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창을 묘사한 이 시를 평론하다

시인은 주제를 잡으려고 노력하기 시작했고, 처음에는 그가 싹트고 주제를 그렸다. 시인은 정말 단청의 일품이다. 그는 부드러운 붓으로 남창의 이상한 현상을 건드렸다. 동시에 교묘하게 충분한 대구문제를 지불했다. 시인의 남창에 대한 관찰은 춘강 화월밤의 장려한 그림을 보여준다. 강물의 조수는 바다와 연결되어 있고, 월조가 태어난다. 마지막 여덟 마디는 매우 우울하다. 시간은 흘러가고, 세월은 늙어갈 것이다. 명월 아래에는 몇 사람이 집을 생각할 수 있는데, 이것도 시인이 자연과 맞서는 힘이다. 작가는 길지만 아름답고 풍부한 인생을 긍정했고, 뒷맛에서 나를 깊이 감동시켰다. 산수를 쓸 때, 많은 시인들은 자연의 영원과 번화함에 감탄하며, 생명과 자연, 제한과 영원의 뚜렷한 대조에서 종종 후자로 전향하기로 선택한다. 영원한 자연 경관은 세상의 순간적인 번화함보다 높아 생명에 대한 포기를 강조한다. 남창에서 시인은 남창의 모든 것을 부러워하지만, 그들이 상상하는 것은 따뜻하고 진실한 집이다. 큰 시대의 떠돌아다니는 방랑자는 뿌리가 없는 부평초가 아니라 생명이 영원히 만날 수 없는 무력감과 영원과 짧음, 제한과 무한한 곤혹에 맞서기 위한 소속감이 필요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이것이 바로' 집' 이라는 이미지의 의미다.

어떻게 써요? 나는 매우 부끄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