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서' 라는 단어는 임여명의 위대한 예술수양의 꼬리표가 되었다. 임여명은 유명한 서예가로서, 그 시의 재능을 배경으로, 충만한 열정과 고풍스러운 시예를 바탕으로 성세의 조화를 찬양하고 재능을 과시하였다. 그런 다음 필묵으로 의경, 서예, 운율, 시사를 운율로 가득 채워 전통문화의 정취를 자아내는 서예 분위기를 조성한다. 시는 책의 근원이고, 책은 시의 운이다. 그의 서예 중의 문인 심성과 시적인 화의는 항상 사람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하고, 그런 다음 참지 못하고 찾는다.
임여명은 서예를 연습하고, 근원을 추적하는 데 능하며, 옛것을 배워서 오늘날에 사용한다. 그는 비석의 정수를 흡수하여 명비와 성서를 써냈고, 더 잘하려고 애썼다. 수십 년이 지났는데, 스승은 고대인으로부터 필법이 서로 아는 것 같다. 묵운고는 이미 가지고 있어 서예계의 기수가 되어 서예 문화의 예로부터 연원을 탐구하고 서예가 새로운 추세로 변하는 것을 대표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그는 서신 서예 전승의 실천자일 뿐만 아니라 서예 문화 책임의 선두주자이기도 하다. 필묵 아래 그는 매우 뚜렷한 문화적 노력, 전통 회복, 고전적인 주관적 의식을 이어받아 객관적으로 서예에 따라 새로운 문화 도로를 주조하는 목적을 달성했다.
임립명의 서예의 전승과 제련에 대해 말하자면, 매우 탄복하게 한다. 그는 글씨를 연습하고, 지름길을 걷지 않고, 공덕을 낭비하지 않고, 더 잘하려고 노력하며, 모든 책이 성공적이다. 그래서 필법에서 그는 갑골문과 금석학을 돌아보며 필법이 칼법에서 기원했다는 것을 반영할 수 있었다. 그의 필법은 경박하고 고풍스럽고 우아하며, 수천 년 전의 필법 흔적은 모두 복원될 수 있는데, 이것이 그가 전통 서예를 연구하는 근본적인 형식이다.
그의 서예를 자세히 보면 칼법이 남긴 갑골문, 비문의 소박한 아름다움 외에도 한비, 남비, 북비 칼법, 필법의 성숙이 있다. 수한비는 공적을 세우기 위해 공업을 세우기 위해, 10 비가 넓고 심오하며, 필법이 창력하거나 찰랑거리는 것은 모두 절묘한 작품이다. 남북비석을 보수하는 것은 정엄화의 아름다움으로, 넓고 심오하며, 탁월하며, 그의 마음은 공중에 있고, 뼈는 직립하는 서예 분위기를 이루었다. 강유위는 비석이 10 미여서 임여명이 받아들였다. 멀리서 바라보니, 글자는 용봉이 흩날리는 것 같다. 다시 한 번 보면, 인상이 매우 깊고, 음운이 길고, 풍비가 웅장하며, 영혼이 관통한다.
모든 서예가는 모두 이왕으로부터 배우는 데 힘써야 한다. 임여명도 예외는 아니다. 이왕 서예에 대한 그의 추앙이 절정에 이르렀다. 성현의 공덕을 키우기 위해 그는' 성교서',' 난정서',' 추석스티커' 등을 외웠다. 무릇 전 성자화는 가급적 고향에 들어가 풍속을 따르고, 모양을 찾아 옛 몸을 잃지 않고, 그리고 사고의 과정에서 새로운 운율을 통합하고, 구애받지 않고, 사상이 있고, 이해할 수 있는 한, 필묵은 모두 성현이 만든 것이다. 서예가 유유하고 소탈하여 묘법이 될 수 없고, 형형으로 해석될 수 있다. 서예가 창조한 초서는 구름이 흩날리듯 자유자재로 날리며, 또한 천둥치는 기세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서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서예, 서예, 서예명언) 서예이지만 시, 한가함과 모험이 공존한다. 서예의 선은 마음과 자연을 표현하는 즐거움이 되었다. 책에 표현된 서예의 경지는 이공의 작품으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는데, 그 서예 수양이 높은 단계에 도달한 예시이다.
화흥은 재학을 표현하고, 서예는 성운이 풍부하다. 임여명은 필묵으로 서예를 썼고, 시를 운으로 쓸 수 있었고, 시와 서예로 성세를 찬양하고 있었다. 그의 서예는 숭고한 이상과 귀한 정신을 가지고 있으며, 심지어 세속을 초월하여 도원의 아아를 향해 나아가고 있다. 붓을 내리고 잉크를 남기면 시는 아름다운 꽃이 된다.
임여명의 작품
임여명의 작품
임여명의 작품
임여명의 작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