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첫 번째 문단에서는 굴원의 구가를 시작으로 '고노하'가 시인들이 가장 좋아하는 이미지가 되었다고 설명합니다. 이 기사에서는 Xie Zhuang의 "Yue Fu", Lu Jue의 "Lijiang Wangjie Shige", Wang Bao의 "Crossing Hebei"를 예로 들었습니다.
2. 두 번째 문단에서는 '나무잎'이 '잎'을 뜻하지만 고대시에서는 '나무'나 '잎'이 거의 사용되지 않는다고 설명한다. 그들은 "Konoha"와 "Falled Wood"를 많이 사용했습니다.
3. 세 번째 문단에서는 '나무잎'과 '낙엽', 그리고 '잎'과 '낙엽'의 차이의 핵심이 '나무'라는 단어에 있다고 설명합니다. 시에서는 같은 개념의 단어라도 매우 다른 이미지를 가질 수도 있습니다.
4. 네 번째 문단에서는 나무의 첫 번째 예술적 특징인 낙엽의 요소를 설명합니다. 굴원이 낙엽이 떨어지는 계절에 '나무'를 사용하기 시작한 이래로 후기 시인들은 가을 풍경에서 독특한 이미지 효과를 얻었음을 '나무'의 사용 사례에서 볼 수 있습니다. 저자는 조지 시의 '나무' 이미지와 오준 시의 '나무' 이미지를 비교한다. 나무에는 낙엽이 없지만, 나무나무에는 낙엽이 뚜렷이 있습니다.
5. 다섯 번째 문단에서는 '나무'가 이러한 특성을 갖는 이유를 설명합니다. 시적 언어가 개념 뒤에 숨어 있기 때문에 그림자인 것 같다. "나무"의 개념으로서 "목재"에는 "목재", "목재", "판자"의 그림자도 있습니다. 이러한 기본 이미지는 나뭇잎보다는 나무 줄기를 연상시키기 때문에 낙엽을 뜻하는 '나무'의 이미지에서 '잎'은 제외되는 경우가 많다. 나무와 나뭇잎의 이미지가 매우 일관적입니다. 저자는 Zhou Bangyan의 Ci를 예로 들어 설명합니다.
6. 여섯 번째 문단에서는 '나무'의 두 번째 예술적 특징인 낙엽의 연한 노란색과 건조함을 표현하여 은은한 가을 분위기를 자아낸다. <구곡>의 마키노가 생생한 것은 바로 이 때문이다. Cao Zhi의 "미인 장"에 나오는 "낙엽"은 물을 함유한 빽빽한 잎이고, Sikong Shu의 "Xi's Wife Brother Lu Lun Sees the Stay"에 나오는 "노란 잎"은 이슬비에 마르지 않아 이미지와 다소 유사합니다. "나무 잎"이 다릅니다. "Konoha"는 "Konoha"보다 공간이 더 넓습니다. 코노하의 잎에는 여운이 있습니다. "Konoha"는 희박함과 밀도가 혼합되어 있으며 "잎"은 "잎"이라는 단어의 의미까지 씻어냅니다.
7. 일곱 번째 단락에서는 'Konoha'와 'Leaf'의 개념이 거의 동일하며 예술적 이미지의 차이가 거의 천마일에 가깝다고 설명합니다.
8. 요약하면, 전문은 크게 세 부분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첫 번째부터 세 번째 문단은 첫 번째 부분으로 고대 중국 시가사에서 나타나는 현상, 즉 시인이 그의 작품에서 가장 좋아하는 이미지가 된 '마키노'를 나열한 것이다. '마키노' 이미지의 핵심은 '마키노'라는 단어에 있다. 네 번째부터 여섯 번째 문단은 두 번째 부분으로 나무의 두 가지 예술적 특성과 왜 이러한 특성을 갖게 되었는지를 설명한다. 일곱 번째 문단은 요약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