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몬토프의' 돛' 의 주제는 무엇입니까?

만약 19 세기의 러시아 문학이 만리장성이라면, 레몬토프의 작품은 확실히 만리장성 중 유일한 벽이다. 넘을 수 없는 깊은 골짜기. 지구의 심장으로 직통되는 힘으로 진실에 가깝고 인심에 가깝다.

나는 비에게 놀랐다, 그는 세계문학의 대체 주역이다. 그는 러시아 작가 레몬토프의 소설' 당대 영웅' 중 비범한 영웅이다. 다른 어떤 명작과도 다른 영웅적인 이미지. 레몬토프는 소위 영웅 숭배의 시초가 아니다. 그리고' 영웅도 인간이다' 는 간단한 이치는 그가 고려할 필요가 없다는 것이다. 이것은 종종 중국 현대문학사에서 창백하고 재미없고 위선적이고 얇은 영웅적 이미지를 비교한 나의 느낌이다. 호연한 금광대로, 햇빛이 찬란한 날, 다른 임원 등 시리즈. 그가 키우고 싶은 것은 진정한 영웅이다. 이것은 19 세기의 러시아 걸작이지만. 그는 100 여 년 전의 이데올로기 인물이다.

19 세기 러시아 문단은 이채가 분분하고 별들이 찬란하여 위대함으로 여겨지는 것이 필수적이다. 그의 시' 돛',' 스님',' 악마',' 탈무도회' 는 러시아 문학사의 이정표를 세웠다. 그러나 그도 당대 영웅처럼 휘황찬란한 작품을 가지고 있다.

《당대 영웅》은 그의 가장 걸출한 소설이다. 작품 속 주인공의 풍부하고 복잡한 성격만으로도 이 대사의 배경이 깊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의 마음속의 영웅은 어려서부터 위대하거나 숭고한 신앙을 나타낸 사람이 아니다. 반면 겸손과 순결 사이에는 갈등과 타협이 존재한다. 피조린은 어린 시절에 이런 마음을 고백한 적이 있다. "어린 시절부터 내 운명은 이렇다! 모두가 내 얼굴에서 품질이 좋지 않은 조짐을 읽었다. 그 나쁜 자질들은 존재하지 않는다. 나는 과거에 매우 겸손했다. 사람들이 나를 매끄럽게 비난했기 때문에 나는 매우 영리해졌다. 나는 진실을 말했다. 사람들이 나를 믿지 않아서, 나는 재능에 의지하지 않아도 즐겁게 살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그래서 가슴에는 일종의 절망이 있었고, 그 부드럽고 착한 웃음에 가려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이것은 레몬이 부탁한 주인공의 어린 시절이다. 비 조린은 그가 확정하고 싶은 영웅이다. 이 영웅은 견지하지 않았다. 단순한 순진함은 없고, 어떤 것은 진정한 조숙함이다. 청소년의 세상 물정과 투명성. 미래의 길에는 이른바 영웅 업적과 비길 데 없는 업적과 헌신이 없다.

독서 기간 동안 줄곧 영웅의 정의를 생각하고 있다. 아쉽게도 현존하는 영웅들은 모두 진실한 사람의 흔적도 없고, 지구에서 움직이는 흔적도 없다. 그들은 희석되고 가려진다. 그리고 영웅이라는 단어는 그 자체로 애매모호하다. 때로는 많은 조건이 필요합니다. 때로는 단어 제어서를 만드는 사람들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것일 뿐이고, 그런 다음 영웅이됩니다. [모든 사람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매우 비열하지만 알려지지 않은 불량배의 머리를 착용하십시오.] 뻔뻔스럽지만 뻔뻔한 사람에게 적합하다. 세상에 영웅도 있고, 야만적인 영웅도 있고, 간사한 남자도 있다. 몇 년 후 영웅이 아닌 영웅도 있고, 과거가 영웅이 아닌 영웅도 있다. 영웅은 어떤 내부 및 외부 조건이 필요합니까? 유럽 역사상 나폴레옹이 전쟁으로 영웅이 된 것일까, 아니면 다른 것일까?

그러나 레몬토프는 자신의 이해를 가지고 있다. 19 세기 러시아, 영웅은 인민에서 태어났을 것이다. 원래 영웅은 만든 것이 아니다. 차르 왕조는 감히 반항하는 러시아 민족을 암담한 뒷모습으로 뒤덮었다. 90 년대 시대에는 영웅이 필요했고, 위대한 작가는 주저하지 않고 진정한 영웅을 사람들에게 소개했다. 그는 책이나 가족 전통에서 나온 원시적인 빛나는 인격을 가지고 있다. 중도에 현실의 무정함, 추함, 무정함, 비열함, 위선을 만났지만, 나는 결국' 선원처럼 격투풍파' 를 선택했다.

어린 시절의 공포와 방황은 햇빛 아래에서 서서히 사라지는 단단한 얼음으로 변했다. 어둠 속에서 오랫동안 잠을 자다가 깨어난 영혼은 용감하게 외로운 햇빛을 껴안았다.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그 어렵고 위험한 과정이다. 한 사람이 어떻게 다른 영웅길을 선택할 수 있습니까? 예, 그는 욕망과 꿈의 시험을 겪어야 합니다. 그들은 실패, 우울증, 수많은 변태 냉막, 밤낮으로 자신과 싸우는 것이다. 그는 사악한 면이 많았고, 자성의 왜곡과 영혼의 변이까지 있었지만, 결국 그는 여명 해안으로 가서 그의 꿈을 싸웠다. 우선, 그는 완전한 사람이다. 스틸슨이 말했다: 무엇이 나를 한 사람으로 만들 수 있을까? 욕망과 꿈만. 한 사람의 기초 위에서 생각하고 느끼다. 그래서 필이는 한 사람으로 그의 복잡한 욕망과 꿈을 생각하고 느꼈다. 러시아 평론가 벨린스키는' 당대 영웅' 이' 생각과 감각이 있는 사람' 의 내면에 매우 가깝다고 생각한다. 주인공 비 조린은 불공정을 겪었지만, 그는 자신의 신념을 포기하지 않았다. 그의 마음은 줄곧 외롭고, 다른 사람에게 외로웠는데, 이것은 그가 마음이 도도하고, 두 소매의 맑은 바람을 유지하는 마지막 방어선이다. 원래의' 절망의 베일' 을 남긴 하얀 신앙이 검은 숲의 발밑에서 싹이 돋아났다. 나는 세상의 부조리, 거짓, 고통, 원항의 억압, 자성, 고문, 혼잣말을 경험했다. 욕망과 꿈의 양안을 넘어 영웅의 경지에 접근하고 도착했다. 근본적으로 불완전한 사람은 문예가 완전한 사람으로 성장했다. 트레킹 강에서, 우리는 그것을 남자에서 영웅으로의 진화로 본 적이 있다. 한 생물인은 자신의 욕망과 꿈을 파악함으로써 영웅이 된다.

사실 이 점을 부인할 필요는 없다. 인류는 영웅을 카운터에 올려놓은 지 오래되어 항상 사후에 자세히 정의한다. 영웅은 영혼이 조화롭고 완전한 사람이다. 그런 다음 세계에서 가장 위대한 생명으로서의 의무와 책임을 진다. 레몬토프가 해냈고, 세계를 위한 진정한 영웅이 탄생했다. 그는 바이 조린입니다. 그를 세계문학 중 하나가 아니라 하나로 만들다. 독특하고 대체할 수 없는 것입니다. 지울 수 없는 영웅. 심지어 위대한 레프 톨스토이도 말했다: 만약 레몬토프가 살아 있다면, 그와 도스토예프스키는 존재할 필요가 없다.

-이에 따라 이해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