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 속의 인간 사월천

시경 속의 사랑 이야기? < P > 사마광은 < P > 초여름의 4 월, 날씨가 맑고 따뜻했고, 비가 내리면 개었고, 비 온 뒤의 산들은 더욱 푸르고 아름다웠고, 남방의 산도 더욱 밝아졌다고 말했다. < P > 바람 속에는 버들개지가 없고 해바라기만 태양을 향해 열려 있다.

4 월이 왔습니다. 다음은 11 곡의 사월천의 시로, 당신과 함께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사월일을 맞이합니다. < P > 대림사 복숭아꽃 < P > 당 백거이 < P > 4 월의 세계, 꽃이 시들어 옛 사찰의 복숭아꽃이 막 피었다. -응? < P > 제 목숨을 위태롭게 할 곳을 찾고 싶지만, 이미 여기로 옮겨진 줄은 몰랐습니다. < P > 감상: 4 월, 모든 꽃은 이미 시들었지만, 산중고사의 복숭아꽃은 막 피었다. 나는 늘 실망을 느낀다. 봄은 찾을 곳이 없지만, 그것이 이미 이곳으로 돌아섰다는 것을 모른다.

는 하미의 4 월 1 일

돈 백거이

4 월 1 일 꽃잎이 희다.

진흙 새 연영이 바쁘고 꿀이 꿀벌 성악을 익힌다.

천천히 밀바람이 낮고 쌀면이 썰렁하다. < P > 방걸은 여전히 세월을 보내며 떠돌아다니는 마음이 약간 확고하다.

봄꽃은 아름다움을 믿으며 하정은 사악하지 않다.

파도가 연하고 푸르고 붉은 약이 무겁다.

오궁 로맨스, 월군정이 많다. < P > 두 곳은 불쌍하지만 오랫동안 멀리 떨어져 있다. < P > 감상: 봄말 여름 초 4 월, 작가와 친구가 별거했다. \ "천천히 밀 바람이 낮고 쌀국수가 썰렁하다. 클릭합니다 밀은 북방에 있고, 벼는 남방에 있고, 오월 () 는 대립하는 두 나라이다. 작가와 친구는 서로 다른 풍경, 서로 다른 풍토와 인정을 본다. "두 곳은 정말 불쌍하지만 너무 멀어요." 이른 봄이 지났는데, 경치를 감상하는 마음이 갑자기 떨어졌다. 두 곳에서 별거하는 것은 정말 견디기 어렵다. < P > 안녕, 내 친구 첸.

? 돈 < P > 가 넷째 달이 되자 남풍이 황보리 평원을 불고 대추꽃이 시들지 않아 라카 잎이 이미 자랐다. -응? < P > 우리가 여명 때 떠난 녹색 산봉우리는 밤에도 볼 수 있다. 밖으로 나가 너의 고향을 그리워하고 있다. -응? < P > 진, 내 친구, 너는 항상 위대한 좋은 사람이고, 너의 용수염, 호랑이 눈썹, 너의 큰 이마가 있다. -응? < P > 너는 만권의 책을 품에 숨기고, 너는 머리를 쳐들고 가슴을 펴고, 여태껏 고개를 숙인 적이 없다. -응? < P > 술을 사서 소원을 빌었다. 동문에서 모든 것이 홍모처럼 가볍다. -응? < P > 당신은 평평하게 누워 있고, 약간 곤드레만드레, 하얀 태양을 잊어버렸지만, 수시로 눈을 뜨고 높고 외로운 구름을 응시하고 있습니다. -응? < P > 외로운 강물의 조류가 어두운 하늘에 합류하여 나룻배를 타고 그의 배에 올랐다. 날이 이미 늦었으니 출항할 수 없다. -응? 정에서 온 사람들은 집에 갈 수 없고 낙양에서 온 사람들은 실망하며 한숨을 쉬었다. -응? < P > 나는 너의 삼림지 주변의 많은 친구들을 들었는데, 어제 너는 해고당했다. 그들은 오늘 당신의 친구입니까? 。 < P > 감상: 4 월 날씨, 남풍이 불어오고, 보리는 이미 황금색이고, 대추꽃은 떨어지지 않고, 오동잎은 이미 길게 자랐다. 첸 허우, 당신은 경륜으로 가득 차 있는데, 어떻게 방초를 묻을 수 있습니까? 우리 같이 술을 마시고 한탄하자. 나는 너의 고향에 많은 오랜 지인이 있다고 들었다. 당신이 퇴근하고 집에 갈 때 그들은 당신을 어떻게 생각합니까?

손님 중 초여름

송 사마광

초여름의 4 월, 날씨가 맑고 따뜻하여 비가 내리자 개었다. 비가 내린 후 산들은 더욱 푸르고 아름다웠고, 남방의 산도 더욱 밝아졌다. < P > 바람 속에는 버들개지가 없고 해바라기만 태양을 향해 열려 있다.

감상: 초여름, 4 월 날씨는 맑고 따뜻하다. 한바탕 비가 내린 후 하늘이 갑자기 개었다. 비 온 뒤의 산은 더욱 푸르고, 맞은편의 남산은 더 맑고 깨끗하다. 바람에 날리는 버들개지는 없고 태양을 향해 활짝 핀 해바라기만 있다. 초여름은 맑고 깨끗하여 정신이 상쾌하다. < P > 장마 < P > 당 두보 < P > 난징 코뿔소포로, 4 월에 황매를 익혔다.

젠잔은 장강에 도착했고 가랑비가 왔다.

털은 희소하고 젖기 쉬우며 구름이 빽빽하게 열리기 어렵다.

뜻밖에 용희가 소용돌이 해안으로 돌아왔다.

감상: 청두의 코뿔소포진은 번화하고 강하다. 4 월의 날, 나는 우연히 이곳을 지나다가 이곳의 아름다운 경치를 보았다. 나무는 황매로 가득하고, 그윽하고 맑은 강물은 장강으로 흐른다. 하늘에서 보슬비가 내리기 시작하여 초가지붕을 적시고, 산과 운무가 가득 차서 샘물로 밭에 물을 주었다. 강에서 하루 종일 용들이 놀고 있는 것 같아 소용돌이를 만들어 해안에 도착해서 돌아왔다. < P >' 예부 시랑 이잡시 8 곡' < P > 당 유장경 < P > 4 월, 깊은 계곡, 복숭아꽃이 급하다.

지형을 더 잘 알기 때문에 봄바람은 편견이 있다. < P > 이 뜻은 매우 유감스럽습니다. 형용할 단어가 없습니다.

구식군은 상을 받지 못하고, 빈 텅스텐은 숲 앞에 있다. < P > 감상: 4 월 깊은 계곡 밑바닥에 복숭아꽃이 막 피었고 지세가 낮아 봄바람을 특히 선호한다. 편지를 보내는 사람이 없고, 아는 사람도 없지만, 이번에도 너도 감사하지 않아, 복숭아꽃이 한적한 숲 속에 헛되이 피어나고 있어.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시골의 4 월

송옹권

이 온 산천에 녹색이 가득하고 귀성의 소리에 비가 연기처럼 내린다.

4 월 농촌에는 한가한 사람이 적고 밭에 잠상을 심었다. < P > 감상: 전체 시 스케치, 청록색의 평원, 하얗고 망한 강, 분규, 연우, 몇 획으로 초여름의 강남수향화를 그려냈다. 마지막 두 문장은 4 월 농촌의 바쁘고 긴장한 것이다. 앞 호출한 후, 한 폭의 화려한 화면이 얽혀 있어야 한다. 여황자는 지난 4 월 17 일

당위장

지난해 4 월 17 일 오늘

신사가 되지 마라. 눈물을 참으며 낮은 척하고, < P > 부끄러움과 반눈살을 찌푸렸다.

지난번 헤어진 이후 나는 마음을 아프게 했다. 지금 꿈속에서만 너를 만날 수 있다.

내 사랑, 하늘의 달을 제외하고 누가 알아? < P > 감상: 지난해 4 월 17 일 오늘, 나는 너를 떠나 고개를 숙이고 눈물을 참으며 부끄러워하며 눈썹을 움켜잡았다. 혼이 끊어지고 꿈이 공허하다. 하늘가의 달만이 내 마음을 안다. < P > 자각 < P > 두보 < P > "두 오리올스 울린 버드나무, 백로가 연일" < P > 내 창문은 눈 덮인 서산 경치를 덮고 있다. 내 문은 종종 동쪽으로 항해하는 배에 대해 "안녕히 계세요" < P > 라고 말한다. 네 쌍의 문장, 한 구절, 한 구절, 일곱 마디 절구는 마치 황달, 청류, 백로, 푸른 하늘과 같다. 색채가 단아하고 화목하며, 이미지의 움직임이 뚜렷하고, 원근이 가깝고 멀며, 다시 멀고 가깝다. 화면 전체가 섬세하고 개방적인 느낌을 준다. 마지막 문장은 시인이 당시 배를 타고 동쪽으로 가려는 의도를 어렴풋이 드러냈다. 영흥 5 시 < P > 당 백거이 < P > 4 월 연못물이 가득 찼을 때 거북이가 수영을 하고 물고기가 튀어나왔다. < P > 저도 제 수영장을 사랑합니다. 수영장 옆에 방이 있습니다. -응? 인어공주는 외계인이지만 같은 쾌감을 누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저는 제자입니다. 당신과 행복하게 살고 있습니다. -응?

바다 나는 부러워하지 않는다, 민들레 대추는 맡길 수 있다. < P > 저도 청운을 잊어버렸어요. 무릎이 너무 자랑스럽습니다. -응?

나와 내 아이는 용이 아니다.

만약 섹스가 온다면, 연못 속의 물건일 뿐이다. < P > 감상: 4 월, 물고기와 함께 춤을 추는 것은 빠르기만 한 것이 아니다. 우리는 바다를 부러워하지 않는다. 우리는 청운을 그리워하지 않는다. 구름이 비가 와도 구름을 타고 드래곤을 돌리지 않고 평범한 생활을 하면 된다. 밋밋하고 자급자족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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