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 대련의 대결은 무슨 뜻입니까?

결투, 이중성이라고도 하는 것은 시에서 가장 직관적인 형식미이다. 그것은 청각 예술 (평정 운율) 과 함께 시의 완전한 율미를 이루는 시각 예술이다. 절문은 반드시 대충할 필요는 없다. 압운된 여덟 문장은 네 부분으로 나뉜다. 첫 번째, 턱, 목련, 꼬리련. 가운데 두 쌍의 대련은 반드시 대결을 사용해야 한다. 첫 쌍과 두 번째 쌍을 제외하고, 장법은 반드시 대련이어야 한다.

이중성의 규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문장은 문장과 반대입니다.

(2) 문장의 단어와 문장의 단어는 반복할 수 없다. (사실 모든 법과 시는 반복되지 않는다. ) 을 참조하십시오

(3) 문법 구조는 동일해야합니다: 즉, 문장 패턴과 구는 동일합니다. 예를 들어, 주 술어, 동빈, 조합, 편차, 허사가 동일해야 한다.

(4) 어류는 같다: 명사대 명사, 동사대 동사, 형용사대 형용사, 부사대 부사, 대수, 방위대 반대, 고유명 대 전문명, 겹침 대 겹침 등.

5] "두 손 교차" 를 피하십시오. 이것은 위/아래 링크의 의미입니다. 반복할 수 없습니다. 예를 들면: "여름에는 꽃이 가득하고, 연꽃에는 꽃이 가득하다." 이것은 양손이 교차하는 실수입니다. 호남 황이는 한 곡의 듀엣곡을 가지고 있다. "율시 중간에 두 개의 대구가 있는데, 첫 문장과 두 번째 문장은 반대여야 하고, 문장은 같아야 한다." 일련은 동의어를 피하고, 양련은 너무 비슷하지 마라. 시작과 끝은 맞거나 틀릴 수 있고, 절문은 일반적으로 옳지 않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