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신화 소설은 당 4 대 스승이 서천에 가서 경전을 받으러 가는 길을 따라 악마를 쫓으며 81 난을 거쳐서야 진경이 서천에 도착하는 것을 주로 묘사하였다.
신화 컬러로 썼지만 당시 사회 현실을 실제로 드러냈다.
2, 신 목록, 신 목록, 이 고전 신화 소설은 주로 왕 공격을 주선으로 전개한 일련의 이야기이다. 결국 왕은 천하를 얻었고, 많은 전공이 뛰어난 병사들은 모두 신이다.
이야기 속의 모든 장면이 기복이 심하여 매우 흥미를 자아낸다.
작가의 인물에 대한 묘사가 매우 생동적이어서 독자들이 똑똑히 볼 수 있게 하였다.
3.' 산해경',' 산해경' 은 주로 고대의 기이한 일을 묘사한 고서로 황당무계한 책이라고 불린다.
이 책은 과보의 일상생활, 여신보천, 정위간척, 대우치수 등 많은 고대 신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산해경' 은 단순한 신화 전설은 아니지만 역사에 깊은 그림자를 남겼다.
4.' 소희신 소희신' 은 고대 신화 융합책으로 400 개에 가까운 동화 이야기를 담고 있다.
모든 동화 이야기, 서사편폭은 짧고 깨끗하고 소박하며 판타지 상상을 하며 매우 강한 낭만주의 색채를 가지고 있어 앞으로의 많은 작품들에 깊은 영향을 미쳤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철선공주' 라는 애니메이션 영화는 중국 애니메이션사의 발전에 중요한 의의가 있다.
철선공주' 는 만고선 만라명 감독이 연출해 194 1 중국 상하이에서 개봉한다. 애니메이션 영화' 철선공주' 에서 프로듀서는 중국 전통 산수화 예술을 애니메이션에 통합했다.
194 1 당시 중국 항일전쟁 시기였고, 이런 역사적 요인 때문에 철팬 공주는 중국 국민들이 한마음 한뜻으로 항전하며 침략자를 물리쳤다는 것을 암시했다.
철선공주를 연출한 후 만곡선과 만래명 씨는 서유기의 호황을 멋진 이야기로 만드는 애니메이션을 만들기 시작했다.
천국에서 한바탕 소란을 피우다
만래명 씨와 만곡선 선생이 애니메이션' 소란천궁' 을 만들겠다는 생각이 마침내 196 1 에서 완전히 실현되었다. 대소란천궁' 은 중국 애니메이션사의 기념비이며, 애니메이션 영화' 대소란천궁' 도 애니메이션 회사인 상하이 애니메이션 영화 제작소의 강력한 제작력과 예술적 추구를 크게 대표한다.
대소란천궁' 은 만래명과 당성이 연출한 것이다.
[문학 작품] 서유기
CCTV 애니메이션유한공사는 1999 에서 TV 애니메이션' 서유기' 를 선보였다. 철팬 공주와 소란스러운 천궁보다 서유기의 TV 애니메이션판이 국내 90 년대 이후 애니메이션 관객에게 더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서유기' TV 애니메이터는 소설을 충실히 복원한 기초 위에서 어린이 관객의 심리적 특징에 더 잘 맞도록 이야기를 적절히 바꿨다.
90 년대 이후 애니메이션 시청자들은 서유기 TV 애니메이션의 세부적인 줄거리를 기억하지 못할 수도 있지만, 서유기 TV 애니메이션의 주제곡과 편미곡은 90 년대 이후 관객들이 기억에 남는다.
서유기의 대성이 돌아오다
이 애니메이션 영화는 중국 애니메이션 산업이 20 10 년대 들어 얻을 수 없는 우수한 작품으로,' 서유기의 대성반환' 과 같은 많은 문제가 있지만, 이 애니메이션 영화가 개봉된 후에도 중국 애니메이션 산업은 여전히 희망을 볼 수 있다.
드래곤볼
드래곤볼' 은 일본의 유명한 만화가 새산명의 대표작이다. 새산명은 용주를 창작하는 과정에서 중국 문화의 영향을 많이 받았다. 새산명의 영감의 원천 중 하나는' 서유기' 라는 작품이다. 게다가 새산명은 홍콩 쿵푸 영화의 영향을 받았다.
드래곤볼' 의 손오공의 어린 시절 이미지는 오리지널' 서유기' 의 손오공과 비슷하다.
여행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