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몸은 마음의 새장이고, 세상은 몸의 새장이다. 광기는 속박되고 욕망은 억눌린다.
2. 심지어 죽음 자체도 고대보다 더 오래된 시간 앞에서 사라질 것이다.
3. 그동안의 경력과 아침에 어릿광대로 가장한 심정을 클라인은 마침내' 어릿광대' 의 진정한 의미를 이해하게 되었다. 즉' 자신의 운명을 약간 예지할 수는 있지만, 그는 여전히 자신의 운명에 무력감을 느끼고, 웃는 얼굴로 자신의 모든 슬픔, 고통, 혼란, 좌절을 감추었다' 는 것이다.
네가 말한 모든 것은 사람들에게 알려질 것이다.
그는 점술사, 어릿광대, 마술사의 뉘앙스를 반복해서 비교해서 한 가지 생각을 갖게 되었다.
비교하면' 연기' 를 필요로 하는' 마술사' 가' 주동성' 을 암시하는가? -응?
"점쟁이", "어릿광대" 처럼 수동적이지 않고 공연의 기회를 찾기 위해 주도권을 쥐고 있는가? -응?
운명의 관점에서 보면, 운명을 두려워하는' 점쟁이', 운명에 놀려도 여전히 웃는' 어릿광대', 운명에 도전하는' 마술사' 까지, 거짓된 결과를 얻기 위해서라도 기만을 통해 관객들의 박수를 받기 위해서다 ...
6. 기억력 향상, 이해능력 향상, 다른 일에 비하면 아무것도 아닐 수도 있지만, 우리 앞의 길은 그렇게 매력적이다. 별빛 깊은 곳까지, 전지현, 즉 전능하다는 뜻이다! ~ 독자
7. 너는 누구라고 가장할 수 있지만, 오직 너 자신일 뿐이다. -응?
(얼굴 없는 사람)?
캐릭터에 녹아들면서 연기를 시도하고, 감정을 떨쳐 버리고, 담담하게 바라보며, 조금씩 비교해 보고, 자신을 인식하고, 가장 진실한 자신을 찾아라!
8. 꿈에서, 비록 보통 억눌린 감정과 각종 확대된 음침한 심리가 있기는 하지만, 모든 것을 혼란스럽고 황당무계하고 미친 것처럼 보이게 하지만, 진실은 여전히 존재하고, 여전히 그 속에 숨어 있다. 나는 꿈속에서 네가 깨어 있을 때보다 너를 더 믿는다. -응?
-"악몽" 던 스미스
9. 사치스러운 연회석이든 바쁜 거리든 관객은 언제나 관객이다.
10. 만약 네가 그녀를 구할 수 없다면, 그녀와 함께 가라. ""
1 1. 우리는 도둑에 속하지 않는다. 우리는 도둑이다. 사기꾼이다. 우리의 꿈은 인심을 훔치고, 마술을 훔치고, 규칙을 속이고, 운명을 속이는 것이다. 이 모든 것은 다른 사람의 물건을 훔치는 것으로 시작된다. ~ 도둑
12. 나 자신을 포함한 모든 사람이 죽는다.
13. 일반적으로 권위는 실력과 같다. 사고가 발생하면 주먹도 좋은 설득 수단 (물리학) 이다. ~ 중재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