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운
병음 sh;
한 단어의 의미
시 등 압운순환을 형성하는 모음을 운이라고 합니다. 중국은 예로부터 시의 조화로운 운율을 중시해 왔다. 예를 들어 중국 최초의 시가 총집' 시경' 은 이미 운율을 완전히 중시했다. 시 300 곡' 바람이 불어 주남 관우' 의 처음 네 구절은 "관우비둘기가 강주에 있다. 숙녀님, 군자 호호' 는 압운의 한 예이다. "시운은 넓은 의미로는 운도 포함하고, 협의적으로는 율시의 근거가 되는 운서만을 가리킨다. 현재 일반적으로' 절운' 과 206 운의 결합으로 얻은 106 운의 평수운을 가리킨다. 성모는 다르지만 운모가 같은 단어 (예: 감, 만, 남, 탄식 등) 는 서로 운을 맞출 수 있다. 이런 운율 있는 단어들은 같은 문장의 끝에 놓아서 그 시의 운율을 형성한다.
기본 해석
1 .. 이 시의 압운
2. 이 시의 근거가 되는 운서는 일반적으로 평운수를 가리킨다.
상세히 설명하다
1 의 운율.
돈 백거이시, "상서의 병에 이어 유언을 보내는 것도 칭찬이다. 술음선생은 지금의 미전으로 시를 전하고, 이 글로 감사의 뜻을 전한다. "우정은 정대진과 같고, 시는 옥보다 못하다."
2. 단어의 운율이 있는 책.
중국 고대 최초의 운서 중 하나는 삼국시대 임위 던리가 편찬한' 소리' 로 지금까지 전해지지 않았다. 수대륙이 60 1 년 편찬한 첫 종합운서' 절운' 도 실전됐다. 고증에 따르면' 절운' 의 내용은 모두' 광운' 에 반영되어 있다. 광운' 은 가장 완전하고, 가장 오래되고, 가장 중요한 운서이다. 중고시대 (남북조부터 송말까지) 의 언어 체계를 완전하게 상세하게 기록하였다. 오늘날의 학자들은' 광운' 에 근거하여 중고음의 성모 운모 성조의 기본 상황을 알 수 있다. 학자도 광운을 교량으로 하여 고고음 (한대 이전의 음) 을 밀고, 금음 (현 당대음) 을 밀었다. 따라서' 광운' 은 중국어 음성사와 당대 중국어 방언을 연구하는 데 없어서는 안 될 고전이다.
청대 이후 평운수, 4 성 *** 106 운치가 널리 사용되었습니다. 20 년 동안 목격한 세 번째와 네 번째 이상한 상황: "나는 한 권의 시운으로 말하는 것을 배웠지만, 효과가 있다."
풍경이 그림 같은 상해와 청호
해명
시와 정취가 마치 예술적 경지를 그리는 것과 같다. 문학 작품에 함축된 재미를 가리킨다. 풍경이 아름답고 생각을 자극하는 것을 의미한다. 시화에 묘사된 의경처럼 미감을 줄 수 있다.
사람들은 시 이미지로 중국 정원의 아름다움을 묘사하기를 좋아한다. 확실히 중국 전통원림의 발전에서 원림예술은 이웃을 좌우하는 산수화와 전원시와 밀접한 관계를 맺었다. 산수화 이론은 자주 경관 배치, 건축과 소품의 배치, 꽃나무 재배에 쓰인다. 그러나 의경의 입의와 풍경 제재의 대련은 종종 풍경전원시에서 영감을 얻는다. 이런 특별한 관계는 중국 원림예술의 경관미를 왕왕 강렬한 시적을 발산하게 한다. 그러나 고대 원림예술 이론 연구에 대한 소홀함도 생겨났다. 조원에서 고대인들은 종종 시화 이론을 마음대로 빌려 오랫동안 자신의 이론 체계를 세우지 못했다. 심지어 일부 독창적인 이론도 일부 문인들의 필기와 수필에 흩어져 있다. 명말까지는 원림 창작의 이론 연구가 점차 중시되었다. 청대와 근대의 일부 조원가와 이론가들의 연구 총결산을 보면, 필자는 중국 원림조원의 기본 수법을 네 문장으로 요약했다. 지제에 따라 자연에 순응하고, 산수 우선, 이원구조, 법과 무형이 있고, 대비에 중점을 두고, 풍경을 경경으로 삼고, 공간을 넓히는 것이다.
첫째, 현지 조건에 따라 자연에 순응한다
현지 조건에 따라 산과 산이 있고, 물이 있고, 자연 경관의 아름다움을 충분히 파악해 나를 위해 사용하는 것이다. 실제로는 원림 계획 배치에 따라 자연에 순응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자연에 순응하는 또 다른 의미는 자연 경관의 형성 법칙에 따라 정원의 경관을 형성하여 정원의 경관을 자연스럽고 천진한 정취로 가득 채우는 것이다. 원림예술의 주된 목적은 경관의 아름다움을 창조하거나 개조하여 더욱 집중하고, 더 정교하고, 관람하기 쉽도록 하는 것이다. 조국의 산천은 완곡하고, 특히 선인들이 평가한 전통 관광지로는 산이 없고 물도 없고 아름답다. 아름다운 자연 풍광은 원림 창작에 무궁무진하고 무궁무진한 소재를 제공하지만, 조원은 단순히 자연을 모방하고 원작을 재현하는 것이 아니라 산천, 강, 꽃나무, 건축 등 경관 원소로 예술노동을 통해 자연 풍경보다 더 아름다운 경치를 형성하는 실천 과정이다. 이를 위해서는 예술가들이 자연미의 다양한 형태와 그 형성 법칙을 진지하게 총결하여 그 예술 창작의 근거로 삼을 것을 요구한다.
발랄하고 발랄하다' 는 쑤저우 유원 서쪽에 시내를 가로지르는 수각이자 계경의 종점이다. 청류가 단풍숲에서 천천히 흘러나오니, 네가 거기서 사라지는 것은 정자를 가로지르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물은 멈췄지만 여전히 움직이고 있다. 흐르는 물, 작은 파빌리온, 푸른 산꼭대기, 자연 풍경의 발랄함과 생기로 가득 찬 정원 조경에서 인공적으로 창조된 절묘한 아이디어로' 발랄하고 발랄하게' 라는 제목으로 제목을 붙이는 것도 확실히 적절하다. 당대의 시론가 사공도는 시에서 "화가 나고 활발하다" 고 썼다. 활발하고 활기차고, 정신이 드러나고, 종이에서 멀어진다. " 인위적이지만 원림을 생기있게 하고 자연스럽게 경관을 조직해야 한다' 는 예술적 효과를 달성하기 위해서다. 이것은' 발랄하고 땅에 쏟아진다' 는 장면이다. 작은 건물은 흙 위주, 황석으로 둘러싸인 가짜 산, 구릉 속에 놓여 있고, 시냇물은 우여곡절로 흘러나오고, 단풍나무는 강 양쪽에 우뚝 솟아 있다. 가을이 높고 상쾌한 날, 여기서 잠깐 잠을 자면, 너는 생활이 풍요롭고 생기발랄함을 느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구체적으로, 원림예술이 산천 (즉, 겹산리수) 을 처리하는 법칙은 "산이 비싸고 맥이 있고, 물이 비싸고, 맥통칙이 통하며, 전체 원림이 생동감 있다" 는 것이다. 사실 산에는 맥세가 있고, 물의 유원지가 흐르는 것은 자연 경관의 가장 보편적인 법칙이다. 정원의 산이 맥락 없이 한 무더기를 섞고, 정원의 물이 수동적인 사수라면, 파빌리온 누각은 디자인이 정교하고 화초와 나무의 종류가 다양해도 원림 전체가 생동하지 않을 것이다. 그래서 정원을 만드는 첫 번째 단계는 산의 방향을 정하고, 정원의 수원을 소통시키고, 산천을 자연스럽게 융합시키는 것이다. 원림이 자연산림에 건설되면, 자연산천의 맥세에 따라 지어야 한다. 명대 계승이 말한 바와 같이, "높고 움푹 패이고, 곡도 깊고, 평평하고, 당당하고, 당당하고, 자연의 정취가 있다" 고 말했다. 만약 원림이 평지에 건설되면, 전체 원림이 경물의 필요에 따라 조화를 이루도록 "경작하여 파야 한다" 고 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원림, 원림, 원림, 원림, 원림)
최영산장은 쑤저우 외곽 호추산의 자연 비탈로 산세에 따라 단계적으로 상승한다. 원문은 남쪽을 향하고, 10 여 도의 간이 청석 계단은 관광객들을 푸른 나무로 가려진 간이 원문으로 인도한다. 문 안에는 세 칸의 준옥이 있는데, 언덕 위의 고목 사이에 세워졌다. 그것은 그윽하고 깊은 산속 작은 건물의 경치였다. 현북에서 멀지 않은 곳에 튀어나온 플랫폼이 있다. 플랫폼의 정자는' 온천' 이라고 불리며 현무와 가파른 산비탈과 일각을 이루고 있다. 관광객들이 산을 오르도록 유도하는 작은 건물로, 작은 정원 전후의 공간 수준을 높이고 사람들의 시선을 높은 곳으로 끌고 있다. 정자의 서쪽, 북측, 진산 절벽 아래에는 호석 가산이 쌓여 있고, 기세가 연결되어 있어 협죽도, 자웨이, 백피송, 석류 등의 꽃나무를 가운데에 심었다. 원벽은 바위와 꽃밭 속에 숨어 있어 눈에 띄지 않는다. 공원 안의 경치는 공원 밖의 자연림 경치와 하나가 되어 생기와 정취로 가득 차 있다. 천연 바위와 인공 산책로가 약간 접혀 본관 플랫폼으로 올라가자 호구 기슭에 울창한 경치가 펼쳐졌다. 고개를 들어 바라보니 우뚝 솟은 호추탑이다. 자연 경관의 맥락에 따라 인공적으로 지은 작은 정원은 대경관과 조화를 이룬다. 최영산장은 유명한 호구 풍경에 색채를 더했고, 호구의 고산탑도 작은 정원에 없어서는 안 될 차용경이 되었다.
"운하를 구하는 것은 이렇게 맑다. 왜냐하면 생수의 근원이 있기 때문이다." 풍경원림 속 산수의 기본 관계는' 산은 물로 태어나고, 물은 산과 함께 돌아간다' 는 것이다. 흐르는 물만이 산에 생기를 가져다 줄 수 있다. 생명력을 지닌 물만이 정원의 경치를 생동감 있게 반영할 수 있다. 정원의 물이 고인 물이라면 썩어 변질되어 자연미가 전혀 없다. 이를 위해 계승은' 원야' 에서 정원 초기에는' 그 근원을 먼저 연구하고, 그 원천을 누설하고, 그 원천수를 살피라' 는 자연 경관의 원림은 자연수원을 도입하기만 하면 생수를 쉽게 얻을 수 있다고 지적했다. 항주 영은사의 냉천, 무석길창원의 이천과 같다. 땅이 있는 원림에서 샘물의 원천 자체는 아주 좋은 장면이다. 예를 들면 태원 진사의 난로천, 제남대명호의 돌천과 같다. 일부 정원에서는 더 큰 수면이 베이징의 이화원에 있는 쿤밍호와 같은 도시의 조정 수원과 가축 저수지로 사용된다. 도시 정원도 물의 길을 청소하고 자연강으로 들어가야 한다. 고대 원림의 문교, 문정은 모두 외강과 내수를 통제하기 위해 설치되었다 (예:' 홍루몽'). 일부 도시 원림에서는 살아 있는 지표수를 연결할 수 없기 때문에 정원사들은 지제적으로 시냇물의 가장 깊은 곳에 우물을 몇 개 쳐서 원림의 지표수와 지하의 생수를 연결시켜 물의 생명력을 보증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이 방법은 강남 지하수위가 높은 지역에서 물을 절약하는 데 자주 쓰인다.
경치를 감상하기 좋아하는 소동파는 정원의 건물과 식물 경관을 이렇게 평가한 적이 있다. 초목은 명절처럼 오래 간다. "돈만 있으면 테라스 건물이 바로 건설될 수 있다는 뜻이다. 하지만 정원의 화초와 나무는 바로 자랄 수 있는 것이 아니며, 자라려면 10 여 년이나 수십 년이 걸린다. 시인의 원림 식물에 대한 중시를 볼 수 있다. 녹색은 생명의 색이다. 정원에 식물이 없다면, 그것은 생명이 될 것이다. 따라서 화초와 나무는 경관을 생동감 있고 귀엽게 만드는 데 필요한 요소이다.
원림식물의 재배는 경관과 마찬가지로 자연에 순응해야 한다. 우리나라 고대 원림에서 꽃나무를 심는 원칙은 자연적으로 자라게 하는 것이며, 인위적인 구속을 받지 않는 것이다. 그래서 고대 원림에서는 서양식 원림 속의 곧은 큰길, 기하학적으로 다듬어진 나무, 매우 대칭적으로 정돈된 화단을 거의 볼 수 없었습니다. 정원의 식물들은 거의 모두 뻗어 있고 장사가 잘 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들은 산야에서처럼 자주 교잡한다. 고졸에서 자태를 그릴 수 있는 늙은 나무와 수시로 바꿀 수 있는 각종 화과 (예: 복숭아, 이, 해당화, 감 등 과수) 가 정원에서 서로 어우러져 산야의 풍경에 자연스러운 맛을 더했다. 쑤저우의 일부 도시 원림에서 사람들은' 느릅나무 근처 해안, 수양버들이 물 가까이 있고, 그윽한 나무들이' (졸정원 한가운데 있는 연못 두 섬) 의 야취와' 단풍나무, 복숭아나무 그늘' (정원 서소언덕) 의 도시 삼림 경관을 감상할 수 있다.
식물 구성은 현지 조건에 따라 자연에 순응하는 또 다른 표현은 품종의 소중함과 완전성을 추구하지 않는 것이다. 느릅나무, 아카시아, 버드나무, 버드나무, 은행나무 등 산야 시골의 흔한 나무들은 모두 정원의 손님들이다. 석두 위의 이끼, 가짜 산봉우리에 그물처럼 감겨 있는 복석, 석두 발 아래 틈에서 자라는 책과 풀, 땅에서 자라는 작은 관목과 대나무와 같은 하등 낮은 식물들이 화원에서도 곳곳에서 볼 수 있다. 그들은 산경의 자연스러운 재미를 더해 줄 뿐만 아니라' 티베트인' 의 역할을 하며 도끼로 남겨진 흔적을 감추고 자연스럽고 생동감 있는 원림경관을 만드는 데 좋은 조력자이다.
둘째, 경관 지향, 이원구조
원림예술은 최종 산물과 입체적인 경관의 이미지이며, 산수, 임천 등 자연 풍경이 주요 부분이라는 데는 의심의 여지가 없다. 일부 도시의 작은 뜰은 모두 건물로 둘러싸인 것처럼 보이지만, 이 작은 장면에서는 건물이 큰 비중을 차지하는 것 같다. 사실 그렇지 않습니다. 이때 건물의 복도, 파빌리온 누각은 대부분 일종의 배경이며, 단지 안감 역할만 한다. 사람들이 보는 주요 대상은 복도 벽 앞의 석봉과 화초나무다. 그들과 함께, 이 건축 공간은 정원이라고 부를 수 있다. 따라서 정원 창작의 첫 번째 단계는 경관을 형성하는 것이다.
베이징 원명원은 중국 고전 원림의 걸작이자 세계 원림사의 걸작이다. 그 풍경의 특징은' 물 때문에 서산을 빌려' 라는 것인데, 실제 산은 원경으로만 빌려 온 것이고, 주요 풍경은 여전히 인공으로 만든 경관 지형에서 나온 것이다. 원명원을 건설할 때 옹정제는 16 개 건물로 경관을 빚은 경험을 총결했다.' 높고 깊고, 산에 가깝고, 물에 가깝고, 적당히 정자가 된다' 는 것이다. 16 이 몇 글자의 개괄은' 지방제, 자연' 의 요지를 얻었고, 대형 황가원림의 건설도 산천 깊이를 근거로 산천이 인접해 있음을 설명한다. 이런 인공적으로 빚어진 높고 낮은 경관은 바로 원림 경관의 골격이다. 경관 골격이 없으면 서산 기슭의 평원에는 관상가치가 없다. 원명원의 경치가 중국과 외국 관광객들을 경탄하게 하는 이유는 원예사들이 전통적인 원예수법을 적용해 평지에 호수, 바다, 개울을 발굴해 끝없는 가짜 산을 쌓았기 때문이다. 이를 바탕으로 그들은 적절한 위치에 파빌리온 누각 등 건물을 배치해 변화무쌍한 경치를 만들어 냈다. 지성이라는 프랑스 신부는 청정이 의각과 같은 화가였으며, 원명원의 경관을 매우 감상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그는 지형의 높낮이와 변화가 이 지형에 달려 있다고 생각한다. "인공으로 쌓은 7 ~ 8 미터에서 수십 미터 높이의 언덕은 무수한 작은 계곡을 형성했다. 계곡에는 강과 연못이 있고, 각종 건물과 화단, 흐르는 샘물이 귀여운 전체를 형성하고 있다. 정자를 지나 동굴로 들어가고, 또 계곡으로 들어가고, 지형과 건물은 이전과 완전히 다르다. "
큰 정원도 그렇고, 작은 정원도 마찬가지다. 쑤저우 환수산장은 단지 1 무 () 의 땅이 있는 작은 정원으로 청대의 유명한 정원사 갈의 뛰어난 기예 덕분이다. 이 한정된 면적 내에서 가짜 산을 위주로 시냇물을 보좌하는 높고 낮은 기복이 있는 지형이 형성되어 작은 정원이 고풍스럽고 자연스러워 보인다. 주봉은 동치에 있고, 두 개의 산봉우리가 있다. 앞의 산봉우리가 수면 위에 튀어나왔는데, 높지는 않지만 기세가 웅장한 거대한 바위였다. 매우 겹겹이 쌓인 절벽 꼭대기로, 산 속에 구멍이 있다. 후봉은 약간 낮고, 두 봉우리 사이에는 산골 절벽이 있는데, 그 사이에는 고목 몇 그루가 있고, 경치는 음산하다. 이 두 봉우리 외에도 위생 주변에는 몇 개의 작은 봉우리가 있다. 가짜 산 전체가 호수석으로 쌓여서 층층이 뚜렷하다. 산봉우리와 석벽은 남서쪽으로 약간 기울어져 있고, 호석의 질감은 마치 진정한 산처럼 느껴진다. 뒷산은 시계 서북에 있고, 물은 석벽절벽이다. 돌벽과 앞산 사이의 거리는 1 미터밖에 되지 않아 깊이가 약 5 미터 정도 되는 협곡을 형성하여 산형의 엄밀함을 강화했다. 산에는 맥, 물, 물, 물, 물, 물, 산, 물, 물, 물, 물, 물, 물, 물, 물, 물, 물, 물, 물, 물, 물, 물
정원의 전체 레이아웃에서 경관 지형의 설계가 매우 중요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풍경이 자연스럽고 순진한지, 야취가 있는지, 우여곡절이 있는지, 무한한 의미가 있는지 여부는 모두 이와 직결된다.
그러나 지형 형성과 경관 배치는 단지 조원의 첫 번째 구조일 뿐, 경관만 만들 수 있고 유람은 조직할 수 없다. 원림 예술을 감상하는 것은 산수화를 감상하는 것과는 다르다. 산수화는 산천에 대한 평평한 표현이다. 사람들은 단지 그것을 마주하고, 한 번 보기만 하면 되고, 정원을 참관하려면 반드시 유람 노선을 따라야 예술품에 들어가야 감상할 수 있다. (존 F. 케네디, 예술명언) 단 한 층의 구조만 있고, 도로다리도 없고, 설계된 유람코스도 없다면, 우리는 정원에서 책을 읽고, 오락하고, 놀고, 생활하는 등 일상적인 활동은 말할 것도 없이 큰 분재를 보는 것처럼 숲을' 볼' 수밖에 없다. 정원이 관광과 생활의 기능을 진정으로 만족시키기 위해서는 경관 구조의 골격에 도로, 다리, 복도, 홀, 정, 무대를 추가해야 한다. 이 계층 구조는 유람로를 조직하고 사람들의 감상을 이끌어야 할 필요성이며, 1 층 경관구조를 더 잘 완성할 수 있다. 코끼리원의 파빌리온 누각은 물론 사람들이 경치를 감상하고 휴식을 취하는 데 없어서는 안 될 곳이며, 그 가벼운 조형과 현란한 색채가 바위와 나무 사이에 장식되어 있어 확실히 경치에 약간의 정취를 더할 수 있다. 따라서 2 층 구조를 늘리고, 관광을 조직하고, 각종 행사의 관람점을 설정하고, 경관 구조와 융합해야 원림 예술을 완성할 수 있다.
쑤저우환수산장은 험준하고 험준하지만, 입산통로가 없고 관광지 안에 파빌리온 누각이 없다면, 이 반묘의 가짜 산은 거대한 암석 분재가 되어 예술적 매력이 크게 떨어진다. 실제로, Huanxiu rockery 가 중국과 외국 원예사들의 관심을 끌었던 이유는 하류 도로의 적절한 배치와 영리한 건축 배치와 분리 할 수 없습니다. 이 점은 풍경원림사 진종주의' 쑤저우 순환수산장' 에 상세하게 묘사되어 있다.' 주산은 원동에 위치하고 뒤편은 물로 둘러싸여 있다. 연못의 북서쪽 모퉁이에 부정이 하나 있는데, 설비천을 마주하고 있는데, 이름은 온천이다. 정자의 남서쪽에서 삼곡교를 건너 벼랑길로 들어가 계곡으로 굽어들어가는데, 한 줄기 시냇물이 북서쪽으로 와서 벼랑을 가로지른다. 동굴을 가로지르는 천창, 종유석이 드리우고, 디딤돌을 밟고, 길을 밟고, 돌보를 지나고, 계곡에 사람이 지키고, 그림자 속에 사람이 가려져 있다. 다리 한 다리가 가로질러 날아가고 수렴하고, 눈샘과 돌벽을 날고, 만약 은현이 병풍처럼 보이면, 이른바 정원사의' 풍경' 이라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산꼭대기를 따라 주봉에 도달하고, 동굴을 가로질러 비교를 건너다. 뒷산에 관해서는 베갯산에 정자가 있고, 반담추수가 우물이고, 변천이 나온다. 산길이 점점 낮아지고, 봉석이 잘못되어 가을배를 메운다. 동과 시몬은' 닝청' 과' 요비' 라고 불리는데, 공원 전체의 경치를 요약하기에 충분하다. 서쪽은 설비천의 돌담이고, 시냇물에는 디딤돌이 있고, 위험한 위험은 환생하며, 교묘하게 천공을 빼앗는다. "
가짜 산 절벽, 용동, 계곡, 비천, 위험한 길, 위험한 다리, 절벽, 석실 등. 개인 여행 없이는 즐길 수 없습니다. 반 무 () 의 작은 가짜 산 () 과 60 여 미터 () 의 산도 () 가 빙빙 돌며 구불구불 구불 구불하며 산천의 에센스를 모두 꿰어 가짜 산의 정교하고 변화무쌍한 아름다움을 한눈에 볼 수 있게 하였다. 게다가 정자, 집, 파빌리온, 배 등 건물과 함께 두 개의 구조층이 이 작은 정원에서 완벽한 통일에 이르렀다.
베이징 북해공원의 조안화도와 백탑산은 인기 있는 원림 풍경이다. 그것의 아름다움은 또한 경관과 건축의 두 구조적 차원의 상호 두드러지고 서로 어우러지는 데 있다. 타산 기슭에는 많은 비석이 있는데, 그중 하나는 청건륭황제가 새긴 "타산 서쪽" 이다. 위에는 "방에는 그 이익이 있고, 산에는 우여곡절이 있고, 물에는 그 파도가 있다" 는 말이 있다. 따라서 물은 우여곡절이 없고, 산은 우여곡절이 없고, 방은 다투지 않고 정이 없다. 그러나 방은 자신이 남보다 우월하다고 생각해서는 안 된다. 그래서 산 때문에 그 재미는 늘 좋다. 클릭합니다 이것은 풍경원림의 총화에 대해 매우 식견이 있다. 지형과 건물을 결합하는 일반적인 법칙을 설명하고, 서로 의지하고, 서로 받치고, 서로 돋보이게 한다. 베이징 서성구 성문내 거리 북쪽의 묘응사 백탑은 북해백탑 (중국에서 현존하는 가장 큰 원대 라마 사원) 보다 훨씬 높지만 북해백탑보다 훨씬 아름답게 보인다. 관건은 기복이 없는 산맥이 의지할 수 있고, 아름다운 원림 환경이 일치하지 않기 때문이다. 만약 Qionghua 섬에 지형 변화가 풍부한 산림이 다양한 정원 건물에 기지를 제공하지 않는다면, 산에 우뚝 솟은 수탑, 북쪽의 반원형 산책로와 파빌리온, 산꼭대기에 서식하는 파빌리온 누각, 지형을 따라 기복이 있는 구름벽, 마치 신기루처럼 존재의 기초가 부족하다고 생각해 보십시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마찬가지로, 조안화도, 이 건물들의 장식이 없다면, 단지 평범한 섬과 물 속의 산일 뿐, 이렇게 큰 명성을 얻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출처
송 조미 시' 청평악 우항 구팅': "시정 화의는 난간 밖에서만, 비와 이슬이 낮고, 노천이 상쾌하며, 오산이 수면을 건너고 있다."
소개
유명한 작가로서 그는 시, 단편 소설 등을 창작하는 데 능하다. 그는 많은 웹사이트의 편집장을 맡았고, 시집을 출판한 적이 있는데, 마치 옥석 한 판에 크고 작은 진주를 주입한 것 같다. 나는 유랑문원 오리지널 문학망을 창설했다.
참조 데이터
써우거우 백과사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