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 단평: 600 자는 느리게 들린다.

느린 소리를 찾다' 는 송대 여성 시인 이청조의 작품이다. 작품은 그녀가 지난 가을에 보고 들은 것을 묘사함으로써 나라가 망하고 세상이 함락되어 생긴 외로움과 외로움을 표현했다. 나는 600 자의 시 단평을 정리했다. 어디 보자!

이청조의 시는 별로 느껴지지 않았지만' 느린 속삭임' 을 보고 이청조의 상실감과 슬픔을 강하게 느꼈다. 그래서 저는 이 단어를 진지하게 다시 읽기 시작했습니다.

\ "찾기 위해 찾고, 황량한, 쓴 참을 수 없다. 언뜻 따뜻해도 추울 때는 호흡을 멈추는 것이 가장 어렵다. 술 세 잔 두 잔, 어떻게 그것과 비교할 수 있습니까? 너무 늦어서 조급해할 수 없다. 곽염 슬픈, 하지만 이것은 오래 된 지 인입니다. 노란 꽃이 온 땅에 쌓여 있고, 시든 것이 파손되어, 지금은 아무도 꺾을 수 없다. 창밖을 내다보니 어떻게 혼자 어두울 수 있단 말인가? 오동나무는 더욱 가랑비가 내리고, 황혼에는 부슬부슬 내린다. 이번에, 얼마나 슬픈 말인가! "

이 말을 보면 이청조의 일생은 결코 행복하지 않다. 머릿속은 온통 책이었지만, 그녀는 어려서부터 많은 시서를 읽고 남편을 찾았다. 그러나 조명성이 병으로 죽자 이청조는 정강의 변화로 혼자 떠돌아다니며 고난과 외로움 속에서 만년을 보냈다. 느린 소리' 는 그녀가 나중에 창작한 시이다.

찾아 찾다, 썰렁하다' 는 이청조의 아무런 기탁도 없는 상실감을 강하게 표현했고,' 슬프고 슬프다' 는 그녀 혼자만의 슬픈 표정을 표현했다. 아래 문장 속 이청조는 이 장면에 감동을 받아' 노란 꽃이 땅에 가득 쌓여 시들어 떨어졌다' 는 것을 보았고, 꽃이 시들어 슬퍼하면서 그녀의 슬픔을 더욱 표현했다. 마지막에는' 이번에 내가 어떻게 슬픈 단어를 얻을 수 있을까' 라는 문구가 전문을 총결하고, 전체 단어의 감정 기조를 고조로 끌어올렸다.

확실히, 국가에 대한 그녀의 걱정, 가족에 대한 걱정, 감정에 대한 걱정은 한 마디도 아니다! 정강이 변한 후, 그녀는 줄곧 황제를 따라 도망치며 무거운 문화재를 메고 열심히 일했다. 도망치는 과정에서 그녀는 조국을 깊이 그리워하며 남편을 깊이 그리워하고 있다. 그녀가 매우 걱정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느린 글자에 대한 감상은 이청조 남도 후 진동사단의 명문이다. 추경추정에 대한 묘사를 통해 나라가 망하고 세계 종말의 슬픔을 표현하며 시대적 색채를 띠고 있다. 구조적으로 상하편의 제한을 깨고, 한 마디로 한숨을 내쉬며, 애달픈 것을 일부러 표현하며, 마치 울듯 하소연하고, 감동적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첫 번째 문장은 14 개의 겹치는 단어로 구성되어 작가의 심정을 생동감 있게 표현했다. 다음과 같은' 방울방울' 전후보살피는 것은 작가의 외롭고 우울한 심정과 격동의 심경을 보여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우울함) 전체 단어는 눈물을 머금고, 애절하며, 매우 의경이 있다.

이청조의 일생에서 서정적 주인공의 이미지를 가장 생동감 있게 표현한 것은 그녀의 느린 목소리였다. 중국 호연해 같은 고전시에서, 이것은 매우 드문 단어로, 여성의 깊고, 우여곡절, 섬세한 감정을 묘사하는 데 있어서 비길 데 없다. 그것은 비범한 작품이며, 단어 역사상 한 송이의 기묘한 작품이다.

느린 속삭임' 은 가을부터 황혼까지 하루 종일 한 여자의 외로움과 슬픈 심정을 섬세하게 표현했다. 이런 슬픔은 이렇게 깊고, 비극적인 분위기는 이렇게 짙다. 그래서 이청조의 만년 작품으로 볼 수 있는데, 전반사 중 귀족 소녀의 천진난만함과는 다르다.

이것은 분명히 깨진 마음 속에서 생겨난 피눈물의 깊은 슬픔과 큰 고통이다. 그러나 저자의 남도 후의 떠돌아다니는 생활, 처량한 상황, 슬픔으로 가득 찬 내면 세계를 전형적으로 요약했다.

이 단어는 당시 사회현실을 직접 반영하지는 않지만 저자 자기심리에 대한 간단한 묘사가 아니라 어두운 시대의 피해자의 비극으로 간접적으로 역사적 비극을 반영해 시대적 색채를 띠고 있기 때문에 구체적이고 깊은 서정적 주인공 이미지도 전형적인 사회적 의미와 심미적 가치를 지니고 있다.

이 단어는 지상에 있는데, 중점은 슬픔과 어려움이다. 작가가 글을 쓸 때 자신의 감정을 직접 표현하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니지만,' 찾기, 쓸쓸함, 처참함, 처참함, 처참함' 등 7 쌍의 겹쳐진 단어 3 문장으로 시작하는 것은 드물다. 이 14 개의 겹치는 글자는 그의 가슴과 장중에서 슬픔과 어색함이 튀어나와 즉시 독자의 심금을 강하게 흔들었다.

"찾기" 라는 글자는 작가가 망명한 이래 불행한 경험을 담고 있어 매우 정확하다. 극도의 외로움 속에서 길을 잃고 어찌할 바를 모르는 그녀의 정신 상태를 생동감 있게 보여 주고, 무엇을 잡으려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마지막 10 개의 겹친 글자는 환경과 감정을 모두 묘사하고, 표로부터 안쪽으로, 얕은 층에서 한 층씩 형용할 수 없는 복잡한 감정 발전 과정을 묘사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감정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감정명언) 얼마나 섬세하고 우여곡절이었는가, 14 자 한 번에 문장 전체를 덮고 감정 기조를 정하여 앞으로 잇따라 나타나는 풍경이 짙은 감정색채에 물들었다.

그런 다음 작가는 참을 수 없는 외로움에 초점을 맞추었다. "이번에는 정말 슬프다." 결국 저자는 이 몇 층에서 상처받을 수 있는 것을 수집하여, 처음 열네 글자와 호응하고, 마지막으로' 근심' 이라는 글자를 붙여 감정적으로 매우 무겁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더 나아가, 그는 슬픔에 관한 문장 전체를 썼고, 다 쓰지 않으면 이 장면이 어떻게 슬픈 글자로 완전히 묘사될 수 있겠느냐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런 식으로, 문장의 끝에, 시는, 하늘을 가리키는 다른 봉우리 돌기 같이, 더 높은 수준에, 전체 문장 음성을 컬 하 게 밀어 졌다.

이 시에서 작가는 국가의 파괴와 죽음의 고통스러운 생활을 깊이 체험했다. 그녀의 마음속에는 무한한 슬픔이 토로해야 한다. 그녀는 서정에 유리한 전형적인 환경을 조성하고, 감정을 장면에 녹여 개성이 뚜렷한 서정적 주인공의 이미지를 갖게 되었다. 여기서 이청조는 나선형 표현법을 포함한 다양한 서정적 수법을 사용했다. 예를 들어, 위의 말에는 상처를 줄 수 있는 것이 몇 층 있는데, 나선은 점점 더 빡빡해지고, 한 층은 점점 깊어진다. 하지만

처음 일곱 쌍의 겹이 겹쳐진 글자는 극도의 슬픔과 애원의 감정을 편지에 터뜨렸고, 동시에 점점 더 깊이 빠져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용솟음치는 표현과 나선형의 표현을 모두 사용했다고 할 수 있다. 그리고 매력적인 표현 방식이다. 두 마디, 예를 들면, "한 사람이 창밖을 보면 어떻게 어두워질 수 있을까?" " , 모두 억양, 장황한 이야기지만, 글에 더 함축적인 표현을 사용하여 환경과 경물의 두드러짐 아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작가는 각종 표현 수법을 결합하여 다방면, 다층적, 깊고 섬세한 감정을 나타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