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번'은 상황 전개를 미리 대비하는 것을 의미하며, 기사의 복선을 의미하기도 한다.
'장본'에는 '복영'과 '복영 설정'이라는 두 가지 서사 기법이 포함되어 있다.
청주의 기능과 활용
청주는 시문의 34번째 문장이라는 것을 우리는 이미 알고 있다. , 첫 문장에서는 시간, 장소, 인물을 설명하고 있지만 일반적으로 장면을 묘사하는 방식으로 설명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다음 문장은 자연스럽게 풍경에 따라 깊이있게 설명됩니다.
그러면 일반적인 낭송시와 더불어 우리의 일반적인 운율시도 기본적으로 이러한 요구사항과 특징을 충족하고 있는데, 다음 문장의 설명은 시작문의 설명과 다르기 때문이다. 시작 문장은 시간을 설명하는 것입니다. 장소, 사람, 심지어 사람들이 무엇을 하는지에 대한 설명에는 제한이 있습니다.
청주에는 그런 제한이 없기 때문에 허용할 수 있습니다. 가서 큰 획으로 묘사해 보세요.
그래서 우리는 그런 시를 자주 봅니다. 시작 문장은 평범하지만 다음 문장은 훌륭하고 생생합니다.
따라서 의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다음 문장은 쓰고 싶은 풍경에 대해 최대한 많이 쓰는 것입니다.
물론 설명에만 집중하고 표현하고 싶은 주제를 잊어버릴 수는 없습니다. 슬픔을 표현하기 위해 주제를 사용하지는 않지만 문장의 설명이 매우 쾌활합니다. 그러면 요점을 놓치게 됩니다.
그러면 좀 더 직관적으로 이해할 수 있도록 고대의 유명한 시를 분석해 보겠습니다.
시 예:
"Under the Cibeigu Mountai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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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자: Wang Wan
녹색 아래 여행 산,
푸른 물 앞에서 보트 타기.
조수는 잔잔하고 둑은 넓으며,
바람은 불고 돛은 늘어져 있다.
해가 뜨고 밤이 깊어가는 가운데, 장춘은 노년을 맞이하고 있다.
고향 책은 어디서 찾을 수 있나요?
안뤄양으로 돌아갑니다.
"손님은 푸른 산 아래로 가고 배는 푸른 산 앞으로 갑니다. 물." 이 초기 문장의 내용은 매우 명확하므로 더 이상 들어가지 않겠습니다.
다음 문장을 살펴보겠습니다.
"조수는 평평하고 제방은 둑입니다.
바람이 불고 돛이 매달려 있다."
보시다시피 묘사된 풍경은 문장의 시작 부분을 넘어가는 물입니다.
여기 다음 문장에는 슬픔이나 향수병이 별로 없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주목해야 할 점은
전환 과정에서 두 문장에서 드러나는 희미한 향수병은 한참 뒤에 일어난 일이고, 다음 문장에서 설명하는 시간은 집을 떠나는 길이었다. 작가는 아직 향수병의 아픔을 몰랐다. 길을 따라 아름다운 산과 아름다운 경치만 봤을 뿐이었다.
그러다가 떠나는 설렘과 외국 손님이 된 그리움. 이는 일종의 전후 배려와 대조다.
글에서는 앞서 언급한 청주의 기능에서 벗어나지 않지만 대조 기법을 사용했다. >
이러한 비교는 작가의 향수를 더욱 애절하고 감동적으로 보이게 만든다. 따라서 이 청주 서술의 의미는 작가의 후속 향수를 반대 관점에서 돋보이게 할 뿐이며, 그 기능은 내가 말한 주제와 감정과 일치한다.
이제 기본적으로 얘기는 끝났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