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한로, 사람들이 울다. 양첩, 철옷이 젖었다 3. 조조의 칠출사, 평화 뉴스를 비웃다. 마지막 마음은 철처럼 불쌍하고 아름답다. (눈주 4) 좋은 이야기, 고대부터 현재까지의 전설을 남기는 것이 진정한 영국이다. < P > 주 1: 조씨가 공손찬에 붙어서 유비에 가입하는 것을 말한다.
주 2: 에 따르면 황충, 조신이 강하고, 노예다. 그들은 탱의 추종자입니까? < P > 주 3: 구름에 따라 진영에 들어갈 때 문이 점점 커질수록 점점 사라진다. 조준이는 구름 속에 매복이 있다고 의심하여 그를 데리고 갔다. 구름, 천둥, 드럼이 천둥을 치고 있지만, 그들은 조준을 석궁으로 쏘았다. 조준이 놀라서 그는 자신을 부끄러워했다. 무수한 사람들이 한수로 죽었다. 고 명단 어른은 어제의 전투를 바라보며 자룡이 용기가 넘친다고 말했다. 그래서 군대에서' 후위 장군' 이라고 불린다. < P > 주 4: 에 따르면: 운평강남에서 계양 현 대조범. 범수과부의 형수는 국색 천향을 불렀다. 범상 구름을 맞추고 싶다. 구름이 말했다: 나는 같은 종인데, 동생은 여전히 동생이다. 받아들이지 않을 거예요.
참고 사항:
1. 공격적: 공격적. 그것은 격동적이다. 반사? 조상전' 사마이씨는 "이 장군은 목숨을 잃는다 ... 세태가 서늘하여 인심이 흉흉하다. 하지만 폐하께서 오래 안주하실 수는 없습니다! " 신당서? 157? "루직전": "사람의 마음은 놀라고, 뜻은 반드시 이루어진다." "
2. 흰 가운 은창: 가운. 창, 고대 병기의 이름. 창을 결합하면 횡설수설할 수 있다. 전설에 의하면 조운신은 흰 두루마기를 걸치고, 몸은 은갑을 걸치고, 손에 은창을 들고 싸우는데, 유독 역사에는 실려 있지 않다.
3. 장한로, 사람들이 울다. 양 이순신, 철 옷 젖은: "삼국? 클릭합니다 유씨: "선주가 당양장한칸에서 조공에게 쫓기고, 아내를 버리고 남쪽으로 도망쳤다. 그는 약한 아이, 즉 선주이며, 간부인, 즉 선주모를 보호하고 있다. "
4. 조영의 7 가지 결말:' 삼국연의' 는 얼버무리는 소설이다. 조운 장한파는 아두, 간, 메이 부인을 용감하게 구했다.
리뷰:
도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시입니다. 작가는 고대인 (조운) 과 전설적인 인생 이야기를 중점적으로 작품에서 역사와 전설을 결합하여 시 전체에 강한 인문적 색채를 띠게 했다. 조운, 전설의 오호대장 중 한 명은 삼국지가 기록이 부족하기 때문에 뚜렷한 특색이 부족하다. 작가는 글쓰기에서 민간 전설과 결합하여 인물의 이미지를 더욱 풍만하고 인간적으로 만들었다. < P > 마지막 영화에서 감정은 현장에서 시작됐다. 당시 사회격동은' 세계를 위협하고 있다' 며 그 순간 탄생한 영웅인 조운을 회상했다. 행간에서 조운은 특별한 영화 효과,' 번개' 처럼 현대적인 분위기의 영화 편집 효과다. 우리는 일반적으로 일부 영화에서 이 상황을 볼 수 있고, 한 장면에서 다음 장면으로 전환하는 것을 볼 수 있다. 인물의 외모의 특수성과 환경요구를 표현하기 위해 번개가 치고 인물이 나타났다. 그래서' 번개' 방식은 조운의 전통적인 이미지, 즉' 백포은창' 에 더 잘 맞는다. 물론, 이곳의 표기법은 낭만적이고 전통적인 느낌이 든다. 그러나 역사에는 그에 상응하는 기록이 없다. 그래서 이 곳은 저자가 의식적으로 화점정필로 볼 수 있고, 인물의 정신과 역사적 특징을 부각시키는 데 쓰이는 것으로 볼 수 있어 과장할 수 있다. 역사상 조운은 용맹하고, 지혜가 많고, 충성스러웠기 때문에 역대 소설가들에 의해 렌더링되어' 삼국연의' 중 오호장군 조운의 빛나는 이미지를 이루었다. 사실 조운은 유비보다 훨씬 크다. 그래서 조운의 충절로' 천리 행천리, 시할아버지와 함께, 여유계획' 이라는 말로 뚜렷한 특색을 퍼뜨렸다. 이 말은 역사적 사실로 인물의 충절을 분명하게 설명했다. 글이 약간 감동적이기는 하지만, 역사적 사실을 아는 친구들은 그 당시의 상황이 매우 감동적이었다는 것을 분명히 알 수 있다. 원래 공손찬 (gongsun Zan) 에서, 찬 (Zan) 은 그를 위해 말을 타고, 원 샤오 (yuan Shao) 를 거절하도록 밭을 보냈다. 운별전은 말했다: 운길이 8 피트, 위풍당당하고, 우리 군의 자세를 위해 관졸을 따라 공손찬을 따를 것이다. 원소조 () 가 창주 () 를 목축할 때, 군심은 창주 () 백성의 순종에 대한 걱정으로, 선운 () 이 그에게 왔다. 그는 운에게 냉소했다. "구이저우 사람들은 모두 원씨라고 한다. 왜 혼자 마음 속으로 돌아갈 수 있을까? " 구름은 말했다: "세상은 어리 석다, 나는 그것이 누구인지 모른다. 인민은 이미 군으로 전락했고 사직의 의안은 인정을 중시하고, 원장군을 방치해서는 안 된다. " 그리고 차오 십자군. 그때의 조상도 순종했고, 구름을 받아들일 때마다 구름은 점점 깊어졌다. 구름은 그의 형을 애도하며 잠시 작별 인사를 했다. 고 주인은 그가 반항하지 않았다는 것을 알고 그의 손을 잡고 작별 인사를 했다. 구름은 말했다: "나는 결코 나의 미덕을 배반하지 않을 것이다. 클릭합니다 후자의 문장 "나는 열정으로 가득 차서, 완전히 감히 차를 몰고 북쪽으로 갔다." " 조운의 용맹하고 빛나는 일생에 대한 평가. 어떤 "덩굴" 이 있습니까? 관영은 관영을 의미하고, 텐은 후영을 가리킨다. 하후영은 일찍이 유방에게 차를 몰았고, 유방은 패전하자마자 아이를 차 밖으로 내던지고 도망갔다. 하후영은 항상 유방이 던진 아이를 주워 차로 돌아갔다. 물을 채운 후, 좋은 결말이 생겼다. 조운은 하후라고 할 수 있다. 조운본은 펜무 장군 공손찬 () 에 속하며, 공손찬은 또 다른 사마유비 () 를 파견하여 자신의 사부와 창주 목원소 () 와 청주 () 를 다투게 하였다. 조운은 이때 유비에게 배정되었고 유비는 주승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유비, 유비, 유비, 유비, 유비) 나중에, 자오 윤 은 점차 유비, 무거운 임무, 여러 원정, 많은 전력 을 중시했다. 그는 촉한의 유일한 12 명의 사후 대신들 중 한 명이다. ("반성?" 슈슈? 조운천: "제가 첫 스승이 되었을 때 법만 옳았어요. 그가 없을 때 제갈량의 공적은 누구도 따라올 수 없었고, 장완과 페이우의 네덜란드에서의 분량도 눈에 띈다. 첸 ruoyang 매우 애완 동물, 또한 특별상을 수여했다. 하후패가 먼 곳에서 돌아왔기 때문에 그는 보답을 받았다. 그래서 관우, 장비, 마초, 방통, 황충, 첸나이, 죽음을 추구하는 것을 자랑스럽게 여긴다. " ) 마지막 문장은 풍경과 감정을 주선으로 하고, 조운의 용맹한 기세로 마지막 영화가 해석해야 할 주제를 표현하며, 용맹하고 힘이 있다. \ "그 당시 큰 계정 압력 붉은 깃발, 활 불안 을 기억한다. 작가는 고도로 개괄적인 필조로 전시 장면 속 인물의 뚜렷한 기세를 묘사하고 사서의 기록을 생생하게 묘사해 인물의 이미지를 마지막 영화의 끝에서 더욱 점프하게 했다.
다음 편의 작가는 분명히 완곡한 어조로 인물의 인간성을 표현하고 싶어 한다. \ "장한로, 사람들은 울고; 양이 () 일 때, 철복은 모두 젖어 웃으며 이 예들은 인물 생활의 일부를 대표한다. 줄거리의 특수성 때문에 그들은 독자들에게 더 친숙한데, 이것은 글쓰기에서 명확한 의의를 가지고 있다. 마지막 문장은 "웃음 카오 잉 7 아웃, 핑안 뉴스" 입니다. 여기서 작가는 민간 로맨스 소설의 과장된 서사를 분명히 사용했다. 사실, 사서에는 조운이 장한파에서 조영에 입성한 횟수에 대한 기록이 없다. 사서의 묘사는 더욱 신중하다. 실제 상황에 따르면 많은 정예 병사들의 포위 공격에 직면하여 조운은 안전하게 탈출할 수 없었다. 이런 도피는 신중해야 한다. "결국 내 마음은 철과 같고 불쌍하다." Zhao Yun 이 비교적 사적인 부분, 결혼에 대한 태도, 형제애에 대한 태도가 매우 분명하고 완곡 어법이며 독자가 생각하기 쉽다는 것을 설명하십시오. 다음 편은 "좋은 이야기를 하나 남기고, 고대부터 지금까지의 전설은 정말 영국의 것이다." 시 전체의 감정에 대한 승화로, 여지를 반으로 남겨두고, 느긋하게 이 단어를 도입할 수 있는 잠재적인 의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감정명언) 이 단어는 역사에 대한 묘사일 뿐만 아니라 역사에 대한 더욱 혈육적인 농축이다. 우리가 주목하게 된 고대와 현대인의 사유는 간극이 적고, 한 가지 더 큰 인간미가 더해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역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역사명언) < P > 전체 글자를 보면 작가의 상습적인 분위기가 있지만 열정과 스타일이 부족하지 않아 작가가 전반적으로 잘 표현하는 그런 느낌과 방법으로 해석하기 쉽고, 우리는 책을 읽을 때 작가의 글쓰기 스타일에 따라 여러 가지 차이를 구분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독서명언) 이 단어의 두드러진 풍격 중 하나는 역사와 전설의 결합이다. 이런 스타일의 역사 전승은 향수사를 대중의 취향으로 만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