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 수시가 가장 좋아하는 시를 선택해 수시의 순진함과 삶의 풍부함을 설명하고 이야기해 보세요.

소풍보 < P > 숲에서 뛰는 빗소리에 신경 쓰지 마세요. 매이는 긴 휘파람을 부르며 한가롭게 걷고 있어요. 대나무 장대와 짚신이 승마보다 더 민첩한데, 뭐가 무섭지? 비옷 한 벌의 옷옷은 비바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내 생활을 하고 있다. 봄바람의 시원함, 내 술을 깨우고, 추위는 추워지기 시작하고, 태양의 산봉우리의 태양은 시간에 만족한다. 비바람을 만난 곳을 돌아보고, 돌아가면, 나에게는 비바람도 없고, 맑은 날씨다.

이 점은 제가 밤을 새웠을 때 우연히 봤어요. 무의식중에 낙의 스시' 정풍보' 를 생각했다. "대나무 장대와 짚신은 말보다 가볍다. 누가 무서워할까? " 어렸을 때' 한차례의 연우가 일생을 이루다' 라는 말이 인상적이었다. 나는 이것이 인생의 역전 여행에서 그의 소탈하고 얽매이지 않는 태도를 반영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단어의 전체 내용을 아주 작게 쓴 것은 우연히 비가 오는 장면으로, 생활의 폭풍에 직면했을 때의 그의 차분한 본색을 표현했다. 다음은 풍간 요요가 바이두에서 전전한 상세한 감상이다. < P > 송신종 원풍 2 년 (1179) 8 월, 수시는 호주에서도 잘 알려져 시를 쓰는 죄명으로 어사대에서 해임돼 유명한' 우대시안' 을 불러일으켰다. 같은 해 말, 그는 수리부 황주 () 가 영대사 보좌관으로 임명되어 본주에 배치되었고, 이듬해 2 월에 황주 () 에 갔다. 이 \ "딩 펭 보 \" 는 황주 3 년 봄에 쓰여졌다. < P > 말 전 서문은 "3 월 7 일 후사로는 비가 온다. 나는 먼저 우비를 가지고 갔다. 동행의 차용은 느껴지지 않았다" 고 말했다. 이미 개었다, 이렇게 가장했다. " "동파지림" 에 따르면, "황주 동남 31 리는 일사호, 일명 소라 가게" 라고 한다. 농토를 사는 동안 나는 논비상에 갔다. 전어는 생활 속의 작은 일에 얽매여 있다. 예를 들면 길에 비가 와서 당시의 내면의 감정을 쓰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문장 속' 비바람',' 죽봉화',' 사광' 등의 단어는 눈앞의 풍경에 대한 실제 묘사이자 은유의 상징적인 의미이며 시인의 생활상황과 감정체험의 외부화이다. 전체 현장은 서정이 서정적이고, 언어는 자연스럽고 유창하며, 깊은 인생철리를 함축하고 있으며, 동파어의 독특한 심미 풍격을 구현한다. < P > 단어의 첫 단락은 빗속을 걸을 때의 심정을 묘사한다. 첫 번째 말은 빗방울이 나뭇잎에 부딪쳐 소리를 내는 것이 객관적인 존재라는 것이다. "듣지 않는다" 라는 단어를 써서 외국의 물건이 부족하다는 것을 나타내자 작가의 성격이 드러났다. 왜 안 돼' 라는 말은 이전 문장의 연장이다. 경을 낭독하고 시를 읊는 것은 편안함을 의미하며, 여기는 시를 읊는 것을 의미한다. 시인은 비바람에 신경 쓰지 않는다. 구체적으로 어떤 반응이 있습니까? 그는 빗속에서 시를 읊었는데, 이전보다 더 느리다! 소탈하고 차분하게 고집이 세다. 대나무 꼬투리 신발' 이라는 세 문장은 실제 장면이 아니라 작가의 당시 생각이거나 그의 인생철학과 정치선언으로 볼 수 있다. 망고 신발, 즉 짚신발입니다. 누가 무서 워? 두려워 할 것이 없습니다. 인생은 평일을 가리키며, 계속한다. (서양속담, 인생속담) 작가가 진짜 대나무 장대인지 아닌지는 중요하지 않았다. 서문에는 이미' 우구가 선행한다' 고 말했기 때문에 코코넛 껍질을 입을 가능성은 없다. 대나무 장대를 짚고 짚신을 신는 것은 한가한 사람이나 은둔자의 옷이고, 말은 관원과 바쁜 사람이 쓰는 것이라고 생각해야 한다. 소위 "보도에서 말굽이 바쁘다." 모두 도구입니다. 비교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대나무 장대와 샌들은 가볍지만 빗속을 걸으면 진흙과 물을 끌지 않을 수 없다. 어떻게 말을 타는 속도와 비교할 수 있습니까? 글자의 의미를 궁리하다 보면,' 빛' 자는 걸음걸이의 가벼움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라, 분명히 마음의 가벼움을 뜻하며,' 무관이 가볍다' 는 뜻으로, 두보의 두 시 중 하나인' 눈주무속함, 질병 없이 끝나다' 의' 빛' 과 같다. 시인은 우리가 쉽게 활달할 수 있는 심정으로 마주한다면 자연과 정치의 풍랑 (비하된 삶을 가리킴) 은 아무 것도 아니고 무섭지도 않다고 생각한다. 게다가, 나는 요 몇 년 동안 이렇게 견디지 못했을까? 지금 이 순간, 나는 시를 읊을 것이다. 그만해!

다음 편은 비 온 뒤 햇빛의 풍경과 느낌을 담고 있다. 쌀쌀한 봄바람' 이라는 말이 마음속에서 눈에 들어왔다. 나는 단지 술을 가지고 빗속을 걸었을 뿐, 옷이 다 젖었지만 춥지는 않았다. 이제 비가 멎고 바람도 불었어요. 처음엔 좀 추워지기 시작했어요. 산 위의 석양이 시인에게 약간의 따뜻함을 가져왔어요. 일부러 그를 맞이하러 온 것 같아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인사" 라는 단어는 기질을 돋보이게 한다. 작가는 종종 역경 속에서 서광을 볼 수 있고, 이 순간의 역경이 자신의 기분에 영향을 미치지 않도록 하는 것이 바로 그의 무단결달이다. "뒤를 돌아보다" 라는 세 마디 말은 의미가 깊다. 그동안 아까의' 소슬한 곳을 돌아보다' 는 것은 방금 비가 온 곳을 돌아보는 것을 의미하며, 내 평생 경험한 관료 풍파의 한 가지 느낌과 반성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시인의 반성의 결과는' 집으로 돌아가다' 이다. 도연명의 은퇴와 노력은 시인의 경앙을 받았지만, 그 일생을 보면 시인은 진정으로 은퇴한 적이 없다. 은거담하고 싶지 않다' ('6 월 27 일 왕호루 취서' 제 5 권). 결론적으로, 그가 추구하는 것은 외적인' 몸' 은퇴가 아니라 내면의' 마음' 은퇴이다. 그가 돌아가고 싶은 곳은 그의 고향인 메이저우가 아니라, 그의 민감하고 복잡한 영혼을 놓을 수 있는 영적 고향이다. "이 안심은 바로 나의 고향이다. 이 때문에 시인은' 비바람에도 거침없는' 으로 전편을 총결하여 심오하고 흥미를 자아낸다. 아까 비가 왔을 때 시인은 맑은 날을 기대하지도 않았고, 나쁘지도 않았다. 지금은 맑은 날이지만 기쁨은 거의 없다. 자연과 벼슬길에 맑은 날과 비오는 날, 순경과 역경이 있기 때문에 시인의 마음에는 맑은 날과 비오는 날이 없다. "모든 이미지가 허황된 것이다." 너는 살 것이 없어야 하고, 오직 하나의 마음만 살 수 있어야 한다. 이 시인은 항상 태연자약하다. 1 층을 통해 결론문을 쓰는 것은 문장 취지이며, 스시의 전형적인 스타일인' 한가한 경지' 를 잘 반영하고 있다. 이른바' 파선화' 란 심심, 급함, 보유 후 갑자기 몸을 돌려 마음을 놓을 수 있고, 불류는 먼저' 개최' 한 후' 파괴' 하는 것이다. 이 말은 "한차례의 연우, 한평생" 이며, 소탈함과 여유로움 속에서 약간의 저항을 피할 수 없다. 또 다른 형태의' 집행' 이다. "비바람에도 막히지 않는다" 는 것은 그것의 승화이다. 만약 앞의 그 말을 선종에 있는 한 미승의 명언에 비유한다면, "늘 지울 수 없고 먼지가 되지 않는다" 고 하면, 스시는 "돌아서서 비바람에 몸을 돌려 눈을 감고 꿈신에 대해 이야기한다" ("이운왕언 노역, 두 편의 시 보내기" 상편), 자신이 빗속에서 조금 걸었다는 것을 깨달은 것 같다. 지금 비가 그치고 날이 개면 모든 것이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은 것 같다. 육조혜능의' 원래 아무것도 없었는데, 어디서 온 먼지야? 그래야만 시인은 진정한 자아로 돌아가 생명의 참뜻을 깨달을 수 있다. 이것이 진정한' 파탄' 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