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동 작문 작문

1. 행동을 주제로 한 작문을 600 자 쓰고, 실수를 반복한 후, 나도 실수를 오류로 바꾸는 데 성공했다.

예를 들어, 내가 9 살이었을 때, 나는 숙제를 한 번도 끝내지 않았고, 그곳에서 컴퓨터를 가지고 놀았다. 나의 아버지나 어머니가 나에게 숙제를 끝냈느냐고 물었을 때, 나는 단지 간단히 "네!" 라고 말했을 뿐이다. " 그 결과 일요일 밤 9 시였다. 아버지(敬语);아빠(非敬语)

엄마가 잠들었는데, 나는 아직도 그곳에서 컴퓨터를 하고 있다. 엄마는 일어나서 내가 아직도 컴퓨터를 하고 있는 것을 보고 바로 자라고 하셨다. 나는 컴퓨터를 끄고, 불을 끄고, 내 침대로 돌아가야 했다. 이 숙제는 내가 어떻게 해야 할까 하는 생각이 들었다. 하지만

그럼 제가 어떻게 해야 하나요? 네가 쓰지 않으면 선생님이 부모님께 알려 줄까? 나는 이전에 학우들이 모두 숙제를 하지 않았던 것을 기억한다. 그래서 나는 나머지를 다 끝내고 싶다. 나는 생각했다: 나는 정말로 "똑똑하다", 허.

나는 숙제를 받으러 갔다. 나는 도둑처럼 책가방을 뒤적거리며 여기저기 숙제를 찾아다녔다. 숙제를 마친 후, 나는 잠자리에 들고 천천히 화장을 하고 음악을 들을 준비를 했다. 나는 또 불을 켜고 천천히 불빛 속을 걸었다.

숙제를 보충하다. 시간은 1 분 1 초가 지나고, 나는 방금 숙제를 끝냈다. 어떻게 해야 할까요? 그럼 빨리 쓰겠습니다. 결국 우리 엄마는 문을 열고 내일의 옷을 가지러 갔는데, 내가 침대에서 숙제를 보충하는 것을 보았다. 걱정스럽게 물었다: "당신의 숙제? 클릭합니다

다 끝난 거 아닌가요? "방금 다 썼어요. 나는 책을 좀 보고 싶다. 나는 내일 수학 시험을 봐야 한다. " 나는 매우 절박하게 말했다. 어머니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말했다. "그럼 어디 보자. "가슴이 두근거려요. 무슨 일이 일어날지 모르겠어요.

야오. 어머니는 내 연습장을 집어 들고 눈살을 찌푸리며 말했다. "당신의 글자에 문제가 있습니까?" " 나는 문제를 보지 못했다. "나는 노숙자 아이처럼 울었다. 어머니는 나에게 왜 우느냐고 물으셨다. 왜냐하면 내가 화장을 했기 때문이다.

업종.

한 책에서 "잘못을 알면 고치고, 잘못을 근절하는 것은 어렵지 않다" 는 말을 보았다. "천재와 위인들도 실수를 범하고, 실수는 그들을 위축시키지 않는다. 무서운 것은 실수가 아니라 실수다. " 좌전' 의 한 마디를 떠올려보고 싶다면, 어느 문장이' 누가 틀렸어?' 인가? " 바꿀 수 있다면 다행이다. ""

2. 세부 행동에서 작문을 쓰는 발자크는 "세부 사항만이 작품의 가치를 구성한다" 고 말했다. 진실한 세부 묘사는 인물을 묘사하고 전형성에 도달하는 중요한 수단이다. 그럼 어떻게 하면 문장 디테일을 빛나게 할 수 있을까요? 주로 다음과 같은 점이 있습니다.

먼저 일반적인 세부 사항을 선택합니다

디테일은 주요 인물의 디테일로 주제와 영혼을 보여주는 열쇠이므로 디테일을 꼭 선택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 "공을기 \" 의 초상화:

그는 키가 크고, 얼굴빛이 파랗고, 주름은 늘 흉터가 섞여 있고, 헝클어진 흰 수염이 남아 있다. 비록 나는 가운을 입고 있지만, 그것은 더럽고 찢어졌다. 십여 년 동안 수선하지 않고 씻지 않은 것 같다.

이 말은' 롱 셔츠' 의 전형적인 디테일을 사로잡았다. 롱셔츠를 입는 것은 과거시대 문인의 상징이고, 공을기의 긴셔츠는' 더럽고 허름하다' 며, 궁색한 지식인이 우리 눈앞에 나타나 공을기의 진부함과 무감각함을 부각시켰다.

둘째, 각종 감각을 동원하여 사물을 자세히 관찰한다

묘사를 생동감 있게 하기 위해서는 사물을 관찰할 때, 우리의 각종 감각을 동원하여 사물을 자세히 관찰해야 한다. 예를 들어, 정원에 있는 꽃을 쓰면, 우리는 이렇게 쓸 수 있습니다.

하늘가의 초승달이 은은한 광채를 풍기며 조용히 화원에 뿌려졌다. 몽롱한 달빛 아래 낮에는 오색찬란한 꽃과 푸른 잎이 많이 어두워 보였다. 이때, 막 피어난 몇 송이의 꽃이 순수하고 깨끗하여 한 가닥의 맑은 향기를 풍기며 가슴을 후련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아! 봉오리가 맺힌 꽃봉오리 한 송이도 있다. 꽃이 피나요? 나는 오랫동안 가져갔다. 갑자기 꽃봉오리가 움직인다. 결국 새싹 끝에 어느새 작은 구멍이 하나 벌어졌다. 그리고 구멍이 천천히 열리더니 갑자기 꽃잎이 하나씩 흩어졌다. 꽃잎은 수정처럼 조각되어 잎맥도 똑똑히 볼 수 있다. 바람기가 연하게 희고 레이스가 거위 한 층을 드러냈다.

작가는 꽃에 대해 상세하게 묘사했다. 질감, 냄새, 색깔, 결선, 꽃봉오리 개방의 전 과정은 마치 그 경지처럼, 문필이 섬세하고 생생하다.

셋째, 문자를 열심히 단련한다

세부 묘사에서, 단어를 적절하게 선택하고, 세심하게 단련하고, 적은 노력으로 더 많은 일을 하고, 심지어는 한 글자로 정신을 전달해야 한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살살 문을 열고 눈을 가늘게 뜨고 문틈을 통해 내가 무엇을 하는지 보았다.

"라", "미터", "머리" 라는 단어는 아주 잘 쓰인다.

(2) 바람의 돌풍이 휩쓸었다 ("긁다" 또는 "불어" 없음).

(3) 나무의 잎이 땅에 흩날리고 (떨어지지 않아도), 나뭇잎 하나가 빗속에서 빙빙 돌며 땅에 떨어졌다.

저쪽 플랫폼으로 가려면 철도를 가로질러 뛰어내려 다시 올라가야 한다. 아버지는 뚱뚱한 사람이라 걸어가는 것이 자연히 번거롭다. 나는 그가 검은 모자를 쓰고, 검은 재킷을 입고, 짙은 남색 면포를 입고, 터벅터벅 철도 옆으로 걸어가 천천히 몸을 숙였다. 그리 어렵지 않습니다. 그러나 그가 철도를 건널 때 저쪽 플랫폼을 오르는 것은 쉽지 않다. 그는 두 손으로 올라가서 두 발을 위로 움츠렸다. 그의 뚱뚱한 몸은 약간 왼쪽으로 기울어져 열심히 일할 조짐을 보이고 있다. 이때, 나는 그의 뒷모습을 보았고, 나의 눈물은 금방 흘러내렸다.-주자청의 뒷모습.

일련의 동작 묘사는 모두 저자가 정성껏 단련하여 단어로 생동감 있게 표현하였다.

넷째, 수사 수법을 교묘하게 운용하다

비유, 의인, 대비, 과장 등의 수사 수법을 교묘하게 운용하면 언어의 생동감, 추상화를 구체적으로, 무형을 유형화할 수 있다. Zhu ziqing 의 \ "봄 \" 처럼:

(1) (비) 소털처럼 꽃바늘처럼 비처럼 촘촘하게 짜여 있고, 다른 사람의 지붕에는 얇은 연기가 있다.

(2) (봄) 방금 착지한 인형과 같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새것이고, 여전히 성장하고 있다. (봄) 소녀처럼 예쁘게 차려입고 웃으며 걷고 있다. (봄) 그는 강한 젊은이처럼 철 같은 팔과 허리를 가지고 우리를 이끌고 있다.

작문은 생활이므로 관찰과 사고가 필요하다. 관찰은 삶의 세부 사항에 초점을 맞추는 것입니다. 사고는 삶의 세부 사항에서 영감을 얻어야 한다. 예리한 감성으로 생활을 관찰해야만 성공의 세부 묘사를 쓸 수 있다.

3. 긴급수업 * * * 소리가 막 울리자 학생들은 이미 자리로 돌아왔다.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오늘은 특별한 날입니다. 선생님은 바로 강의를 시작하지 않고 칠판에 몇 개의 큰 글자를 썼다. 우리는 엄숙하게 애도하고 민족의 힘을 결집시켰다. 몇 분 후, 멀리서 귀에 거슬리는 사이렌 소리가 들려왔고, 라디오에서 한 소리가 들려왔다. 쓰촨 지진으로 사망한 동포들을 위해 3 분 동안 묵념해 주십시오. 시간은 그 공포의 시대로 돌아간 것 같다 ... 2008 년 5 월 12 일 오후, 사람들이 모두 직장 학습의 기쁨에 잠겨 있을 때, 한 차례의 재난이 조용히 양조되고 있다는 것을 아무도 모르고, 사람들은 쥐도 새도 모르게 왔다. 14 시 28 분, 이 끔찍한 순간에 재앙이 하늘에서 내려왔다. 쓰촨 원촨을 중심으로 한 진도 8.0 지진이 사람들의 아름다운 꿈을 삼켰다. 지진은 사람들의 집을 파괴하고 많은 성, 시, 지역에 영향을 미쳤다. 갑작스러운 정전, 교통 마비, 산 붕괴, 강 범람, 재해 지역 국민들이 깊은 불길에 빠졌다. 원촨 (Wenchuan), 이 지도에서 거의 알려지지 않은 곳은 거의 언급되지 않습니다. 한순간 국내외 사람들의 관심의 초점이 되었다. 그 당시 사람들은 큰 사랑의 정신을 발양하고 재해 지역 사람들에게 도움의 손길을 내밀었다. 국무부는 처음으로 국내 수색 엘리트를 재해 지역으로 파견하라는 명령을 내렸다. 그들은' 단결은 힘, 지진 재해 구제'' 시간은 생명이고 재난은 지휘자' 를 주요 목표로 이재민을 구하기 위해 분초를 다투고 있다. 이와 동시에, 각 길의 자원봉사자들은 재해 지역의 지진 구제에 자원하였다. 지진 일선에서 사랑 이야기가 시시각각 쏟아져 나온다. 밤낮으로 분투하는 한 의사가 생사선에서 뽑힌 수많은 환자를 구했다. 가족에 대해 말하자면, 그는 눈물을 글썽이며, 아내와 딸은 모두 눈앞의 폐허 속에 있다. 얼마나 좋은 이별인가, 얼마나 좋은 사랑인가! KLOC-0/2 세의 소년이 폐허에서 탈출한 후, 어렸을 때 사랑하는 부모를 잃고 오직 한 명의 언니만이 서로 의지하며 살았다. 그의 여동생이 다치는 것을 막기 위해 그는 뒤로 12 시간 걸었다. 그는 열두 살인데, 부모의 품에서 응석을 부려야 할 나이인데, 재난으로 너무 일찍 성숙했다. 그의 마음은 보살핌과 사랑으로 가득 차 있다! 그, 그리고 그, 모두 위대하고, 언제나 사랑의 위대함을 해석하고 있다. 사랑은 무한하다. 모든 사람이 약간의 사랑을 바친다면 세상은 봄으로 가득 차게 될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사랑명언) 사이렌은 여전히 울리고 있지만 귀에 거슬리지 않는다. 불행한 희생자들에 대한 애도인 것 같다. 사랑은 아직 전해지고 있지만, 나는 이 세상이 차갑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세상이 봄철에 있는 것 같다. 사랑의 대지는 햇빛으로 가득 차 있고, 모든 사람의 마음속에는 사랑의 천국이 있다. 그 사랑의 천국-큰 사랑 무한!

4. 행동에 관한 작문에서 가장 아름다운 행동 작문

아침에 찬바람이 불고 청소부 한 명이 바닥을 쓸고 있었다. 그녀는 수시로 손으로 벽에 붙어 있는 폐지를 찢었다. 만약 어떤 종이가 찢길 수 없다면, 그녀는 칼로 천천히 긁어내어 흰 벽을 드러냈다. 그녀가 마지막 종이 한 장에 다가갔을 때, 그녀는 찢어지지 않고 웃으며 공구를 정리했다.

조깅하는 노인이 신문에 다가와 작은 소리로 말했다. "그 청소부는 너무 게을러서 마지막 한 장도 찢지 않고 떠났다." 노인은 보면서 손을 뻗어 찢었다. 그는 모퉁이를 돌자마자 멈춰서 석두 처럼 서 있었다. 그녀가 신문의 내용을 다 본 후에, 그녀는 웃으며 달아났다.

어린 소년은 어디에서 학교에 다닙니까? 그는 멈추고, 자세히 살펴보고, 책가방에서 풀을 꺼내서 다시 붙였다. 그리고 그는 걸어서 학교에 갔다.

많은 사람들이 왔다갔다하며 종이를 찢을 준비를 했지만, 아무도 찢지 않고 웃으며 가버렸고, 경찰도 찢지 않았다. 구름 사이로 햇빛이 종이에 비치고 있기 때문에, 네 개의 큰 글자가 한눈에 들어온다: "모친을 찾는 공고." "

이치대로 말하자면 청소부는 주저하지 않고 종이를 찢어야 한다. 어린 소년은 찢어진 뿔을 붙일 필요가 없고, 근무민경도 종이를 찢지 않을 이유가 없다 ... 그러나 그들은 모두 찢지 않았다. 그들은 모두 아이의 어머니에 대한 사랑에 감동을 받았고, 아무도 어머니를 잃은 아이가 다시 어머니를 찾을 기회를 잃게 하고 싶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사상과 행동을 주제로 작문을 한 편 쓰다. 사상과 행동은 이미 오랫동안 도서관에 기여하지 않았다. 그렇지 않으면, 그들은 요 며칠 동안 매우 지루하고 공허하다고 느끼지 않을 것이다. 어제 저녁, 나는 유 선생의 블로그에 가서 그가 최근에 쓴 그가 어릴 적 독서에 관한 이야기를 보았다. 당시 내가' 로마는 하루아침에 지은 것이 아니다' 라는 댓글을 남기는 것은 적절하지 않았을 수도 있지만, 그 당시 책에 대한 집착이 없었다면 어떻게 오늘 있을 수 있었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오늘 동창들과 함께 우리 학교 서점에 왔습니다. 본래부터 보려고 했는데 정말 오랜만에 책을 샀기 때문이다. 책꽂이에는 새 책이 많고, 익숙한 것은 익숙하지 않고, 국내외의 것은 무엇이든지 있다. 비록 내가 문학과 약간 다른 전공을 배웠지만, 여전히 나의 원래 의도를 설득하기는 어렵다. 이것은 내가 최종적으로 초청하기로 결정한 새 친구이다. 학우들이 처음에 맞은편 책을 사지 않았다며 > 정말? 내가 그에게 준 답은 그 책을 읽으면 비관적일 수도 있지만, 긍정적인 것을 읽는 것이 좋다는 것이다. 물론, 나는 Dell 카네기의 책을 읽지 않았고, 그가 안에서 어떤 생각을 표현했는지 모르겠다. 나는 오그 만디노를 선택했다. 그의 말 한마디가 나를 감동시켰기 때문이다. 희망은 목표 달성의 첫걸음이다. 만약 한 사람이 희망이 없다면, 그는 영원히 어떤 일도 할 생각이 없을 것이며, 결국 아무것도 이루지 못할 것이다. 행동은 사상의 꽃이고, 기쁨과 슬픔은 사상의 열매이다. 한 사람이 달콤한 열매를 거둘 수 있는지 쓴 열매를 거둘 수 있는지는 뿌린 씨앗에 달려 있다. 좋습니다. 아버지가 어른이 되면 자신의 행동에 책임을 져야 한다고 말씀하셨던 기억이 납니다. 어른이 되면 자신의 생각이 생기기 때문입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사실은 아버지의 충고를 증명했다. 점심에 친구 전화에서 내 생일이 다가오고 있다고 해서 어떤 선물을 보내느냐고 물었다. 이 생일은 매우 특별하다. 이 생일이 지나면 그녀는 정말 성인이 된다. 무엇을 보내야 좋을지 모르겠다. 어쩌면 나는 그녀에게 너무 많은 놀라움을 줄 수는 없지만, 나는 내 생각을 표현할 수 있기를 바란다. 맨디노가 말했습니다. 사람은 자신의 자질의 양성자이고, 인생의 조형자이며, 운명의 건설자이다. 이것은 명백한 사실이다. 중국인들은 예로부터 내면의 수양에 대해 이야기했는데, 지금도 그렇게 많은 공맹도의 대가가 있는데, 모두 자기 수양에서 시작되었다. 더구나 우리 문화의 본질을 추구하는 자는? 우리 주변에는 진정한 대학 생활이 그들이 생각했던 것만큼 좋지 않다는 불평이 자주 들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대학명언) 언뜻, 현실은 우리를 실망시켰다. 대학은 우리에게 미안하다. 우리가 집에 잘못 들어왔지, 그렇지 않니? 물론, 나도 비슷한 생각을 한 적이 있지만, 지금은 이 문장 를 본 모든 사람에게 내가 집을 잘못 들지 않았다는 것을 자신 있게 말할 수 있다. 나의 대학 시간은 너무 소중하다. 내가 거짓말을 하고 있다고 생각하지 마라, 나는 너에게 말하고 싶다, 그녀는 우리 현실에 이전의 대학이 없다. 그녀는 나의 꿈이다. 항상 우리를 격려하는 꿈이다. 그래서 그녀는 아름답다. 그런데 우리의 꿈이 실현될 때, 왜 우리는 실망할까요? 마음속에 꿈도, 전진의 동력도 없기 때문에 스님이 종을 치는 그날에 대해 불평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사실 지금 우리 마음속에는 여전히 꿈이 있어야 한다. 사실, 우리의 삶의 길은 이제 단지 짧은 시작일 뿐이다. 우리는 결코 자신을 출발선에 지게 해서는 안 된다. 우리의 내일, 우리의 생활은 우리의 꿈 때문에 훌륭할 뿐이다. 속담에 좋은 말이 있다. 주인님, 들어오세요. 예술을 배우는 것은 개인에게 달려 있다. 어떤 말은 다른 말과 마찬가지로, 결코 근거가 없는 것이 아니다! 사상과 행동의 분리 중국은 많은 책을 선전했지만, 효과는 항상 매우 나쁘다. 그래서 그는 세계가 갈수록 악화되고 있다는 결론을 내렸다.

세상이 나빠졌는지 효과가 좋지 않은지 항상 사실이다. 나는 줄곧 이데올로기 선전에 상당히 불만을 품고 있다. 고대에는 이데올로기 선전으로 생계를 꾸려 온 사람들이 많았다. 그러나, 과거의 조대에는 많은 반대되는 예가 있다. 물론 어떤 개혁도 실패로 끝났다.

결국, 중국인의 사상과 행동은 분열되어, 이로 인해 이데올로기 분야에서 유래한 모든 개혁 사상이 현실에서 벽에 부딪히게 된다. 사상과 현실은 연관이 없기 때문이다. 사상과 행동 두 분야는 각각 각자의 메커니즘과 운행 법칙이 있기 때문이다. 이런 관계 때문에 중국에는 위선과 향수가 많다.

중국 문화는 고조된 문화이고, 위선적인 문화이며, 입이 옳고 마음이 맞지 않는 문화이다. 사상 행동의 발전은 매우 불균형하고, 사상 발전은 매우 빠르다. 노인과 아이들조차도 구호를 부를 수 있고, 놀라운 통일을 할 수 있다. 고대의 글을 모르는 여성들도 정조를 선양하는 방법을 알고 있었다.

하지만 현실에서는 불가능하고, 지킬 수 있는 행동 규범을 형성하기가 어렵다. 춘추 이후 중국의 사상은 현실과 대립하는 위치에 있었다. 즉 백가쟁명의 사상은 모두 비판적이며 당시 사람들의 나쁜 행동을 바로잡으려는 시도였다.

공자는 인자가 당시 보편적인 폭정을 겨냥한 것이라고 말했다. 한비의 설법은 당시의 무질서와 부당함을 겨냥한 것이다. 나는 무위라고 말했는데, 당시 통치자가 취한 정책을 보는 것은 적절하지 않았다. 그들은 점점 더 나빠지고 있다. 이 일을 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다. 나중에 이 이론들의 전파와 진화는 모두 당대의 폐단을 구하는 목적과 불가분의 관계에 있다.

한대에 전해진 불교도 해방을 가르치기 위해서다. 그 전제는 인생이 고통스럽다는 것이다. 도교에 관해서도 마찬가지다.

공자의 시대에도 사상은 여전히 실용적인 특징을 가지고 있다. 나중에 사상가들은 종이 위에 앉아서 병사에 대해 이야기할 수밖에 없었고, 온종일 서재에 갇혀 고서를 뒤지는 것은 현실과는 아무런 관계가 없었다. 학자들은 점점 고개를 저으며 세속적인 사람들에게 경멸을 받고 있다. 봉건 독재 사회 이후 통치자들이 사상에 대한 견제는 매우 엄했고, 사상은 점점 현실에서 벗어나고 있다. 그들은 한편으로는 사상가들을 공대공 분야에 들여보내고, 한편으로는 사상가들이 사색을 하고 정치를 위해 봉사하게 했다.

둘 다 사상과 행동을 더욱 분열시키고 돌이킬 수 없게 한다. 공식 참여 통제의 사상이 생겨나면서 유행하고 영향력 있는 사상이 개조되고, 다른 사상은 거의 생존하기 어렵고, 사상의 도구성은 끊임없이 강화되고 있다.

개혁 후의 사상은 항상 사람들에게 복종하는 법을 가르친다. 즉, 하층 계급의 권익을 차근차근 상층 계급에 집중시키는 것이다. 이런 생각은 실시하기 어렵다, 왜냐하면 그것은 대다수 사람들의 이익에 부합하지 않기 때문이다. 그러나 과거 시험과 교육에 대한 공식적인 통제로 그의 사상은 시험을 통해 전파될 수 있었다.

소통은 이미 사람의 머리 속에 주입되었다고 말하는 것과 같고, 반드시 행동에 구현되는 것은 아니다. 이것이 노인과 아이들이 고음을 부를 수 있는 이유이다.

예를 들어, TV 광고를 보면서, 매일, 나는 또한 "사랑 멀티 VCD" 와 "사랑" 을 기억합니다.

6. 행동습관에 관한 작문 프랑스 학자 베이컨은 "습관은 삶의 주인이다. 사람은 좋은 습관을 추구해야 한다" 고 말했다 중학생으로서, 나는 우리가 좋은 행동 습관을 길러야 한다고 생각한다.

성공한 사람은 좋은 행동을 장기적으로 견지하고, 습관을 형성하고, 천성을 형성해야 한다. 노신이라고 합시다! 그는 어려서부터 늦지 않는 좋은 습관을 길렀다. 그는 자신을 빨리 하고 책상 위에' 아침' 이라는 글자를 새겼다. 오랜 견지 끝에 그는 마침내 좋은 습관을 길렀고, 후에 중국의 유명한 작가가 되었다. 현재 많은 학생들이 지각할 뿐만 아니라, 심지어 결석하기도 한다. 이것은 좋은 습관을 개발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보여줍니다!

우리도 좋은 학습 습관을 길러야 한다. 어떤 학생들은 공부를 열심히 하지 않아서 늘 높은 점수를 받지 못한다. 어떤 학생들은 항상 주말에 놀고, 항상 일요일 저녁까지 숙제를 남겨둔다. 이것은 완전히 습관적인 문제이다. 좋은 습관을 만들 수 없다면, 수업시간에 강의를 열심히 듣지 않고, 말을 열정적으로 하지 않고, 모르는 것은 신경 쓰지 않으면, 이런 습관들은 모두 너의 성적을 떨어뜨릴 것이다. 따라서 수업시간에 강의를 열심히 듣고 숙제를 열심히 하고 과외서를 볼 시간이 있어야 학업 성적이 올라갈 수 있다.

거리에서, 항상 많은 사람들이 침을 뱉고 쓰레기를 버리는 것을 보았지만, 그는 조금도 부끄러움을 느끼지 않았다. 왜 외국에서 항상 중국어로 "아무데나 가래를 뱉지 마라", "쓰레기를 아무데나 버리지 마라" 라고 적힌 플래카드를 볼 수 있나요? 어떤 사람들은 좋은 행동 습관을 기르지 않아 우리 국민에게 치욕을 안겨 주기 때문이다. 그래서 우리는 좋은 습관을 길러야 한다.

공자는 "소인은 뜻을 얻고 습관은 자연이 된다" 고 말했는데, 이는 어릴 때 길렀던 습관이 태어날만큼 확고하다는 뜻이다. 유명한 교육자 예 Shengtao 는 말했다: "교육이란 무엇입니까? 한 마디로 좋은 습관을 기르는 것이다. " 예성도는 아이를 키우는 목적이 좋은 습관을 형성하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습관이 자연일수록 좋다. 능력이 강할수록 좋다.

좋은 습관은 길러야 하고, 나쁜 습관은 고쳐야 하고, 좋은 습관은 더해야 하고, 나쁜 습관은 줄여야 한다. 사실 습관을 기르는 것은 어렵지 않다. 중요한 것은 견지하는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습관을 배양한 후 항상 중도에 포기하여 낡은 습관이 다시 돌아오게 한다.

학생 여러분, 습관이 한 사람에게 얼마나 중요한지 알아야 합니다! 우리의 생활을 위해서, 우리 함께 좋은 행동 습관을 길러 봅시다!

7. 제 능력으로 작문 한 편 쓸 수 있어요 1. 이 세 글자는 줄곧 입가에 걸려 있다. 왜냐하면 나는 항상 내가 최고라고 생각했기 때문이다. 나는 유일무이하지만, 정말 이 세 글자를 이해하게 한 것은 그녀, 귀여운 소녀였다.

추운 밤이었고, 울부짖었고, 하늘은 먹구름으로 뒤덮여 어두컴컴했다. 나 혼자 가로등 아래를 걸으며 어둑어둑한 하늘을 바라보니 기분이 더욱 어두워졌다.

갑자기 번개가 대지를 가로질러 우르릉거리는 천둥소리가 울린다. 이봐! 월시험에 실패하자 선생님의 얼굴은 지난날의 웃음을 잃었다. 이것이 내가 사태의 심각성을 느끼는 이유이다, 아마도! 이것은 기말고사 전의 재시험일 뿐이다. 시험이 끝나면 어떻게 되나요? 잘 모르겠어요. 누가 말해 줄 수 있어요? 이미 비가 내렸다. 나는 책가방에서 하늘색 우산을 꺼내 가볍게 열었다. 나는 정말 무섭다. 기말고사가 불합격하면 어떡하죠? 고개를 들어 보니 음침한 하늘이 파란색으로 덮여 있었다. 따뜻한 파란색을 보니 기분이 훨씬 좋아졌지만 형용할 수 없는 고통을 느꼈는데. 점점 자신감을 잃었다.

비록 "하늘이 인재를 주신 이상 취업하게 해주세요!" , 나는 정말로 다른 사람들보다 더 나은 머리 얼굴을 가지고 자신을 설득 할 수 없다. 자신감 있는 사람이 가장 매력적이지만, 나는 정말 그 소중한 발걸음을 내딛지 못한다.

"모두가 하나님의 유일한 작품" 이지만, 나는 점차 내가 캐주얼하다고 믿는다. 나는 평범하기 때문에, 나는 놀라운 생김새가 없다. 나는 우월한 집안이 없다. 나는 손재주가 없는 거문고를 가지고 있지 않다. 나는 없다. 나는 ... 다른 사람의 눈에는 많은 것이 우수하지 않다고 생각한다.

나는 미운 오리 한 마리 같다 ... 비가 점점 커질수록 우산에 부딪치며 계속 울리는 음표 한 송이처럼 뛰고 있지만, 나는 지금 무심코 감상하고 있다. 얇은 그림자가 내 눈앞에서 흔들리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옆집 소녀 아닌가요? 이렇게 늦었는데 왜 아직도 밖에 있어? 나는 그녀에게 큰 소리로 소리치며 그녀를 덮고 싶었지만, 그녀는 듣지 못한 것 같아 머리도 돌아오지 않았다.

나는 조금 화가 났다. 그는 갑자기 미끄러져 넘어졌다. 나는 빨리 달려서 그녀를 잡으려고 했지만, 나 혼자 넘어졌다. 아파요! 그때는 정말 한바탕 크게 울고 싶었다. 그녀는 이미 일어나서 나를 뒤돌아보았다.

그녀는 내 곁으로 달려가 나를 향해 웃으며 말했다. "언니, 넘어지면 일어나. 별거 아니에요. 넌 할 수 있어. "

나는 문득 그녀가 옳다는 것을 깨달았다. 내가 넘어졌을 때 나는 어쩔 수 없이 일어섰다. 나는 일어나서 몸에 묻은 빗물을 두드리며 그녀를 안고 굳건히 앞으로 걸어갔다. 아무리 아파도 나는 울지 않을 것이다. 나는 일어설 수 있다, 나는 할 수 있다! 미운 오리는 백조가 되기 전에 얼마나 많은 눈물과 땀을 흘렸나요? 그녀가 그것이 푸른 하늘에서 아름답게 날아가는 것을 보았을 때, 어둠 속의 기대와 눈물을 아는 사람은 아무도 없었다.

만약 내가 단지 한 송이의 꽃일 뿐이라면: 나는 군인의 용기로 밤을 격투하고, 청춘의 풍격으로 생명의 참뜻을 적을 것이다. (존 F. 케네디, 용기명언) 사실 청춘 자체는 값진 것이다. 젊은이들의 세계에서 모래알은 진주로 갈아지고, 석두 () 는 보석으로 자란다.

그래서, 나는 말하고 싶다, "나는 그것을 할 수있다! 세상의 인정을 받지 못하더라도, 나는 미소를 지으며 자신에게 상을 줄 것이다! " 할 수 있어요. "사람, 가장 큰 적은 자신이다. 네가 할 수 있다고 믿는 한, 너는 승자다. 클릭합니다 이것은 내가 가장 좋아하는 말이다.

잠자리에 들기 전에 더 이상 선명하지 않은 성적표를 볼 때마다 꿈같은 옛일이 내 눈앞에 떠올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학교 때부터 나는 내가 어리석은 아가씨라는 것을 알았다.

열등감, 사람들과 접촉하고 사귀고 싶지 않다. 학우 선생님은 나를 못생기고 멍청한 사람으로 업신여겼다.

이런 식으로, 매번 자리를 잡을 때마다, 나는 앞줄에 앉아 있는 첨예생들의 득의양양한 표정을 부러워할 수밖에 없었고, 나는 근시안적으로 마지막 줄의 구석에 끼어들었다. 마지막 줄에 앉아 있는 사람은 거의 모두 장난꾸러기 소년들이다. 게다가 수업시간에 칠판의 글자를 볼 수 없고, 멍하니 선생님을 바라볼 수밖에 없고, 머리는 텅 비어 있고, 성적은 더 나쁘다.

열등한 나는 아예 마지막 줄에 앉았다. 세월은 내 발밑에서 소리 없이 미끄러져 지나갔고, 내 생명의 배는 닻을 내리기 전에 자갈 모래사장에 좌초되었다.

가장 기억에 남는 것은 그 시험 이후 성적을 생명으로 여겼던 담임 선생님이 떨리는 손으로 나의 얇은 성적표를 들고 있었다는 것이다. 갑자기 그는 그것을 조각으로 찢고 저주로 나를 눌렀다. "너 같은 학생은 마지막 줄에만 앉을 자격이 있다." 울부짖는 종이 조각이 나의 오랜만에 자존심을 불러일으켰을지도 모른다. 나는 문쪽으로 달려가 열심히 일하기로 결심했다. 할 수 있어! 나는 조각을 한데 붙여 침대 머리에 붙이고, 항상 자신의 굴욕을 기억하라고 상기시켰다. 나는 싼 전자시계를 사서 팔에 묶고, 내가 정신을 차리기만 하면 1 분 1 초를 낭비하지 않겠다고 맹세했다.

수업시간에 강의에 전념하고, 보이지 않는데, 아직도 귀가 있습니까? 나는 모든 지식점을 노트에 기록하고 수업 후에 조금 씹었다. 다행히 뒤에 빈 탁자가 하나 있어서, 수업이 끝난 후 나는 반 친구들을 등지고 거기서 책을 읽었다! 쓰기! 아무도 나의 비천한 자신의 변화를 알아차리지 못했고, 나도 그들에게 보여주지 않았다. 나는 단지 "할 수 있어!" 라고 증명하고 싶었을 뿐이다. " "이렇게 해서 또 다른 시험에서, 나는 놀라운 성적으로 반 전체를 놀라게 했다.

점수도 앞줄에 앉는 자격증이 되었다. 내가 그 첨예한 학생들의 자리에 앉았을 때, 나는 세상에서 마지막 줄의 자리만 있다는 것을 깨달았지만, 아무도 마지막 줄에 앉아 있지 않을 것이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네가 할 수 있다고 믿는 한, 너는 승자다.

부서진 성적표를 마주하고 나는 몸을 돌려 떠오르는 태양을 보았다. 그것은 이렇게 아름답고 휘황찬란하다. 태양과 내일을 마주하고, 나는 "할 수 있어!" 라고 외치고 싶다. " ".

8. 위치가 행동을 결정합니까, 아니면 행동이 위치를 결정합니까? 작문을 한 편 쓰다. 동작이 위치에 영향을 줍니다. 최근 한 편의 문장: "30 세에서 40 세 사이의 동갑내기 승객들을 관찰하고, 일등석 승객들은 책을 자주 읽고, 비즈니스석 승객들은 대부분 잡지를 읽고, 노트북으로 사무를 하고, 이코노미석 승객들은 대부분 신문을 보고, 영화를 보고, 게임을 하고, 채팅을 한다. 공항에서는 귀빈실에 있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책을 읽고 있고, 일반 터미널은 모두 핸드폰을 하고 있다. 그렇다면 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위치는 무엇입니까? 나는 행동이 입장에 영향을 미치고 행동이 운명을 결정한다고 생각한다. 어떤 사람들은 "사상은 말을 결정하고, 말은 행동을 낳고, 행동은 습관을 만들고, 습관은 성격을 결정하고, 성격은 운명에 영향을 미친다" 고 말한다. 이것은 정말 이치에 맞는 명언이다. 모두가 성공하고, 출세하고 싶어하지만, 실패는 종종 좋은 행동 습관을 기르지 못했기 때문이라는 것을 모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성공명언) 한숨을 쉬는 것은 소용이 없다. 원인을 찾아 좋은 행동 습관을 기르는 것이 낫다. 동창생, 만약 내가 한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