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 제 유수형: 자비롭고 선량하며 약자를 사랑하고 공익활동에 열심이며 지속적인 사업심을 가지고 주변 친구들과 사이가 좋으며 공익사업에 참여하는 것에 대해 진지하게 책임을 지고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그는 여기저기 그림 그리기를 좋아하는 가난한 가정 학생들을 모집하여 무료 수업뿐만 아니라 모든 학용품을 무료로 제공했다.
-응? 장수하는 그림을 보면 화가의 평온한 마음과 그가 그림 상대를 다루는 간단한 미학을 느낄 수 있다. 그의 필묵을 통해, 우리 주변의 눈을 멀게 하고 익숙한 곤충, 물고기, 꽃과 새 등의 풍경이 갑자기 생생해 보이며 주관적인 사상과 감정을 부여받았다. 갑자기 객관 풍경이 시청자들에게 무한한 경지와 상념을 선사하게 했다. 많은 사람들이 그의 필치가 깊은 뜻을 숨기고, 문채가 휘날리는 것을 칭찬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응? 장수하는 그림은 종종 가짜 산, 화과, 종이접기 등 전통적인 꽃새 그림 요소로 장면을 구성하지만, 마치 이미 지나간 것처럼 이상한 느낌을 준다. 다시는 오지 않았다. 화가는 뼈가 없는 공필 기법으로 물체를 빚고 이미지를 표현하는데, 마치 꿀벌이 둥지를 짓는 것과 같다. 그러나, 그것이 반복적으로 바르고 마찰될 때, 흐릿한 에너지가 그림 속의 현실을 해체하고, 짙은 먹물이 구름을 가득 채우고, 짙은 색채가 수면에 반사되고, 공허한 배경이 점점 멀어지고 있다. 원래 이것은 사물의 이미지가 아니라 시간과 공간 자체의 이미지였다. 그것은 역사를 초월하지만 자연의 눈을 생각나게 한다.
내가 장수를 만나기 전에, 나는 단지 가짜 화가일 뿐, 기본적으로 회화 기교를 이해하지 못했다. 그의 화실에서 그는 서비홍, 제백석, 오창석, 장대천 등 국화의 대가들을 점차 알게 되었다. 어제 화실에서 우리는 또 예술에 조예가 높은 화가 송휘종에 대해 이야기했다. 그는 잘못된 황제를 했기 때문에 시대에 지체되었다. 송휘종의 그림에 대한 사랑은 매우 진실하다. 그는 황권을 이용하여 그림을 추진하여 송대 회화 예술이 전무후무한 발전을 이루게 했다. 그는 또한 스스로 서예 서체를 만들어 후세 사람들에게' 마른 김체' 라고 불렸다. 그는 화조를 그리는 것을 매우 좋아해서 자신의' 원체' 를 형성했다. 그는 고대에 보기 드문 예술 황제였다.
-응? 송휘종은 궁정 그림을 발전시켜 왕 히맹, 장택단, 당력 등 걸출한 화가들을 양성했다. 그는' 선화박수',' 선화화보',' 선화보구도' 등의 책을 정리했다. 그것은 예술사 연구에서 진귀한 사서이며, 지금까지도 여전히 매우 중요한 참고가치가 있다.
-응? 송휘종과 조제 역시 그림을 잘 그릴 뿐만 아니라 서예 방면에도 조예가 높다. 조제 서예는 황정견 (), 설요 (), 추 () 양량 () 을 공부하는 기초 위에서 독특한' 박금체 ()' 를 만들어 내는데, 상당히 얇고 매끄럽고, 한편으로는 난죽처럼, 그의 공획과 서로 잘 어울린다. 수건의 글리프 구조를 보면 송휘종이 황정견의 영향을 많이 받는다는 것을 알 수 있다. 황정견의 서예 획은 호방하고, 큰 획과 긴 획으로 그의 쿵푸를 전시한다. 그의 가로그림은 들쭉날쭉하여 세로그림이 비뚤하다. 각 글자의 각 부분은 종종 양호하거나 상응하는 비뚤어진 모양으로 서로 조화를 이루는데, 이는 그의 선배들의 납작하고 판에 박힌 구조와는 반대로 그의 글자를 독특하고 아름답게 보이게 한다. 황정견의 책을 읽은 후 송휘종은 감탄했다. "황서는 도를 받드는 사람처럼 전차를 높이 타고 말, 횡집게를 타고 모든 일이 뜻대로 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박금서는 그 책의 금, 부귀, 의를 가리키며, 또한 그 힘을 자랑한다. 조제에는 전해 내려오는 서예 작품이 많다. 각종 서예 작품 (예: 해서체, 흥, 조 등) 은 후세에 남아 있고, 필법은 창의적이고 개성이 뚜렷하다. 그중' 방충시' 필법은 날카롭고 격조가 고아하여 박금서의 대표작이다. 그러나 송휘종의 서예에도 부드럽고 경박한 단점이 있는데, 이는 시대와 그 자신의 예술적 수양에 의한 것일 수 있다. 그러나 그 날씬한 금체의 독특한 예술적 개성은 후세에 의해 모방되었다. 거대한 서예 유파를 창설한 것이 아니다.
-응? 혜종은 예술을 좋아하여 재임 당시 화가의 지위를 중국 역사상 가장 높은 위치로 끌어올려 한림서화원, 즉 당시의 궁중화원을 설립했다. 그림을 과거 승진을 위한 시험 방식으로 시를 주제로 매년 많은 새로운 창작 이야기를 불러일으킨다. 이것들은 모두 중국화의 경지 발전을 크게 자극했다. 선화화보' 는 그가 소장하고 있는 2786 폭의 화조화화를 기록하며 총 수집량의 44% 를 차지한다. 선호도의 깊이를 볼 수 있습니다. "그림 따르기" 에 따르면 조페이는 "운장학도" 를 쓴 적이 있다. 조제 예술적 업적에 대해 평론가들은 항상 그의 화조화가 가장 높다고 생각한다. 조제 예술의 독창성과 후세에 미치는 영향은 주로 그의 화조화에 반영된다. 이는 조제' 1 인 천하' 가 조제' 1 인 천하' 를 먼저 걸고, 사물과 이미지 배치의 독특함을 나타내는 세 가지 측면을 보여준다. 상업 위치는 화가의 주요 요구 사항이기 때문에 제재의 복잡성과 단순함 때문에 화면을 정리하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다. 모두가 배울 수있는 일반적인 방법이 있습니다. 또 특별한 방법이 있어 작가의 독창적이고 교묘한 안배가 필요하다. 조제 화조화의 구도는 때때로 매우 교묘하다. 이에 따라 유, 이, 말, 하 등이 남송산수화 구도의 변화를 열었다. 둘째, 현실적인 기법의 독창성. 중국 미술사를 연구하는 외국 전문가는 조제 화조화화의 현실주의 수법을' 판타지 현실주의' 라고 불렀다. 왜냐하면' 신기한 유혹' 을 주기 때문이다. 북송화론이 신운을 중시하는 현상은 드물지 않지만, 조제 시대에는 형신에 대한 엄격한 요구가 있었다. \ "매력적인 보이지 않는, 품질은 텍스트보다 낫다; 모양이 있고 매력이 없다면, 화려하고 진실하지 않다. 클릭합니다 。 모양은 사물과 비슷하고 신은 하늘과 비슷하다. 이상적인 상태는 모양에서 신까지 이다. 생동감 있는 스케치란 정확한 스타일뿐만 아니라 활발한 정신도 있어야 한다. 창작 실천에서, 조제 () 는 줄곧 겉치레를 하려고 노력해 왔다. 전설에 의하면 조제 생칠로 그린 깃털화룡점정이 콩에 숨어 종이보다 더 높아 그만둘 수 없다고 한다. 이것은 조형적으로 신기한 기술 시도이다. 셋째, 시와 서화의 결합의 독특성. 조제 그림, 특히 꽃과 새 그림은 종종 어시, 간판, 도장이 있다. 시는 일반적으로' 연꽃 금계도' 축과 같이 정공부화도에 속하는 그림에 쓰여져 있는데, 왼쪽 아래 구석에는 추국화 한 무더기, 부용 한 송이, 금닭이 가지꽃과 새에 기대고 있다. 오른쪽 위 구석에 흩날리는 나비를 돌아보고, 금꿩의 눈빛을 따라 오른쪽 공백의 시구를 향해 "가을에는 서리가 가득하고, 나는 금꿩을 붙인다" 고 말했다. 오덕은 모두 알고 있는데, 편안함은 어색함보다 낫다. " 화면 전체가 질서 정연하게 펼쳐지고, 시는 그림을 미완성으로 만들고, 그림은 시로 인해 더욱 온전하다. 사실, 이 시의 제목은 이미 교묘하게 화면 구도의 일부가 되었으며, 그 속에서 조제 회화의 융합 방면에 대한 대담한 시도와 뚜렷한 성과를 알 수 있다. 그림에 그려진 글씨와 서명은 일반적으로 그의 독특한' 날씬한 김체', 예쁜 글씨체, 예쁜 그림이 어우러져 정취를 자아낸다. 즉, "황제 Huizong 천국 신성, 그 예술 슈퍼 하나님" ("그림"), 시와 그림 모두 특정 예술적 높이에 도달, 특히 그림, 풍경 꽃과 새 캐릭터, 모든 "모양, 캐주얼, 펜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모든 완전히 생리화 될 수 있습니다." 。 혜종조지는 역사상 유일하게 뛰어난 예술적 수양과 회화 능력을 갖춘 황제이자 진정한 화가라고 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응? 그림에 관한 두 가지 이야기가 있다:' 꽃 위를 걸으면 말굽향이 돌아온다'. 어느 날, 조제춘이 돌아오자 풍야가 짙어 어가든에서' 꽃을 밟고 말굽향으로 돌아오다' 라는 주제로 색다른 그림 시험을 치렀다. 여기서' 꽃',' 귀화',' 말굽 소리' 는 모두 잘 표현되지만,' 향' 은 무형의 것으로 그림으로 표현하기 어렵다. 많은 화가들이 단청 교묘한 손놀림이라는 명성을 가지고 있지만, 그들은 모두 서로 쳐다보며 글씨를 쓸 줄 모른다. 어떤 그림은 한 송이의 꽃을 들고 봄나들이를 다녀온 기수를 보여준다. 어떤 말굽에는 아직 꽃잎 몇 개가 남아 있지만,' 향' 은 보이지 않는다. 오직 한 젊은 화가만이 영리하고 손재주가 있어 글쓰기를 즐긴다. 그림의 구상은 독특하다. 나비 몇 마리가 달리는 말굽 주위를 날고 있으며, 말굽이 꽃을 밟으며 돌아오는 것을 생생하게 보여준다. 송휘종은 몸을 숙여 보고 박수를 치며 칭찬했다. "정말 멋져요! 멋지다! 멋지다! " 이어 "이 그림의 아름다움은 구상이 묘하고 의경이 깊다는 데 있다" 고 논평했다. 보이지 않는 꽃은 종이에' 향' 이고, 유형적이며, 사람을 향기롭게 한다! " 모든 화가들이 이것을 들었을 때, 그들은 모두 부끄러움을 느꼈다.
-응? 조페이는' 심산고사' 라는 제목으로 화원의 학생을 시험했다. 첫 번째 학생은 사원 전체와 주변 산을 그렸다. 두 번째 학생은 고묘의 한 귀퉁이를 그렸는데, 배경은 군산과 무성한 숲이다. 세 번째 학생은 오래된 절을 그리지 않고 깊은 산속의 어두운 골짜기에 있는 석판길만 그렸다. 결국 스님 한 명이 개울가에서 물을 길어 나무가 비치고 있다. 절이 어디에 있는지 알고 싶습니다. 깊은 산속에 숨어 있는 고찰은' 숨겨진' 글자에 글을 써서' 끝없는 그림, 끝없는 의미' 를 주는 예술적 즐거움을 뜻한다. "숨김에 능한 사람은 처음엔 나타나지 않고, 얼굴을 잘 드러내는 사람은 처음엔 나타나지 않는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그림은 자연스럽고 교묘하며 시적으로 숨기는 것을 중시한다.
-응? 송휘종에 대해 이야기한 후, 우리는 또 한 세대의 유명한 항전 명장 장자충의 애국적 정서와 영웅의 쾌거를 이야기했다. 동서고금의 중외 기법을 융합한 서비홍 스님은 뛰어난 예술적 기교와 광범위한 예술적 수양을 보여 주었다. 그는 옛날부터 현재 사용, 서양을 중용한 전범이며, 중국 미술사에서 큰 역할을 하여 스케치, 유화, 국화에 능하다. 그는 서양 예술 기교를 중국화에 융합하여 참신하고 독특한 풍격을 창조했다. 그의 스케치와 유화는 모두 중국화의 정취를 스며들었다. 그의 창작 제재는 광범하여 산수, 꽃과 새, 동물, 인물, 역사, 신화 등이 모두 생동감과 생동감이 있다. 그의 유화' 전횡오백사',' 후는 나를 위해 애통해한다',' 국화',' 구방고',' 공우일산' 등의 명작들은 노동자에 대한 애국적 정서와 동정으로 가득 차 있으며, 국민의 불요불굴의 의지와 불굴의 정신을 표현하며 민족의 위기에 대한 불안과 광명 해방에 대한 동경을 표현했다. 그가 자주 그린 달리는 말, 사자, 아침닭은 사람들에게 활력과 힘을 주어 흥미진진한 긍정적인 정신을 보였다. 특히 그의' 벤 마투' 는 세계적으로 명성을 떨쳐 현대 중국화의 상징이자 상징이 되었다. 서비홍은 오랫동안 예술 교육에 힘썼다. 그는 예술계의 많은 유명 인사들을 발견하고 연합했다. 그가 양성한 학생들 중 많은 사람들이 이미 유명한 예술가이자 중국 예술계의 중견력이 되었다. 중국 미술팀 건설과 중국 미술사업 발전에 대한 그의 걸출한 공헌은 비길 데 없이 큰 영향을 미쳤다.
-응? 또한 개인이' 천지에 입각하고, 생명을 바탕으로 국민을 위해, 전사에 입각하여 잊지 않고, 만세태평에 입각하다' 는 몇 글자에 대한 이해와 견해를 이야기하고, 뿌리를 찾아 교류를 진행했다.
1, "마음은 천지다", "천지는 무심하다, 생물은 마음이 된다" 고 말했다. 그는 "하늘과 땅은 의도하지 않게 형성되었다" 고 말했다 천지는 무심코, 사람은 마음이 있다. 인심은 인자하고 남을 도울 수 있는 인자한 사람의 마음이고, 대공의 현자의 마음이다. 사실 자비는 차마 사람의 마음을 참을 수 없는 것이다. 즉 공자가 말한' 자기가 원하지 않는 것은 남에게 행하지 마라' 는 것이 바로 인심의 출발점이다. 이런 식으로, Ma Yifu 씨는 다음과 같이 요약했습니다. "학자의 일은 지식으로 인정을 구해서는 안 되고, 선하고 무정하게 해서는 안 되며, 천지의 마음이어야 한다. ""
2.' 국민을 위해 생계를 꾸려라' 는 맹자의' 생계' 사상에서 직접 유래했다. 맹자' 에는' 재능을 다한 자는 그 성을 안다' 는 말이 있다. 그 성을 알면 그 하늘을 알 수 있다. 자신의 마음을 지키고 자신의 본성을 도야한다면 일을 하는 것은 자연스러운 것이다. 나는 장수할 것이고, 나는 수양성이 있어서, 나는 매우 확고하다. " 슬림함을 통해 결국 이런 상태에 도달할 수 있다면 한 사람의 수명이 길어도 자신의 성적 완전성을 유지할 수 있다면 이 개인은 안정되었다고 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건강명언) 장재가 표기한' 국민을 위한 생명' 은 사실' 국민을 위한 생명, 내 동포의 생명' 이며, 그 생명은 가르치는 데 있다.' 이를 고치는 것은 가르치는 것' 이다.
3.' 전일은 잊지 않는다' 는 이유로' 성성' 을 가는 자는 공맹을 대표하는 유가를 먼저 떠받든다. 절학' 은 공맹이 제창한 도가이다. 유학의 경우 공자는 당연히 대가이며, 연, 로, 관, 민 등 송대 거장들은 유학의 발전을 새로운 단계로 끌어올렸다. 송유학만이 공맹의 도를 진정으로 발양할 수 있다.
4.' 화천하' 는 선진유가와 송대 유가의 영원한 정치적 이상을 표현했다. "개방" 에 대한 기대는 "개방" 이라고 불린다. 오직' 천하를 위해 태평하다' 가 장재' 명희' 에 묘사된 문화적 이상을 실현해야만 우매한 현대인들이 솔직한 인간 정신집으로 돌아갈 수 있다.
예채걸: "천지는 생명을 마음으로 하고, 성인은 스승을 교화하여 만물을 각기 제 목숨으로 만들고, 천지의 마음이기도 하다. 정의와 원칙을 명확히 하고 원칙을 육성하는 것도 국민을 위한 길이다. 절학에 이어 정통을 형용하는 것을 의미한다. 평화가 실현될 때, 만약 왕이 있다면, Fallise 가 점령될 것이며, 그것은 영원히 지속될 것이라고 한다. 에 따르면: 송대 이학자는 도통이 요순 우 당 () 에서 왔다고 생각한다. 공자에 관해서는 맹자에 관해서는. 맹자는 없었고, 그의 길도 전해지지 않았다. 송유흥에 이르러서야 그는 수천 년 동안 전해지지 않은 지식을 제창했다. 그래서' 앞차의 교훈' 이라고 합니다. 국민을 위해 길을 양보하고, 성론집' 횡수로 문집' 은' 국민을 위한 조화' 라고 불린다.
-응? 마지막으로, 우리는 각자의 입장에서 무엇이' 좋은' 문제인지 해석한다. 사람을 해치지 않고, 사람을 흐트러뜨리지 않고, 나쁜 일을 하지 않고, 약자를 동정하고, 빈곤을 구제하고, 대중을 베풀고, 살생을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까? 그래서 나는 과거, 현재, 미래에 대해 이기적인 사람인 석남의 와이진 씨에 대해 다시 한 번 이야기해야 했다. 편지, 선, 모든 선의 선근은 모두 선이다. "불교의 깊은 문제를 불러일으켰기 때문에 나는 이것이 좋은 문제라고 생각한다. 부처님을 배우고 부처님을 배우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기본적인 문제들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 이유는 불교의 가장 기본적인 정의 중 하나를 다루고 있기 때문입니다.
"모든 악은 반드시 해야 하고, 모든 선한 수행, 자기정화, 모두 불법입니다." 위에서 볼 수 있듯이 어떤 의미에서 전체 불교 체계의 출발점은 선악관이다. 선악을 모르는 상태에서 불교에 대해 이야기한다면, 네가 말한 것이 공중 누각이 될 것 같다.
"오백지행상필사삼문답" 은 "현세 내세에서 선을 행하는 것은 자기를 위한 것", "악은 현세 내세에서 이기를 위한 것" 이라고 말했다.
그래서 우리는 평생 그에게 잘해 주고, 다음 생에 그에게 잘해 주는 것을 좋다고 부른다. 그의 삶과 내세에 해로운 것을 악이라고 부른다.
그렇다면 "이익" 과 "손실" 이란 무엇입니까? 기쁨인지 쓴맛인지. 이 두 가지 개인적인 감정은 불교' 선' 과' 악' 의 궁극적인 기초이다.
이 단계는 아직 끝나지 않았다. 괴로움과 악은 상대적이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우리 세상의 매우 씁쓸한 감정조차도 지옥의 중생들에게는 극락이라고 할 수 있다. 지구상에서 그런 부유하고 적국의 극락은 아마도 더럽고 더러운 화장실처럼 33 일 동안 참을 수 없을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그러나 33 일간의 쾌감은 나한의 눈에는 여전히 씁쓸하다. 날카로운 칼날에 꿀을 핥는 것 같다. 모든 번뇌, 습관, 무지에서 벗어난 사람들만이 궁극적, 절대적, 진정한 행복을 누릴 수 있다. 우리는 이런 사람을 부처라고 부른다.
그러므로 선악도 상대와 절대로 나누어야 한다.
그렇다면 주제주가 말하는 동기와 결과 (여기서는 직접적인 결과를 의미함) 는 선악 (즉 최종 결과의 고락) 과는 아무런 관련이 없는가? 사실은 그렇지 않다.
불교의 업장벽에 대한 분석은 일반적으로 이른바' 네 가지', 즉 업장벽의 출현에 의존해야 할 네 가지 조건, 즉 환경, 쾌락, 가산, 종결을 논의하는 것이다.
대상이란 바로 대상이다.
쾌감이란 바로 동력이다.
이른바' 캐나다행' 과' 결국' 은 일을 하는 과정과 목표의 달성이다.
나는 이 단계를 설명할 때가 거의 되었다고 생각한다. 진실되고 구체적인 사건에 대해 말하자면, 세상은 매우 복잡하고 인간성이 더 복잡하다는 것을 알아야 하기 때문에 선악이 뒤섞여 있고, 악을 위주로 하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 이는 우리 일상생활에서 고락이 반반반이며, 생활 속에서 뜻대로 되지 않는 느낌과 일치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따라서 "좋은" 의도를 조정하지만 좋은 일을 한다면, 묻지 않는 미래는 종종 예상치 못한 놀라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응? 나와 나의 장수 형제들은 항상 가장 간단하고 유행하는 선의 개념을 이해했다. 우리가 어떤 일을 할 때 그것은 우리 자신과 타인에게 모두 유익하며, 우리 자신이나 다른 사람의 이익에 해를 끼치지 않는다는 것이다. 이런 행동을' 선' 이라고 한다.
제목: 국화의 좋은 작품이란 무엇입니까? 한 가지 스타일. 만년필 두 자루와 잉크.
성격; 스타일. 당 장방' 호소옥전': "그래서 호왕의 막내딸은 소옥이라고 하는데 ... 어제 그녀는 사람을 보내 인사하고 타법을 했다." 웨이웨이웨이의' 동방', 제 1 부, 제 4 장: "그녀는 특히 세심하고, 기민하며, 결단력 있게 ... 지휘관의 영웅적 기풍을 드러내고 있다." 。
풍경, 풍경. 당장교 "유문서재에 남아 있다" 시: "창문을 숨기지 않는 달, 자연의 격조가 높다." 송진량의' 영매홍립월' 에는 "그거 아세요? 비구름, 격조가 여전하다. " 이건우 "빗속에서 태산에 오르다": "산과 물은 여기서 다른 스타일이다. 변화하고 조화롭다."
시의 운율. 작품의 예술적 스타일도 가리킨다. 송지영지' 뒷거리록' 볼륨 5: "글자의 인연, 구구절절. 가수를 위해 봉사하고, 먼저 스타일을 정하고, 가사를 듣는다. " 유원시 5: "지금은 그 문체 구법을 상세히 설명하는데, 생전과 매우 비슷하다." * 꽃가시 제 11 회: "높낮이는 궁상에게 의지하고, 경중병은 격조에 따라 한다." 청 다이 명세' 엽향정 시서': "하나 또는 두 가지 능력이 있는 사람, 다만 소리질환 비판, 문체 중시."
단어 분해 격자의 해석은 빈 열과 프레임을 격자지로 나누었다. 프랑스 격자 무늬 천, 표준: 패턴. 미터법 형식. 좌우명이 합격하다. 자격. 화면표시 품질: 스타일. 스타일. 개성. 민족의 존엄. 성격. 장애물: 양립 할 수 없다. 싸움: 싸움. 사람을 죽이다. 추론: 격음 (성조) 배열 처리 해석: 성조 순서. 전화하다. 교대 (? ) 을 참조하십시오. 전송。 전송。 수비를 조정하다. 군대를 파견하다. 방문 이해: 조사. 연구。 음악에서 조화되고 듣기 좋은 목소리와 단어의 상승: 음조. 번호를 맞추다. 패턴. 말투. 조정。 소령. 단조.
국어사전 스타일 gé diào? 1 .. 시의 운율. 작품의 예술적 스타일도 가리킨다. \ "진 핑 메이. 첫 번째 시간: ":"타이트한 궁전 상인 느린, 토옥 스프레이 구슬; 병의 경중함, 격조, 금의 어색함. " 학자들. 5, 5 장 ":"그의 글씨는 가장 잘 썼지만 고서를 배우려 하지 않았다. 그는 단지 자신의 스타일을 만들어 글로 썼다. "1 .. 사람의 성격과 매너. 당 장방' 호소옥전': "어제, 인사할 사람을 보냈어요. 어떤 사람들은 10 랑이라고 했어요. "돈 진도옥의 시' 불쌍한 소녀':" 그녀의 단순한 얼굴이 모든 사람 중에서 가장 귀엽다는 것을 누가 알았을까. * * * 불쌍한 시대는 검소하게 옷을 입고 있었다. " 1. 스타일과 장면. 장탕조 "유문서재에 남아 있다" 시: "창문을 숨기지 않으면 하늘이 격조가 죽는다." 송。 진량의 말 "붉은 입술. 하룻밤 아카시아 ":"너 알지? 비 구름, 스타일은 여전하다.
필묵은 이런 의미에서 서예가 펜과 형식상의 독특한 미감을 가리킨다. 이는 산수화 필묵 추구의 중요한 측면이기도 하다. 서양화가 객관적 물상에 대한 정확한 형성과 시각적 충격을 강조하는 것보다 산수화는 주관적인 재미의 표현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자연산수, 화가의 생활상황, 문화심리, 심미이상은 필묵의 구성에 집중되어 있으며, 필묵의 발휘로 산수화는 독특한 그림을 갖게 되었다. 석도의' 화어록' 에 묘사된 바와 같이,' 부화는 세계 변통의 해결',' 산하 정세의 정교함',' 고금 창작의 훈도',' 음양관용의 보급' 이다. 도용도 나에 관한 것이다. " 명청 이후 필묵지상은 현실과 동떨어진 프로그램이 되어 필묵의 수명이 줄었다는 것은 부인할 수 없는 일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필묵, 필묵, 필묵, 필묵, 필묵, 필묵) 필묵은 화가의 정신 주체를 바탕으로 해야 하며, 필묵의 시대성은 화가의 자연에 대한 흥미에 있다. 고대인과 산수의 교류와 대화는 당대 화가의 산수에 대한 이해와 상호 작용을 결코 대신할 수 없다. 고대에 산수는 분명히 단순한 객관적인 존재가 아니라 살아 있는 존재였다. 화가와 풍경의 관계는 일방적인 이해와 인정된 상태가 아니라 교류와 상호 작용에 가까운 관계다. "청산이 얼마나 매혹적인지, 나도 청산이 이런 나를 볼 수 있기를 기대한다." 청산은 생명이 없는 단순한 경관 형식이 아니라 일종의 정신 분위기이다. 화가와 풍경 사이의 정신적 상호 작용은 필묵을 통해 이루어진다.
위에 쓴 것이 너무 많아서 정말 식견이 있다. 예를 들면: 서향문 제일 먼저 나온 여자, 옷차림이 제격이고, 규칙대로 행동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겸손, 경박, 가식, 저속한 여자에 비해 전자는 등급이 있고 후자는 등급이 없다.
우리가 이해하는 필묵은 바로 획의 억양, 선의 기복, 크기 두께, 자연의 조화, 네모난 펜, 동그라미, 갈고리, 접기, 필선, 풍부하고 다양함, 반복되지 않음, 난중 질서, 혼란스럽지 않고, 눈과 마음을 즐겁게 하고, 마음이 아름답고, 분위기가 무궁무진하다
장수의 그림을 보고, 그가 한마음 한뜻으로 손에 든 펜과 물감으로 아름다움을 창조하는 것을 보아라. 유수 () 를 들으며 중국화 감상 지식을 감상하고, 그가 역사 전고와 가국의 정서를 이야기하는 것을 듣는다. 우리 함께 선인의 애국사적을 회고하고, 함께 중국의 문화의 정수를 느껴봅시다. 우리는 전통문화가 가져다주는 귀중한 부를 자랑스럽게 여기면서 서로 격려하고 어떻게 우리 자신의 문화적 자신감을 키울 수 있는지를 전망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문화는 한 민족의 혈맥이자 한 나라 국민의 정신적 고향이다. 중화의 우수한 전통문화는 예견성과 적응성을 가지고 있다. 그것은 중화문명 5 천년의 발전에서 태어난다. 국가와 개인이 계속 발전하는 무궁무진한 동력과 풍성한 자양분이며 중화강국 부민을 진흥시키는 비옥한 문화 토양에 뿌리를 두고 있다.
나는 시간상창해 한 방울의 평범한 사람이라, 정력이 국가를 다스리기에 부족하여 대중을 축복할 수 없다. 하지만 저는 나방처럼 이 짧은 생명시간을 잡고 짧은 과정의 의미를 추구할 수 있기를 바랄 뿐입니다!
이 문장, 전고, 방증, 진진 () 이 있고, 호피 () 를 깃발 () 로 끌어들이는 형식으로 거드름을 피우고, 거드름을 피우며, 물이 도랑에 이르렀다. 그러나 나는 그렇게 많은 것을 통제할 수 없다. 나는 나만의 수입이 있고 글도 형성할 수 있다. 가치가 있든 없든, 나는 나의 충분한 문화적 자신감을 높였다. 이런 태도는 긍정적인 에너지이고, 나의 정신은 칭찬할 만하다. 널리 보급할 만하다. 앞으로 나는 세속적인 안목과 논평에 신경 쓰지 않고 계속 노력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