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소 숙련
P 埽 o d 埽 ng Ji ni 이순신;
내가 요리사라는 것을 설명하십시오. 해결 방법: 절단 및 분할. 비유는 반복적인 연습을 거쳐 사물의 객관적인 법칙을 파악하고, 일을 잘 하고, 자유롭게 운용하는 것을 비유한다.
장자 양생주' 출처: "우리 주님은 문해소, 손의 손길, 어깨의 기댈, 발의 발, 무릎의 발, 칼의 소리, 바리톤입니다."
구조적 주체-술어 형식.
사용법에는 짱 포함 늘' 편안함' 과 함께 쓰인다. 일반적으로 목적어와 정어로 쓰인다.
발음; P o 또는 b o 로 읽을 수 없습니다.
모양을 판별하다. "물집" 은 쓰지 않습니다
동의어가 편리하고 균형이 잘 잡혀 완장과 같다.
예: 우리 노교수님이 연단에 오르자마자; 마치 ~; 홀가분하다.
2, 노예
N y 圵 n b x é
노예의 얼굴을 설명하십시오: 노예의 얼굴은 아첨으로 가득합니다. 하녀의 무릎: 하녀의 무릎, 그녀는 자주 무릎을 꿇는다. 노예의 표정과 동작을 일컫는 말. 아첨하는 사람의 비열한 모습을 묘사하다.
"범개자 통신" 출처: "노예가 되는 것이 현세의 일을 이해하는 것이다."
구조적 조합.
이런 용법은 비하적인 것이다. 아첨하는 추악한 상태를 묘사하다. 일반적으로 술어와 정어로 쓰인다.
발음 하녀 "B 조 I" 로 읽을 수 없습니다. 무릎; "qι" 로 읽을 수 없습니다.
모양과 얼굴을 가리다. "얼굴" 이나 "속담" 을 쓰지 않습니다. 하녀 "겸손" 이라고 쓰지 않습니다.
동의어는 높은 곳에서 내려다보고, 비굴하게 아첨하고 아첨하는 것이다.
반의어는 정기적이고 정직하며 불굴이다.
예: 그의 ~ 생김새; 매우 징그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