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보채 게는 누구를 조롱합니까?
홍루몽' 제 38 회 임샤오샹의' 채국화' 시, 설보채' 반풍자' 와' 게푸' 에서 보비녀는 게시를 썼다. 계음좌가 얼굴을 젖히고 장안은 중양을 바라고 있다. 앞길은 경위가 없고 춘추 피부는 검고 노랗다. 술이 비린내를 내지 않을 때도 국화를 사용해야 하고, 반드시 생강을 써서 한적함을 방지해야 한다. 오늘 주전자에 빠지면 어떤 이점이 있습니까? 월포에는 여곡과 좁쌀향이 있다. 문장 (WHO) 는 "다들 보고 게를 먹는 절창이라고 한다" 고 썼다. 이런 작은 주제들은 원래 대재로 여겨졌지만, 이 세상의 풍자는 너무 독했다. " 이 말에 대해 많은 홍학자들은 이 시가 무엇을 풍자하고 누구를 비추고 있는지 추측하고 있다. 그리고 어떤 사람들은 이 시가 가환을 풍자하고 있다고 의심한다. 보옥의 게 연 한 마리가 가환에 의해 빼앗겼기 때문이다. 가우마을과 다른 관료소인들이 세계를 이기고 있다는 풍자도 있다. 그러므로 보비시 속의 비꼬는 것은 큰 냉소적인 화제가 아니라 자신과 친해지지만 조화롭지 못한 사람일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큰 의미로는 책 속의 모든' 석두 들고 자기 발을 찧는' 사람과 일을 의미하고, 작은 의미로는 그녀의 형수인 하금계를 가리킨다. 그러나 지아 링과 바오 차이 (Bao Chai) 는 전혀 교집합이 없다고 말할 수 있으며, 그의 훌륭한 작품은 비난 할 여지가 없다. 자우촌에 관해서는 보비교회 보옥이 그에게 가까이 가야 하고, 벼슬길 경제의 우상을 배워야 하며, 시에서 냉소적인 풍자는 하지 말아야 한다. 시의 첫 글자는 "계서" 자인데, 사람들은 이미 지적했다. 이 시의 취지는 게용이 아니라' 돌아오다' 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우연의 일치일 뿐 억지부회였다면, 아래의 시구와 줄거리는 일일이 증명할 필요가 있다. 김계의 이름이 최초로 책에 등장한 것은 향릉 보옥에게 전해진 것이다. 원문을 보다: 보옥이 물었다. "진지한 일이 왜 이렇게 바빠요?" 향릉 는 말했다: "네 동생이 형수와 결혼하는 것이 중요하다. 클릭합니다 보옥은 말했다: "바로 그렇습니다. 누구의 가족에 대해 얘기 하는 거 야? 반년 동안 싸움만 들었는데, 오늘은 장가가 좋다고 하고, 내일은 이씨네 집에 간다고 하더니 또 왕가가 좋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그는 이 사람들의 딸들이 무슨 죄를 저질렀는지 몰라서 사람들의 의론이 분분했다. " 향릉 는 말했다: "지금 정해졌으니 다른 집으로 옮길 필요가 없다. 클릭합니다 보옥은 바쁘게 물었다: "당신은 누구의 집을 정했습니까? 클릭합니다 향릉 는 말했다: "네 형 이 지난번에 무역 을 하러 나갔기 때문에 도중에 친척 집에 갔다. 이 집은 오래된 가문으로, 우리는 모두 가정계의 프런트 상인이자 최고의 포털 중 하나이다. 그저께 말하면 너희 두 나라 정부는 모두 알고 있다. 장안에서는 제후부터 매매 쌍방에 이르기까지 모두 그의 집을' 계화 여름 집' 이라고 부른다. 바오 유 웃었다: "어떻게' osmanthus 여름 집' 이라고 부를 수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응? 향릉 는 말했다: "그의 진짜 이름은 여름이고, 매우 부유하다. ". 남은 밭에는 계화만 해도 수십 헥타르가 있으니 말할 필요도 없다. 장안시 안팎의 계화국은 모두 그의 집이고, 궁중의 분재도 그의 집의 공물이다. 그래서 이 별명이 붙었다. 이제 할아버지는 돌아가셨고, 할머니만 자신의 한 처녀와 함께 살고, 형제는 없다. 애석하게도 그는 이미 모든 기교를 다 써버렸다. 보옥은 바쁘게 말했다. "잠시 그를 상관하지 말고, 이 계집애는 어때? 삼촌이 좋아하세요? 클릭합니다 향릉 웃으며 말했다. "하나는 우연의 일치이고, 하나는' 애인의 눈에는 서시' 가 나온다. 그 당시, 그것은 가족 여행이었고, 나는 나의 모든 아이들과 함께 놀러 나갔다. 아무도 우리가 사촌이라고 의심하지 않는다. 몇 년 동안 떠났지만 그저께 그의 집에 도착했을 때 하 할머니는 아직 아들이 없었다. 네 형이 넘어진 것을 보고 나는 울고 웃었는데, 내 아들을 보는 것보다 더 시원했다. 그의 형과 누나는 또 만났지만, 소녀는 꽃처럼 자라서 집에서 읽고 쓰기 때문에, 너의 형은 당시 한마음 한뜻으로 일했다. 심지어 전당포에 있는 한 무리의 전당포 사장들이 3 ~ 4 일 동안 사람들을 괴롭혔는데, 그들은 단지 그들을 고생스럽게 집으로 보내려고 며칠 더 머물렀다. 네 형이 들어오자마자 우리 할머니께 청혼을 비뚤비뚤하게 빌었다. 우리 할머니는 이전에 이 소녀를 본 적이 있는데, 그녀는 이 가정에 적합하기 때문에 복종했다. 나는 폰 이모와 상의해서 사람을 보내 이야기를 나누었다. 결혼식 날이 너무 긴급해서 우리는 매우 급하다. 나는 일찍 와서 또 다른 시인을 추가하고 싶다. 클릭합니다 여기 Mingxia 홈 장안, 향릉 및 Baoyu 이 말을 할 때, 이미 초가을이고, Baoyu 는 방금 "풀 사이드 가을 바람 하룻밤 감기, 연꽃 붉은 옥 그림자" 시를 썼다. 이런 식으로, Xue Fan 이 Jingui 와 결혼 할 때, 아마도 중양 일 것이므로, "장안 희망 중양" 이라고 말하십시오. 샤나의 할머니는 아들이 없었다. 그녀가 설판이 좋아하는 것을 보았을 때, 그녀는 울고 웃었다. 그녀는 아들을 보는 것보다 더 가까워서 "군침을 흘린다" 고 했다. 이 말에서 하금계의 이름이 나타난 후, 진희는 "여름에 어떻게 월계관을 가질 수 있단 말인가?" 라는 말장난의 비판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 "osmanthus 시즌 어떻게 눈이 있을 수 있습니까? 세 가지 모두 풍마소가 서로 맞지 않는데, 모두 강자라면 일치하지 않는다. 대부분의 실패는 이렇다. 당사자는 이해할 수 없다. " 다시 말해서, 이 결혼은 완전히 불합리하여 계절조차도 난장판이다. 어떻게 좋은 결혼이 될 수 있을까? 그래서 바오 차이 (Bao Chai) 의시에서 커플은 "앞길에는 위도와 경도, 복부와 검은 색과 봄과 가을이 없다" 고 말했다. 김계성은 여름이고,' 눈' 은 겨울에 있지만, 시는 겨울여름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지만, 구름은 춘추에 있어 상당히 장인적이다. 이 두 문장은 춘추가 시기적절하지 않다고 말할 뿐만 아니라, 이후의' 하금계전' 에서 말한 것과 맞먹는다. "네 마음속의 원한과 경위에 관해서는, 너는 봉언니보다 상당히 못하다." "위도-경도" 라는 단어를 겹칩니다. 어떤 사람들은 그녀가' 겉에는 버드나무의 용모가 있고, 안에는 천둥의 성질이 있다' 고 하는데, 이는' 리피' 의 언어에 해당한다고 말한다. 모두가 이곳을 보고 경탄하는 것도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보옥은 더욱 감탄했습니다. "잘 썼어요! 내 시도 태워야 한다. " 열두 여자가 책에 들어가면 반드시 선배에게 등록해야 한다. 그래서 바오 차이 (Bao chai) 는 게시를 쓰고, 바오 유 (Bao Yu) 는 짱 해야 한다. 향릉 하금계도 보옥과 이야기하고 있다고 한다. 이것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나중에 보옥은 하금계를 만나 말했다. "그 의태를 묘사하는 것은 이상하지 않다. 일반적으로 언니만큼 훌륭한 사람은 이런 느낌을 갖게 된다. 이것은 매우 이상하기 때문에 알고 싶습니다. 클릭합니다 이것은 명백한 진일보한' 등록' 이었고, 보옥은 나중에 왕도사에게' 질투의 아내 처방' 을 구했고, 더욱 공격적이었다. 이것은 "술은 비린내를 내지 않고 국화를 사용하며, 방한적물은 반드시 생강을 만든다" 는 것과 비슷하며, 모두 항상법을 구하는 것이다. 책에서 동시에 "김계는 남편의 깃발이 점점 떨어지고, 시어머니의 인자함이 점차 그 말을 시험한다" 고 말했다. 처음에는 설판만 인질로 잡았을 뿐이다. 나중에 나는 백마에 유혹을 받았고, 나는 설이모와 함께 있을 것이고, 나는 설보채 와 함께 있을 것이다. 바오 차이 (Bao chai) 는 오랫동안 그의 나쁜 마음을 관찰했고, 즉흥적으로 놀 때마다 말로 자신의 의지를 암암리에 억압했다. 김귀이는 자신이 실수를 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다. 매번 그는 빈틈을 찾으려고 할 때마다 이용할 틈이 없어서 승낙할 수밖에 없었다. " 이것도 유크강의 국화 생강을 사용하는 방법이다. 따라서 이 두 말은 보비녀가 하금계계에 대한 그녀의 도도한 태도를 묘사한 것이라고 할 수 있다. 그리고 마지막 문장' 오늘 주전자를 떨어뜨리면 무슨 이득이 있는가, 달빛이 한가하다' 는 것은 뒤에서 보이지 않는 줄거리에 해당한다. 설패의 교란과 하금계의 역행으로 부부가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없을 것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설패는 반드시 벌을 받아야 한다.' 솥에 빠지다' 는 사과에 대해 사과한다. 김계는 월궁의 창아처럼 홀로 살고, 외롭고 늙어갈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독명언) 또한 이 두 문장은 향릉 () 와 하금계 () 의 꽃향기 이론도 배려했다. "마름모꽃뿐만 아니라 연잎에도 향기가 있다. 그러나 그의 원향은 꽃향기에 비할 수 없다. 만약 당신이 조용한 낮이나 밤, 혹은 오전에 있다면, 그것은 꽃보다 더 좋은 냄새를 맡을 것이다. 마름모, 닭 머리, 노엽, 노근까지 모두 바람에 드러났는데, 그 향기는 사람의 마음을 후련하게 한다. " 이로부터 보비녀의' 게 음' 의 모든 문장이 실처로 떨어지는 것으로 보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게음, 게음, 게음, 게음, 게음, 게음) 만약 하금계가 아니라면, 우리는 무엇을 말할 수 있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