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룡이' 청명 상하도' 에 무엇을 줬나요?

청명 상하도에는 많은 비문이 있다. 네가 어떤 것을 묻는지 모르겠다. 전부 보여주기만 하면 된다.

청명 상하 지도 비문 전집.

0,

혜종조제선과' 어부' 는 그 유명한 서예로' 청명 상하도' 라는 네 글자를 적고 쌍용 (현재 실전) 작은 인감을 만들었다.

1,

[김] 병오 (1 186

장택단자길, 오동인, 한림도. 나는 젊었을 때 경성에서 책을 읽고 공부했는데, 후에 그림 그리는 것을 배웠다. 나는 특히 배와 차, 석교와 곽정을 좋아한다. 나는 결혼하지 않았다. 사진에 대한 논평에 따르면' 서호유치' 와' 청명상하도' 가 신성한 제품으로 선정돼 티베트인들이 소중히 간직해야 한다. 장서' 대정병오 청명 제 2 일 연산후기'.

2,

[금] 옌청 현 장공요 (3 곡), 이권 (3 곡), 왕 (2 곡), 장시지 (2 곡) 발문 시:

수레와 말을 통하는 것이 비로소 화원년을 선포한다. 이날 한림은 그림책 한 권을 증정했고, 풍경도 똑같이 좋았다. (1)

워터게이트는 동쪽의 수곡에 도착했지만 경읍의 규모는 워터게이트보다 못하다. 어르신께서는 여태껏 배불리 먹지 않으셨기 때문에, 그는 오늘 그가 흙더미 시장이 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2)

추, 우, 창족, 만리, 남교 북다풍다연. 화려한 호루라기의 꿈을 되찾고, 피리 고루는 한 쪽과 같다. (3)

주궁요 (위 3 곡)

3,

옛 양국의 도성은 오궐이라고 불리며, 성문 20 개와 운하 5 개가 있다. 동남에서 가장 범람하는 것은 무엇인가, 강회배, 자동차. (1)

허브 하드 마모, 커튼 끓는 10 리. 이제 노인들은 모두 울고, 평화를 미워하고, 정치를 미워한다. (2)

송나라의 사치는 정현과 정현 사이에서 특히 심각하다.

자본에는 부비가 있는데, 근본대계는 높은 수준을 달성하는 것이다. 나는 먼 곳의 백성들의 질고를 상관하지 않고, 문천선을 다투고 있다. (3)

송말화석의 운은 바로 이 문에서 온 것이다.

예군 리취안 (위 3 곡)

4,

창 루 와인 시 불꽃 놀이 가스, 국가 옥성 백만 가산. 누가 황량함을 들풀에 들여보냈는지, 위원독재는 악이다. (1)

두 다리는 강을 멈추지 않고, 10 리는 노래방으로 가득 차 있다. 지금 나는 최선을 다하고 있지만, 담배 연기를 보고 있다. (2)

동문 2 교는 속칭 상교와 하교라고 한다.

임명 왕시 (위 두 곡)

5,

채교 () 는 무지개계 () 의 수로가 깊고, 양안은 바람이 불고 연기가 나지 않는다. 지금은 온통 자갈로 가득 차서, 사람은 진주를 얻어야 한다. (1)

번화몽은 두 다리를 부러뜨리고, 오직 용만 동쪽으로 떠다닌다. 그 해의 화일이 천가구의 커튼 속에 있다는 것을 누가 알았겠는가. (2)

보평 장사치

6,

[위안] 9 월 태양인 첸 (1352), 양준:

...... 회사 질문으로 시작하는데, 뒤에는 진나라의 멸망에 관한 몇 편의 옛 시가 있다. .....

... dading Yanshan zhangzhu 는 후기를 가지고 Xichang yangzhu 높은 가격에 구입되었습니다 ... 그것은 자신의 이야기를 가지고 있으며, 그 두루마리는 처음처럼 온전하다. .....

7,

[위안] 정월 (1354), 유한:

8,

[위안] 정일사 (1365),:

문방의' 청명 상하도' 는 송년 간 섬세한 필법의 성과이기 때문에 신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이 그들의 집의 번화함을 보는 것이 더 적합하다. 。 。 그것은 오랫동안 부유함을 유지할 수도 있고 늙어갈 수도 있다.

9,

천순신바 (146 1 년),: (홍치중? ) 을 참조하십시오

김안산, 장주조는 이 그림을 장택단필의 증거로 삼았고, 후세 사람들은 송시대의 단사를 선택했다. 당시에는 이런 사람과 예술이 있었지만, 그의 이름만 남았다. 호예다 주경 장궁은 이미 오랫동안 여기에 있었다. () 전시와 독서가 갑자기 구경에 들어가는 것처럼 변해 흐르는 물 속에 살고 용을 유람하지만 먼지가 적다. 주공운은 장응공의 집에 원고 한 부를 가지고 있는데, 내용은 그의 경영과 배치와 관련되어 있어 오폭이 되기 쉽다.

10,

홍치임자 (149 1 년) 신해구월, 인사부 학자, 화개전 시인 이동양 제 후기:

Bianliang 전성기 때, 완 yubo 가 따라 갔다. 청명절, 상강 풍습은 여전히 좋고, 도시 전체의 부녀자들은 모두 일어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도시의 만물이 궐기하여 천개 백화점이 개미를 통합하다. 화막은 봄바람에 둘러싸여 있고, 안개정 운창은 반짝 빛난다. 방원 가는 풀이 가벼운 먼지를 날리는데, 만약 날으는 말이 구름과 같다면. 홍교 그림자가 파도에 떨어지자 방향타막에는 신이 있었다. 소를 몰고 농사를 짓는 사람도 있다. 눈의 쓴맛과 즐거움은 나름대로 느낌이 있어, 단청이라도 쓸 자격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한림화 장택단사, 주흡입묵각심을 배우다. 가난한 사람과 털끝 하나 다치지 않은 것은 수천 명의 사람들이며, 그들은 자연과 경쟁한다. 계서전 입구, 어필제 서명. 천진의 두쥐안 울음소리를 돌아보니 봄은 언제 돌연변이를 일으키는가? 북풍 속에는 비와 모래가 있는데, 이 장면은 누구의 집입니까? 가문의 사인은 여러 차례 그 주인을 쉽게 하여 풍류 후대의 찬사를 받았다. 이름은 선화보에 없고 서예는 조상이 올린 것이다. 희비감의 기복, 빈 고리 상태가 완전히 망가졌다. 이 제자에 대해 많은 논란이 있다. 당시 누가 난민지도에 들어갔습니까? 건곤의 음정은 그다지 좋지 않아 천하가 건영하다.

송대 장택단' 청명 상하도' 대리청인 장엽씨의 시조가 선생님께 보낸 먹물은 무엇입니까? 30 년 전에 봤어요. 오늘 나의 두루마리는 온전하여 오래 감상할 수 없다. 제목이 멈추지 않기 때문이다. 나중에 홍지는 19 1 1 년 9 월에 태어났고, 저는 청소년, 인자태상사 학사 강사입니다. 운양현 이동양은 알고 있습니다.

1 1,

[명나라] 의해 3 월 27 일 (15 15), 이동양 제 2 추록:

오른쪽 \ "청명상하도 \" 한 권 \ "송한림화사 \" 장선단 \ "춘강운은 그의 속처를 가린다 \" 는 아직 무덤이 있다면, 그 높이는 2 피트 이하이고, 기인은 할 수 없다. 。 。 。 먼 곳과 가까운 곳, 시골과 도시의 산야에서 모두 우뚝 솟아 있고, 텅 빈 물은 평평하다. 。 。 。 그것의 두루마리는 완전하다, 그것은 40 여 년 동안 덮여 있다. 。 。 대범할 뿐만 아니라 학문도 있을 수 있다.

3 월 27 일 정덕의해, 이동양은 회록당의 서랑 아래에 적었다.

12,

[명나라] jiajing 2 월 망일 (1524) 명나라 루티:

13,

[명나라] 만리 6 년, 오음 종추 (1578), 명나라 보봉:

한가할 때, 나는 그림책을 보려고 노력했고, 송대 장택단의' 청명 상하도' 를 보았다. 그의 글 속 인물의 정교한 계화를 보고, 기묘한 나무와 배를 보고, 기묘한 석교촌을 보고, 매혹적인 풍경을 보았다. 기분이 상쾌하지 않다. 이삭주와 벽도 운남만큼 값어치가 없지만, 모두 희세의 보물이므로 잘 소중히 간직해야 한다.

바오 펭 "사예감 내시 젠 양린 시원한 후기"

14,

Qiongzhou 현 양:

변량은 예로부터 제왕의 도성이었다. 나는 북방에서 온 진휘만 소중히 여기고, 지금까지 길에는 잡초가 무성하다. 묘필의 화면이 자각하여, 풍경이 생각에 잠기는 듯하다. 보물의 주인은 얼마나 알고 있는가, 봄바람은 어디에 있는가?

금록 (드라마)

또한:

두목 (1458 ~ 1525):

토장각 창사 (이동양) 의 관저입니다. 대중과 무동유 문 아래, 서화를 많이 안다. 한가할 때마다 그는 숨겨진 생활에 대해 논평해야 하는데, 이것은 공정하고 성실한 사람이다. 그 위치, 흉벽, 성교, 집이 가까우면, 큰 풀나무, 말, 당나귀, 낙타, 주민, 워커, 배, 차, 차, 차, 차, 차, 차, 차, 차, 차, 차, 차, 차, 차, 차, 차, 차, 차, 차 그 마음도 좋다! 김대정이 병오연산에서' 장주' 를 하고 있다. 윤: 한림 장택단, 글씨 바른길, 오동인. 젊었을 때 경성에서 책을 읽고, 나중에 그림을 배우고, 계화 작업에 종사하며, 자신의 가정을 꾸렸다. 그는 또 항목의 그림책을 인용해 서호 경매도가 있어 사람을 매료시키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양준은 서창의 발록에서 앞에 혜사의 문제가 있고, 그리고 망금의 옛 시와 약간의 사인이 있다고 말했다. 지금은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다. 창사 아들 시, 좋은 책 뒤.

소보 (1460 ~ 1527):

이 조각상은 높이가 1 피트도 안 되고 길이가 3 피트도 안 된다. 그 사이 귀인, 남녀, 노소, 정말 채찍 긴 모. 도시, 교외, 다리방이 네 번째라면 모든 섬유가 흡수된다. 그것은 사람들이 반복적으로 놀게 하고, 독자들은 어안이 벙벙하고, 신력이 소진되고, 작가는 정교하고, 천고의 대관, 인간의 보물을 믿는다. 비록 나는 그의 일의 고통을 생각했지만, 나는 그의 마음속의 고통을 생각하지 못했다. 제인 연의 가을, bianzhou 의 땅, 풍부한 캐릭터, 끝없는 위험, 군주 가 점차 가경, 걱정 위험, 감히 말, 단어 그림 을 입력 할 때. 그것은 사람들이 반복적으로 읽고, 눈을 만지고, 경각심을 불러일으키며, 가지각색의 꽃 앞에서 넘쳐나게 한다. 오! 그것은 곧 후 주석은! 그것은 곧 후 주석은! Erquan 샤오 바오 시.

후기를 쓰다:

리 관개 제목 단어:

리웨이의 비문:

숙순은 다음 문장을 인용했다.

이본의 무자시:

유 지 시:

심주후기:

말:

첸 jiru 후기:

조맹장원사.

청명 상하도' 는 송대 원사 장택단의 걸작이다. 정확한 단어, 오동인, 수도에서 젊은 아이로 공부하고 연구한 사람은 나중에 자신의 작품을 그리는 데 익숙해졌다. 그들의 경계화는 특히 성교, 성택, 선집, 선차, 성벽, 산촌, 대나무 숲, 우마, 인물, 의상에 능하다. 청명 상하도' 는 청명절 북송 도성과 강 양안의 백성들을 묘사한 것으로 유명하다. 그 그림은 정교하고 경치가 생동감 있고 사실적이다. 교외 농촌 청명절의 들판 풍경, 소림안개, 농가 식당, 천무 양전. 마을 어귀로 가는 길에 사람들로 가득 차서 산보를 하고 성묘를 한다. 여기서 아치 다리는 중심입니다. 다리 위에 행인이 북적거리고, 점포가 즐비하고, 또 사람들이 멈춰 서서 구경하고 있다. 다리 밑의 배는 끊임없이 흐르고, 뱃사공은 배를 끌고 역류하며, 그림은 구량시장으로만 들어갔다. 점포가 늘어서 있고, 행인이 빈번하며, 남북으로 오가는 것은 모두 사람, 농, 민이다. 물물물물물물교환인 화랑은 도끼로 물건을 톱질하고, 졸려 잠을 자고, 나무판자에서 무럭무럭 자라고, 당나귀가 말소를 이기고 끄는 것은 관저 () 이다. 도시에 사는 것은 매우 받아들일 수 있다. 가게의 죽을 보면 각종 아품에 굶주리고 목마르며 글씨판, 유명인사들이 있다. 서화인과 일은 소털처럼 많고, 획은 하늘하늘하고 민첩하며, 묘미는 운치가 넘치고, 묘미묘하다. 그러나, 이 그림의 아름다움은 도달할 수 없다, 이 그림이 다년간의 사고를 거치지 않는 한. 화면 전체에서 사람과 사물 사이의 거리는 복잡하고 간단하며, 밀접하게, 적절하고, 정확하고, 독특하다. 길고, 중복되지 않고, 복잡하고, 복잡하지 않고, 네모난 인치가 가득 차고, 운무가 감돌고, 기품이 웅장하여 티베트인들이 살기에 적합하다. --Qiongzhou 현 양

한림 장택단, 오동인, 어려서부터 수도에서 깊이 공부한 후 자신의 작품을 그리는 법을 배웠다. 그의 계화는 특히 배, 차, 도시, 다리, 국가, 경치를 좋아해서 몇 가구가 있다. 항목에 대한 사진에 대한 논평에 따르면,' 서호신유' 와' 청명상하도' 가 성물로 선정됐으며, 티베트인들은 소중히 여겨야 한다고 한다. 청명 후 다음 날-연산 장주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