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음은 앉아서 장막을 걷고, 장안은 중양을 바라본다.
앞길은 뒤틀림이 없고, 봄과 가을의 피부는 검고 누렇다.
술이 비리지 않을 때는 국화를 사용하고 항상 생강을 사용하여 추위가 쌓이는 것을 방지합니다.
오늘 떨어지는 화분의 좋은 점은 달에 옥수수 향이 비어 있습니다.
서문:시에 대한 의구심
서른여덟 번째 주기의 마지막 시 '게에게 바치는 시'를 읽을 때마다 내 마음은 늘 의구심으로 가득 차 있다. 이 시는 오랫동안 바오차이의 세상에 대한 풍자로 여겨져 왔고, 그 풍자는 너무도 명쾌해서 마치 예견된 결론처럼 보입니다. 하지만 헝의 시는 항상 "미묘하고 두툼"하여 "헝우 스타일"이라고 불려 왔습니다. 바오차이가 쓴 시를 골라 서로를 살펴보세요.
예를 들어, 친숙한 시 '링장셴류용'은 바오차이의 야망을 보여주며, "좋은 바람은 그 힘에 의지해 나를 푸른 구름 위로 보낸다"는 말이 오랫동안 전해져 왔지만 그 의미가 매우 분명합니다. 그러나 동시에 그녀는 여전히 "혼돈"과 "뿌리없는"상황, 즉 "노래하는 버드 나무"라는 두 단어는 푸른 구름에 도달하려는 단순한 야망이 아니라 일종의 초월에 대해 생각하고 이해합니다. 그것은 "혼돈"과 "뿌리없는"상태를 초월하고 우리가 그녀의 뒤에있는 생각의 일부를 이해할 수있게 해주는 일종의 열반 사고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행 사이에는 바오 차이의 경력을 쌓은 후 인간의 고통을 꿰뚫어보고 인간의 고통을 관통하는 것이 아니라 버드 나무 머리핀으로 가득 찬 주위를 둘러 보는 것만 보여줍니다. 이러한 관점에서 단어를 이해해야만 '헝'의 '의미'를 진정으로 이해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점을 염두에 두고 38장에 나오는 시 '게에게 바치는 시'를 살펴봅시다. "세상을 너무 독하게 풍자한다"는 이해에만 머물러 있다면 헝의 풍자는 너무 직설적이지 않을까요? 그리고 게의 일곱 가지 법칙에 대한 암송은 정말 얇지 않습니까? 이 아이러니 뒤에는 쉽게 느껴지지 않는 어떤 감정이 숨어 있지 않을까?
이 생각은 내 마음속에 존재하고, 생각하고, 생각했지만 결론에 도달하지 못했습니다. 오늘 저는 그 시를 서른여덟 번 더 읽다가 문득 깨달음을 얻었습니다. 여기서 기억하세요, 감히 그것이 옳다고 말하지 마세요. 내가 수건을 던질 수 있다면 운이 좋은 거죠!
이것이 소개입니다.
두 번째, 카이 씨의 해석에 대한 질문
미스터리이기 때문에, 의문이 있기 때문에 항상 전임자의 지식에서 약간의 생계를 유지하고자 합니다. "시에서 붉은 저택의 꿈"에서 차이 씨가 말한 내용을 살펴 보겠습니다 :
바오 차이의 게에 관한시는 작가가 자신의 생각을 보내기 위해 사용했습니다.... 여기서 우리는 두 가지 점을 명확하게 구분할 수 있습니다.1. 붉은 저택의 꿈은 "작은 것을 사용하여 큰 것에 들어가기 위해"라는 어린이 사랑의 거짓말로 정치적 문제의 실화를 이야기합니다. 둘째, 세상을 꾸짖기 위해 고안되었기 때문에 반항적인 바오유나 대유를 사용하는 것보다 바오차이의 작품을 사용하는 것이 훨씬 더 안전합니다. 바오차이는 고대 사회의 '정통'이기 때문에 항상 기존 질서를 지키고 있으며, 이는 마치 '문학에 대한 사랑'과 매우 흡사하며 그녀의 시를 빌려 무의식적으로 세상을 꾸짖는 것이 더 보호적인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사실 이 시는 한가한 풍경으로 위장한 풍자시입니다.
시인은 "시는 스스로를 대변한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차이 씨는 이를 이용해 바오차이 '게송'의 더 깊은 의미 또는 진정한 의미를 탐구했습니다.
차이 씨는 두 가지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첫째, 작은 것이 크다. 왕 씨는 이 시가 어린아이 같은 감성으로 정치적 문제를 담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무슨 뜻인지 모르겠지만 제가 볼 때 '게에게 바치는 시'에는 '정치적 문제'가 전혀 보이지 않습니다. 아마도 왕 씨는 평소 자신의 입장에 근거하여이 발언을했을 뿐이지만 분명히 왕 씨 자신도 그렇게 자신감이 없기 때문에 그 지점에서 멈추고 더 이상 분석하지 않았습니다. 분석 주장의 초점은 두 번째 요점, 즉 "세상을 꾸짖기 위한 목적"에 있습니다.
왕 씨는 이 시가 머리핀으로 세상을 저주하는 대신 "은폐"의 역할을 할 수 있다고 주장하며 이 시를 "한가한 장면의 탈을 쓴 풍자"라고 평가합니다.
왕 씨가 보기에 시의 더 깊은 의미는 세상을 꾸짖으려는 작가의 의도에 있으며, 결국 이 시는 풍자에 불과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이는 "세상을 풍자하는 너무 독한 시"라는 기사에서 널리 퍼진 의견과 어떻게 다를까요? 이시의 의미가 단지 "풍자적"이고 저자의 목적이 바오 채를 사용하여 이러한 직설적 인 "꾸짖음"을 만드는 것이라면 한편으로는 바오 채의 평소 행동과 다르며 다른 한편으로는 위에서 언급 한 것처럼 "우 헝 스타일"의 일반적인 스타일도 아닙니다. "
새로운 스타일의 글쓰기를 찾고 있다면 앞서 언급한 "윙 류"라는 두 단어에서 알 수 있듯이 일반적인 우헝 스타일의 스타일이 아니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바오차이가 한동안 이랬다고 말하는 친구들이 있어도 놀랍지 않습니다. 왜 이렇게 막다른 골목일까요? 하지만 저는 단순히 문제를 해결하기보다는 그 이유를 알아보고 싶습니다.
모두가 한눈에 볼 수 있는 '아이러니'의 '교훈'은 무엇일까요? 그래서 저는 세상이 '아이러니'라고 인정하는 시 '게송'을 바라보지 않을 수 없습니다.
세 가지 설: 턱 끝에 있는 두 '비'자의 비교
이 시는 각각 '비'자가 들어간 두 연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저는 이 두 글자의 효과적인 비교를 통해 몇 가지 특이한 의미를 발견했습니다.
먼저 몇 마디로 시작하겠습니다.
먼저, 커플트에서 '비어 있다'라는 단어를 살펴봅시다. 일반적으로 이 시를 분석할 때 커플릿에 집중하는 이유는 시 전체의 아이러니한 초점이 이 커플릿에 있기 때문입니다.
앞길은 뒤틀림이 없고, 피부는 봄과 가을에 검고 누렇다.
한 행에서는 게가 날뛰고, 다른 행에서는 게 껍질에 남은 검은 풀막과 게 노른자로만 세상의 위험성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누구나 쉽게 볼 수 있고, 시에서 쉽게 유추할 수 있는 세상의 일들에 대해 고전 <리플리의 봄과 가을>을 인용해 논평하고 있습니다.
이 맥락에서 '비어 있음'에 대한 이해를 살펴봅시다. 제가 이해하는 '비어 있다'는 ......, 즉 '아무것도 남지 않았다'는 뜻입니다. 게에게 이런 종류의 "비어있다"는 것은 "쓸모없는"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전체 문장은 위에서 설명한대로 이해됩니다.
여기서 차이 씨의 해석을 지적할 필요가 있습니다. 차이 씨는 "빈, 검은색, 노란색"에서 "빈"이라는 단어를 "헛된"으로 해석했기 때문에이 연관성은 게가 "벼락 봄과 가을"이 있지만 "벼락 봄과 가을"이 있고 게는 "벼락 봄과 가을"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흑과 황"과 많은 트릭이 있지만 필연적으로 요리 될 것이기 때문에 모든 것이 쓸모가 없습니다.
언뜻 보기에는 두 가지 이해가 모두 가능합니다. 그러나 시 '게 푸가' 전체를 면밀히 분석해 보면 차이 시인의 해석을 따른다면, 그 결합은 같은 의미 수준이며 반대의 두드러진 효과를 낳지 않는다. 이것은 시에서 중요한 금기입니다.
마지막 링크를 살펴봅시다:
오늘 주전자에 빠지는 것이 무슨 소용이 있겠습니까? 달은 비어 있고 기장은 향기롭다.
이 쿠플은 아마도 다음과 같이 번역 될 수 있습니다."지금 주전자에 넣고 끓이면 무슨 소용이 있으며, 그때 흩어지면 무슨 소용이 있습니까? 달 밝은 밤, 물가에는 기장의 향기만 남고 (더 이상 게는 없을 것이다).
이 구절에서 '비어 있다'는 단어는 문자 그대로 '남은 것'으로 해석할 수 있지만, 게에게 이 '비어 있다'는 의미는 다음과 같습니다. 하지만 게에게 이 "비어 있다"는 말은 "쓸모없다"는 뜻입니다. 따라서 이 쿠플렛은 게가 이전에 했던 일에 대한 한탄, 즉 "이럴 줄 알았더라면 애초에 왜 그랬을까?"라는 의미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만약 "리피춘공추흑황"의 의미가 "헛된"이라면, 그것은 이 구절과 대조적인 대립을 이루지 않는, 즉 시의 의미가 이 구절에 머물러 있고 이 구절은 중복되는 것이 된다. 그러나 '봄가을 껍질은 검고 노랗다'는 구절이 게 껍데기의 속살을 가리키는 것으로, 검은색과 노란색의 두 가지 색만 남고 드러나지 않은 채 숨겨져 있다면 이 의미는 한편으로는 쿠플렛의 의미에, 다른 한편으로는 시의 의미에 상응한다. 한편으로이 의미는 "앞길에 뒤틀림이 없다"에 해당하고 다른 한편으로는 "오늘 주전자에 떨어지는 것이 무슨 소용이 있느냐"는 의미에서 큰 전환을 이루어이시의 위치를 지적하고시 전체가 유기적 인 전체를 형성하게합니다. 이 시는 또한 두 연의 서로 다른 의미로 인해 아이러니한 느낌을 자아낸다.
"비어 있다"라는 단어의 다른 의미를 강조하기 위해 이 연의 의미에 대해 계속 설명했습니다. 바오차이가 느낀 '허무'를 음미하기 위해 한참 동안 커플릿의 '허무'를 바라보고 있자니 22장에서 기생초의 참맛을 알게 된 바오차이가 떠오르지 않을 수 없습니다. "허무하다"는 무슨 뜻일까요? "공허하다"라는 단어를 자세히 살펴봅시다. 세상의 공허함에 대한 바오차이의 궁극적인 이해가 담겨 있지 않나요?
넷째, 바오차이의 시인의 눈과 마음입니다.
지난 섹션에서 저는 시 자체에 대해 신중하게 생각해 보았습니다. 이제 외부에서 시를 쓰는 바오차이의 마음을 살펴보고자 합니다. 이를 위해 왕궈웨이의 이론을 고려해 보겠습니다.
시인은 우주 내부와 외부에 모두 존재해야 합니다. 우주 안에 있어야 쓸 수 있다. 또한 그 너머에 있으므로 볼 수 있습니다. 그 안에 있으면 삶도 있습니다. 그 너머에 있다는 것은 높다는 것입니다.
'지상의 꽃 가시'에는 많은 명쾌한 이론이 있습니다. 이 구절은 게걸음 푸가를 쓴 바오차이의 심리에 대한 해석이 아닐까요?
게를 기억하는 것은 사람을 기억하는 것입니다. 이 시에서 바오차이의 세상에 대한 아이러니를 엿볼 수 있습니다. 주안수의 "앞길에 뒤틀림이 없고, 봄과 가을의 피부는 검고 노랗다"는 세상을 드러내고, 인간 마음의 악은 심오하다고 할 수 있으며, 마지막 구절 "오늘 떨어지는 주전자 무슨 좋은, 달 빈 옥수수 향", 게의 끝은 얼마나 냉정하고 차분한가! 턱과 꼬리는 서로 연결되어 있고, 하나는 긍정적이고 다른 하나는 부정적이며, 하나는 순수한 아이러니이고 다른 하나는 슬픈 조롱입니다. 이 커플은 세상의 운명을 드러냅니다. 공정하게 말하면 이 운명은 비극입니다. "그것에 대해 글을 쓰고 그것에 대해 농담을 한다"는 바오차이의 말은 모두가 한탄하는 이 비극의 바깥에 있으려는 노력에서 그녀가 보여주는 평정심과도 같습니다. 하지만 이 시의 '농담' 뒤에서 바오차이는 얼마나 많은 슬픔과 눈물을 지불할 만큼 냉정하고 침착한 것일까요?
바오차이의 '게 푸가'에는 세상에 대한 깊은 연민, 즉 세상의 결함에 대한 비극적인 시각이 스며들어 있습니다. 우리 모두는 '번개 봄과 가을'을 매우 중요하게 여기며 '독'으로 간주합니다. 우리가 알지 못하는 사이에 이 '독'은 '투명'합니다. 그 투명성 때문에 "그 영역에 들어갈"수 있고 게처럼 글을 쓰고 살 수 있으며, 그는 "웃고", "충격을 받았기 때문에"그냥 장난을 쳤다"고 말했습니다.
이것을 이해할 수 없다면 바오 차이의 날개는 정말 농담 일 뿐이고 정말 아이러니 일뿐입니다. 그리고 이것을 알면 바오차이가 농담에 슬픔을 숨기고 아이러니하고 슬프고 숨겨져 있으며 "미묘하다"고 말할 수 없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동사 (동사의 약어) 결론 : 게와 머리핀에 대한 찬가
이것은 머리핀이 시인의 눈뿐만 아니라 시인의 마음도 가지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그리고 이 '시인의 마음'은 그가 마음속에 슬픔을 숨기고 세상에 평온한 모습만을 보여줄 수 있게 한다. 붉은 방의 꿈」에서 바오차이를 떠올렸을 때, 「게에게 바치는 시」에서 갑작스러운 단절과 모순이 있기 때문에 바오차이의 이미지가 이전에 우리가 알고 있던 것과는 달리 여전히 일관성이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바오차이가 이 '게의 푸가'에서 구현하는 슬픔과 초월성은 '냉향환'의 차가운 향기와 바오차이의 '이성으로 감정에 저항하는' 매력의 이유입니다. 이것이 바오차이가 시춘, 대유와 다른 이유일까요?
바오차이의 시는 분명 시춘보다 한 차원 높은 시인데, 핵심은 분위기에 있습니다. 다른 두 편은 게를 바로 먹는 것을 소재로 삼았다면, 이 시는 멀리서 세상을 향하고 있고, 더 놀라운 것은 게를 향해 끝을 맺는다는 점입니다. -- "달은 공허하고 골짜기는 향기롭다"는 시의 마지막 관점을 아이러니에서 연민으로 바꿉니다.
시를 그 영역의 관점에서 읽는 것이 시를 파악하고 바오차이의 성격을 이해하는 열쇠라고 생각합니다. 세상의 아이러니는 사실 시의 '표면'에 불과합니다.
소설의 서른여덟 번째 장에서 딸들은 국화시를 다 쓴 후 갑자기 게에 관한 세 편의 시를 쓴다. 소설에서 국화시를 쓰기 전에 그들은 국화시를 아주 길게 계획하고 준비했다. 이 장은 국화시를 위해 특별히 쓰여진 것 같고, 마지막 게에 관한 시는 전혀 의도하지 않은 우연처럼 보입니다. 하지만 호그 씨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아요. 그는 게에 대한 찬가가 용정의 폭력적인 죽음 이후 8월 23일에 조천유가 무엇을 하고 있었는지에 대한 역사적 사실을 드러내기 때문에 소설에서 가장 중요한 시라고 생각합니다! (국화시 원고가 완성된 날짜가 8월 23일이라는 것을 어떻게 추론할 수 있는지에 대해서는 다른 글에서 구체적으로 설명하겠습니다).
후사는 게에 관한 세 편의 시는 가짜이고 용정에 대한 풍자는 진짜라고 생각했다. 8월 22일, 용정은 죽었고 조천유는 복수가 이루어졌다고 감격했다. 가을이 오고 게는 점점 살이 쪘습니다. 그래서 조천유는 술을 마시고 게를 먹으며 용정을 풍자하는 '게 푸가'를 썼습니다. 작가는 후손들이 시의 의미를 이해하지 못할까봐 두려워 '게 푸가' 앞에 '국화시'를 특별히 배치하고, 바오채의 입에서 "국화에 대한 찬사이자 풍경과 사물을 모두 모은 것"이라고 시를 쓴 목적을 설명했습니다. "게에게 바치는 시"를 쓴 후 모두들 "이 작은 제목은 심오한 뜻이 담겨 있지만 풍자가 너무 독하다"고 말했습니다. 후오에 따르면 여기서 '세상'은 평범한 사람들이 아니라 용정 황제를 가리킵니다.
후오는 게걸음 푸가가 소설 전체와 마찬가지로 하나의 목과 두 개의 노래의 성격을 띠고 있다고 주장합니다. 두 노래 중 하나는 노래하는 대상이고 다른 하나는 주는 대상이다. 따라서 후오는 자신의 이해에 따라 세 시를 각각 다음과 같이 확장한다:
게 노래 삼서보채.
구인(九人)이 앉아서 장막을 걷고, 장안(長安) 구구(九九)가 중양(中陽)을 바라본다.
앞의 길은 뒤틀림이 없고, 봄과 가을의 피부는 검고 노랗다.
국화도 사용하면 와인은 비리지 않으며 생강을 사용하여 냉기를 방지해야합니다.
오늘 주전자에 빠지는 것이 무슨 소용이 있습니까? 웨푸는 음식과 기장 향이 과잉입니다.
시험 솔루션은 다음과 같습니다 :
구이 아이 통은 그늘에 앉아 그것을 들어 올렸습니다.
하나:월계수 그늘에 앉아서 들어 올린다.
둘:정적 용정을 멸망시킨 것을 축하하며 월계수 그늘에 앉아 마음껏 술을 마셨다. 이 대사는 용정이 가을에 죽음을 맞이하는 내용입니다.
장안구이커우:태양이 무겁다. 입:과식.
첫째, 수도의 미식가들은 오랫동안 중양제를 고대해 왔다.
둘째:조천유는 오랫동안 중양제를 고대해 왔다. 후오는 어쩌면 샹위와 티안유가 1999년에 중양에서 만나기로 합의했을지도 모른다고 생각했습니다. 국화시의 '국화를 기억하며'에서 그는 '중양에게 작별 인사'라는 시를 썼었죠. 저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습니다. 중양절은 특정 날짜가 아니라 상징일 뿐이라고 생각해요. 조천유는 곧 샹위를 만날 것이기 때문에 "중양을 고대"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앞으로 가는 길에는 위도나 경도가 없습니다.
첫째, 삶은 게 앞에는 길이 없다.
둘째, 이때 용정은 죽는 길은 오직 하나뿐이다.
피리는 봄과 가을에 검고 노랗다.
첫째, 게는 속임수에도 불구하고 요리되는 것을 피하지 못했습니다.
둘째, 용정은 갈고리와 의심으로 가득했지만 남의 지배를 받는 운명을 바꾸지 못했다.
술에 비린내가 나지 않으면 국화를 사용한다.
첫째, 술만으로는 게의 비린 맛을 상쇄할 수 없으므로 국화가 보조적으로 필요하다.
둘째, 이 문장에서 '국화'라는 단어는 샹위(대유)의 동의어인 '맑은 바람과 서리 속의 국화'라는 단어와 같은 함축적인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시의 교훈은 술만으로는 용정을 어지럽게 만들지 못했고, 샹유의 격려와 설득으로 용정은 주홍빛을 삼켰다는 것입니다.
차가운 수염 생강의 성적 축적을 방지합니다.
첫째, 게살과 게장은 모두 시원하고 게를 먹을 때는 반드시 생강을 곁들여 먹어야 합니다.
둘째, "추위의 축적"두 단어의 문장은 교활하고 의심스럽고 침착하고 사려 깊은 용정 성격을 나타냅니다. 그런 사람은 주샤를 데려가기가 쉽지 않습니다. 그가 "감기 축적"을 방지하려면 도발을 사용해야합니다. 여기서 "생강"은 조미료가 아니라 가시가 많은 막대기입니다.
오늘 주전자에 빠지면 어떤 이점이 있습니까? 주전자:냄비
첫째:지금 게를 끓이면 무슨 이득이 있을까요?
둘째:한때 기승을 부리던 용정이 이제 완치되었습니다. 이게 무슨 소용이 있을까요?
문풀은 옥수수와 기장을 남겼습니다. 월포:달빛 아래 물가.
첫째, 게들은 더 이상 달빛 아래 물가에서 옥수수와 기장 알갱이를 즐길 수 없게 되었다.
둘째, 용정황제의 마음이 악해져서 애써 쌓은 부를 더 이상 누릴 수 없게 되었다.
게 푸가의 경우, 서른 여덟 번째 끝에 원작의 일반적인 승인에서 이연재는 다음과 같이 승인했습니다."내실에있는 딸들을보십시오, 이번에는 그렇게 웅장하고 사랑에 대해 이야기하고 각자 자신의 일을하고 말을 듣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저자는 그들을 보상하고 훈계하려는 깊은 의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글을 읽는 사람들은 무시하지 말고 삼가야 합니다."
후오는 '선의 노래'의 '땅'이라는 단어가 '시종용정'을 조롱한 것이므로 게송의 이른바 '땅의 풍자는 너무 독하다'는 말은 당연히 용정을 가리킨다고 생각합니다. 용정이 이 '야생의 아들'과 어떻게 연결되는지, 후오시는 자환을 통해 알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소설의 연 날리기 부분에서 그는 먼저 봉황 연 탄춘을 사용한 다음 미인 연을 사용하여 가방을 잡고 착용했습니다. 그런 다음 아론은 "어제 세 번째 주인(자환)에게 게(연)를 주었다"고 말합니다.
책에 나오는 지아환은 누구인가요? 지아환은 판자를 걷는 사람입니다.
일흔다섯 번째 소설은 중추절에 달을 보며 지아 가족이 함께 소포를 전달하는 놀이를 하는 내용입니다. 꽃은 바오위와 지아란에게 도착하고, 삼촌과 조카들은 각각 시를 지어 칭찬을 받습니다. 나중에 지아환은 시를 지을 기회가 주어졌는데, 이 시를 지아비가 좋아했습니다. 가평은 그에게 많은 놀잇감을 주었을 뿐만 아니라 가환의 머리를 쓰다듬으며 "이 유전적인 장래성은 앞으로도 너를 피할 수 없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지아환은 이 말을 듣고 서둘러 뭔가 잘못되었다고 지적했고, 지옌자이는 "부드럽게 지워라"라고 승인했습니다. 후오는 이 문장이 이 책의 핵심이라고 생각하며, 서평자는 독자들에게 소홀히 하지 말라고 경고합니다.
지아 피안의 집안에는 지아 롄이 있고 지아 정 집안에는 바오유가 있기 때문에 지아 피안의 말은 처음에는 믿을 수 없을 것 같습니다. 두 사람은 모두 아직 미혼이었던 지환의 형제였기 때문에 지환이 부론의 세습 관료가 될 차례는 아니었습니다. 그러나 진실을 폐지한 역사적 선례는 많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용정은 찬탈자였기 때문에 왕조는 "용정이 왕위를 장악했다"고 합니다. 리옌자이는 이 책이 "큰 가정을 위한 작은 은유"라고 비판한 적이 있습니다. Huo는 저자가 국가의 비유를 통해 국가의 계승을 언급하고 있다고 믿습니다. 용정은 황제의 넷째 아들이지만 자환은 셋째 아들이었습니다. 후오 씨는 저자가 형제들의 서열에 대해 약간의 매복을 꾸몄다고 생각합니다.
부론은 자평과 자정으로 나뉩니다. 자견에게는 아들 자련이 한 명 있었고, 자정에게는 아들 주자(사망), 바오위, 자환이 세 명 있었다. 두 형제는 따로 서열을 매겼기 때문에 지아정의 바오유가 2위, 지아환이 3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러나 두 가문에는 위안춘(정치인), 잉춘(용서하는 가족), 탄춘(정치인), 시춘(존경하는 가족)이라는 큰 자매가 있습니다. 이 형제 순위와 자매 순위 문제는 저자의 교묘한 술책이라고 생각합니다.
푸룽의 형제 순위를 바꾸면 주자, 지아련, 바오위, 지아환의 순이며, 지아환은 네 번째에 해당합니다. 닝 가문을 포함하고 형제들이 한 줄로 큰 순위를 매기면 진씨(지아젠), 롄씨(포함되지 않아서 지아젠은 항상 롄씨라고 함), 바오유, 지아환 순이며 지아환은 여전히 네 번째입니다. 작가가 형제들의 순위를 매기는 데 그토록 수고와 피로를 감수한 이유는 바로 너무 드러나기 때문에 교묘하게 복잡한 표현을 쓴 것입니다.
작가는 용정을 싫어하기 때문에 자환은 첩이 키웠고 자환의 행동이 음란하여 4 위를 차지했다고 씁니다. 저자는 "넷째"라는 단어가 암묵적으로 황제의 넷째 아들인 인전(즉, 용정)을 지칭하기 때문에 이 단어를 싫어합니다. 소설 21화에서 샹후이라는 소녀의 이름에 대해 작가는 바오유의 입을 빌려 그녀를 미워한다."심각하다면 '불운'이라고 불러야 한다. 내일은 '네 자녀'라고 불리며 '샹 후이'나 '란치'와 같은 이름이 필요하지 않을 것입니다 ... 그것은 좋은 이름과 좋은 성을 모욕합니다." 작가 립 옌 자이는 이 글에서 이렇게 말했습니다."그것은 또한 그 사람에게 해를 끼치는 것입니다. 저자는 평생 그런 사람으로 오해를 받았고 승인자는 평생 그런 사람으로 오해를 받았습니다. 그는 첫 권에서 그런 사람을 보았고 온 세상이 기뻐했고 나는 그를 미워했습니다. 표지는 매우 오해의 소지가 있고, 오해를 받은 사람들은 이 비판을 깊이 느낀다"고 말했다.
소설의 75번째 편은 자환을 "이상하고 신비한 신과 귀신을 전문으로 하는 사람"으로 묘사하며, 그의 아버지 자정은 "도교 사제였던 조탕의 환생"이라고 불렀습니다. 이는 어린 시절부터 연금술을 좋아했다는 용정의 역사적 기록과 일치합니다. 후오는 가환이 황태자로서의 용정의 형상이라고 믿었고, 가편은 사생아인 가환이 세습을 피할 수 없었다며 황제의 넷째 아들인 인전이 황위를 찬탈하고 점령했다고 말했다.
후는 작가가 자환이 게와 교감하고 소설의 주요 화신인 서판에게 게 잔치 재료를 준비하게 한 것은 황제의 손님으로 게를 먹는다는 것을 보여주기 위한 것이거나, 생강에 식초를 뿌리고 즐겁게 먹는 '불량 아들'이 황제 자신이라고 주장한다. 비록 갑옷을 입고 손에 용의 창을 들고있는 금단의 경비원이 있었고 (갑옷과 용의 창은 결코 잊을 수 없을 것입니다), 밖에는 강력한 팔기 군대가 있었고 (고기는 더욱 한심합니다), 교활하지만 온갖 수단을 사용하여 정치적 라이벌 (필리 춘추의 만연한 아들), 배고픔이 너무 커서 배를 채우지 못하고 세상의 모든 크림을 빨아서 머리가 뚱뚱한 고기 (게는 부드러운 옥으로 가득하고 껍질은 붉은 지방으로 가득합니다), 비록 그의 배가 너무 커서 배는 배를 채우지 못해 배는 배를 채워야했지만, 그의 배는 더 많은 것을 먹었습니다. 붉은 지방으로 가득 찬 껍질), 그는 찜통에 넣어 다른 사람들을 위해 삶아 보내지는 것을 피할 수 없었습니다. 그를 무덤으로 보낸 것은 옥의 여왕이었다.
세 게 푸가는 표면적으로는 자환을 꾸짖은 다음, 자환이 넷째 태자 인전(용정)과 함께 왕위를 찬탈하려는 음모를 꾸미고, 연회 날짜를 용정이 죽은 날로 설정하여 이를 증명합니다. 후오는 "구름은 가볍고 건물은 밝다"는 속담처럼 독자들에게 그들이 즐겁게 먹고 있는 게가 바로 용정 황제 자신이라는 것을 설명하기 위한 것이라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