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의 생활 조건을 표현하는 시.

1. 생활환경시

2. 정세에 관한 시

인생 상황에 관한 시 1. 생활 태도에 관한 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언젠가는 바람을 타고 파도를 헤치고 돛을 올리고 깊은 바다를 건너겠습니다. 당대의 이백을 찾기 힘들다

-전방에 장애물이 많긴 하지만, 언젠가는 바람을 타고 파도를 헤치고, 구름돛을 달고, 바다를 건너 이상적인 건너편으로 갈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2. 일단 산꼭대기에 오르면, 다른 산들은 하늘 아래에서 모두 작아 보이는 것을 볼 수 있다 .. 돈 두보' 망악'

-나는 태산의 정상에 올라 산들을 내려다보아야 한다. 그것은 매우 보잘것없을 것이다.

3. 선천하의 근심과 걱정, 후천하의 즐거움과 즐거움. 송범중연 악양루

세상의 모든 사람들이 슬퍼하기 전에 슬퍼하고, 세상의 모든 사람들이 즐기고 나서 즐겨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4. 예로부터 인생은 죽지 않고, 단심을 취하고, 청사에 따르다. 송천비상을 들은 적이 영정양 () 을 넘다.

-고대부터, 사람들은 필연적으로 죽을 것이다! 그러나 의미 있게 죽어야 한다. 만약 당신이 나라에 충성할 수 있다면, 당신은 죽은 후에도 여전히 눈부시게 빛날 수 있고, 청사에 이름을 붙일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죽음명언)

5. 적지 않은 학생이 있는지 누가 알겠는가, 문 앞의 흐르는 물은 여전히 서쪽으로 들어갈 수 있다. 노년의 흐름을 한탄하지 마라! 송수시 \ "huanxi 모래 오른쪽 서식지 물 qingquan 사원 \"

-누가 늙으면 소년이 될 수 없고, 흐르는 물은 서쪽으로 흐를 수 있다. 시간의 흐름에 감탄하지 마라, 늙어도 자신을 다치게 한다.

6. 생은 영웅이고 죽음은 귀신이다. 송청조의 여름사

살아있을 때 사람 사이에 영웅이 되고, 죽을 때 귀신 사이에 영웅이 된다.

7. 남자는 왜 오갈고리를 가져가지 않고 관산에 50 주를 받습니까? 당의 남원

-왜 남자는 관사이강, 관세산 50 주 관세산 에 의해 분리 된 관세강, 관세산 50 주 를 수집 하는 우 후크 를 가지고 있지 않습니까?

8. 천망치백련은 여전히 강하여 남동풍 서북풍이다. 사죽석

-당신은 여전히 ​​강한 망치 Bailian 후, 당신이 동쪽과 서쪽을 불고 북쪽과 남쪽 바람을 불어 보자.

9. 강물이 나의 진로를 가로막을 때까지 계속 걸어갈 것이다. 그리고 앉아서 떠오르는 구름을 바라본다. 당대의 왕위의 "나는 종남산의 은둔에 있다"

-때로는 물의 끝에 가서 근원을 찾거나, 앉아서 솟아오르는 구름이 변하는 것을 지켜보기도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10. 나는 크로스바에서 하늘을 향해 웃고, 나는 쿤룬 산에 머무를 것이다. 탄 시통 (tan sitong) 의 "청나라 감옥 벽"

나는 칼집에서 칼을 건너 하늘을 우러러보며 크게 웃었다. 죽은 자와 남아 있는 자는 마치 곤륜산처럼 공명정대하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현대인의 생활 태도에 대한 명언:

1. 세상은 거울과 같다. 그것을 향해 눈살을 찌푸리고, 너를 향해 눈살을 찌푸린다. 그것에 미소를 짓고, 당신에게도 미소를 짓는다. "새뮤얼"

2. 실패란 무엇입니까? 더 나은 상태를 향한 첫걸음일 뿐이다. "웬디 필립스"

우리가 깨어난 매일은 새로운 시작이자 또 다른 기회이다. 왜 자기 연민, 게으름, 이기심에 시간을 낭비해야 하는가? "케이시 베트"

거의 모든 상황, 좋든 나쁘든, 우리의 상황에 대한 태도의 영향을 받는다. (중앙연구원)

2. 생활에 관한 시

평생 초목 추생은 예로부터 아무도 죽지 않았다. 역사상의 사람들은 모두 죽어야 한다. 태산보다 무겁거나 명리보다 가볍다.

생은 데려오지 않고, 죽음은 데려오지 않고, 생사는 생명이 있고, 부는 죽음에 직면한다. 나는 큰 소리로 웃고, 악마의 궁전은 나의 웃음소리 속에서 흔들린다! 산산조각이 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고, 순수함을 세상에 남겨라! 나는 죽었다. 나는 모든 것이 비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큐슈가 10 만 명의 피를 다투어 건곤의 실력을 보존해야 한다는 것이 안타깝다. 우환에서 태어나 안락으로 죽다.

생은 영웅이고, 죽음은 귀신이다. 연의 시 관대, 느긋하게 추 포로, 속성 에 칼 을 인용, 청소년 머리 를 살 수 없다! 바람은 쓸쓸하고 물은 춥고, 장사는 한 번 가면 다시 돌아오지 않는다! 술에 취해 모래밭에 누워, 군은 웃지 않고, 옛날에는 이미 몇 차례의 전쟁이 있었다. 청산은 충골로 가득 차 있는데, 왜 그들은 죽어도 여한이 없고, 당신의 예술에 충실하며, 당신은 나이를 모르고, 부와 명성을 구름처럼 날리게 합니까?

그러나 만약 당신이 노래에 귀신이 있다고 생각한다면, 당신은 굶어 죽을 것이고, 부족함을 보충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존 F. 케네디, 노래명언) 그러나 그가 정복하기 전에 그는 죽었다. 그 후로 영웅들은 그들의 외투에서 울었다! 이 상묘는 지베기를 모집하고, 십만 참수 염라의 기준으로 국왕의 천하에서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사후에' 상조의의 생사' 라는 칭호를 얻었고, 머리가 떨어졌고, 그릇에 큰 흉터가 남았다! 18 년 후, 그는 또 영웅이 되었다! -이 두 문장은 강호 인사 중에서 매우 흔하며, 모두 농담으로 생사를 말하고, 자성을 말한다. 아들의 손을 잡고, 나라의 생사를 위해 아들과 단둘이 사는 것이 진짜 관해가 갈매기처럼 가라앉고, 생사부가 메기처럼 떠오른 것이 아닌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그들은 아직 100 세가 되지 않아, 늘 자신이 천세라고 걱정한다. 인생은 보내는 것과 같고, 인생은 굳지 않다. 인생은 평생을 보내는 것과 같고, 선거는 먼지를 날리는 것과 같다. 인생은 석두, 어떻게 오래 살 수 없습니다? 인생은 나그네처럼, 올해는 색채가 점점 떨어진다. 해마다, 꽃은 비슷하고, 해마다, 사람은 그림 같은 낙산과는 달리, 인자는 무궁무진하다.

술 한 잔 마시고 차 한 잔 마시고 천천히 하세요. 가랑비가 내리는 작은 돌다리와 봄바람이 부는 작은 대나무 뗏목.

밤에는 명월화독무가 없고, 나는 시서가 가득하다. 1 .. 사람을 골라서 친구를 사귀고, 책을 골라 읽고, 말을 잘 고르고, 사람을 골라 한다.

2. 한 사람의 행복은 그가 가진 것이 많기 때문이 아니라, 그가 신경 쓰는 것이 적기 때문이다. 3. 화를 내는 것은 다른 사람의 잘못으로 자신을 처벌하는 것이다.

남을 용서하는 것은 자신을 잘 대하는 것이다. 4. 돈이 많으면 재미있을 필요는 없고, 돈이 많으면 고민이다.

가난하고 행복해서 정말 편해요. 5. 가만히 앉아서 늘 자기를 생각하고, 남의 잘못을 가십하며, 고생을 할 수 있는 인지사가 되고, 고생을 달가워하고, 어리석은 짓을 하지 않고, 군자를 명덕으로 존경하고, 소인을 두려워하여 무능하지 않으면 3 점을 평정할 수 있다. 만약 네가 진보하고 싶다면, 너는 역발상이 필요하다. 만약 당신이 먼저 내려놓을 생각을 하기 시작한다면, 만약 당신이 자랑스러워한다면, 뒤돌아보지 마세요. 모든 것이 한 걸음 더 나아가야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자신감명언)

금을 보유하는 것은 소중하고, 즐거움을 아는 것은 천금이고, 일에 부딪히면 심사숙고하고, 화가 났을 때 인내하는 것이 가장 높다. (조지 버나드 쇼, 행복명언) 뜻밖의 재물을 탐내지 마라, 만족을 얻는 사람은 항상 행복하다.

만약 네가 이렇게 일을 할 수 있다면, 너는 일생을 행복하게 할 것이다. 6. 일을 하기 위해 반드시 노력할 필요는 없다. 일이 별로 없다.

너는 반드시 자신이 현명하다고 느낄 필요는 없지만, 불평은 바로 현혜다. 7. 핑안 행운, 만족은 행복, 마음의 순결은 부, 욕심이 없으면 장수한다.

8. 한 사람의 욕망이 많을수록 그의 마음은 더욱 편협해진다. 그의 욕망이 적을수록 그의 마음은 넓어진다. 9. 나는 가난할지언정 부자는 원하지 않고 근심도 원하지 않는다.

10. 걱정이 심할 때는 먼저 물러나야 하고, 득의양양할 때는 쉴 수 있다. 1 1. 잠재력은 무궁무진하고, 기쁨은 무궁무진하며, 값싸고, 총명하다.

12. 물방울이 돌을 뚫고, 실력이 아니라 쿵푸다. 13. 평생 눈살을 찌푸리지 않으면 세상에 이를 갈는 사람이 없을 것이다.

14. 너는 반드시 옳은 사람과 친구를 사귀어야 하지만, 잘못된 사람과 친구를 사귀지 마라. 조용한 차를 마시고, 화려한 술을 탐내지 않는다.

편리한 문을 열고, 옳고 그름의 입을 한가롭게 하다. 15. 다방 생풍, 다언생화.

16. 일이 물처럼 바쁘니 명리를 따지지 마라. 간단한 음식과 밋밋한 차는 지나가고 부귀영화는 강요하지 않는다.

17.' 나의 욕망' 은 빈곤의 상징이다. 물건은 항상 충분하고, 마음은 항상 만족스럽고, 사람은 품질을 추구하지 않고 스스로 타락한다.

18. 인생에서 가장 나쁜 것은 다른 사람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이다. 인생은 내가 다 들어볼 정도로 어리석다. 19. 온갖 악을 행하지 마라. 온갖 선함이 추구된다. 작은 선으로 하지 말고, 작은 악으로 하지 마라.

20. 그가 길다는 것을 부러워하지 마라, 그러나 그가 길다는 것을 부러워하면 너는 짧아진다. 자신을 감싸지 말고, 자신을 감싸지 마라, 영원히 크지 않을 것이다.

2 1. 너는 풍습과 같을 필요가 없고, 풍습과 달라야 한다. 일을 할 때 반드시 비위를 맞추거나 메스꺼울 필요는 없다.

세상에는 기다릴 수없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 첫째, 효도입니다. 둘째, 선을 행하라.

23. 만약 당신이 평등하고 편리한 일을 했다면 세상에 아무것도 없을 것입니다. 자애심이 있고 자애심이 있는 일을 하면 마음이 편안해진다.

24. 마음이 작고, 고민이 많고, 마음이 크고, 지혜가 풍부하다. 25. 생활 속에서 다른 사람을 속일 만한 것이 없다. 대단하다.

26. "악", 알려질까 봐 큰 악이다. "선" 은 사람들이 그것을 알고 싶다면 진정한 선이 아니다.

위험을 돕는 것은 좋은 일이다. 자랑하지 않는 것은 미덕이다! 28. 순경할 때 담담하게 처신하고 역경할 때 태연하게 처신하다.

29. 옳고 그름은 매일 일어나고, 자연을 듣지 않으면 아무것도 없다. 30. 이목구비의 자극은 진정한 즐거움이 아니다.

마음의 평온이 시작되는 곳이다. 3 1. 사람은 선하고, 복은 아직 도착하지 않았지만, 화는 이미 멀었다. 인화, 화는 아직 오지 않았지만, 복은 이미 멀었다.

32. 구하지 않으면 이미 마음이 편안합니다. 하지 않으면 안전하다. 33. 자중하지 않는 자는 모욕한다.

어른들 걱정하지 마세요. 귀찮아요. 자만하지 않는 자는 이득을 본다.

자급자족하지 않는 자는 식견이 넓다. 34. 선순위 기금은 미래 세대에게 남겨지며, 미래 세대가 반드시 지킬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자녀와 손자에게 쌓인 책을 반드시 읽을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은밀히 음덕을 쌓는 것이 낫다. 이것은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교훈이다. 35. 축적된 미덕은 일종의 산업으로 아름다운 집과 비옥한 땅보다 낫다.

36. 사랑을 줄 수 있는 것은 복이고, 고민을 없앨 수 있는 것은 지혜이다. 37. 마음의 평온은 마음의 평온보다 낫고, 집의 넓음은 마음의 넓음보다 낫다.

38. 로마인 줄리엣 카이사르는 유럽, 아시아, 아프리카에 큰 진동이었다. 임종을 앞두고 그는 웨이터에게 말했다. "내 손을 관 밖에 놓아 전 세계가 다 볼 수 있게 해 주세요. 나처럼 위대한 카이사르는 죽은 후에도 두 손이 텅 비었다. 39. 꿈속에는 즐거움이 있고, 자고 나면 텅 비어 있다.

40. 자녀와 손자에게는 자녀와 손자복이 있으니 걱정하지 마세요. 4 1. 사랑은 지혜를 낳는다.

세계를 정복하는 것은 위대하지 않습니다. 자신을 정복할 수 있는 사람은 세상에서 가장 위대한 사람이다. 43. 욕망을 최저점으로 낮추고 이성을 최고점으로 승화시키는 것이 성인이다.

44. 다른 사람을 질투하고, 다른 사람을 미워하는 것은 자신의 생명을 다른 사람에게 주는 것이다. 45. 한 사람이 나쁜 습관에 감염되지 않았다면 행복은 곁에 있다.

46. 남을 헐뜯는 것은 다른 사람에게 피를 뿌리고 먼저 자신의 입을 오염시키는 것과 같다. 47. 만약 네가 다른 사람을 싫어한다면, 손해를 보는 것은 너 자신이다.

48. 사람이 평범하다는 것은 자신을 초월할 수 없기 때문이다. 49. 큰 배는 당신을 수용할 수 있지만, 많은 고민이 깨졌고, 미소를 지으며 무한한 기쁨을 형성할 수 있습니다.

50. 자신을 바꾸는 것은 자신을 구하고, 다른 사람에게 영향을 주고, 생명을 구하는 것을 의미한다. 5 1 .. 거짓말은 활짝 핀 꽃처럼 외모가 아름답고 생명이 짧다.

52. 자신을 존중하는 사람만이 자신을 더 용감하게 수축시킬 수 있다. 53. 사람은 행복을 구하지 않으면 해를 입지 않는다.

사람은 이익을 구하지 않고, 아무것도 없다.

3. 인생의 변천을 그린 시사가부

밋밋한 감정을 동경하고, 잊지 말고, 다정하지 마라. 나는 평범한 생활, 잔잔한 생활을 하고 싶다. 너희들이 조용히 의지하는 한, 웃는 눈빛에는 부드러움이 있다. 끓인 물 한 잔을 마시는 것처럼 사람들의 물 수요를 만족시킬 수 있다. 당신들이 조용히 포옹할 때, 당신은 사랑이 당신의 마음속에서 흐르는 것을 느낄 수 있고, 당신의 마음은 이를 위해 뛰게 될 것입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은은한 그리움을 좋아하는 소장품은 감상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과시하기 위해서가 아니다. 가슴속 담담한 감동만을 위해, 가시지 않는 부드러움. 담담한 슬픔을 담담한 바람과 함께 날려보내다. 옳고 그름을 생각하지 마라, 옳고 그름. 과거를 바람에 날려버리고, 생각을 깊이 잠들게 하다. 이 빛이 항상 나와 함께 있게 하라, 바깥의 비바람과 비바람에도 불구하고, 거칠고 사나운 파도.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일이 아무리 변해도 일이 달라진다. 늘 이렇게 평온한 생활을 하고, 평안히 일을 하고, 평범한 사람이 되고, 밝고 화사한 것을 바라지 말고, 밝고 화사한 것을 바라지 말고, 삶에 약간의 평온을 주고, 삶에 진실과 감사를 주고, 다른 사람에게 포용을 준다. 이렇게 해야만 우리는 생명의 의미와 가치를 더 잘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절경이 서로 대하지 않으면, 뽕밭은 순식간에 변해야 한다.

꽃은 해마다 피는데, 다만 해마다 꽃이 제각각이다.

오늘 또 여기에 왔는데, 아가씨는 어디로 갔는지 복숭아꽃만 여전하여 봄바람에 활짝 웃는다.

4. 생명의 분리에 관한 시

1. 차이 두소보가 삼진성 아래로 가서 안개 한 층을 사이에 두고 강을 사이에 두고 있다.

우리는 슬프게 작별을 고하고, 우리 두 관원은 반대 방향으로 향했다. 결국, 세상은 단지 작은 곳일 뿐이다.

너는 왜 갈림길에서 배회하느냐, 아이는 수건을 들고 있다. 감상 분석: 이 시는 송별 가작이다.

시적 위로: 이별할 때 슬퍼하지 마세요. 첫 번째 문장은 엄격하게 대립하고, 세 번째와 네 번째 문장은 분산으로 승전하며, 실질적으로 허황되고, 문경이 다운된다.

그러나 중국은 우리의 우정을 가지고 있고, 천국은 여전히 우리의 이웃이다.' 그 우뚝 솟은 산봉우리는' 두터운 우정, 산과 강은 거부할 수 없다' 는 장면을 높이 요약했다. 큰 말은 부끄러워하지 않고, 천고에 낭송하며, 누구나 다 알고 있다. 미련점은' 보내기' 라는 주제를 밝혔다.

시 전체가 갑자기 좌절하고, 맥동이 흐르고, 의경이 활달한다. 고대 송별시 속의 슬픔을 씻어내고, 색채가 시원하고, 싱그러우며, 멀고, 유일무이한 비석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2. 파이원 2 는 안서왕당 위위위성을 우광진, 객사 청류색으로 만들었다. 진심으로 친구에게 술 한 잔을 권하고, 서쪽에서 양관까지 나오니,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기가 어렵다.

감상: 이것은 매우 유명한 작별 작품입니다. 일찍이 작곡되어, 웨이성곡이나 양관곡 (양관 삼겹기) 이라고 불렸는데, 성당 시대는 널리 전해졌다.

안시는 당대 안시의 수도로 신장 위구르 자치구 쿠차현에 위치해 있다. 웨이성은 장안 부근에 있다.

양관은 간쑤 둔황 서남에 위치해 있어 중원이 서북으로 통하는 필경의 길이다. 당시 행인은 서북으로 가서 모두 웨이성을 지나 양관 (또는 옥문) 을 나가야 했다.

이 시에 쓴 것은 시인이 친구를 송별하는 것이다. 당나라 시대에는 서북지역과 중원 지역의 경제 문화 교류가 매우 빈번하여 각 민족 간에 정치 협상과 군사 충돌이 자주 발생하였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두 곳 사이를 오가고 있다. 당시 두 곳의 생활수준과 풍속 습관의 차이는 매우 컸다.

친척과 친구들이 이 궁벽한 곳에 가서 일하면, 사람들은 당연히 이 시에서 쓴 것처럼 그들의 환대와 작별의 정을 점점 더 깊이 표현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가족명언) 시에서 볼 수 있듯이, 위안 2 는 고향에서 온 손님이 아니라 장안을 여행한 지 오래다. 이번에 그는 또 더 먼 Xi 안으로 보내졌다.

왕 웨이는 또한 공식 순찰, 집에 없습니다. 이번에 그는 푸젠에서 손님으로 일하고 있다. 위안 두 장안 에서 출발, 왕 웨이 웨이 는 웨이 도시 풍경 에서 쓴 보존 을 구입, 웨이 도시로 보냈습니다.

처음 두 문장은 풍경이다. 땅은 아크로폴리스, 아침이고, 가는 성토는 가랑비에 젖었다.

악천후로 여행의 난이도가 높아지고 이별의 아쉬움도 더해졌다. 게스트 하우스는 손님들이 배웅하러 왔다는 것을 분명히 밝히고, 그들을 아크로폴리스까지 멀리 보내서 한동안 머무는 상황을 설명했다.

옛사람이 송별할 때 모두 버드나무를 접어서 선물로 삼아야 했기 때문에 버드나무가 녹색이라는 것을 보고 충격을 받았다. 비는 슬픈 장면을 그렸고, 신류들은 이별의 느낌을 불러일으켜 풍경만 쓰고, 다른 감정들은 모두 풍부한 암시를 가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마지막 두 문장은 매우 서정적이다. 임무가 바로 눈앞에 있으니, 이별이 곧 다가올 것이다. 만류하기는 어렵지만, 다른 방법도 없으니, 원아에게 한 잔 더 마시라고 권할 수밖에 없다.

더' 자, 이전의 근면한 설득, 지금의 미련, 그리고 앞으로의 관심과 미련이 모두 드러났다. 그래서 이 단어의 용량은 매우 크다.

너는 왜 이렇게 열심히 하고, 이렇게 향수를 품고, 이렇게 관심을 가지고 있니? 이이가 양관을 떠나자, 자신 같은 절친한 친구가 없었다. 그리고 그는 안계로 갈수록 멀어진다. 그 이후로 나는 친구가 없으니, 나는 옛 친구 앞에서 한 잔 더 마시자. 이 열네 글자만이 친구 사이의 진지한 우정을 표현할 수 있다.

이 시의 성공은 그것이 간결하고 명료하다는 데 있다. 3, \ "선물 왕 LUN \" 당나라 바이 는 갑자기 해안 노래 를 듣고, 보트 를 취할 것입니다.

도화담'' 천피트' 는 왕륜만큼 좋지 않다. 상천: 보십사년 (755), 이백은 추포 (오늘 안후이 귀지) 에서 징현 (현재 안휘) 까지 도화담을 유람하며, 현지 왕륜은 늘 스스로 술을 빚어 대접한다.

떠날 때 왕륜이 또 배웅하러 오자 이백은 이 시를 이별했다. 시의 전반부는 서사성이다. 먼저 가려는 사람을 쓰고 배웅하는 사람을 쓰며 이별의 한 폭의 그림을 보여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첫 번째 문장 "보트" 는 수로를 나타냅니다. "Will want to go" 는 카누가 출발할 준비가 되었다는 뜻입니다. 이 말은 우리가 바다를 떠나려는 배 위에 있는 사람에게 하얗게 작별을 고하는 것 같다.

먼저 누가 나를 보냈는지 모르지만, 두 번째 문장은 첫 문장만큼 직접적이지는 않지만, 구부러진 펜으로 내가 노랫소리를 들었음을 나타낸다. 한 무리의 마을 사람들이 걸으면서 박자를 따라 노래를 부르며 나를 배웅해 주었다.

이백의 예상을 뛰어넘는 것 같아서' 원격 냄새' 가 아니라' 후문' 이라고 한다. 이 시는 비교적 함축적이지만, 나는 그 목소리만 듣고, 그것을 보지 못한 사람은 있지만, 사람은 이미 밖으로 나가고 있다.

이 시의 후반부는 서정적이다. 세 번째 문장은 멀리서 연결되어 배가 도화담에 놓여 있다는 것을 더 설명한다.

"심천 피트" 는 연못의 특징과 결론을 모두 묘사한다. 도화담' 은 이렇게 깊어서 사람들의 감정을 감동시켰고, 왕륜의 애틋함과 애틋함이 자연스럽게 연결되어 있었다.

문장의 끝은 더욱' 왕륜만큼 좋지 않다' 는 것을 비교함으로써 진실하고 순수한 본연의 정을 생동감 있게 표현했다. 담수' 깊이가 천 피트에 달한다' 면 왕륜과 이백의 우정은 도대체 얼마나 깊을까? 재미있다.

심청 덕겸은 이 말을 매우 좋아한다. 그는 이렇게 말했다. "왕륜의 사랑을 담수 천 피트에 비유하면 바로 공동언어다. 멋진 장면은 하나의 전환일 뿐이다. "

분명히 묘미는' 미만' 이라는 글자에 있다. 묘미는 비유의 수법으로 비유를 대신하고 무형의 우정을 생동감 있는 이미지로 바꾸는 것이다. 공허함과 뒷맛, 자연스럽고 진실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 작은 시는 후세 사람들에게 깊은 감명을 받았고,' 복숭아꽃 담수' 는 후세 사람들이 감정을 표현하는 상용어가 되었다.

이 시로 인해 도화담 지역에는 관광객들이 참관할 수 있는 아름다운 전설과 유적이 많이 있다. 예를 들면 동해안에' 타그고 해안' 이 새겨진 타그안정, 서안무지개 돌담 아래 낚시대 등이 있다. 아주 평범한 시가 바로 우정에 대한 가장 좋은 해석이다. 이 시는 후세 사람들에게 낭송되었다.

4, \ "별동대 \" 두 당나라 가오 리실 황운일, 북풍이 기러기 눈을 불고 있다. 대장부가 가난해서 누가 원하겠는가, 오늘 만나면 술값을 내지 않아도 된다.

여섯 개의 중도리는 무자비하게 떠내려갔고, 하나는 나경을 떠난 지 10 년이 넘었다. 남편이 가난해도 모자라 오늘 만나도 술 마실 돈이 없다.

감상 감사: 당대의 송별시에서 슬프고 시끌벅적한 작품들은 물론 감동적이지만, 또 다른 후한 마음에서 우러나온 시편은 진지한 우정과 확고한 신념으로, 다리의 유색과 웨이성의 비바람을 위해 또 다른 호쾌하고 아름다운 색채를 발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고급스러운' 움직이지 마' 는 후자의 스타일의 대표작이다.

동대에 관한 모든 주석들은 그가 당현종 시대의 유명한 피아니스트일 수도 있다고 생각하는데, "그러나 공명이로가 어떻게 천재를 닫을 수 있는가?" 라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 음악가. 고함이 이 시를 쓰고 있다.

상황에 관한 시 1. 상황과 마인드를 주제로 한 단어나 고시나 명언.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첫째, 번영에 서서, 그것을 돌보고, 장풍을 타고 만리 파도를 깨고, 내가 장풍을 타고 어느 날 큰 파도를 깨고, 구름이 많은 돛과 다리 깊이를 제시하면, 심해가 황탕을 타고 밟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너는 두꺼비의 좋은 바람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모두 그것으로 나를 청운의 용운우로 보낼 수 없다. 마지막으로 긴 바람이 불면 청운은 잠시 벼슬을 하고 부를 가지고 고향으로 돌아간다. 송구양수의 기본 설명을 참고하다.

당관: 관직을 서다. 장군: 봉건 사회에서 가장 혁혁한 관직.

이 장군과 재상은 관직에 큰 성공을 거두었지만 귀국할 때는 부귀영화였다. 봉건 사회에서 장원이 되는 것은 줄곧 문인 묵객이 꿈꾸는 복이었다. 관원과 장군에 관해서는, 금환향은 봉건사회 지주계급이나 지주계급을 갈망하는 사람들의 최고 이상이다.

시앙 유 (Xiang Yu) 는 "부귀는 고향으로 돌아가지 않는다. 야행성 같다" 고 말했다. 《 구당전 》 에서 당고조는 주금 도지사 강목에게 "옷금귀향, 고대인은 여전히 영광스럽다" 고 말했다. 그래서 구양수는 이 문장 속에서 "~, 이 인정은 영광스럽다, 지금과 같다" 고 말했다.

봉건 사회에서는 사람이 ~ 에 도달할 수 있는 위치가 가장 큰 영광이다. 이 두 문장은 이제 대관이 되어 고향 사람들 앞에서 과시하는 사람들을 풍자하거나 놀리는 데 쓸 수 있다.

둘째, 역경에 대한 기본적인 해석은 사람들이 종종 그것을 두려워한다는 것이다. 남조 송예반의' 조사숙의 아내의 이야기' 를 참조하십시오. 치욕을 참고 무거운 짐을 지다.

더러움 (곽u 가 산 것): 삼키다. 더러움, 더러움 또한 "수치심" 으로, 부끄러워하다.

굴욕을 참는 것은 늘 두려움을 가지고 있는 것 같다. 조사숙의 아내 (즉 반조) 가' 여계명: 공경, 선인 후 자신, 좋은 이름, 악명, ~, 비하약함을 뜻한다. "라고 말했습니다

"여계명" 은 남존여비, 삼종사덕의 봉건윤리를 선양하는데, 훈련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 여성의 굴욕 참음, 열등한 미덕을 더욱 비판해야 한다. 그것을 버리는 원래 의도는 이제 역경에 처한 사람들이 치욕을 참고, 겁이 많고, 비난을 받기 쉬우며, 늘 공포 상태에 있다는 것을 형용할 수 있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구름이 길면 날이 추워지고, 천지가 따끔하다. 가기 어려운 기본 설명: 유명영희의' 가기 어렵다' 를 참조하십시오. 일: 태양.

구름층이 두껍고, 태양이 한광을 반짝이며, 하늘과 땅 사이에 가시덤불이 많다. 인생의 길이 얼마나 힘든가! 이 두 문장은 풍경을 대조하고, 풍경을 비유한다. 구름해는 끝이 없다' 는 인생의 길의 모호함을 상징하며,' 하늘, 정, 능선' 은 인생의 길의 어려움과 위험을 비유한다. 이런 상황은 사람을 무섭고 차갑게 한다. 이 두 비유는 정확하고 감정이 풍부하다. 이런 표기법은 참고할 수 있고, 구사회 생활의 어려움을 묘사하는 데도 쓰일 수 있고, 또한 매우 정확하다.

하늘에는 길이 없고 땅에도 길이 없다. 스민 네이안의' 수호전' 제 34 장을 참조하십시오. 이 두 문장은 처지가 어려워서 빠져나갈 길이 없다는 것을 묘사한다.

송푸지' 무등휘원 안주유 Xi 어체 유선사' 에서 처음 발견됐다. "들어가면 카드에 들어가면 체하고, 물러나면 가슴이 막히고, 곧으면 ~" 천도, 통로가 없다. 입지, 출입문이 없어 해방할 수 없는 곤경을 생동감 있게 느낄 수 있고, 기억과 이해가 쉽고, 종종 어려움과 어색한 상황을 표현하는 데 사용되며, 활용도가 높다.

영웅의 무용지물의 기본 해석: 송사마광 {자간자, 한헌제 건안 13 년 참조). 비록 그는 영웅이지만, 무력을 동원할 곳도 없다.

적벽전 전에 제갈량은 당시 손권의 군사 형세를 분석해 "오늘 외국인을 정복하는 것은 큰 재앙이고, 겨우 조금 평평하여 경주를 깨고 천하의 위세를 얻었다" 고 말했다. ~.

따라서, 예주는 이곳으로 도망쳐, 장군이 힘을 헤아려 행할 수 있기를 바란다! "나중에 사람들은 그 의미를 한층 더 넓혀 지능과 기술이 허무하지만 발휘할 곳이 없다는 것을 비유하는 데 많이 사용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나는 시골에서 6 천 리를 가서 12 년 동안 죽었다. 기본 설명: 한종원' 하나를 위해 동생을 포기하지 마라' 를 참조하십시오.

형수: 사람들은 자신을 동생이라고 부르는 겸손한 단어입니다. 출국: 수도 장안을 떠나는 것을 말한다.

6 천리: 장안에서 유주까지의 거리를 가리킨다. 버려진 야생: 외진 "야생" 곳에 두다.

나 혼자 고향에서 천리를 여행했고, 망명한 12 년 동안 나는 여러 차례 죽음에 임박했다. 작가가 동생이 유주를 떠나 강릉으로 갔을 때 쓴 송별시입니다. 당시 저자는 유주에서 강직되었다.

~ 두 문장은 자신의 정치적 경험에 대한 객관적인 현실주의일 뿐만 아니라 장기적인 원한과 괴로움으로 가득 차 있다. 기본 해석은 바산 초수가 황량하고 황폐한 지 23 년이다. 한유' 양주 제 1 회 롯데' 를 참조하십시오. 바산 초수: 오늘 쓰촨 호남 일대를 가리킨다. 당나라에 이르러 도성에서 멀리 떨어져 황량한 곳으로 여겨져' 황량한 땅' 이라고 불렸다.

버리고 버림받는 것은 강직되는 것을 의미한다. 나는 이국 일자리 23 년 동안 황량한 산천에 있었다.

오랫동안 박해를 받고 고향에서 멀리 떨어져 있음을 나타내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본 설명: 한유의 "학습 중 하나 해법" 을 참조하십시오.

후기: 한 걸음, 한 걸음. 방향타 (알려진 정지): 방향타, 가을.

노래 책 늑대 추록: "늑대는 꼬리를 물고, 그 꼬리를 물고 있다." 후기는 진퇴양난을 비유한다.

모: 네, 항상 그렇습니다. 죄 (기): 죄, 벌.

이 두 문장의 대의는 진퇴양난은 죄악을 초래하고 툭하면 벌을 받는다는 것이다. 한유는 전대시를 교묘하게 이용하여 새로운 어휘를 주조하여 우리나라의 언어 예술을 풍부하게 발전시키고 발전시키는 데 귀중한 경험을 제공하였다. 이 두 문장은 곤경을 형용할 수 있다.

가난한 유인원은 한가할 때 나무를 선택하는데, 기본 해석은 다음과 같다. 링헌의' 진서 이충전' 을 참조하십시오. 원숭이 한 마리가 어려운 상황에서 숲으로 내려갈 때, 그는 어떻게 좋은 나무나 나쁜 나무를 선택합니까? 동진 () 인 이충 () 은 형명 () 을 배우는 것을 좋아하여 일찍이' 속담 배우기' 를 저술한 적이 있다.

북벌 대장인 추 태조는 군대에 끌려가 가정의 빈곤을 채우고 외국 직위를 구걸했다. 추 는 그가 행정 장관 을 할 수 있도록 하고, 그가 할 수 있는지 시험 적으로 물었다. 이충이 대답했다. "~" 그래서 그는 현장이 되었다.

이 두 문장은 역경에 처해 있고, 곤궁하고, 거주지를 선택할 겨를이 없는 사람을 묘사하는 데 쓸 수 있다. 자의식과 자기포부, 마지막 날에 태어난 기본적인 해석은 조청설근의' 홍루몽' 이 다섯 번째라는 것이다.

이 두 문장의 대의는 총명하고 재능 있고 야망이 있지만, 이 몰락한 가정에서 태어나면 몰락한 시대에 운명이 갈수록 나빠진다는 것이다. 이것은' 홍루몽' 에서 해변의 순수한 일생을 요약한 것이다.

탐춘은 총명하고 유능하여 자신의 미혼 신분에 대해 매우 불공평하다. 그녀는 늘 높은 곳에 올라 먼 곳을 바라보고, 출세하고, 웅대한 계획을 크게 펼치고 싶어한다. 몰락한 귀족 가족이다.

2. 영감시를 구하라. (나는 매우 퇴폐적이고, 밑바닥에 처해 있었고, 이전에도 휘황찬란했던 적이 있지만, 형세.

운이 나쁘다, 운이 나쁘다. 풍당은 늙기 쉽고, 이광은 봉하기 어렵다. 창사에 숨어 Jiayi 흰색, 소유되지 않은; 우렁에서 해곡까지 도망갈 시간이 없나요? 군자는 기회를 보고 일을 하고, 사람을 알고 세상에 대해 논한다. 늙어서 익장할 때, 차라리 설렘을 느낄 것이다. 가난할 때는 변화를 생각하고, 두청운의 뜻을 저버리지 않는다. 봄을 탐낼 때 즐거움을 느끼지만, 마르면 여전히 즐겁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행복명언) 북직해는 외상이지만 받을 수 있다. 추운 구석은 이미 갔는데, 오디 늦지 않았다. 멩 맛 높은 청결, 자유 보국; 루안 Ji 만연, 어떻게 절망적으로 울 수 있습니까?

밥은 학자이다. 문 자체 추구 없음, 그래서 최종 육군 약한 크라운; 붓이 있으면 품도 있고, 무종은 장풍이다. 나는 머리핀을 포기하고 백령으로 돌아갔고, 아침에 쓰러져 만 리에 쓰러졌다. 그것은 사가의 보나무가 아니라 맹씨의 이웃이다. 그는 점점 궁궐에 들어서고, 그는 잉어를 동반하고 있다. 오늘 나는 내 손을 잡고 용문을 잡고 싶다. 양 이순신 은 자신을 소중히, 링 윤 애 무, 대답 하지 않습니다; 한밤중에 만나 물놀이를 하는 것은 무슨 창피한 일이 있는가? 패기 한 마디를 선택하면 가장 좋은 답을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