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송링의 전기

랴오자이쯔이는 푸송링의 걸작인데, 그의 개인적인 삶을 알고 있나요? 아래는 제가 참고용으로 수집한 푸송링의 전기입니다!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더 흥미로운 콘텐츠를 기대해주세요!

푸송링 전기 전기:푸송링은 명나라에서 태어났나요? 중전 13년(서기 1640년), 청 강희제 54년(서기 1715년)에 사망한 중국 단편소설의 왕입니다. 쇠락해가는 지주 집안에서 태어난 그는 평생 황실 시험에 열정을 쏟았지만 야망은 없었어요. 71세의 나이에 예외적으로 과거에 급제한 그는 황실 시험 제도의 불합리함에 깊은 감명을 받았습니다. 그는 생전에 8권 491편, 약 40만 단어에 달하는 『요자이서』를 완성했습니다. 내용은 다채롭고 이야기는 대부분 민속과 야생의 역사 일화에서 가져온 것으로 꽃, 여우, 귀신 등 사물을 의인화하고 사회화하여 작가의 애증과 증오, 아름다운 이상을 충분히 표현하고 있습니다. 이 작품은 중국 문학의 우수한 전통과 표현 방식을 계승하고 발전시켜 환상적인 플롯, 기복, 압축된 문체, 질서 정연한 서술로 고대 중국 단편 소설 중 가장 뛰어난 작품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루쉰은 "중국 소설의 간략한 역사"에서이 책이 "특별 컬렉션에서 가장 유명한 책"이라고 말했고, 궈 모루오는 푸의 전 거주지에 비문을 써서 푸의 책을 "귀신과 악마를 쓰는 것이 우수하고 탐욕과 잔인함을 찌르는 것"이라고 칭찬했으며, 라오 쉬도 푸 송링의 작품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라오 쉬 씨는 또한 푸 송링의 "유령과 여우는 개성이 있고, 사람들을 웃게 만드는 글이다"라고 논평했습니다. 마루이팡은 그를 "세계 단편소설의 왕"이라고 불렀습니다.

"랴오자이즈이"를 쓴 후 푸송링은 집안이 가난해서 책을 출판하지 못했습니다. 그의 동료 마을 사람인 왕시전은 푸송링을 천재로 평가하고 그를 고용해 '랴오자이즈이'의 비문을 써주었습니다."소문을 들으면 콩 창고에 비단처럼 비가 내릴 것이다. 사람의 말은 지겹고 가을 무덤 귀신이 시를 부르는 소리를 듣는 것을 좋아해야 한다."라는 글귀를 남겼습니다. 이 시는 건륭제 31년(1766년)에 출판되었습니다. 여러 차례의 경쟁적인 재판을 거쳐 30개 이상의 국내외 판본이 나왔습니다. 유명한 판본으로는 칭케팅 판본과 주쉐하이 판본 등이 있으며, 거의 20개국에서 번역본이 출판되었습니다.

인물 체험의 초기 경험

인생에서 여행이 비교적 적고 집안이 가난했던 푸송링은 지난에 자주 머물렀습니다. 지난에 머무는 동안 '민박집 아침 요리'라는 제목의 시를 비롯해 많은 시를 남겼습니다.

대명호에는 안개가 자욱하다.

나는 세 가지 직업을 가진 작가입니다.

밥을 짓기 위해 기장은 죽에 물을 퍼 올리고 있고,

텃밭의 채소에는 노란 꽃이 가득하다

몇 문장만으로 이른 아침 대명호에 머물며 요리를 하는 푸의 생생한 장면이 잘 드러납니다. 특히 마지막 두 문장에서는 샘물을 받아 옥수수죽을 끓이고 노란 콜리플라워를 비롯한 채소를 도마 위에 올려 딤섬과 함께 내놓는 장면이 묘사됩니다. 당시 푸송링이 직접 요리를 해서 맛있는 아침을 먹었다는 것을 상상할 수 있습니다.

푸송링이 아침 식사로 야채와 함께 기장 죽을 요리했다는 기록은 산둥성 대부분의 지역에서 일상적인 식습관입니다. 산둥 사람들은 아침에 죽을 먹는 것을 좋아하며 기장 죽, 쌀 죽, 기장과 녹두 죽, 생강과 쌀 죽, 콩즙 죽, 팥 죽, 연잎 죽 등 많은 종류의 죽이 있습니다.

문학 가문

원첸성 지천의 푸씨는 문학이 없습니다. 먼 조상인 푸 루훈, 푸는 도시 승마로 유명한 반 양푸 도로의 총책임자를 역임했지만 둘 다 봉사하지 않았습니다. 이 무덤은 상점촌 근처의 도시 북서부에 있습니다. 라오화바오 웬중은 흔히 '석인족의 여인'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따라서 학계에서 그 인종 구성이 논란을 일으켰으며 "몽골, 여성 생식기, 후이, 한"의 공존은 아직 결정적이지 않습니다. 푸의 족보에 따르면, 푸의 성은 원 시순, 닝, 슌의 성은 "면도칼로 고통 받았다"고 합니다. 싱은 학살당하고 "예비 고아"만 남았습니다. 여섯 살이나 일곱 살 때 그는 조상인 양씨 가문에 숨어 어머니의 이름을 바꿨습니다. 원이 죽은 후 그는 푸를 성으로 삼고 장(즉, 조상)을 이름으로 삼았습니다. 나중에 그는 많은 후손을 낳고 징좡에 살았기 때문에 이름을 푸자좡으로 바꿨습니다. 명나라 완리 시대에 그들의 가족은 실제로 카운티의 8 명의 학생 중 6 명을 차지했습니다. 나중에 케 가문은 차례로 와서 귀족 가문이라고 불렸다. 장푸에서 푸송링까지 11년간 지속된 혈통은 다음과 같습니다:

장즈중-정해전-용샹-시광-지팡-성링-판송링

푸송링의 고조인 시광이 이 가문의 첫 번째 구성원이었습니다. 당시 태어난 네 아들 중 한 명은 교관으로, 세 명은 야오에게서 태어났습니다. 후대의 후손들 중 명나라와 청나라 시대에 군수와 강사를 지낸 학자로는 주련, 공성, 이생, 야오성 등 수십 명이 있습니다. 그의 증조부 지팡 (2 선)은 서둘러 태어 났고, 그의 다섯 아들은 판 판에서 태어 났고, 조상은 죽었고, 다섯 아들은 진을 선택하지 않고, 그의 아버지 판, 단어, 동시, 리를 동반자로 삼았습니다. 그는 숙련 된 노동력이 없었기 때문에 가족이 가난했기 때문에 학업을 포기하고 바다로 갔고 몇 년 동안 수풍이라고 불렀습니다. 평신도는 고전을 잊지 않고 보카 판, 유교를 기대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그의 장남은 일찍 죽었고 40 년이 넘었지만 여전히 자녀가 없습니다 (그는 아들을 입양했습니다). 그는 선행을하고 마을을 돕기 위해 돈을 나눠 주었고 나중에 네 아들을 낳았습니다 (그중 세 명은 학교에 다녔습니다). 그는 평생 "왕에게 충성"하고 전쟁을 소중히 여기며 마을을 방어하고 성벽 건설에 자금을 지원했기 때문에 카운티 기록에서 "암자"로 명명되었습니다.

배움의 영감

명나라 중전 13년 4월 16일 밤, 푸송링은 푸자좡의 옛 집 북쪽 방에서 태어났습니다. 이때 그의 아버지는 꿈을 꾸고 있었는데, 부분적인 튜닉을 입고 가슴에 구리 동전 모양의 동그란 연고를 집안에 꽂고 있었다. 그러나 푸송링은 "병들고 불모의 고타마"로 태어났다.

푸송링은 4형제 중 맏이인 동시의 둘째 아들(동시의 둘째 아들), (리에서 태어난) 두 형제와 동생인 허링의 순위에 따라 (덜 죽은, 상속인 자오싱이 돌아옴), (리에서 태어난) 베일링으로 나뉜다. 가족의 점진적인 쇠퇴로 인해 선생님은 연기 할 수 없으며 네 형제는 아버지로부터 배우고 있습니다. 푸송링은 지적이고 역사를 읽을 수 있는 영재로 태어났으며 특히 아버지의 영향을 많이 받았습니다.

청나라 순제 14년, 65,438 +08세 푸송링은 현향 달리우(현 뤄춘향 도커우촌)의 둘째 딸인 류와 결혼했습니다.

다음날, 새로 결혼 한 푸 송링은 자녀의 첫 시험, 즉 카운티, 지방, 박사 제자를 채우는 길, 이름을 빌린 학생을 채우기 위해 첫 번째 시험을 치렀습니다. 산둥 학자 Shi는 그의 예술성을 "조기 시작", "한 숟가락 더"라고 부르며 칭찬했습니다. 그 비평은 "향 냄새가 나는 공중에 떠 있는 첫 번째 예술, 텍스트에 하나, 풍요롭고 추한 순간, 위의 단어에 노출되어 바람을 움직일만큼 충분합니다. 둘째, 달과 같은 독서, 바람과 같은 펜, 행진의 기쁨을 잃었습니다."

말년에 스머그 푸송링과 그의 절친한 친구 장(, )과 왕은 "커뮤니티에 있어야 한다"는 모임을 결성했습니다. 그들은 모일 때마다 노래를 부르며 시를 읊었고, 그 시를 책으로 엮어 출판했습니다. 좋은 것에서 좋은 점을, 나쁜 것에서 나쁜 점을 취해 문학을 보완하는 것이 목표였습니다.

그 이후 푸송링은 유학을 떠났습니다. 먼저 서쪽의 도시 셴 가문과 셴 런의 아들 인 닝 샤오 다오 셴 티안 샹 (연지 장식)의 "* * * 램프"로 갔고, 강희 시대 3 년 봄의 초대로 동쪽의 도시 리 가문의 "먹과 글을 쓰는"로 갔다. 이 기간 동안 푸송링은 공부에 대한 마음을 바꾸지 않았지만 그의 형제들은 변화를 분석했습니다. 시간을 소중히 여기고 열심히 공부하기 위해 그는 휴일 박물관에 있던 조카 자오(현재 그곳에 있음)의 조언을 받아들이고 동기 부여를 위해 '깨어있는 수안의 일일 교훈 서문'을 썼습니다. 나중에 가족이 분리되어 "벽이없고 작은 나무와 옥수수가없는 세 개의 오래된 집에 살고있는 농장", 특히 연약한 아내와 어린 아들과 당황한 가족, 현상 유지에 직면하여 푸 송링은 자신의 의지에 반하여 리 가족에서 빌리는 것을 그만 두어야했습니다. 강희제 5년, 그는 도시 서쪽의 왕촌으로 가서 수업을 들으며 교사 생활을 시작했습니다. 이것이 그의 주요 무대였다.

유무보영

강희제 9년 가을, 푸송링은 학자이자 장쑤성 보잉현의 치안판관인 손휘(백수)에게 남보잉현 치안판관실의 손님으로 고용되어 공문서 업무를 돕게 되었습니다. 그는 이두현 선옌진(현재의 보산구) 남서쪽 청시에서 라이우 현으로 들어가 이저우를 거쳐 쑤저우 북쪽으로 들어가 황하(청나라 초기에 쑤저우 북쪽에서 바다로 들어가는 강)를 건너 마침내 보잉에 도착했다.

바오잉은 장쑤성 북쪽에 있는 고대 도시로 양저우 시정부에 속해 있습니다. 회하 하류에 위치하고 대운하와 마주하고 있어 주요 수로였기 때문에 관청의 물자가 많이 공급되었고, 연이은 홍수로 인해 땅과 마을이 침수되어 백성들이 굶주리고 난민이 되는 등 큰 피해를 입었습니다. 손휘는 강희제 8년 이래로 이 재난의 도시에 머물고 있었으며 어려운 상황에 처해 있었습니다. 푸송링의 도착은 그에게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이듬해 봄, 손회는 가오유현으로 옮겨졌습니다.

송푸는 쑨후이를 이끌고 90여 권의 책과 박람회 등의 초안을 작성했습니다. 그 중 대부분은 출세하기 어려운 주와 현 관리들의 고충과 재난 지역의 비참함, 백성들의 곤경을 반영한 것으로, 손회는 어느 정도 정치적 담론을 형성할 수 있었습니다.

남방 여행 중 길가의 아름다운 풍경과 장쑤성 북부의 수상 마을은 푸송링의 문학 창작에 대한 열정에 영감을 주었습니다. 그는 직업의 위험, 사회의 암울함, 재난 피해자들의 비참함을 목격하며 문학 창작에 더 깊고 넓은 삶의 경험을 제공했습니다.

그러나 학자가 되겠다는 그의 꿈은 결국 실현되기 어려웠습니다. 그는 사직을 결심하고 강희제 10년 초가을에 북으로 돌아갔다.

8년간의 곤경

푸송링이 남방 여행에서 돌아온 후 7~8년은 그의 인생에서 가장 힘든 시기였다. 그는 자신의 총명함으로 황실 시험에 합격하고 큰 업적을 이룰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했지만, 기대했던 대로 일이 풀리지 않아 깊은 좌절감에 빠졌습니다. 그의 시에는 '누가 천하의 가난한 자를 도울 수 있겠는가', '원시종의 긴 여정을 마치고 울면서', '누가 용머리에서 가난한 참새와 혼자 놀 수 있겠는가' 등의 시가 있습니다. 야망에 비해 보상을 받지 못하고 세상으로부터 이해받지 못하는 아픔을 표현하고, 세상의 평범함을 경멸하고 재능이 전혀 없는 양슝과 자신을 비교하는 그의 숭고한 마음을 드러낸다.

이 기간 동안 그는 지천 문인들의 지도자와 함께 여행하면서 동쪽으로는 라오산, 남쪽으로는 타이타이까지 치루의 풍경을 둘러보았습니다. 그러나 그는 취안펑향의 왕씨 가문과 같은 귀족들의 집에 계좌를 개설하여 생계를 이어갔습니다.

황실 시험에는 희망이 없었고, 청운의 야망을 이루기도 어려웠습니다. 그러나 잦은 재난과 굶주린 사람들을 먹일 식량이 부족했습니다. 무거운 짐을 짊어진 중년 남성 푸송링은 가파른 인생의 비탈길을 힘겹게 올라갑니다.

그녀 장시 가게

콩시 18년, "당황한" 푸송링은 가게 서쪽, 도시 서쪽에 있는 Bi 가족이 고용하기 쉬워야 합니다. Bi는 "권위있는 가족"의 제품의 Zichuan 4 세대입니다. 파빌리온 동쪽 Bi (자이 지) 명나라 중전 시대의 가정부 인 Bi (파이 양)의 아버지. 비지는 강남통주(江南通州)로 알려진 인물로, 강희제 2년에 산을 돌아다니며 시와 술을 즐기며 방종에 빠져 지냈습니다. 그는 왕시전 및 다른 많은 명문가들과 많은 교류와 결혼을 했으며, 부관으로 임명되었을 때 매듭을 짓는 데도 관여했습니다. 비씨 가문은 부유하고 강력한 가문으로 1등 가문입니다. 상수 저택 외에도 초란관, 이전각, 판샤오탕, 만장 등이 있습니다. 그 후, 인시 정원 10 에이커의 광장, 정자, 대나무와 돌 꽃과 나무, 쾌적한 풍경.

푸송링은 가비 교수의 여덟 제자 중 한 명입니다. 그는 또한 많은 연예 작가로 달빛을 비추고 술자리에 참석하여 깊은 신뢰를 받았습니다. 그는 30년 동안 남녀노소 고용주들과 조화롭게 살면서 공부하고 시험을 치르고 책을 쓸 수 있는 안정적인 생활 환경을 조성했습니다.

푸송링은 랴오자이쯔이 외에도 수많은 시, 희곡, 민요, 농업과 의학에 관한 작품을 남겼습니다. 선집 13권, 400여 편, 시 6권, 1,000여 편, 말 1권, 100탄 이상, 희곡 3편(행상인의 아홉 차례, 중매의 생일, 큰 소동), 민요 14종(벽 이야기, 고대, 동정 노래, 노래, 재난, 거문고 음악, 펑라이 연회, 준차 선생, 가난한 사람의 말, 추한 준바, 빠른 노래, 시기 주문, 행운의 요정, 구름 노래의 보완 선), 농업 및 뽕 경전, 농업 및 뽕 경전 등이 있습니다. 인문편 7급 본문에는 '늑대'와 '산시'도 있습니다.

푸송링의 좌우명: 뜻이 있는 곳에 길이 있고, 주전자를 깨고 배를 가라앉히고, 102명의 진관이 마침내 초나라로 돌아간다. 열심히 일하는 사람은 하늘이 보답하고 용기를 맛본다. 삼천 개의 주전자가 오를 삼킬 수 있습니다. 이에 대해 곽모루는 "귀신과 귀신을 쓰는 것은 우월하여 탐욕과 음모를 나무에 찔러 넣는다."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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