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유기를 묘사한 4 자 단어.

1. 네 글자의 단어는 장면을 묘사한다: 전투 장면: 숲에 총이 있고 나무에 칼이 있다. 통역: 유다는 칼과 총이 많다. 설명: 용을 치고 호랑이를 뛰다. 해석: 용두호투에 들어가다. 설명: 투쟁이나 경쟁이 치열하다. "입룡" 과 같습니다. 해석: 매분마다 놓아주지 않는다. 설명: 시간을 최대한 활용하십시오. 장면이 열렬하다: 인파가 북적거린다. 바다에는 교통 흐름이 가득하고 뒤에는 발가락이 있다. 시장의 번화한 광경을 묘사하다: 차수마론, 어깨를 나란히 하고, 십리장거리, 등불이 휘황찬란하고, 천류가 끊이지 않고, 사람, 사거리, 팔가, 구거리, 차류와 고층 건물, 가지각색의 불빛, 천류가 끊이지 않고 사람들로 가득 찼다. 전쟁 장면: 시체가 들판에 널려 있고, 병사가 어지럽고, 연기가 사방으로 퍼지고, 시체가 들판에 널려 있다.

2. 서유기를 묘사하는 4 자 성어는 1 이다. 중도에 출가하면 원래 성인이 되면 출가하거나 출가하는 것을 가리킨다. 중도에 전행하여 다른 일에 종사한다는 것을 비유하다.

2. 고문하지 않고 자백을 강요하다. 나쁜 일을 하거나 자신의 심보가 나쁘다는 것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3. 높이에 대한 무지란 말이나 일을 할 때 깊이와 무게에 대한 무지를 말한다.

4. 좋든 나쁘든 나는 모른다. 남의 호의를 이해할 수 없다.

화재 강도: 기회를 잡으십시오. 사람이 불에 타서 약탈하다. 남의 위급함을 타고 사리사욕을 꾀하는 것을 비유하다.

6. 부모 재생성: 재생성. 자신에게 큰 은혜가 있는 사람을 가리키며, 더 많은 생명의 은인을 가리킨다.

대중 앞에 나타나는 것은 대중 앞에 나타나는 것이다. 각광을 지적했다.

8. 흙을 감추고 향을 피우고 흙을 빚는다: 손으로 흙을 한 무더기 모으다. 옛날에 미신을 믿었던 사람이 야외에서 향로 대신 흙을 채집하고 향을 피우고 신에게 제사를 지내는 것을 가리킨다.

9. 각자 신통하다: 원래 불교였다. 전능한 힘을 뜻한다. 후자는 특히 뛰어난 기술을 가리킨다. 재능이 넘쳐나는 것을 묘사하다.

3. 현장을 묘사하는 네 글자는 모골이 송연해 벌벌 떨었다. 닭은 오이처럼 냉정하고, 얼굴은 붉지 않고, 마음은 뛰지 않고, 태연히 산처럼 태연하고, 배는 검을 기다리며, 기세는 막을 수 없다. 투지가 드높고, 바람이 불고, 새들이 노래하고 춤을 추며, 꽃이 만발하고, 다투고, 경치가 장관이다. 성어: 인파가 북적거리고, 사람이 오가고, 사람이 오가고, 열기가 하늘로 치솟고, 잇달아 찾아온다. 친구 가득, 손님은 구름과 같다. (서양속담, 친구속담) 노동 장면 속 성어는 뜨거운 태양 아래 일어나 일찍 일어나 어둠을 탐내고 열심히 일하며 열정적으로 불평하며 1 등을 다투고 있다. 전투 장면의 성어는 전고, 천둥, 천군만마, 위풍당당한 검, 총탄비, 금북이다. 형세가 파죽처럼 되고, 피와 비린내가 나고, 맨주먹으로 연기가 자욱하다. 무용현장에서 성어가 난무하고 현란하며 노래와 춤을 실었다.

서유기를 묘사한 성어 2. 천국에서: 승리: 인내. 너무 좋아해서 자신을 통제할 수 없다. 형용이 매우 즐겁다. (첫 번째: 천국, 석원숭이, 황급히 밖으로 나가 ...)

3. y 埽 o sh n y bi n: 오래된 신화 이야기에서 신기한 힘을 가진 사람은 마법으로 자신의 원래 모습을 바꿀 수 있다. 지금은 도의를 따지지 않고 갑자기 크게 변한 사람을 묘사하는 데 쓰인다. (일곱 번째: 그는 세 머리와 여섯 팔의 사람이 되었다. 가장 좋은 막대기를 세 개로 바꾸다 ...)

4. 금눈이 있는 눈 (Huyy N J N J NG): 원래' 서유기' 에서 손오공이 요괴를 식별할 수 있는 눈을 가리킨다. 나중에, 사람의 안목이 예리하고 진위를 분별할 수 있는 능력이 강하다는 것을 형용하는 데 사용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98 장: 손오공의 눈은 눈부시다. 그는 이미 그가 부처를 받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5. hun f I p s n: 나는 무서워서 영혼조차도 몸을 떠났다. 공황과 극도의 공포를 묘사하다. (세 번째: 용왕은 겁에 질렸고, 용은 놀라서 혼비백산하였다. 거북이는 목을 움츠리고 새우게는 머리를 숨기고 있다. ) 을 참조하십시오

6. D D, D, Ng Sh, N, Y O: 지진이 발생했을 때 땅이 흔들리고, 산이 흔들리고, 산이 흔들린다. 기세가 거대하거나 투쟁이 치열하다는 형언도 있다. 네 번째: 이번 싸움은 정말 충격적이어서 쉽게 맞아 죽습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7. 분발해라 (d 444uj ρng sh é n): 분발해라. (제 20 회: 이때 돼지 머리는 정력이 넘치고 괴물은 패배했다. ) 을 참조하십시오

8. 무서워 (DNNNXNN 우): 전투:' 화살주머니' 를 통해 떨린다. 형용이 매우 무섭다. (세 번째: 용왕은 겁에 질렸고, 용은 놀라서 혼비백산하였다. 거북이는 목을 움츠리고 새우게는 머리를 숨기고 있다. ) 을 참조하십시오

9. 일광 (Gugu gu ng ti n Hu r): 광다: 가장 큰 날, 대낮에; 해바라기: 만물이 자라는 태양. 처음에는 평화와 번영으로 묘사되었다. 이 비유를 통해 모두들 똑똑히 보았다. (세 번째: 역시 한 도시, 육가 3 시, 천가구들이 왔다갔다하며, 사람은 대낮에 있다. ) 을 참조하십시오

10. 고지식함 (S ࿨X N T-D): 원래 당신이 이미 죽었기 때문에 다른 계획을 세우고 싶지 않다는 뜻입니다. 나중에는 항상 결심을 하고 영원히 변하지 않는 것을 묘사한다. 제 14 회: 원숭이가 고지식하고 의욕이 넘친다.)

5. 손오공을 묘사한 4 자 진언, 하늘이 날고, 구름이 걷고, 금안, 신통, 삼두육팔.

첫째, 하늘과 땅

백화해석: 하늘을 오르고 땅을 뚫다. 신기한 것을 묘사하다. 어떤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동분서주하는 것도 비유한다.

왕조: 당나라

저자: 이복연

출처: "계속 수수께끼록: 루 하인사사": "그런 다음 하늘이 땅에 들어와 구름을 타고 두루미를 타고 천변만화한다."

하늘을 오르고, 땅속으로 잠수하고, 구름으로 날아오르고, 변화무쌍하며, 불가능한 것은 없다.

둘째, 구름속을 거닐다

백화해석: 전설은 마법으로 구름을 타고 날아가는 것을 말한다.

왕조: 명나라

저자: 오승은

인연: 서유기 제 17 회: "할아버지! 원래 구름의 신성한 하계였다! "

셋째, 눈은 황금색이다.

백화해석:' 서유기' 제 7 회 손오공이 팔괘로에 갇혀 몸을 단련했다. 난로에 그을려 빨갛게 그을린 그의 눈은 비판의 눈이라고 불리며 각종 괴물을 식별할 수 있다. 모든 것을 통찰하다.

왕조: 명나라

저자: 오승은

출처: 서쪽으로의 여행 제 40 회: "나의 손자는 눈을 떴다. 얼마나 좋은지 안다. "

우리 손오공은 안목이 예민해서 각종 요괴를 식별할 수 있다.

넷째, 신통이 넓다

백화설명: 본의는 신선방술로 모든 것을 할 수 있다. 지금은 비유가 많고 기교가 높다.

왕조: 원

작가: 이름없는

출처: "당나라 sanzo 법사시": 선생님이 말했다:' 당신은 기적입니다; "가도 무방하다."

다섯 개, 세 개, 여섯 개의 팔

나중에 좋은 기교가 있다는 것을 형용하는 데 사용되었다.

왕조: 송신종 연간.

저자: 석도원

출처: 펀저우 경덕진 화등 마스터 조프의 전설: "세 머리와 여섯 팔이 하늘에 있다."

번역: 저는 세상을 뒤흔드는 엄청난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6. 장면에 묘사된 네 글자는 모골이 송연해 벌벌 떨었다.

침착하고, 얼굴이 붉지 않고, 심장이 뛰지 않고, 침착하고 태연자약하다.

자신의 공로부에 누워서 현상을 바꿀 방법을 찾으려고 노력하다.

눈사태는 기세가 웅장하고 사기가 고조되어 바람이 분다.

노래와 춤, 노래와 춤, 화단 비단 클러스터, 기묘한 투연, 복숭아빛 버드나무 녹색을 싣다.

장관인 성어:

군중에 둘러싸여 있다

와글와글하다

한 무리의 사람들

바쁜 운송

활성/바쁜/윙윙거리는 소리

대량의 사람

상속

매우 붐비다. 결혼식. 하객이 구름 같다.

노동 장면 숙어

뜨거운 태양 아래 일찍 일어나고, 일찍 일어나고, 만족할 줄 모르고, 열심히 일한다.

같은 화재 차, 첫 번째 싸움, 당신은 나를 쫓아

즐거운 웃음소리와 유쾌한 목소리

전투 장면 숙어

전고와 천둥소리

수천 명의 사람들과 말-강력한 힘

용감하게 앞으로 나아가다

흰색 가장자리

총탄비-맹렬한 포화

위군은 여전히 전투가 치열하다.

대나무를 쪼개는 것과 같다

피비린내 나는 피-반동적인 테러 통치

상공에 연기가 뭉게뭉게 나부끼다.

웃통을 벗고 출전하다-모든 위장을 버리다

생사격투기 무용 장면의 성어

흥청망청 춤을 추는 악마들-온갖 불량배들이 미친 듯이 달리고 있다

미친 듯이 춤추는 금뱀

눈이 어지럽다

하늘에서 떨어지는 꽃-무언가에 대해 자랑하십시오.

즐겁게 노래하고 춤을 추다

7. 명작' 서유기' 의 4 자 진언과 미구를 구하다. 하이라이트와 코멘트: 몸은 천당 대낮에 고향으로 튕겨 두려워 몸을 떨고, 세 머리와 여섯 팔, 금안, 붉은 얼굴, 어수룩하고, 성실하고, 주도면밀하고, 착실하고, 전전긍긍긍하며, 이를 갈고, 감언이설, 중도에 포기한다 감옥에 갈 수도 없고, 밭에 갈 수도 없다. 서로 도울 수 있는 수많은 방법이 있다. 글은 사람을 모골이 송연하게 하고 꼼짝도 하지 않게 한다. 선지자는 진퇴양난을 겪고 있다. 선지자는 이미 어찌할 바를 몰랐다. 늑대, 벌레, 호랑이, 표범이 운반되었다. 미간을 찌푸리자 손오공은 마음속으로 또 온갖 수단을 다 써서 청운산에 다시 와야 한다. 이번에 그는 철선공주 소왕머의 남편이 되었다.

철범 공주는 진위를 분간할 수 없어서 그를 거둬들였다. 손오공이 부채를 빌리는 일을 말하자, 가짜 우왕머는 일부러 가슴을 치며 말했다. "정말 안타깝다. 정말 안타깝다. 너는 어떻게 그 아기를 원숭이에게 주었니?" 철팬 공주는 웃으며 말했다. "폐하께서 노여움을 가라앉히고 그에게 가짜 부채를 주시오.

가짜 소왕머가 왔다. "진짜 팬을 어디에 숨겼어?" 잘 보관해라, 원숭이가 변덕스러워, 그가 다시 바람을 피우지 않도록 조심해라. 철팬 공주가 말했다. "폐하, 걱정하지 마세요.

진범은 입에서 잎크기의 살구 한 조각을 뱉는다고 말했다. 오공은 기뻐서 밖을 내다보았다. 그는 손에 움켜쥐고 물었다. "이렇게 작은 것이 어떻게 800 리의 불길을 낼 수 있단 말인가? 철범 공주는 "폐하, 당신은 집을 떠난 지 2 년이 되었습니다. 너는 어떻게 너 자신의 보물을 잊을 수 있니? 네가 공식을 말하는 한, 이 부채는 1 피트 2 피트 길이까지 자랄 수 있다.

손오공은 부채를 입에 넣고 얼굴을 닦고 원형을 드러내며 바초동에서 나왔다. 철선공주는 화가 나서 단번에 땅에 넘어졌다.

우왕머의 외모를 감상하고 부채를 빌리는 것은 정말 총명한 계획이다. 이 섹션에서는 손오공이 어떻게 파초 부채를 빌렸는지 자세히 설명합니다.

문장 (WHO) 는 인물의 심리, 태도, 동작 (예:' 일부러 가슴을 두드리다',' 크게 웃다',' 큰 기쁨',' 황망하다' 등) 을 중점적으로 다루고 생생한 언어를 사용했다 이런 식으로 손오공의 기지와 철선공주의 어리석음을 생동감 있게 보여줬고,' 지혜' 가 시종일관 이어져 차용 과정을 더욱 생동감 있게 했다. 이것은 우리에게 한 가지를 서술하고, 인물의 특징을 파악하고, 그들의 심리, 태도, 동작을 묘사해야 한다는 것을 알려준다. 옥황상제에게 두 번이나 속았던 손성달은 더 이상 천국이 있다는 것을 믿지 않았다. 또한 하늘은 10 만천병을 파견하여 곽화를 포위했다. 천병 () 과 양 () 과 격투하고, 또 팔괘로 () 에 의해 맷돌을 당하고, 화가 나서, 링 샤오 보물관에 부딪쳐 옥제의 보물을 빼앗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이 일은 손오공 서천취경의 길에서 여러 차례 제기되었다. 삼장은 강도 몇 명을 죽였고, 흙을 잡고 읽었다. "영웅은 원한이 있고, 워커만 원망하고, 팔계사승은 원망하지 않는다." 대성은 듣고 참지 못하고 웃었다. "주인님, 어르신께서는 너무 배은망덕하십니다.

나는 고생스럽게 너에게 경전을 받아 주었는데, 지금 이 두 도둑을 죽였는데, 너는 그에게 나를 고소하도록 가르쳐 주었다. 내가 직접 만든 것은 단지 너를 위한 것이다.

네가 서천에 가서 경을 얻지 않으면, 나는 너와 제자가 되지 않을 것이다. 내가 어떻게 여기에 와서 사람을 죽일 수 있을까? 내가 그를 축복할 때까지 기다려라. 그는 쇠막대기를 들고 무덤을 바라보며 세 번 두드렸다. 그가 말하길, "들어 봐, 역병을 당한 강도들! 나는 너에게 먼저 칠팔몽둥이를 맞고, 다시 칠팔몽둥이를 쳐서, 아프지 않게 때렸다. 나는 나의 성미에 화가 나서 너를 잘못 죽였다. 나는 네가 어디에 있는지 알려주는 것을 정말 두려워하지 않는다. 옥제는 나를 알고, 왕은 나를 따라갈 수 있다. 스물 여덟 밤 날 두려워, 아홉 야오 스타 관계자는 나를 두려워; 카운티 하나님이 나를 무릎을 꿇고, 동악천치가 나를 두려워한다. 엄군은 나의 10 대 하인이고, 육오창신은 나의 내세이다. 삼계 5 사단, 10 방 도살자, 모두 내가 잘 알고 있으니, 네가 어디에 있는지 말해줘! " 오공은 손오공의 고심을 감상하고 표현하며 보살을 말할 때 3 분 동안 변덕을 부렸다. "형제, 내가 이런 말을 했으니, 나는 너를 때리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솔직히 말해서, 나를 속이지 마라.

당승이 어디 어려움이 있느냐, 네가 달려와서 나를 달래느냐? 여덟은 말했다: "선배, 어렵지 않아요. 나는 네가 정말 보고 싶다. " 원숭이가 소리 쳤다: "이것은 좋은 나쁜 물건이다! 왜 아직도 떠드는 거야? 나의 손주들은 수도동으로 돌아가 스님들로부터 배우기를 희망하고 있다.

그 스승은 차근차근 곤경에 빠졌고 곳곳에 재난이 가득했다. 제발 최대한 빨리 말해, 싸우지 마! 팔계는 듣고 절을 하며 말했다. "오빠, 나는 분명히 너를 속이고 있어. 내가 너를 초대했는데, 네가 이렇게 될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나를 용서해 줘, 내가 일어나서 말하게 해줘. 클릭합니다

워커는 말했다: "좋아, 일어나서 이야기 해. 클릭합니다 。 원숭이들이 두 손을 펴자 바보가 뛰어올라 그의 몸을 벌렸다.

\ "당신은 무엇을 보고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원숭이가 물었다. 여덟은 말했다: "당신은 그 길을 봅니다. "달리기가 쉬워요." \ "어디 갔었어요? 클릭합니다 원숭이가 물었다. 내가 먼저 너를 3 일 동안 놓아줄게, 반드시 너를 뒤집을 수 있을 거야! 그만해, 이 번거로움은 이미 나를 화나게 했으니, 나는 절대 너를 용서하지 않을 거야! 팔계도: "솔직히 말해, 네가 돌아온 이후로, 사승과 나는 사부님을 앞으로 데려다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정직명언)

나는 검은 소나무 숲을 보았다. 스승께서 말에서 내리셔서 나에게 어떻게 빨리 먹는지 가르쳐 주셨다. 서원 때문에, 나는 가족이 없고, 나는 줄곧 열심히 일해서, 나는 풀밭에서만 잘 수 있다.

나는 사승이 사부님을 떠나 다시 나를 보러 오기를 원하지 않는다. 너는 주인이 아직 앉지 않았다는 것을 안다. 그는 혼자 숲속을 걸으며 경치를 감상하고 숲을 나갔다. 그가 금탑이 반짝이는 것을 보았을 때, 그는 단지 사찰일 뿐이다.

탑 밑에 황포라는 요괴가 있을 줄은 생각지도 못했는데, 그에게 잡혔다. 나와 사승은 돌아가서 그 백마만 찾아 치우고 사부님을 만나지 않고, 동굴을 따라가며, 그 괴상한 싸움과 싸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동굴에서 마스터, 다행히 생명의 은인, 원래 바오 코끼리 왕 의 세 공주, 그 요괴가 몰래 촬영했다. 그는 집에서 편지 한 통을 써서 스승에게 부쳐 편리함을 말하고 스승을 해방시켰다.

시골에 도착해서 책을 건네주자 왕은 스승에게 요괴를 내리고 공주를 돌아오게 했다. 형 님, 알다시피, 그 늙은 스님은 악마를 드롭 수 있습니까? 우리 둘은 돌아가서 싸운다.

나는 그 이상한 초자연적 인 힘을 모르고, 또 스님을 잡았다. 나는 패배하여 풀숲에 웅크리고 있다. 요괴는 잘생긴 선비로 변해 궁정에 들어가 그와 왕의 친척을 알아보고 스승을 호랑이로 만들었다.

다행히 백밤에 얼굴을 내밀어서 그는 스승을 찾아갔다. 스승은 발견하지 못했지만 음안청에서 술을 마시는 요괴를 만났다.

그는 궁녀로 변신하여 그와 함께 춤을 추며 기회를 틈타 참수하려고 했지만, 온 집의 말다리를 다쳤다. 그는 나에게 선배를 초대하라고 가르쳐 주었다. "선배는 선량하고 정직한 군자이다. 군자는 옛 악을 잊지 않고 구주로 올 것이다.

형이 하루 스승이 되고 평생 아버지가 되기를 바랍니다. 그를 구해 주세요! 고대 원숭이가 말했다. "이 바보야! 내가 떠나려 할 때, 나는 재삼 재촉하며 말했다.' 만약 악령이 스승을 붙잡는다면, 너.

8. 서유기는 어떤 네 글자로 서유기를 묘사할 수 있습니까?

저자: 오승은 왕조: 명나라

주요 인물의 성격 특성과 이야기:

1, 당승: 법명 현석, 당나라 최초의 스님, 당승은 키가 크고, 행동거지가 우아하며, 기질이 좋고, 불학조예가 매우 높다. 그는 서천취경에 81 난을 겪었지만, 시종 초심을 바꾸지 않았다. 손오공, 저팔계, 사승의 도움으로 그는 마침내 경서를 되찾았다.

2. 손오공: 당승의 제자, 그는 원한을 품고, 어려움을 두려워하지 않고, 인내하고, 용감하고, 두려워하지 않고, 일흔두 가지로 변할 수 있다. 한 쌍의 눈, 유령 위장 트릭을 통해 볼 수 있습니다; 힘줄은 18 만 8 천 리를 뒤집을 수 있다. 사용 된 무기는 여의한 금띠봉으로, 크고, 마음대로 변할 수 있으며, 자수침에서 천지에 이르는 곳까지 변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3. 저팔계: 법명 오능은 당승의 두 번째 제자입니다. 그는 부드럽고, 단순하고, 강하지만, 게으르고, 작은 이득을 차지하며, 여자를 탐내는 것을 좋아하며, 요괴의 아름다움에 늘 매료되었다. 적과 나를 구별하기 어렵다. 그는 형의 말을 듣고 주인에게 충실했다.

4. 사승: 법명 개우, 무공고, 강적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서천에 가서 경을 받으러 가는 길에, 그는 노고를 마다하지 않고 원망을 마다하지 않고 충실했다. 불경을 배운 후' 김나한' 이라는 이름을 지었다.

이야기: 진실과 거짓의 미원숭이 왕 손오공 세 다스의 백골정이 붉은 아기를 굴복시켜 화염산을 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