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대 서방 국가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시인, 연극가, 평론가, 노벨문학상 수상자. 1888 년 9 월 26 일 미국 미주리 주에서 태어났습니다. 할아버지는 워싱턴 대학의 설립자이고, 아버지는 부상이며, 어머니는 유명한 뉴잉글랜드 가정에서 왔습니다. 엘리엇의 재능, 근면, 시에 대한 사랑은 모두 그의 어머니의 영향을 많이 받았다. 그는 이렇게 교양 있는 가정에서 어린 시절을 보냈다. 그는 하버드, 파리, 옥스포드 대학에서 철학을 전공한 적이 있다. 그는 흥미가 넓다. 철학 외에도 그는 프랑스어, 독일어, 라틴어, 그리스어, 중세사, 비교문학, 동양철학, 종교를 배웠다. 그는 브래들리 연구에 힘쓰고 있으며, 박사 논문은' 경험과 지식의 목적: 브래들리의 철학' 이다. 브래들리의 철학 사상은 엘리엇의 시 창작에 깊은 영향을 미쳤다. 19 14 엘리엇은 유명한 폰드를 만나 그의 영향과 도움으로 시가 창작에 뛰어들기 시작했다. 엘리엇은 중학교 교사와 은행원으로 일했고, 1925 년 파비안과 고웰 출판사 (나중에 파비안과 파비안 출판사) 에 입사했다. 1927 년 영국 시민이 되어 영국 국교에 입사했고 1948 년 노벨 문학상을 받았고 10 월 4 일 런던에서 사망했다. 엘리엇은 자신이 종교적으로 성공회 신자, 정치적으로는 보황파, 문학적으로는 고전주의자라고 주장했다. 시 창작에서 그는 야곱빈 시대 현학파 시인, 프랑스 상징주의 시인, 극작가의 영향을 많이 받았다. 엘리엇의 시가 작품 수는 많지 않지만, 현대 문단에서는 시단이 논란의 여지 없이 이정표가 되어 한 세대의 시풍을 창조했다. 그의 시는 "엄격한 책임감과 풍격의 자율성을 지녔고, 모든 서정적인 노조를 버리고, 실질적 것에 완전히 집중했다. 이런 것들은 심각하고 강인하며 단순하지만, 기적과 계시에서 오는 영원한 공간의 빛을 수시로 비추고 있다" 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지혜명언). "
19 15 년 프루버 로크' 발라드' 에서 1922 년' 황무지' 출판까지 이 시기는 그가 창작한 첫 단계였다. 엘리엇은 서구 세계가 위기와 부패로 가득 차 있는 것을 보았고, 서구 사회에 사는 사람들은 몸과 영혼의 워커일 뿐이다. 프루버 록의' 발라드',' 늙은이' 등의 작품도 제 1 차 세계대전 전후의 지식인들의 처지를 반영한다. 그들은 서구 세계가 사라지고, 현대 문명이 고갈되고 있다고 생각하지만, 더럽고 사악하고 어쩔 수 없이 외면할 수밖에 없다. 로크발라드',' 귀부인 초상화',' 우는 소녀',' 소녀 헬렌' 과 같은 초기 작품들이' 로크 등' 에 수록됐다.
1922 년부터 1925 년까지 출판된' 빈 사람' 은 엘리엇이 창작한 두 번째 단계다. 황무지' 는 20 세기의 가장 걸출한 시로, 전후 서구 세계 전체 세대의 환멸과 절망, 그리고 옛 문명과 전통적 가치관의 쇠퇴를 반영한다. 그 성과는 혼란과 쇠퇴 속에서 현대 사회의 황무지 같은' 시대정신' 을 포착한 것이다. 시인은 전고와 신화 전설을 대량으로 운용하고, 때로는 사실적이고, 때로는 신화적이며, 각종 이미지가 서로 얽혀 신비롭고 완전한 그림을 형성하며 상징적인 의미를 지닌다. 빈 사람' 에서 모든 것에 대한 묘사는 무의미하고, 황무지의 사람들은 모두 빈 사람이 되었다. 이 시는 시인의 정신 여정에서 생기가 없는 중심을 대표한다.
회색 수요일 (1930) 부터 사중주 (1942) 까지 시인 창작의 세 번째 단계입니다. 회색 수요일' 은 종교로 개종하는 길에서의 고난과 이데올로기 투쟁을 묘사한다. 다른 종교 작품으로는' 삼성여행' (1927),' 시몬의 노래' (1928) 가 있다. 이 사중주는 시인의 일생 창작의 절정이다. 시 전체가 네 부분으로 나뉘어 시간, 역사, 개종 등의 주제에 대한 깊은 사고이며, 시인의 작품 음악미에 대한 흥미를 충분히 반영하고 있다. 시인이 종교로 개종한 또 다른 결과는' 바위' (1934),' 대성당 살인사건' (1935),' 가족 재회' (/Kloc) 등 몇 편의 시극을 창작한 것이다 주요 테마는 자연과 초자연적으로 구성된 세상에서 정신적인 평온을 추구하는 것이다. 시인은 종교가 해체된 서방 사회를 부활시킬 수 있고, 사람들은 신비한 세상에서 정신적인 기탁을 찾을 수 있다고 생각한다.
엘리엇은 유명한 문학 평론가이다. 1922 부터 1939 까지 이기주의자, 타임문학 잡지, 표준 등 잡지에서 편집인으로 19 세기와 비슷해졌다 그는 학식이 해박하고, 비교 분석이 객관적이고, 경전을 잘 인용하여 그의 판단과 평가를 더욱 힘있게 한다. 주요 산문집은' 성림' (1920),' 논문선' (1932),' 시와 비평의 역할' (1932) 이다 엘리엇은 자각적으로 실천한 시인이다. 그는 자신의 문학 이론을 가지고 있는데, 그의 시는 그 시학 이론의 구체적인 구현이다. 그는 내면의 독백을 잘 이용하여 의식적이고 무의식적인 사상을 시에 적는다. 감성적인 추상적인 사상, 생동감 있는 이미지로 그것들을 형상화하다. 전고의 운용은 그의 시의 또 다른 큰 특색으로, 고금의 대비를 함축적으로 암시하고, 깊이 생각하게 하며, 동시에 작품의 용량을 증가시켰다. 엘리엇의 작품은 이해하기 어렵고, 때로는 난해하기도 한다. 이와 관련하여 시인은 우리 문명이 복잡하고 다양하며 시인은 함축적이고 간접적으로 자신의 뜻을 표현해야 한다고 설명했다. 시인이 난삽하고 능숙한 작문 형식이 이해되면 깊은 영향을 미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