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영구는 서화를 겸비한 예술가이다. 서화동원은 흔히 말하지만, 예술문류가 세분화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서화동원은 알지만 같은 작품을 얻을 수 있는 예술가는 점점 줄어들고 있다. 끈질긴 예술 실천을 견지하고, 전통을 따르고, 서화를 견지하고, 책으로 그림을 보충하는 문화적 분위기, 화의로 서예의 아름다운 미감을 높이는 것은 진정으로 서화동원양분을 얻은 예술가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나영구 작품 감상 분석.
나씨는 서예를 영구히 배양하는데, 그의 생각은 과거로부터 배우는 것이다. 그는 고대 서예 이론과 선현을 매우 추앙했다. 전통 서예의 정수와 비밀을 연구하는 것은 그의 예술 실천에서의 노력이 되었다. 예서 고운경 나용은 에센스를 정성껏 흡수하고, 8 권의 출처는 믿을 만하다. 그의 예서 형식은 비각 인감각의 본질에 닿았고, 핵심 근리는 한립의 비첩이었고, 위비법은 뒤로, 고대 비학의 모든 에센스를 거의 융합하여 그의 서예의 경란한 바탕과 기초가 되었다. 강유 웨이가 말했듯이, 사람은 비첩을 배우지 않고 서예를 완성할 수 없고, 누구나 성공할 수 있다.
나영구 작품 감상 분석.
두터운 비학으로 나용은 이왕 서예에도 정통하다. 란정서, 성현서, 추석 후기는 모두 역사의 연원이 깊고, 오래도록 새로워지며, 함께 이왕의 자유롭고 찰랑거리는 서예를 배양하였다.
동시에, 그는 또한 회소의 취한 글씨의 성질에 매료되었다. 그는 회화초서에 대한 깊은 이해를 통해 서예의 자연력을 느꼈고, 이런 예술적 힘과 자신의 서예 깨달음 능력을 결합하여 새로운 서예 불꽃을 일으켰다. 서예용 펜은 왕왕 좋은 말을 타는 것 같고, 빠르고, 고풍스럽고, 아름답고, 용봉처럼 생동감 있다. 강렬한 예술적 감화력은 예술적 사고의 영향으로 향기로운 먹운을 만들어 내고, 눈과 귀를 즐겁게 하고, 매우 매력적인 제품을 만들었다.
이렇게 맛있는 서예를 쓸 수 있다는 것은 얻기 어려운 성과이다. 이것은 소위 과거로부터 배우고 그것을 과거로 바꿀 수 있는 천재의 예술적 성과를 보완하는 전문화이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나영영처럼 넓고 넓은 경지의 초서를 쓸 수 있는 것은 연습만으로는 불가능하며, 타고난 예술적 재능이 필요하다. 바로 사람들이 말하는 것이다. 초서를 쓰는 데는 천지에 통하는 영성과 영감이 필요하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나씨의 영구화는 우선 문인의 핵심을 잡고 문인화의 내포를 통쾌한 경지로 표현했다. 죽지매미' 는 바로 제백석 작품의 섬세한 전신이다. 필법의 조형능력과 먹색운의 수준은 대사에게 밀착된 작품이라고 할 수 있다. 그의 매투는 이고선 못지않게 자의적이다. 그는 매우 강한 사고도 능력을 가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당대 대사의 전문적인 수준도 가지고 있음을 알 수 있다. 그는 옛날부터 이 용도로 사용되어 성취가 다양하여 매우 귀중하다.
나영구 작품 감상 분석.
모든 책은 모향을 양조하고, 현실을 보고, 선에 들어간다. 그의 그림을 보면, 죽련이든 어독수리든, 대부분 필묵으로 의경을 렌더링하고, 골필로 딱딱하고 뼈가 없는 의경을 써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펜과 잉크는 민첩하고, 엎질러질 수 있고, 끼얹으면 하늘의 뜻을 취하고, 포인트는 정밀하고, 작은 필기는 공필을 합성하며, 필묵은 자유로울 때 정밀하다. 화면 사이에서 그는 특히 중국 전통문인화 속 허실관계를 중시하고, 실재로 키우고, 현실을 고려하며, 화면은 기법으로 생동하고, 사상으로 인해 선의를 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문인의 자질, 모두의 풍채가 모두 여기에 전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