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 야요코의 개인 정보

간 야요코는 일본의 유명한 작곡가로 고정에서 태어났다. 신보를 포함한' 야망',' 대항해 시대' 등 일련의 게임과 Macross Plus, SAC, 데님 Bepop 등 애니메이션 애니메이션 작품의 음악에 참여했다. 현재 그는 게임, 만화 애니메이션, 영화, TV 광고 창작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다.

간 야요코 정보

히도로랑, 사상가, 하사이시 조, 칸야요코는 일본의 신시기 최고의 음악가 4 명이라는 결론을 내렸다. 하지만 주변 친구들에게 물어보면, 대부분의 사람들은 히도랑과 하사이시 조, 하지만 칸노 요코의 이름은 들어 본 적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사실, 칸 야요코의 재능은 결코 이것들보다 열등하지 않습니다. 애석하게도 그의 작품은 너무 훌륭해서 더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지지 않았다.

간 야요코의 이름은 좀 낯설겠지만 애니메이션 게임을 조금 아는 사람은 모두 그녀의 음악 작품을 알게 된다. 1994 년 그녀는 혼자 첫 애니메이션 OST《MACROSS PLUS' 를 완성한 지 10 년이 되었다. 지난 10 년 동안 그녀의 음악이 담긴 애니메이션은 유명한 애니메이션 작품에서 상당한 비율을 차지했으며, 그녀의 음악도 이 유명한 작품들의 다채로운 악장 중 없어서는 안 될 부분이다.

1994 영광회사를 떠난 후 그녀는 자신의 첫 애니메이션 OST——《Macross Plus' 를 창작했다 그녀가 감독 와타나베 신일랑과의 첫 협력으로 기본적으로 건설업의 음악 스타일을 다졌다.

1996 TV 애니메이션' 하늘의 에스카버니 (escaflowne in the sky)' 의 음악은 검야와 또 다른 천재 뮤지션의 도랑에서 합작하여 창작하고 바르샤바 필하모닉 오케스트라와 합작하여 녹음한다. 그들은 종교 성가, 교향악, 경오페라, 민악, 팝송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이용해 이 판타지 애니메이션에 맞춰 작곡을 잘할 뿐만 아니라 음악적 재능이 있다는 것을 충분히 보여 줄 수 있도록 제작되어야 한다. 65438 년부터 0998 년까지의 유명한 판타지 작품' 로드아일랜드 전쟁' 을 언급해야 했고, 검엽이 창작한 주제곡' 기적의 바다' 는 애니메이션계에서 가장 신화적인 판타지 노래로 홍보됐다.

인기 애니메이션 시리즈' 최고' 의 TV 판' 최고' (Turn A Gundam) 는 서사가 웅장하고 시간이 긴 전쟁 서사시이다. 이 연극에서, 칸 야요코는 군악 스타일과 관현악을 결합한 교향악을 채택하여 웅대한 서사시정신을 가지고 있다. 에드의' 달의 고치' 라는 노래는 더욱 우아하고 다채롭다. 게다가 가수 오정아기의 멋진 연기와 심오한 가사까지 더해져 그 공허한 기운이 잊혀진다. 100 년을 넘나드는 이 이야기는 마침내 막을 내렸다. 평화가 마침내 막바지에 이르렀을 때, 사람들은 이 노래의 소리에 따라 목청껏 울음을 터뜨렸다. 6 월 1999+065438+ 10 월 12 도쿄 국제회의실에서 열린 높은 음악회에서

1998 해돋이는 스타데님을 증정하다. ) 애니메이션 팬들에게 앞으로 몇 명의 현상금 사냥꾼이 스타플릿을 운전하는 모험이야기를 들려준다. 개인화된 영웅, 정교한 화면, 강렬한 향수감, 서양풍으로 가득 찬 블랙 유머, 극적인 줄거리가 진화하면서 이 작품은 출시 후 팬들의 마음 속에 불후의 고전이 되었다. 음악 프로듀서인 와타나베 신일랑은 그를 간 야요코에게 가서 일하도록 초대했고, 간 야요코에게 충분한 자유를 주었다. 그는 음악에 맞춰 줄거리를 바꾸는 것을 마다하지 않기 때문에 애니메이션과 음악의 밀접한 관계를 알 수 있다고 한다. 사용 된 노래 수는 일반 TV 애니메이션의 3 배입니다! 이 작품에서 음악과 줄거리는 확실히' 완벽한' 조화를 이루었다. 이 작품 제목에서' BEBOP' 는 1940 년대 재즈곡' 으르렁거리는 재즈' (고속, 화려한, 즉흥, 리듬이 치열하고 화음이 복잡한 것이 특징이다) 에서 인용한 것으로, 각 문장의 부제목도 재즈전고에서 인용됐다. 건설업은 미국에 가서 현지 재즈 밴드와 합작하고 SEATSELTS 오케스트라를 이끌었다 ('안전벨트' 로 직역됨). 음악 스타일이 거세기 때문에 멤버들이 연주할 때 안전벨트를 매야 위험하지 않다고 합니다. 진짜 으르렁거리는 재즈 정신! 스스로 피아노 건반을 치다. 이 때문에 이 영화의 사운드트랙은 재즈 스타일을 선호하지만, 각 이야기는 독립적이기 때문에 사운드트랙은 각기 다른 장면을 위해 특별히 고안된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영화명언) 이 영화의 음악에서 검야는 20 세기 초 중반의 서양 음악인 재즈, 블루, 시골, 중금속, 펑크, 랩, 민요 (민요), 삼바 (삼바), 부기 (부기), 송가 (송가) 를 결합했다 미래에는 아무도 이렇게 눈부신 음악을 쓸 수 없을 것이다. 지금 보기에, 이것은 간 야요코가 지금까지 음악 생애의 최고봉인 것 같다. 나는 이것이 절창이 아니길 바란다 ...

1995 에서 발간된 공상 과학 작품' 껍데기 속 유령' 은 천정헌차 녹화로 극장판 점수의 초월할 수 없는 절정으로 불린다. 9 년 후 드라마판' 인귀신정이 채 되지 않았다' 가 개봉돼 주우의 출현을 앞두고 간 야요코는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을 것이다. 오리지널 극장판에 비해 이 TV 판은 그렇게 음산하지 않고, 음악도 좀 괴이하고, 움직임도 많고, 밝습니다. 전자음악 주조, 주제곡' 내면우주' 에는 연극 소프라노 (러시아어) 가 배합돼 전자 리듬이 밀집돼 현장감이 넘친다. 록과 전기음의 스타일은 이 작품의 폭력적인 액션 장면과 상당히 일치한다.

요코의 최신 작품은' 늑대의 비' 의 음악이어야 한다. 그녀가 이 30 회 심야 애니메이션을 위해 만든 음악은 영화 전체에서 없어서는 안 될 부분이 될 뿐만 아니라, 단순히 애니메이션 자체를 뛰어넘었다. 늑대가 도시를 돌아다니며 마지막 날의 폐허에서' 천국' 이라는 전설의 장소를 찾는 이야기이다. OP' 유랑! "가장 인정받은 것은 가수 스티브 콘트다

이상은 내가 개인적으로 비교적 감상하는 애니메이션 음악 작품에 대해 이야기했다. 사실 그녀는 애니메이션 음악으로 유명하지만 작품은 애니메이션에만 국한되지 않는다. 작곡, 편곡, 음악 프로듀서로서 게임, 영화, 드라마, 다큐멘터리, 광고, 연예인 앨범 제작 등 다양한 분야에 발을 들여놓았다. 65438 부터 0988 까지 KOEI 에 입사해 초기 PC 게임 음악을 많이 만들었다. 영화 분야에서도' 대학 선생님',' 스타와 황금상품',' 누구의 사랑',' 누구의 사랑',' 누구의 아름다움' 등 일본 드라마에 출연한 적이 있다. 동시에, 그녀는 음악 그룹 Samply Red 의 멤버이기도 하고, TV 광고를 위해 음악을 창작한 적이 있다. 그녀는 또한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의' 붉은 돼지' 편미곡을 배정할 책임이 있다. 예를 들어, NHK 는 "목근" 과 "백령새" 라는 두 곡의 중국 여성곡이 들어 있는125 의 다큐멘터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목근" 과 "백령새" 는 모두 활발하고 귀엽지만 거의 알아듣지 못합니다. 아주 특별한 솔로 앨범' 노래가 날 것' 등이 있습니다. 이 모든 숲들은 간 야요코의 각 방면에서 예술적 재능과 업적을 보여준다.

검엽은 와세다 음악학원을 졸업하고 서양 음악을 본격적으로 배워 작곡, 배급기, 심포니, 악기 연주에 조예가 깊다. (하사이시 조, 검엽은 피아노를 계속 연주하지만 아코디언, 종금, 건반 등 모든 건반 악기를 연주할 수 있을 것 같다.)

그녀의 음악 스타일은 항상 유럽의 미화에 편향되어 있지만, 오히려 자신의 강렬한 개인적 색채를 가지고 있다. 앞서 언급했듯이 검야는' 신세대' 에서 성적이 뛰어나지만, 사실 그녀는 여기에 국한되지 않고 어떤 유형과 스타일의 영화작품이든 줄거리와 그림이 요구하는 스타일에 따라 분위기를 고수하는 훌륭한 음악작품을 쓸 수 있다. 또한 어떤 유파 (신세대, 유행, 고전, 교향악, 재즈, 오페라, 유행, 전자) 나 어떤 문화 (아시아, 유럽, 북미, 남미) 에 속한 음악도 쉽게 창조된 것 같다. 때로는 음악 스타일의 차이가 너무 커서 같은 사람이 썼다는 것을 믿을 수 없을 때가 있다.

칸노 요코는 모든 한계와 규범의 제한을 받지 않아 작품이 분류할 수 없을 정도로 복잡하다. 하지만 어떤 의미에서, 이런 자유롭고 자유로운 스타일은 바로 검야 자신의 스타일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유명언)

검야는 작품에 자신의 음악적 이념과 심혈을 기울여 자신의 재능과 노력으로 업계와 일반 관객들의 이중 박수를 받았다. 최근 2 년 (2003 년과 2004 년) 동안 그녀는 도쿄 국제 애니메이션 페스티벌의 모든 음악학과상을 수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