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한대에 남겨진 죽간. 북주 시대에는 거연 지역에서 한간이 발견되었고, 북송인들도 오늘 간쑤 등지에서 동한 제인을 얻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북송, 북송, 북송, 북송, 북송, 북송)
둘째, 두 왕의 대본
동진의 행서가 가장 대표적이다. 난정서' 는 여러 가지 버전이 있고, 충직 가능성에 대한 논란도 많다. 그러나 왕희지의 많은 편지에는' 사표',' 시별' 과 같은 행서 스타일이 있다. 데스베는 초서 획이 많지만 대부분 행서이다.
사실 이 시대에는' 전동만세 스티커' 와 같은 유명한 서예가들이 많았는데, 그 중 많은 서예가들의 행서는 남조를 베껴 당나라로 전해졌으며, 왕의 서예는 무측천에게 증여되었고, 무측천은 쌍고리와 먹물로 보존했다. 촬영 기술이 등장하기 전에, 쌍고리와 잉크는 가장 좋은 모사 방법으로,' 다음 원고' 라고 불린다.
왕신 박원철
삼희당 스티커: 눈이 내리고 날이 개며 추석, 원보첩, 그 중 원보첩이 펜으로 글을 쓰고 글자를 묶는 습관은 왕희지의 스타일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왕씨네 말고도 사안과 같은 사씨네 집이 있다.
셋째, 당나라
당대에는 행서와 해서서가 거의 동시에 예서에서 진화했고, 왕희지 시대에는 해서체의 영향을 받지 않았다. 하지만 이는 당대에서는 분명했다. 예를 들어 구양문의 많은 서첩, 행서와 해서체 모두 많은 특징을 가지고 있다.
안진경은 당대의 유명한 서예가 중의 하나이다. 이 가운데' 제조카원고' 는' 천하 제 2 행서' 라고 불리며, 많은 글자들이 해서체의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좌석스티커도 마찬가지다. 얼굴형을 배우면 행서와 해서체를 함께 배울 수 있다. 안체의 스타일은 이왕과 뚜렷한 관계가 없어 자신의 스타일을 개척한 대가라고 할 수 있다.
당태종의 온천명 (비석은 더 이상 존재하지 않음) 과 진사명은 이왕이고 박나무도 이왕이다. 이영이는 행서 비문도 사용한다. 이런 추세는 후세에 영향을 미치기 시작했다. 예를 들면 이사훈비, 여산사비, 왕희지의 글로 조립하기 시작했다. 같은 작품에서 한 스님이 다야라고 불렀지만 비석의 이름이 없어' 반비' 라고 불렀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글씨체가 생동적이고 글자가 매끄럽다. 금강경도 있고, 행서를 배우는 좋은 본보기이기도 하다.
사오대 사람
5 대는 매우 짧다. 유명한 서예가는 난세에서 태자까지 태어났기 때문에 세계에서' 양' 이라는 명칭이 있어 작품 스타일이 각기 다르다. 구화첩',' 루홍초당 10 주' 와 안진경 행서 스타일이 비슷해' 양연' 이라고 불린다.
동사 (verb 의 약어) 송나라
채향은 글자가 찰랑거리는 송대의 한 사람으로, 자신의 풍격, 특히 소동파와 미탄을 가지고 있다. 황주 한식시' 는 더욱 자유분방하고 완전히 자유화되었다. 이 작품을 통해 당시의 필기상태를 추론할 수 있어' 천하 제 3 행서' 라고 할 수 있다
쌀은 수시만큼 유명하다. 촉수첩' 과' 계철석' 은 모두 중년여행 때 쓴 것이다. 동치창은 미피' 사자가 코끼리를 잡는다' 등' 가장 진지한 서첩' 이라고 말했다. 미피 대표작' 우강 일선시' 는 배를 탄 경험, 풍가선비 발생 과정.
황정견은 초서로 유명하고 행서도 개성이 있다. 예를 들면 송풍각시와 같다.
여섯째, 원나라
원나라 () 는 조맹주 () 를 위주로 이영의 영향을 많이 받았다. 행서 형식으로 해서체를 써서,' 단바비',' 묘언묘' 와 같이 유연하고 생동감이 있다.
일곱째, 명나라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것은 문정명과 중후기의 동치창이다. 후기 서위 사업이 뜻대로 되지 않아 풍격이 매우 특색이 있다. 인생의 처지는 예술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고, 황도주도 명말의 충신이며 군자의 대표이다. Ni 와 Wang duo 는 또한 "세 나무" 와 "세 미치광이"
여덟째, 청나라
청나라의 유고학은 유영과 같이 큰 영향을 미쳤다. 사실 두 개의 주류 학파가 있는데, 하나는 스티커학이고, 하나는 비학이라고 할 수 있다. 당나라 이후 예서가 쇠퇴하자 청나라는 비각을 많이 배우기 시작했다. 청중엽에는 대관원 () 이 있어 남북 서예파와 북비남 () 에 글씨를 붙였다.
아홉, 행서 학습
행서를 배우려면 서예의 발전과 각 왕조의 비문에 대해 대체적인 이해를 가지고 자신의 취향에 따라 선별적인 모사 학습을 해야 한다.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명가들로부터 배우는 것이며,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은 원칙을 따른다.
서예는 일종의 예술 감상으로 명청에서 거의 시작되어 송대에 이르는데, 그전까지 이왕 서신이든 송대 서신이든 모두 실용적이었다. 비문을 만드는 것은 비문 내용을 홍보하고 글쓰기 과정에서 개인적인 습관과 심미적 재미를 표현하기 위한 것이다.
1. 고대를 배우다
이왕, 안진경, 소동파, 미진, 이영, 조맹기, 동치창, 왕탁, 황도주, 호, 각기 다른 서예가를 통해 시야와 감상을 넓혀 자신이 좋아하는 것을 찾았다.
2. 스크립트 규칙을 실행합니다
펜: 그림을 그리는 방법, 행서는 매끄럽고, 점잖고, 리드미컬해야 한다.
결론: 자연, 텍스트는 강력하고 호흡으로 가득 차 있어야합니다.
구도: 넓은 의미로는 스타일을 포함하고, 협의적으로는 전체 작품의 배치를 가리킨다.
비즈니스 포지셔닝은 "모든 존재를 실크에 집중시킨다" 는 것입니다. 사실입니다. 규칙적인 조판에는 약간의 그림, 매듭 쓰기, 공기 순환, 종이 전체를 하얗게 칠하고, 글자를 새기고, 표장하는 것이 포함되어 있다.
묵법: 잉크는 오색으로 나뉘어 전체적으로 조정한다.
행서학고 () 에서, "취법은 중간 () 만 얻을 수 있고, 취법은 아래 () 만 얻을 수 있다", "옛날에는 좋지 않았고, 지금의 폐단은 다르다", "책을 배우는 길은 길고, 너와 함께 들어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