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중에' 7 대 기적의 손' 으로 불리게 된 시인은

나중에' 칠수신장' 으로 불리게 된 시인은 왕창령이다.

성당의 유명한 시인 왕창령은 칠언절구를 잘 이용하여 변두리시와' 항상 내 마음궁에 있다' 시를 창작한다. 그의 도덕은 풍부하고, 언어가 아름답고, 음절이 은은하고, 풍격이 자연스럽고, 예술적 성취가 매우 높다. 그래서 그는 이렇게 불렸다.

왕창령 개원 15 년, 중진사, 성 학교 서기를 수여하다. 그 후 호로수위로 봉쇄되어 강녕승으로 옮겨져 용표위라고 폄하하였다. 안사의 난리가 터진 후 그는 도지사 오효에게 살해되었다. 세상 사람들은 왕강녕이나 왕룡표 () 라고 부른다.

그는 성당 시대의 유명한 시인으로 당시 유명한 시인은 거의 친구가 있었다. 이백, 삼삼, 맹호연은 모두 그에게 시를 보냈다. 당시 사람들은 그것을' 시인의 천자' 로 여겼는데, 그 시단에서의 지위는 이것으로 볼 수 있다.

그의 가족은 상대적으로 가난하다. 개원 15 년 진사 () 는 성 교서랑 () 대신을 수여하였다. 나중에 용푸위 () 로 강등되어 왕룡표 () 라고 불렸다. 개원 22 년 (734 년), 왕창령은 박학홍언을 택하여 남보다 우월하다. 그래서 사수현 현위를 맡고 강녕성을 옮겼다.

시가 성취:

왕창령은' 시품' 이라는 책에서 매우 가치 있는 개념, 즉 의경의 논술, 혹은 그가 시 이론에서' 의경' 개념을 제시한 첫 번째 사람이라고 주장했다. 그의' 시는 세 가지 경지' 가 제기됐다. 하나는 물상 경지이고, 다른 하나는' 물상 경지' 라 닮아 있다. 주로 산천의 자연상 상태에 대한 묘사를 가리킨다.

둘째, 상황,' 장재신, 그리고 심사숙고' 는 주로 시가 개인의 경험의 진실한 감정을 표현하는 예술적 이미지를 가리킨다. 셋째, 의경,' 마음속으로 생각하고, 비로소 진실을 얻는다' 는 것은 주로 시의 예술적 이미지가 표현한 내면의 감정, 경험, 인식을 가리킨다. 여기에는 객관적인 진실을 반영하는 의미가 담겨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