걸, 이음초, 여총원을 추천하다.
육회심은 청렴하고 검소하여 실업을 하지 않는다. 옷과 그릇에는 김옥으로 만든 호화로운 장식품이 없다. 비록 그의 지위가 탁월하지만, 그의 아내와 아이는 여전히 굶주림과 추위에 시달리고 있다. 받은 임금과 선물은 조금도 주저하지 않고 친지들에게 주고, 공짜로 주고, 곧 흩어졌다.
내가 두동에 가서 선거를 주재할 때, 나는 천 봉지 하나만 가지고 왔다. 병이 난 후 송정과 노총이는 그녀를 보러 가고 싶었다. 그들은 돗자리가 얇고 깨지는 것을 보았고, 문에도 커튼이 걸려 있지 않았다. 바람이 불고 비가 올 때, 그들은 돗자리를 들어 바람막이를 막아 비를 막았다.
날이 이미 늦었다. 찐 콩 두 대야와 야채 몇 그릇밖에 없다. 떠날 때, 노회심은 그들과 악수를 하며 말했다. "황제는 천하의 대정을 추구하려고 서두르고 있다. 그러나 그는 재위 기간이 길어서 근면함에 좀 싫증이 났다. 나는 누군가가 마음을 헤아리지 못할까 봐, 기회를 틈타 임용한다.
이 말들을 기억해라! "장례를 치르기 위해 집에 저축한 돈을 남기지 않았다. 당시 현종은 두동에 가려던 참이었다. 4 학교 의사 장행은 "노회심충의염명, 사람됨이 정직하다" 고 말했다. 만약 그가 두터운 보수를 받지 못한다면, 그는 사람들에게 선을 베풀라고 권할 수 없다. ""
그래서 집에 천 백 조각, 이백 돌 쌀곡식을 주었다. 현종 이후 그는 수도를 오가며 호북과 두 사이에서 사냥을 했다. 그는 루 huaishen 집 벽이 간단하고 낮은 것을 보고, 가족이 뭔가를 하고 싶어, 사신을 보내 알아보았다.
사신은 여회심이 죽은 지 25 개월 만에 대상에 주는 제물이라고 보고하러 돌아왔다. 현종은 상등실크를 수여하고 사냥을 멈추었다. 노회신 묘 이후 비석은 아직 세워지지 않았다. 현종은 멈춰 서서 눈물을 글썽였다. 그는 법원에 그를 위해 비석을 세우라고 명령하고, 중서 시랑 소상이 비문 초안을 작성하게 하여 현종이 직접 썼다.
아들 육환과 예로. 육환은 초창기에 청렴하여, 벼슬을 위해 결백한 이름을 가지고 있다. 친차 고문을 역임한 적이 있고, 산시 () 성 도지사 () 를 역임한 적이 있다.
개원 24 년, 현종은 장안으로 돌아가 산시 () 에 머물며, 그가 잘 다스린 것을 칭찬하며, 그가 일하는 대전에 추모사를 썼다. "도지사 중임으로 산시 () 를 주관한다. 나도 모든 혜택을 받았고, 나는 충성으로 내 몸을 잊었다.
정말 국보입니다. 루공 가족 스타일을 잃지 않습니다. \ "곧 법원 ren bingbushilang 에 소환 되었다.
천보 초년, 임남해군 지사. 남해는 수륙이 만나는 땅으로, 그것의 제품은 장려해서 보기 드물다. 유집인과 곤붕, 전 총독은 모두 뇌물죄를 선고받았기 때문에 육환이 대신 임명되었다.
오관은 감히 탐내지 못하고, 환관이 수입품을 사러 와도 육환의 법률에 간섭하지 못하여 먼 곳의 민풍이 매우 안정적이다. 당시 사람들은 지난 40 년 동안 광저우를 관리하는 사람은 송정, 리, 육환뿐이었다고 생각했다.
결국 그는 관원으로 임명되었다.
3. 문어문으로 다음 구절을 읽고 다음과 같은 문제를 완성한다 (1): 잉여, 잉여. 문장 번역: 잉여는 긴급히 대출을 필요로 하는 사람들을 돕는 데 쓰인다. (2) 일패: 지불. 계약금은 왕왕 미리 지불하는 것이다. (3)B "소운청종 채소 ... 두 배의 이윤" 은 잘못되어 "두 배의 이익" 을 얻었다. (4) 소옹은 가시나무를 제거하고, 흙 광주리에서 석두 수송을 하고, 채소밭을 짓고, 경작하고, 재배하고, 제초하고, 토양을 관개한다. 토양이 타 오르고 풀이 얼어도 채소밭에는 채소가 부족하지 않고 울창하며 사계절 음식이다. 나는 (너) 가 직접 그의 집에 갈 수 있기를 바란다. 너는 반드시 나를 대신해서 그를 내보내야 한다. (4 점) 2, 최선을 다하십시오. 메고, 타고; 사직, 거부 두 손님은 (소운청) 와 함께 차를 타고 돌아가라고 강력히 초대했지만, 소운청은 거절하고 내일 아침에 방문하러 가기로 동의했다. (6 점) 답: (1)B(2)A(3)B(4)D (5)① 희망 (너). (Su Yunqing 은 거절하고 내일 아침 (손님) 을 방문하기로 약속했다. (6 점) 소운청, 광한인, 사오싱은 연간 장우동호에 와서 여기에 루생관을 짓고 거주했다. 그는 이웃에게 점잖고 예의 바르고, 그의 직위의 높낮이에 관계없이 그를 존중한다. 소옹은 키가 7 피트이고, 예쁜 수염을 기르고, 차근차근 웃고, 옷감을 입고 있다. 경작, 재배, 제초, 관개는 모두 방법이다. 추위와 더위, 흙이 얼어도 채소밭에는 음식이 부족하지 않고 울창하며 사계절 요리는 다 있다. 맛이 다른 채소밭보다 좋다. 게다가 시장가격이 독특하여 채소 판매자의 이윤이 두 배로 증가하여 빨리 팔리면 왕왕 계약금을 선불해야 한다. 그는 밤에 짚신을 엮었는데, 이 짚화는 가죽으로 만든 나무밑창보다 더 질겨서 사람들이 앞다투어 그들을 사서 먼 친척과 친구에게 선물로 주었다. 잉여가 있는 사람은 급히 필요로 하는 사람에게 자선을 베풀는데, 대출자는 갚지 않고 전혀 개의치 않는다. 물을 채운 후, 그들은 문을 닫고 높은 곳에 누워 있거나 하루 종일 앉아 있어, 깊이를 헤아릴 수 없다. 소옹은 젊었을 때 나중에 승상이 된 장준과 잘 지내고, 말을 타고 편지, 돈, 선물을 가지고 가서, 조에게 맡겼다. "내 동료 소운경, 관중, 조조 다음으로 지위가 높다. 꼭 나를 대신해서 그를 내보내야 한다. " 잘생긴 카오 조용히 방문 하는 사람을 보냈습니다. 농사를 짓는 사람은 소옹만 있고, 소운청은 없다고 한다. 조수는 기사 동행이 없는 상태에서 관광객으로 분장하여 소운청의 채소밭으로 갔다. 이때 노인은 호미를 들고 일을 하고 있는데, 그들을 주의하지 않았다. 잘 생긴, 카오 예배 에 접근. 노인이 물었다: "손님은 어디에서 왔습니까? 클릭합니다 그들은 집에 초대되었다. 방이 깨끗하고 티끌 하나 없다. 안건에는 서한의 경서 한 권이 있다. 손님은 갑자기 이 노인이 반드시 소운청이어야 한다는 것을 깨달았다. 곧 기권이 차를 만들자 감정이 점점 투기되었다. 손님은 노인에게 그의 고향이 어디에 있는지 물었다. 노인은 느릿느릿 대답했다: "광한. 클릭합니다 "장과 너의 고향을 알고 있니? 클릭합니다 대답: "네." 손님이 물었다. "장앤드우가 어떤 사람이라고 생각하세요?" A: "성자. 그러나 그는 군자는 잘 알지만 소인은 잘 모른다. 그의 미덕은 재능보다 많다. " 그래서 그는 "안드우는 지금 어떤 관직을 맡고 있나요?" 라고 물었다. " 손님은 "장공은 현재 조정에 이 일을 초빙하고 있다" 고 말했다. 노인은 "이 일은 그가 해결할 수 없을 것 같다" 고 말했다. 손님이 일어서서 말했다. "장궁은 우리가 당신과 함께 대업을 완성하도록 초대합니다." 그래서 그는 편지와 선물을 상자 위에 놓았다. 소운청의 코 안이 어렴풋이 울려 퍼지는데, 마치 자신이 방금 잘못을 저질렀다고 불평하는 것 같다. 두 손님은 소운을 강하게 초청했다. 모두들 그가 내일 아침에 (손님) 방문하러 가는 것에 동의했다. 다음날 아침, 정부는 사람을 보내 소운청을 데리러 왔지만 대문이 굳게 닫혀 매우 조용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문을 밀자 소운청은 이미 떠나서 사라졌다.
채소에 관한 시가 있습니까?
고대의 채소 종류는 매우 적었는데, 시에 언급된 채소는 해바라기, 음양, 부추, 설탕, 마름모꼴이다.
해바라기는 겨울용 해바라기이고, epimedium 은 콩 묘목의 연한 잎이다. 고대 문학에서 해바라기와 음양은 두 가지 중요한 이미지로, 시가에 자주 등장한다. 7 월 시경' 은' 7 월의 횡괴와 촉' 으로 우리 조상들의 고된 생활을 묘사하고,' 한비자자' 는' 의 퀴탕' 으로' 천하를 거드름' 의 어려움을 묘사한다. 15 징병, "아트리움은 행곡에서 태어났고, 우물은 해바라기에서 태어났다." 옥수수를 한 끼 쟁기질하고 해바라기 한 탕을 따다. "황폐한 뜰로 노동자들에게 봉건병역제가 가져온 재난을 폭로했다. 원화는 양향의 생물학적 특성을 가지고 있으며, 당송 시인은 종종 이를 통해 충성을 표현한다. 예를 들면, "원화는 태양에 편향되어 있고, 그 물성은 빼앗기 어렵다" (두보 "경에서 풍현까지, 500 자를 읊는다"), "고담의 그늘에서 자라면 정원에 들풀 나무가 가득하다. 당신은 비와 이슬을 만나 초심을 바꾸지 않은 적이 있습니까? "(유크장" 해바라기 ").
부추가 바로 부추다. 부추에 대한 묘사는 하조에서 가장 먼저 발견되며, 한대에 이르러, 심지어 황원의 황가원림에서 부추를 널리 재배한다. "한서" 에는 "태관원 부추가 한동에서 태어나 지붕을 덮고 밤낮으로 불태워 따뜻한 바람이 날 때까지 기다린다" 는 기록이 있다. 역대 시인, 시인들은 부추에 대해서도 읊조리고 있다. 예를 들면 두보의 시' 봄부추 밤비 베기, 현미 특선요리', 육유시' 닭발은 하얗게 칠하고, 돌고래 어깨는 부추를 섞는다' 는 것이다.
남제서' 에는 구름이 있다. "부추는 봄이 일찍 오고, 가을은 늦는다." 그중' 당' 은 배추의 본명으로 역대 배추를 찬양하는 시사도 적지 않다. 송대 범성대' 사계절 전원잡기' 에는 배추에 관한 시 두 수가 있다. 그 중 하나는 "꿀연근처럼 먹으면 비교적 뚱뚱하다" 고 적혀 있다. " 수시는 심지어' 백피 양과 돌고래, 곰 손바닥에서 흙을 꺼내라' 라는 말로 배추의 신선함이 젖돼지와 곰 발 못지않다고 칭찬했다.
"3 월 3 일, 냉이는 만병통치약이다." 냉이는' 시경 곡봉' 에서 처음 발견됐다. "누가 차가 씁쓸하다고 하면 부추처럼 달다", "수시는 냉이", "오미를 맛보지 않지만, 외미", "육유도 냉채에 대해 독특하고," 냉냉채는 담장 옆의 부추처럼 달다 "고 칭찬했다. 신 포기질도 냉이를 좋아한다. \ "도시 복숭아 리 걱정 비바람, 봄 양치기 밤나무 꽃 개울 머리. 클릭합니다
5. 통역을 구하다. 쇼욱이 일곱 살 때, 그는 그것을 당보윤진에게 입양했다. 의 어머니가 돌아가신 후, 마땅히 속해야 할 100 여만 위안의 유산으로, 그녀는 조금도 원하지 않고, 모두 준 여동생, 만악왕연의 어머니. 이 일을 들은 사람들은 모두 쇼욱에게 놀라움과 놀라움을 느꼈다.
열여섯 살 때, 아버지가 돌아가셨을 때, 복상기간 동안 나는 고소한 음식을 맛보더라도 실크 옷을 토해 내야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사촌 왕언은 현귀해서 소욱네 집에 여러 번 가 본 적이 있다. 소욱이는 그가 큰 번거로움을 겪을 것이라고 예측했다. 그는 왕언이 가져온 의장대가 연주한 음악을 듣자마자 집 뒤의 울타리를 뚫고 도망쳐 숨어 그를 만나고 싶지 않았다. 일단 내가 소스를 먹었을 때, 나는 아주 맛있다고 느꼈다. 나는 소스가 어디서 왔는지 물었다. 왕씨네 집이라고 들었는데, 바로 먹은 것을 토해 내고 소스를 쏟았다. 왕염 처분을 받았을 때 친척들은 그가 연루될까 봐 걱정했다. 쇼욱은 "우리는 친척이지만 우리는 같은 당사자가 아니다. 우리는 어떻게 함께 앉을 수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결국 무죄 석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