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성의 첫 번째 문장은 "9 개 학파가 중국으로 흘러가고, 중선이 남북을 관통한다" 며, 장강이 서쪽에서 동쪽으로 중국 중부를 넘나들며, 한정 (), 광동 () 한 () 두 철도가 남북을 종단하며 경치가 웅장하다는 것을 생동감 있게 묘사했다. 이곳의' 일선' 이라는 글자는 정확하다. 높은 황학루 위에 서서 내려다보면 경한, 광동한 철도의 모양은 확실히' 일선' 이기 때문이다.
"안개가 많고 비가 많이 오고 거북뱀이 강을 잠그고 있다." 이 두 문장은 가까이서 쓴 것으로,' 자물쇠' 라는 글자로 강을 사이에 두고 바라보는 거북산과 구산 (한양의 거북산과 무창의 구산) 두 산을 폐쇄하고 이슬비 아래 마치 돌아오지 않는 강의 큰 흐름을 가로막는 것 같다. 정말 생활에 가져다 준다
다음 제단에는 향수의 정이 있을 뿐만 아니라, 아낌없이 격앙된 정이 있다. "황학은 어디로 가는지 아세요? 관광객을 위한 공간이 있습니다. 이 두 문장은 제목과 밀접하게 맞물려 당시 우한 정국에 대한 깊은 관심을 나타냈다. 당신이 황학루에 오를 때, 당신은 예로부터 황학루에 전해져 내려오는 많은 신화 및 전설을 자연스럽게 생각하며, 당대 시인 최호의 시' 황학루' 와 같은 시인들이 남긴 황학루에 대한 시를 떠올릴 것입니다. "옛날에 황학이 성인을 태웠는데, 지금은 황학루 외에는 아무것도 남지 않았습니다. 황학은 한 번 가면 다시 돌아오지 않고, 수천 년 동안 유유백구름을 보지 못했다. 한양의 모든 나무는 햇빛에 비추어 맑아지고, 앵무새는 달콤한 풀로 덮여 있다. 그러나 나는 집을 바라보았고, 황혼은 점점 짙어졌다. 강에 엷은 안개가 끼어 사람들에게 깊은 우울함을 가져다 주었다. 이 시에서 작가는 감상적인 사상과 과거를 그리워하고 농촌을 그리워하는 감정을 썼다. 그의 생각과 느낌은 자연과 그와 크게 다르다.
\ "와인 을 부어, 조수가 급증하고 있다! 동쪽으로 굴러가는 강물을 마주하고, 그는 반동세력과 끝까지 싸우겠다고 맹세했다. 억제할 수 없는 혁명의 격정은 거센 파도처럼 갈수록 높아진다! 이후 대혁명이 실패하자 중공중앙에서 87 회의를 열어 국민당 반동파에 무장 반항하고 토지혁명을 새로운 내용으로 하는 노선과 정책을 확정했다. 호남 농민 운동의 기초 위에서 직접 농민 봉기를 이끌고 중대한 역사적 의의를 지닌 추수봉기를 거행한 후 농민 봉기군을 이끌고 정강산에 진군하여 중국 혁명이 올바른 길을 찾았다. 이 후의 사실은 무산계급 혁명 감정의 구체적인 표현으로 이 단어의 마지막 두 문장에 표현되었다.
또한, 이 단어의 글쓰기 특징은 사물을 묘사하는 생동감 있는 단어이다. 창망함' 과 같이' 구파' 의 드넓은 기세를 생동감 있게 보여준다. "착용" 은 남북의 연결뿐만 아니라 역동적이기도 합니다. "잠금" 이라는 글자는 의인화 수법을 사용하여, 펜 속 풍경이 종이에 튀어나오게 한다. 추격' 자도 마찬가지다. 강물이 휘몰아치는 생동감 있는 이미지로 시인의 당시 격분한 사상 감정을 표현했다. 글자의 행간에 겹친 글자는 사물을 형상적으로 표현했을 뿐만 아니라, 리듬감이 있어, 그것의 정취를 자아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