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 설명:
누가 사랑을 표현하는 시를 가지고 있습니까? 감사합니다. 고전이 좋겠네요.
분석:
시주는 당완에 대한 그리움을 강하게 억누르지만, 지금 이 순간 마음속 깊은 곳에 묻혀있는 옛 정이 솟구치는 것을 금할 수 없다. 네 눈은 서로 마주하고, 수많은 걱정거리와 만감이 교차하지만, 어디서부터 말해야 할지 모르겠다. 이번에 당완과 그녀의 남편 조스정은 심원에 가서 그녀가 밥을 먹기를 기다리고 있다. 한참 어렴풋한 후, 이미 다른 사람의 아내의 당완이 마침내 무거운 발걸음을 내디뎠고, 깊은 힐끗 보고, 떠나고, 꽃밭 속에서 멍하니 있는 육유만 남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미풍이 불어 낡은 꿈에 잠기는 육류를 깨웠다. 그는 자신도 모르게 당완의 그림자를 따라 버드나무 덤불 아래 연못가로 걸어갔다. 그는 탕완과 조스정이 연못의 물가에서 밥을 먹는 것을 보았다. 아련하게 당완이 고개를 숙이고 눈살을 찌푸리는 것을 보았다. 그는 의식적으로 무심코 옥손을 내밀어 차를 마셨고, 조스정과 함께 천천히 마셨다. 이 데자뷰 장면은 육유의 마음을 아프게 했다. 어제의 꿈, 오늘의 미친, 오늘의 원한이 모두 내 마음을 둘러싸고, 나는 감개무량하여 분벽에 제목' 비녀 봉황' 을 쓰기 시작했다. 이것은 서두에서 언급한 첫 글자이다.
그 후 진회는 병으로 세상을 떠났다. 육유는 북한에서 다시 고용되었고, 육유는 고향인 은산에서 멀리 떨어진 닝더시 현에서 부기장으로 일하라는 명령을 받았다. 이듬해 봄, 알 수 없는 갈망으로 당완이 다시 심원에 와서 구불한 회랑 사이를 헤매다가 갑자기 육유의 제사를 언뜻 보았다. 반복해서 읊으며, 그해 두 사람의 시사 합창 장면을 회상하니, 눈물을 글썽이며 가슴이 두근거렸다. 나는 자신도 모르게 시 한 수를 중화했는데, 육유의 시 뒤에 쓴 것이다. 이것이 바로 서두에서 언급한 두 번째 노빌 봉황이다.
당완은 우정을 매우 중시하는 여자이다. 육유와의 사랑은 완벽한 결합이었지만 세속적인 비바람 속에서 한 번 파괴되었다. 조사정은 또 그녀에게 감정적인 위로를 주었지만, 결국 창해는 물을 난처하게 했다. 육유와의 뼈저린 사랑은 줄곧 그녀의 감정 세계의 가장 깊은 곳에 남아 있다. 육유의 제사를 본 후부터 그녀의 마음은 줄곧 가라앉기 어려웠다. 물 같은 과거를 회상하며 어쩔 수 없는 세상을 한탄하고, 감정의 불길이 그녀를 괴롭히고, 그녀를 무기력하고, 우울하게 하고, 쓸쓸한 가을날에 낙엽으로 변해 바람에 살며시 지나가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감상적인' 노빌 봉황' 한 곡만 남아 있어 사람을 야유하게 한다.
그녀는 원래 더 좋은 관계와 추억을 가질 수 있었다. 인간성은 다음과 같습니다.
하물며, 사물은 시비이고, 결국 만남이 있다.
얕은 정이 끝처럼 되고, 구름이 어찌 정해지지 않을지, 꿈처럼 환희와 같다. (서양속담, 희망속담)
가난한 사람의 소원은 구름보다 민물이 얇고, 선은 더 어려울 것이다.
나는 곰곰이 생각해 본 적이 없지만, 많은 곳에서 마음을 다쳐서, 나는 그 사람에게 동의하지 않는다.
이때 육유의 사업은 중천과 같다. 그의 문재는 새로 등극한 송효종의 칭찬을 받고 진사의 배경을 수여받았다. 그 후로 나의 사업은 순조롭게 진행되었고, 나는 줄곧 바우화관의 하인이었다. 이 기간 동안 그는 정치에 뛰어들었을 뿐만 아니라 국가와 국민에 대한 관심을 반영하는 시를 대량으로 썼다. 75 세 때, 그는 은퇴를 요구하며 집으로 돌아가는 금실대를 수여받았다. 육유는 세계 각지에서 수십 년 동안 떠돌아다니며 자신과 당완의 슬픈 지난 일을 잊으려고 시도했다. 그러나 집에서 멀어질수록 당완의 그림자가 맴돈다. 이번 피곤한 투어에서 돌아오니, 탕완은 이미 세상을 떠난 지 이미 노년이다. 그러나 그는 여전히 과거와 심원에 깊은 미련을 가지고 있다. 그는 늘 혼자 깊은 정원의 그윽한 길을 배회하며, 머릿속에 깊이 각인된 그 광경을 회상하며,' 심원 회고' 라는 시를 썼다.
먼저:
꿈 깨진 향 xiao40 년, 쉔 위안 오래된 리우 비행 하지 않습니다;
이 여행은 공물 산야이지만, 여전히 현안이다.
둘째:
도시 일몰 그림 각도 슬픔, 쉔 위안 치 역 부흥 없음;
상심한 다리 아래 봄파 청청, 의심 절색 사진.
심원은 육유의 향수지이자 그의 슬픈 곳이다. 그는 심원에 대해 생각하고 있지만 심원에 가는 것을 두려워한다. 봄이 또 왔다. 날씨가 무덥고, 새가 노래하고, 꽃이 향기롭다. 늦해인 육유는 심원에 가서 지난날의 흔적을 찾을 수 없었지만, 당완과의 만남, 이인의 애절한 눈빛, 나쁜 행동, 어쩔 수 없는 발걸음, 어색한 모습, 모두 육유들을 생생하게 기억하고,' 몽유심원' 이라는 시를 썼다.
먼저:
성남 부근의 길은 이미 감히 가지 못하고, 심가의 상처는 더 심하다.
향은 객소매 매화, 청사교 춘생을 입는다.
둘째:
남쪽 작은 낯선 zaiyu 봄, 매화 만 볼 수 없습니다;
옥골은 오랫동안 샘에서 지냈지만, 잉크 자국은 여전히 벽 사이에 먼지가 잠겨 있었다.
이후 심원은 몇 차례 손을 바꾸었고, 인사 경관은 모두 예전의 모습을 바꾸었다. 이미' 분말 담장 취한 먼지 사막' 인데, 오직' 구름이 깨진 꿈은 끝이 없다' 는 것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육유 85 세 그해 봄의 어느 날, 그는 갑자기 심신 슈창, 더할 나위 없이 가볍다고 느꼈다. 원래 산에 올라가 약을 따려고 했는데 체력으로 신원에 가는 것을 허락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이때 심원이 새로 고쳐져서 경치가 대체로 옛 관을 회복했다. 루 유우 는 shenyuan 의 마지막 사랑 시를 다정하게 썼다:
쉔 Jiayuan 브로케이드 같은 꽃, 그 해 절반 을 알고 있었다;
나는 또한 아름다움이 결국 토양이 될 것이라고 믿는다. 꿈도 늦지 않을 것이다. (존 F. 케네디, 아름다움명언)
그 후 얼마 지나지 않아 육유가 갑자기 세상을 떠났다.
봉건예교는 육유의 순결한 사랑을 파괴했지만 육유에서 사랑에 대한 생각과 노래를 막을 수는 없었다. 혹독한 현실에 직면하여, 그는 하늘로 돌아갈 힘이 없어, 쓸데없는 말로 마음속의 비분을 토로할 수밖에 없었다. 노빌 봉황' 은 육유의 사랑 세계를 구할 수 없지만 절창이 되었다.
시간이 지나면서 신원원의 경치가 바뀌었고, 분벽의 시도 자취를 감추었다. 그러나 이 기록들은 당완과 육유 사랑의 절창시를 기록했지만 후세 사람들의 사랑 속에서 오랫동안 전해져 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송시의 사랑
매화 한 송이
붉은 연근의 향기, 옥은 가을날 시끌벅적하다. 나상을 가볍게 풀고 혼자 랜에 가다. 누가 보낸 운금서? 단어 기러기 반환, 달 전체 서쪽 건물. 꽃은 물에서 물로 떠내려가고, 일종의 아카시아, 두 곳의 한가한 정이 있다. 이런 상황을 없앨 방법이 없다. 눈살을 찌푸릴 수밖에 없고, 개의치 않을 수밖에 없다.
이 단어는 황생의' 화안시선' 에서' 조급해하지 마라' 라는 제목으로, 이청조가 조명성의 해외 유학 후 지은 것이다. 이세정 \ "랑야방 \" 은 말했다; \ "이안 매듭 긴 말, 명성은 부정적인 여행이다. 이순신은 작별 인사를 차마 하지 못하고 김파서에서 자두 한 토막을 찾아 보냈다. 최근 영화' 이청조' 는 이세정의 이론을 그대로 따르고 있다. 조명성이 유람선 여행에 올랐을 때, 삼송은 자두 한 토막, "로상을 풀고 혼자 란주로 가자" 고 말했다. 이 시를 송별작으로 이해하는 것은 글자의와 맞지 않으며, 심지어' 경석로상' 이라는 두 문장조차도 해석하기 어렵다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 "로상" 은 남자의 "로복" 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다. 평정각과 문자각에서' 옷' 을' 상',' 로상' 으로 바꿀 필요가 없기 때문이다 첫 번째는 이청조가 쓴 것이고, 다음 문장은 조명성이 쓴 것이라면, 다음 문장은 어디서 오는 것입니까? 이 두 가지 의미는 어떻게 연결되어 있습니까? 화안사선' 의 제목은' 서두르지 마라' 인 것 같다.
이청조와 조명성은 결혼 후 감정이 좋았고 가정생활은 학술과 예술적인 분위기로 가득 차 있어 행복했다. 그래서 이해하기 어렵지 않다. 두 사람이 떠나면 서로 그리워하는 것이다. 특히 이청조는 조명성을 더욱 추앙하는데, 이는 그녀의 많은 시사에서 드러난다. 이 단어는 작가가 그녀의 불가분의 감정을 표현하는 교묘한 필치로, 초혼을 반영하고 무한한 사랑에 빠지는 새로운 영혼을 반영한다.
이청조라는 단어는 주로 남편에 대한 그리움을 표현했다. 이런 제재는 송사에서 상당히 많다. 잘 처리하지 못하면 절구에 빠지게 된다. 하지만 이청조어는 의경과 표현에 있어서 예술적 감화력으로 가득 차 있어 여전히 좋은 작품이다. 첫째, 글에 표현된 사랑은 매력적이고 순수하며 영혼이 영혼에 대한 것이다. 일반인이 단순히 남편을 배려하거나 남편이 돌아오지 않는다고 불평하는 것과는 매우 다르다. 둘째, 작가는 대담하게 자신의 사랑을 노래하며, 비틀기도, 병적인 성분도 없다. 그것은 꿀처럼 달콤하고, 물처럼 맑고, 개방적이고 대범하다. 그 경경과 나는 꾸며낸 것과는 완전히 다르다. 셋째, 이 단어의 언어는 대부분 저속하고 상큼하며, 이 단어도 예외가 아니다. 그러나 그것은 또 자신의 특징을 가지고 있다. 바로 대중문화에서 연구를 자주 사용하는 것이다. 예를 들면,' 나상 완화, 홀로 랜에 간다',' 한 가지 그리움, 두 곳 걱정',' 눈살을 찌푸리고' 등, 모두 대문장이고, 통속적이고, 명랑하며, 성운이 조화를 이룬다. 주자의 대가가 아니었다면 하기 어려웠을 것이다.
가위매 (나는 광동에 가서 풍정에서 하룻밤을 보냈다)
저자: 유크장
서운야행은 십리 () 를 행했고, 시백 () 을 얻어 호주머니를 버렸다. 날씨가 추울 때 길이 미끄럽고 말굽도 뻣뻣해졌다. 위안은 왕랑이다. 유랑을 배웅하러 오다. 술귀열이 나서 제 4 조를 말하자, 이웃벽을 흔들어 수염 침대 5 를 밀고 박수를 치며 크게 웃었다. 6. 희소성이 뭐가 나쁜가요? 미쳤어요!
모든 의견
1. 사실 류크장의 가장 친한 친구 왕명마이는 그들과 함께 많은 노래를 불렀다. 풍정, 게시물의 이름, 푸젠푸전현에 있습니다. 가희 3 년 (1239) 겨울, 유크장은 광주에 가서 광남동로를 선전하는 경우가 많다. 왕세정이 그를 배웅했다.
2. 이 지저분한 물건들을 묶어서 횃불로 만들어 조명한다. 야행은' 시경' 에서 전환되어 조남소흥,' 소소 정소, 밤숙공' 으로 힘든 여행의 의미를 담고 있다.
3. 왕랑, 즉 왕세징입니다. 유랑, 유크장은 유우석 간의 비교라고 주장했고, 유우석 동성과 예기 개혁으로 여러 차례 타격을 입었다.
4. 문장 이야기는 씹어먹는 시평으로 해석해서는 안 되며 시사에 대한 논평, 이상에 대한 표현, 우환과 비분에 대한 하소연을 함축적으로 암시한다.
5. 왕세정은 호탕하고 호쾌하며, 인칭 자앙, 태백이다. 유크장도 호매하고 입담이 좋은 사람이고, 호탕하고 두려움이 없다. 이웃벽을 넘어뜨리고 침대를 넘어뜨린다' 는 이 몇 글자는 그들의 영웅적인 기질의 표현이다. 첫 번째 문장은 객관적인 반응이고, 두 번째 문장은 인물의 행동이다.
방관자, 저자는 여기에 구경꾼이 있다고 가정합니다.
이것은 독특한 작별 연설이다.
이번에 시인은 광둥 조주에 가서 판결을 내렸고, 그의 친한 친구 왕세정은 단풍정에서 그를 위해 작별을 고했다. 그것은 아이들의 감상적인 감정을 완전히 버리고, 우울하고 달갑지 않은 두 미치광이의 이별을 생생하게 묘사했다. 호방하고 격렬하며 근심이 깊어 신파 시인의 특징을 보여 주었다. 친구의 작별에 대해 생동감 있게 쓰고, 인물의 활동과 줄거리가 발전하고, 인물의 동태에서 감정의 발전 변화에 초점을 맞추고, 슬픔으로 시작하고, 분노로 시작하고, 마지막에는 관대하게 분방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광언으로 줄거리를 * * * 로 밀어 직접 토론하는 것을 피하다. 유크장의 단어에서 이것은 매우 특색 있는 문장이다.
사랑시
세상에서 가장 먼 거리는 삶과 죽음의 거리가 아닌가?
-응?
-응? 내가 너 앞에 서 있는 거야, 내가 널 사랑하는지 몰라?
-응? 세상에서 가장 먼 거리는 내가 너 앞에 서 있는 게 아니라 내가 널 사랑한다는 걸 몰라?
-응? 하지만 너를 너무 사랑해, 너를 사랑한다고 말할 수 없어?
-응? 세상에서 가장 먼 거리는 내가 널 사랑한다고 말할 수 없는 게 아니야?
-응? 나는 네가 너무 보고 싶어, 너는 마음속에 묻을 수밖에 없어?
-응? 세상에서 가장 먼 거리는 내가 너를 그리워한다고 말할 수 없는 게 아니야?
-응?
-응? 그러나 사랑은 함께 있지 않습니까?
-응? 세상에서 가장 먼 거리는 서로 사랑하는 것이 아니라 함께 할 수 없습니까?
-응?
-응? 하지만 진정한 사랑이 무적이라는 것을 뻔히 알면서도 신경 쓰지 않는 척합니까?
-응? 세상에서 가장 먼 거리는 나무와 나무 사이의 거리가 아닌가?
-응? 그러나 같은 뿌리에서 나는 나뭇가지는 바람에 의존할 수 없는가?
-응? 세상에서 가장 먼 거리는 나뭇가지가 서로 의지할 수 없는 것이 아닌가?
-응? 하지만 마주쳤지만 만나지 못한 별들?
-응?
-응? 세상에서 가장 먼 거리는 별 사이의 궤적이 아닌가?
-응? 하지만 궤적이 만나도 한순간에 찾을 수 있는 곳이 없을까요?
-응? 세상에서 가장 먼 거리는 순식간에 찾을 수 없는 것이 아닌가?
-응?
-응? 만나기 전에 만날 수 없는 운명인가?
-응? 세계에서 가장 먼 거리는 물고기와 새의 거리입니까?
-응? 하나는 하늘에, 하나는 해저에 있다.
-응?
-응? 너와 내가 가장 먼 양극에 서 있다면, 내가 너를 사랑한다고 어떻게 말해야 할까?
-응? 사랑이 비바람을 거쳐야 밝아 보인다면, 나는 암울할 수밖에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세상에서 가장 먼 거리는 내가 널 사랑한다고 말할 수 없는 게 아니야?
그러나 사랑은 함께 있지 않습니까?
세상에서 가장 먼 거리는 삶과 죽음의 거리가 아닌가?
-응?
-응? 내가 너 앞에 서 있는 거야, 내가 널 사랑하는지 몰라?
-응? 세상에서 가장 먼 거리는 내가 너 앞에 서 있는 게 아니라 내가 널 사랑한다는 걸 몰라?
-응?
-응? 하지만 너를 너무 사랑해, 너를 사랑한다고 말할 수 없어?
-응? 세상에서 가장 먼 거리는 내가 널 사랑한다고 말할 수 없는 게 아니야?
-응? 나는 네가 너무 보고 싶어, 너는 마음속에 묻을 수밖에 없어?
-응? 세상에서 가장 먼 거리는 내가 너를 그리워한다고 말할 수 없는 게 아니야?
-응? 그러나 사랑은 함께 있지 않습니까?
-응? 세상에서 가장 먼 거리는 서로 사랑하는 것이 아니라 함께 할 수 없습니까?
-응?
-응? 하지만 진정한 사랑이 무적이라는 것을 뻔히 알면서도 신경 쓰지 않는 척합니까?
-응? 세상에서 가장 먼 거리는 나무와 나무 사이의 거리가 아닌가?
-응? 그러나 같은 뿌리에서 나는 나뭇가지는 바람에 의존할 수 없는가?
-응? 세상에서 가장 먼 거리는 나뭇가지가 서로 의지할 수 없는 것이 아닌가?
-응? 하지만 마주쳤지만 만나지 못한 별들?
-응? 세상에서 가장 먼 거리는 별 사이의 궤적이 아닌가?
-응? 하지만 궤적이 만나도 한순간에 찾을 수 있는 곳이 없을까요?
-응? 세상에서 가장 먼 거리는 순식간에 찾을 수 없는 것이 아닌가?
-응? 만나기 전에 만날 수 없는 운명인가?
-응? 세계에서 가장 먼 거리는 물고기와 새의 거리입니까?
-응? 하나는 하늘에, 하나는 해저에?
-응?
-응? 너와 내가 가장 먼 양극에 서 있다면, 내가 너를 사랑한다고 어떻게 말해야 할까?
-응? 사랑이 비바람을 거쳐야 밝아 보인다면, 나는 암울할 수밖에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