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의 화원을 거닐고, 삶을 시로 가득 채우고, 시가 우리의 일생을 함께 하도록 합시다! 어떤 수사 방법을 사용했습니까? (다른 세 가지 질문 첨부)

(1) 시인은 과감한 상상을 통해 산사 (우뚝 솟은) 와 밤 (두려움) 을 매우 실감나게 써서 몰입감을 준다.

(2) 양쯔강을 찬양하다

1, 이 강은 천지를 가로지르고 있는데, 거기는 산의 빛깔이 있고 없다. "왕위" "한수를 바라보다"

2. 돌아오지 않는 강, 천고의 풍류 인물. "스시" 적벽회고 "

3, 고독한 돛이 푸른 하늘을 멀리 항해하지만, 나는 장강이 하늘에서 흐르는 것을 볼 수 있다. "이백" "황학루 양주로 가는 길에 맹호연 송별"

4. 천문이 초하를 끊고 맑은 물이 동쪽으로 흐른다. "이백" 망천문산 "

5. 해돋이에는 강물의 꽃이 불을 이기고 봄에는 강물이 파랗다. 백거이' 강남 기억'

나는 양쯔강에 살고, 당신은 양쯔강의 끝에 산다. 나는 매일 너를 그리워하지만 너를 볼 수 없어서 장강수를 마신다. 이 물은 언제 멈출까요? 이런 증오는 이미? 너의 마음이 내 생각과 같기를 바랄 뿐, 반드시 이 상호 그리움을 저버리지 않을 것이다. (북송-리 지이)

7. 나뭇잎은 폭포의 물보라처럼 떨어지는데, 나는 오히려 긴 강이 굴러가는 것을 보고 앞으로 나아간다. "두보" "

8, 별이 공터에서 내려다보고, 달이 강으로 흘러간다 (두보 \ "행야 \")

태산을 찬양하다.

두보-왕악

태산이 얼마나 웅장한 경치인가! 끝없이 펼쳐진 녹색이 지루 두 곳을 가로지르고 있다 .....

신기한 자연이 수천 수만의 아름다움을 한데 모아 남방의 산맥 북방의 아침과 황혼 사이의 이별을 이루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흰 구름 층, 가슴 도랑을 씻어; 납작한 새가 눈가에 날아들었다.

산정상에 오르려고 노력하다: 그것은 우리 발 아래의 모든 산봉우리를 왜소하게 만들었다.

(3) 시수 (제 1 련) 는' 좋다' 라는 글자로' 비' 를 직접 찬양한다. 다음으로, 비를 의인화하여 "계절을 안다" 고 말하며 객관적인 요구를 충족시키는 방법을 안다. 두 번째 대련은 전형적인 봄비에 부드러운 가랑비가 동반되어' 좋다' 라는 글자가 구현되었다. "바람과 함께 밤에 잠입하고 윤물은 가늘고 조용하다." 이것은 의인화로, 비가' 윤물이 가늘고 조용하다' 는 뜻으로' 선' 을 구하려 하지 않는다는 것을 설명한다. 목으로 대련을 묶고 시인은 봄비가 하룻밤 오기를 바라며, 또 뚝 그칠까 봐 두려웠다. 그는 즐겁고 걱정했다. 그는 문을 밀고 나와 서서 내려다보았는데, 평일에 윤곽이 뚜렷한 밭길도 밤의 어둠에 섞여 있는 것을 보았는데, 밤이 얼마나 어두운지, 비가 얼마나 빽빽한지 알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강선의 어화는 더욱 눈부셔서 봄밤의 광활함과 어둠을 돋보이게 하고, 측면에서 봄비의 풍부함을 돋보이게 한다. 미련은 상상 속의 장면을 다룬다. 하룻밤 이런' 좋은 비' 를 지나면 만물은 촉촉하고 번창할 것이다. 그래서 꽃을 쓰는 것은 정말 봄비의 사심없는 헌신이다.

두보의' 봄밤 희우' 는 어구 단련, 이미지 캡처, 세부 묘사 등에 관언의 두드러진 특징을 구현했다. 두보 시와 그 음울한 풍격에 대한 비교와 감상을 통해 독자들은 두보 시의 또 다른 생활 정취를 깊이 이해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