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고대 중국어로 남의 아름다움을 칭찬하는 법
1. 멀리서 보면 아침 노을처럼 떠오르는 태양처럼 밝다. 가까이서 보면 루보에 피어난 꽃처럼 밝다. 겁먹은 거인처럼 우아하고, 헤엄치는 용처럼 우아하게, 가을 국화는 밝게 빛나고, 봄 소나무는 화려하게 피어납니다.
——조지(曹志)의 '뤄신푸(Luo Shen Fu)' 중에서. 즉, 멀리서 보면 떠오르는 태양처럼 밝고 가까이서 보면 수천 개의 광선으로 우아하게 서있는 Lubo의 연꽃처럼 밝고 우아합니다. 날아다니는 기러기처럼 우아하고, 헤엄치는 용처럼 우아합니다. 얼굴은 가을 햇살을 받아 국화처럼 빛나고, 몸은 봄바람에 청송처럼 청청합니다.
2. 아름다움은 현재와 과거를 가리고, 연꽃은 옥면을 부끄럽게 한다.
——이백의 '서시' 중에서. 의미: 그녀(Xi Tzu)의 매력은 과거와 현재에 퍼져 있으며, 연꽃은 그녀를 보면 부끄러워할 것입니다.
3. 처음 올 때는 지붕 광선에 비치는 태양처럼 밝고, 낮을 때는 빛을 퍼뜨리는 밝은 달처럼 밝습니다.
——송유의 "여신에게 바치는 송가"에서. 의미: 그녀가 처음 나타났을 때 그녀는 지붕 들보를 비추는 떠오르는 태양처럼 밝았습니다. 그녀가 가까이 다가가자 그 빛은 밝은 달빛처럼 밝았습니다.
4. 일단 매력적인 도시를 보고 매력적인 나라를 보면 아무리 아름다운 여성이 드물어도 아름다운 도시, 아름다운 나라를 모르는 편이 낫다.
——'시집'에서. 의미: 세계 유일의 북쪽에서 온 아름다운 여성. 한때는 도시의 모든 사람들이 그의 아름다움에 놀랐고, 어떤 때는 전국의 모든 사람들이 그녀의 아름다움에 매료되었습니다. 이런 미인이 많아 나라와 국민에게 재앙을 가져왔지만 미인을 얻을 기회를 놓치지 말라. 결국 미인은 이 세상에 드물고 다시는 얻을 수 없는 것이기 때문이다.
5. 뒤를 돌아보며 웃으면 여섯 번째 궁은 색이 없다.
——바이거이(Bai Juyi)의 "영원한 슬픔의 노래"에서. 즉, 양후궁이 뒤를 돌아보며 미소를 지었을 때 그녀는 매력과 매력으로 가득 차 있었고, 여섯 번째 궁전의 모든 후궁들은 일식되었습니다.
추가 정보:
1. "나심부"는 중국 삼국시대 조위(曹魏)의 작가 조지가 지은 유명한 시입니다. 조지는 전국시대 송우의 초국(楚國)에 나오는 오산 여신의 묘사를 모방하고, 나수강에서 나신을 만난 이야기를 『송복』에서 많이 빌렸다. 줄거리와 등장인물 설명의 조건.
2. 이 시는 작가가 나심과의 만남과 서로에 대한 그리움과 사랑을 허구화한 것이다. 나심의 모습은 지극히 아름답고 인간과 신의 사랑은 모호하고 모호하다. 인간과 신의 방식이 다르기 때문에 결합할 수 없습니다. 마지막으로 이 시는 무한한 슬픔과 우울함을 표현합니다.
3. 전체 기사는 대략 6개의 단락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첫 번째 단락의 저자는 낙양에서 영지로 돌아왔을 때 '미녀' 미페이가 서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두 번째 문단에서는 후궁 미롱이(Mi Rongyi)의 옷의 아름다움을 묘사하고 있습니다.
세 번째 문단에서는 작가가 Luo Shen을 매우 사랑한다고 썼습니다. 작가는 그녀에게 자신의 진심을 표현하고 토큰을 주었지만 데이트를 하게 되었지만 속을까봐 걱정하며 깊은 사랑을 표현합니다. '왕'의 진심을 느낀 후 쉔의 상황
다섯 번째 문단은 글 전체가 의미심장하다
여섯 번째 문단은 뤄쉔을 향한 작가의 그리움을 묘사하고 있다. 작별. 시 전체에는 마치 자양분이 있는 듯 화려한 어법과 섬세한 묘사, 풍부한 상상력, 여운이 담겨 있다.
4. 미비라고도 불리는 나심은 고대 중국의 신화와 전설에 나오는 여신이다. 그녀는 복희 가문의 딸이다. 루오강 양쪽의 아름다운 풍경에 푹 빠졌습니다. Cao Zhi의 "Luo Shen Fu"는 여러 시대에 걸쳐 그녀를 묘사하는 걸작입니다. 그녀를 통해 Zhen Mi를 묘사하는지 여부는 논란의 여지가 있습니다. "태평광기" 311권 "소광" 장과 "레이슈" 32권 "전설" 장에는 소광과 나여신의 불륜이 기록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