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시를 인용하여 목엽을 쓰는 영향. < P > 1 단 요약: 굴원의 영향을 받아 후세 시인은 이미지에' 목야' 를 즐겨 쓴다. < P > 2 항 요약: 먼저 목엽의 문자적 의미를 해석한 다음 왜 나뭇잎을 사용하지 않는지 (전임자가 발견한' 목엽' 의 묘용을 통해) 설명한다. 나중에 시인은 목엽을 발전시켜' 낙목' 과 같은 더 많은 단어를 물려받았다. 고대 시인은 선인의 창작을 참고해서 학습에서 창조했다. < P > 제 3 항 요약: 먼저' 나무 잎' 과' 나뭇잎' 의 차이를 비교한다. 공통점은 관념상, 차이점은 시의 이미지 사고에 있다. 나뭇잎' 이나' 낙엽' 은 아무도 묻지 않기 때문에' 나뭇잎' 에서' 나무' 라는 단어의 유래를 생각하게 된다. < P > 제 4 항 요약: 자리에서' 나무' 와' 나무' 의 유사점과 적용 지점을 분석한다. 목재의 첫 번째 예술적 특징은 낙엽 인자를 함유하고 있다는 것이다. < P > 5 항 요약: 앞서 언급한 바와 같이 시성 언어의 함축으로 첫 번째 예술적 특징을 설명하고 함축이 무엇인지 분석하고' 나무' 와' 잎' 이라는 단어를 분리한다. 모든' 나무' 가 끌어낼 수 있는 단어는 모두' 잎' 과 무관하다. "잎" 은 "잎" 을 의미합니다. 나뭇잎에 비해' 나무 잎' 에 대한 전체적인 분석이 두 번째 예술적 특징을 불러일으키기 시작했다. < P > 제 6 항 요약: 색채와 촉각의 관점에서' 나무 잎',' 낙엽',' 노란 잎' 의 다양한 환경과 다양한 분위기를 분석하고 비교한다.
제 7 항 요약: 예술적 이미지 차이가 크다. < P > 총체적 요약: 예술적 이미지의 관점에서' 목야' 와 다른 유사한 단어의 차이를 분석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