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 과 "찬송가" 는 유럽 헨리가 쓴 것이다.
오 헨리는 그의 필명으로, 본명 윌리엄 시드니 포터, 미국의 유명한 현실주의 작가, 세계 3 대 단편 소설의 대가 중 한 명이다.
그는 평론가들로부터 맨해튼상 산문작가이자 현대 미국 단편 소설의 아버지로 칭송받았다. 그의 작품은 구상이 참신하고, 언어가 유머러스하며, 결말이 종종 뜻밖이다. 대표작은 소설집' 배추와 왕',' 400 만',' 운명의 길' 등이 있다.
창조적 특징
제재의 성격으로 볼 때, 오 헨리의 작품은 크게 세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다. 하나는 미국 서부의 삶을 묘사하는 것입니다. 하나는 미국의 일부 대도시의 삶에 관한 것입니다. 하나는 라틴 아메리카의 삶을 겨냥한 것이다.
이러한 서로 다른 주제들은 분명히 몇 가지 주요 생활 시기의 작가들의 서로 다른 경험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세 가지 작품 중 도시 생활을 묘사한 작품이 가장 많고 의미가 가장 크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오헨리의 소설은 이해하기 쉽다. 무슨 일이 일어나든, 어디서 발생하든, 주인공이 어떤 사람이든 간에, 그의 이야기는 세정에 관한 이야기이며, 미국맛이 짙기 쉽다.
오헨리는 악에 대해 같은 민감성을 가지고 있다. 그는 미국' 명리장' 의 고양이의 느끼함을 매우 투철하게 보았다. 그' 정글 속의 아이들',' 씨름',' 씨름',' 뺏어가기' 는 모두' 정글의 법칙' 을 따른다.
경찰과 찬송가는 무엇을 풍자했습니까?
경찰과 찬송가' 는 오 헨리의 우수한 단편 소설 중 하나이다. 소설은 신랄한 필치로 부랑자 소비를 통해 어쩔 수 없이 비참한 운명을 통해 자본주의 사회의 추악함을 깊이 폭로하고, 이 사회의 위선에 대해 날카롭고 눈물을 머금은 비웃음을 했다. 따라서 소비의 비극적인 결말은 자본주의 사회에서 정의는 거짓말에 지나지 않고 행복은 빈말에 지나지 않으며, 악한 교도소는 사람들이 갈망하는 선경이 되고, 비참한 지옥은 천국이 된다는 것을 잘 보여 줍니다! 이 사회에서 악행은 용인되고 선행은 벌을 받는다. 소설 이야기는 짧고 용맹하며 줄거리 구조는 간단하지만 인물 이미지가 뚜렷하고 심리 활동 묘사가 매우 성공적이다. 작은 내용에는 깊은 의미가 함축되어 있어 오래도록 평온하지 못하다.
경찰과 원시 찬송가의 독서
소피는 메디슨 광장의 벤치에 누워 몸을 뒤척였다. 거위가 밤하늘에서 노래를 부를 때마다 바다표범 가죽 코트가 없는 여자와 남편이 다정할 때마다 소비가 거리심공원 벤치에 누워 몸을 뒤척일 때마다 겨울이 다가오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된다.
낙엽 하나가 소비의 무릎 위에 떨어졌다. 이것은 화이트 킬러의 명함입니다. 잭은 메디슨 광장의 옛 주민들에게 매우 예의 바르다. 그는 매년 오기 전에 인사한다. 그는 자신의 명함을 사거리' 노천 아파트' 의 경비원 북풍에 건네 세입자들을 준비시켰다.
소비는 한겨울을 막기 위해 1 인 재무위원회를 조직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이를 위해 그는 벤치를 뒤척이며 잠을 이루지 못했다.
소비의 겨울 주거 계획은 사치스럽지 않다. 그는 지중해를 순항할 생각도 없었고, 남쪽에서 졸린 태양을 쬐고 싶지도 않았고, 베수비오 만으로 표류하는 것은 말할 것도 없었다. 그가 정말로 원하는 것은 섬에서 3 개월을 보내는 것이다. 3 개월 동안 숙식이 없어 파트너가 의기투합했다. "북풍" 노인과 경찰사부가 얽매이지 않았다. 소비의 관점에서 볼 때, 생활의 즐거움은 이것밖에 없다.
여러 해 동안 후대를 잘하는 블레이크웰 섬 교도소는 줄곧 그의 겨울 숙소였다. 그보다 운이 좋은 뉴요커들이 매년 겨울마다 야자탄과 리비에라에 표를 사는 것처럼, 소비도 일 년에 한 번의' 겨울 취임식' 을 위해 가장 필요한 안배를 해야 한다.
이제 때가 되었다.
어젯밤 그는 낡은 광장 분수와 인근 벤치에 누워 두툼한 일요일 신문 세 부를 외투에 쑤셔 넣어 발목과 무릎을 덮었지만 추위를 막을 수 있는 것은 하나도 없었다. 이로 인해 소비의 머릿속에 이 섬의 그림자가 빠르고 생동감 있게 떠올랐다.
그는 지역 가난한 사람들에게 주는 자선사업을 경멸했다. 소비의 눈에는 법이 구제보다 훨씬 인자하다. 그가 갈 수 있는 곳은 많은데, 예를 들면 시청이 하는 것, 구제기관이 하는 것, 먹고 사는 것 등이 있다.
물론 인생은 사치품이 아니다.
。 그러나 소피 같은 자랑스러운 영혼을 가진 사람에게는 자선이 불가능하다. 자선에서 얻는 모든 이득은 돈을 쓸 필요가 없지만, 정신적인 굴욕을 보답으로 지불해야 한다. (존 F. 케네디, 돈명언)
카이사르가 브루투스를 대하는 것처럼, 모든 일에는 장단점이 있다. 자선단체의 침대에서 잠을 자려면 먼저 목욕을 해야 한다. 만약 네가 그의 빵 한 조각을 먹고 싶다면, 너는 먼저 너의 개인 역사를 상세히 설명해야 한다.
그래서 법률을 하는 손님이 더 좋다. 법이 철면무사하고 규율에 따라 행동하지만, 적어도 그렇게 무지한 것은 아니며, 한 아저씨의 사적인 일에 간섭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 섬에 가기로 결심한 이상 소피는 즉시 그의 계획을 실현할 준비를 하고 있다. 일을 쉽게 할 수 있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다. 가장 편한 것은 호화로운 식당에서 맛있게 한 끼를 먹고 무일푼이라고 선언하는 것이다. 그러면 조용하고 소리 없이 경찰에게 넘겨질 수 있다.
나머지 일은 스스로 현명한 판사가 돌보아야 한다.
소비는 벤치를 떠나 광장을 거닐며 브로드웨이와 오로가 만나는 평평한 아스팔트를 건넜다. 그는 브로드웨이로 돌아서서 등불이 환한 식당 앞에서 멈춰 섰다. 이곳은 매일 밤 최고의 포도, 실크, 원생질이 모여 있었다.
소비는 그의 조끼 맨 아래 단추 위에 있는 부분보다 자신감이 있어요. 그는 면도를 했고 외투는 그럭저럭 괜찮았고, 깨끗한 넥타이는 한 교회의 여성이 추수감사절에 선물해 주었다. 그가 의심의 여지 없이 책상 앞으로 걸어갈 수만 있다면, 그것은 승산이 있는 것이다.
그가 책상에서 드러낸 상반신은 웨이터를 의심하기에 충분하지 않다. 구운 오리 한 마리, 소비는 거의 같다고 생각했다. 샤블리주 한 병, 카르멘베 치즈, 에스프레소 한 잔, 시가 한 병 더 주세요. 1 달러면 됩니다.
총량은 호텔 카운터에 모질게 보복할 정도로 크지 않을 것이다. 이런 풍성한 음식은 그를 겨울궁 여행에서 자유와 만족을 느끼게 할 수 있다. 그러나 소피가 호텔 대문에 들어서자 반장의 눈빛이 그의 낡은 바지와 낡은 구두에 떨어졌다.
굵고 가지런한 두 손이 그를 돌아서서 소리 없이 신속하게 인도로 보내 암살된 들오리의 불명예스러운 운명을 뒤바꾸었다.
소비는 브로드웨이를 떠났다. 치통은 내가 그렇게 그리워하는 그 섬에 갈 수 없을 것 같다. 죽든지 다른 방법을 생각하든지. 유엄마로 모퉁이에 한 상점이 있는데, 불빛이 밝고 장식이 독특하며 큰 유리창이 매우 눈에 띈다.
소비는 조약돌 하나를 주워 큰 유리에 부딪쳤다. 사람들은 한 경찰의 지도 아래 모퉁이에서 뛰어왔다. 소비는 꼼짝도 하지 않고 서서 양손을 주머니에 꽂고 놋쇠 단추를 향해 미소를 지었다.
"사고를 일으킨 그 녀석은 어디에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경찰은 화가 나서 물었다.
\ "당신은 내가 이 일과 관련이 있을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없습니까? 클릭합니다 소비는 풍자하지만 우호적인 어조로 행운이 그를 기다리고 있는 것 같다고 말했다.
소비는 심지어 경찰의 마음속 방증도 아니다. 창문을 깨뜨린 사람은 남아서 법률 관리와 교제하지 않을 것이다. 그들은 항상 도망 간다. 경찰은 한 사람이 버스를 타기 위해 반 거리를 달리는 것을 보았다.
그는 배턴을 뽑아 그 불행한 사람을 쫓아갔다. 소비는 매우 화가 나서 발을 질질 끌며 떠났다. 두 번, 모두 냄비를 깨뜨렸다. 길 건너편에 보잘것없는 식당이 하나 있다. 그것은 입맛이 크고 지갑이 작은 식객을 끌어들였다.
그것의 요리와 분위기는 모두 거칠고, 그것의 수프와 냅킨은 모두 담백하다. 소비가 그의 노출된 신발과 노출된 바지를 식당으로 옮겼을 때, 그는 눈총을 받지 않았다.
그는 탁자 옆에 앉아서 스테이크 한 조각, 팬케이크 한 조각, 도넛 한 개, 소떡 한 조각을 먹었다. 식사를 마친 후, 그는 웨이터에게 그가 돈 삼촌을 알 기회가 없었고, 돈 삼촌도 그를 본 적이 없다고 고백했다.
빨리 경찰을 불러. "라고 소비가 말했다. "할아버지를 오래 기다리게 하지 마세요."
경찰서장을 놀라게 할 필요는 없다. "웨이터는 크림 케이크처럼 기름기가 많고 눈은 칵테일에 담근 체리처럼 빨갛다고 말했다. "야, 강!"
웨이터 두 명이 소비를 깔끔하게 빼냈는데, 마침 그의 왼쪽 귀를 단단한 보도에 떨어뜨렸다. 그는 목수가 접는 자를 열고 옷에 묻은 먼지를 털어내는 것처럼 하나하나 자신을 지탱했다. 체포는 단지 꿈일 뿐이다. 이 섬은 아주 멀다.
두 개의 겉치레 밖에 경찰 한 명이 약국 앞에 서 있다. 그는 단지 미소를 지으며 거리를 걸었다.
소비는 다섯 블록을 지나서야 용기를 내어 다시 쫓았다. 이번 기회는 매우 커서, 그는 십중팔구 확실하다고 생각한다. 옷차림이 소박하고 우아한 한 젊은 여자가 쇼윈도 앞에 서서 진열된 면도통과 잉크대를 흥미진진하게 응시했다.
가게에서 2 야드 떨어진 곳에는 체구가 우람한 남자, 경찰, 표정이 소화전에 바짝 기대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소비의 계획은 더럽고 싫어하는 불량배를 연기하는 것이다.
그의 대상은 우아하고 단정하며 충직한 순경이 지척에 가까웠기 때문에 경찰의 귀여운 손이 곧 그에게 떨어질 것이라고 믿을 만한 충분한 이유가 있었다. 섬의 겨울의 작은 안락한 지역에서 먹고 마시게 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소비는 교회 여사가 선물한 매듭을 묶고, 소맷부리가 움츠러든 셔츠 소매를 잡아당기고, 모자를 뒤로 밀자 모자가 떨어질 것 같아 그 여자 앞으로 밀렸다. 건방진 얼굴로 건달이 해야 할 징그러운 활동을 하고 있다.
소피가 비스듬히 힐끗 보더니 경찰이 그를 쳐다보고 있는 것을 보았다. 젊은 여자는 몇 걸음 움직인 후에 또 집중해서 면도통을 보고 있다. 소비는 그녀를 따라 대담하게 다가와 모자를 들어 말했다.
"아하, 내가 말했지, 베티리아! 우리 집 마당에 놀러 간다고 했잖아? 클릭합니다
경찰은 여전히 감시하고 있다. 그 경박한 여자는 손가락만 움직이면 되고, 소비는 센앙에 있다. 그의 상상 속에서 그는 이미 순찰실의 편안함과 따뜻함을 느꼈다. 젊은 여사는 몸을 돌려 한 손을 뻗어 소비의 소매를 잡았다.
그래, 마이크. "라고 그녀가 기쁘게 말했다." 하지만 너는 먼저 돈을 써서 나에게 고양이 오줌 한 잔을 사주어야 한다. 순경이 나를 계속 쳐다보지 않았더라면, 나는 벌써 너와 이야기를 나누었을 것이다. "
암캐는 아이비처럼 수비의 떡갈나무를 꽉 잡았고, 수비는 매우 아쉬워하며 경찰을 지나갔다. 보아하니 그의 자유는 운명인 것 같다.
그는 모퉁이를 돌자 여자친구를 버리고 떠났다. 그는 단숨에 한 곳에 왔다. 밤이 되자 가장 경박한 불빛, 가장 편안한 마음, 가장 경솔한 서약, 가장 경쾌한 연극이 모두 여기에 모였다. 가벼운 모피 코트를 입은 신사 숙녀 여러분, 추운 공기 속에서 즐겁게 산책하고 있습니다.
소비는 갑자기 두려움을 느꼈다. 어떤 무서운 마법이 그를 제압하여 그가 영원히 체포되지 않도록 할 수 있을까? 이 생각은 그를 좀 심장 두근거림 하게 만들었지만, 그가 한 경찰을 만나 불빛이 환한 극장 앞에서 크게 흔들렸을 때, 그는 즉시' 치안을 어지럽히는' 지푸라기를 집어 들었다.
소비는 보도에서 그의 꽹과리 목을 곧게 펴고 술주정뱅이처럼 소리를 질렀다. 그는 뛰고, 포효하고, 욕하고, 수단을 가리지 않고 크게 떠들어댔다.
경찰은 경찰봉을 회전시켜 소비를 등지고 한 시민에게 설명했다.
"이것은 승리를 축하하는 예일 사람입니다. 그들은 하드포드 대학과 공을 쳐서 사람들에게 오리알을 먹으라고 청했다. 충분히 시끄럽지만 괜찮아요. 우리는 그들이 단지 문제를 일으키도록 지시를 받았다. "
소비는 불만스럽게 헛된 소음을 멈추었다. 경찰이 그를 잡으러 오지 않았습니까? 그의 환상 속에서. 이 섬은 이미 종잡을 수 없는 도원이 되었다. 그는 얇은 외투의 단추를 채워서 살을 에는 찬바람을 막았다.
그는 잘 차려입은 한 남자가 시가 가게에서 흔들리는 난로에 담배 한 대에 불을 붙이는 것을 보았다. 그 사람은 상점에 들어갔을 때 실크 우산을 문에 기대었다. 소피는 가게 문으로 들어가 비단 우산을 들고 천천히 걸어 나갔다. 불이 난 사람들은 빨리 쫓겨나야 한다.
"내 우산." 그는 엄하게 말했다.
"오, 정말? 클릭합니다 소비는 냉소했다. 좀도둑의 범행에 모욕을 더하다. "음, 그럼 왜 경찰에 신고하지 그래? 네, 제가 가져갔어요. 너의 우산! 순찰대에 전화하지 그래? 저쪽 모퉁이에 한 곳이 있다. "
우산의 주인이 속도를 늦추고 소피도 느려졌다. 그는 자신이 또 재수가 없을 것이라고 예감했다. 경찰은 호기심을 가지고 이 두 사람을 바라보았다.
물론이죠. "우산 주인이 말했다. "음, 네, 가끔 오해가 생기는 걸 아시죠. 나는 네가 이 우산이 너의 것이라는 것을 개의치 않기를 바란다. 나는 오늘 아침에 한 식당에서 샀다. 만약 네가 너의 것이라고 인정한다면, 나는 네가 원하지 않기를 바란다. "
"물론 내 것이다." 소비는 악의적으로 말했다.
이 우산의 전 주인은 퇴직했다. 이 좋은 경찰은 턱시도를 입은 키가 큰 금발 여성이 두 블록 밖에서 이쪽으로 오는 전차에 부딪히지 않도록 급히 길을 건너도록 도와주었다.
소비는 동쪽으로 가서 보수로 인해 울퉁불퉁한 길을 건넜다. 그는 화가 나서 우산을 구덩이에 던졌다. 그는 헬멧과 배턴을 쓴 사람들을 중얼거리며 저주했다. 그는 법망에 걸려들고 싶었기 때문에, 그들은 단지 그가 영원히 실수하지 않을 왕이라고 생각했을 뿐이다.
결국 소피는 동구로 가는 길에 도착했는데, 이곳의 불빛이 어두워지고 소음도 어렴풋이 들려왔다. 그는 거리를 따라 메디슨 광장으로 걸어갔다. 그의 집이 공원의 벤치일 뿐이더라도 밤에 어디로 가는지 본능적으로 알 수 있었기 때문이다.
그러나, 매우 조용한 곳에서, 소비는 멈추었다. 여기에 오래된 교회가 하나 있다. 이 건물은 고풍스럽고 불규칙하다. 이것은 박공이 있는 그런 집이다.
부드러운 빛은 연보라색 스테인드글라스 유리창을 통해 반사되고, 거문고는 건반을 눌러서 일요일 찬송가를 연습한다. 감동적인 음악이 소비의 귀에 흘러들어 그를 끌어당겨 나선형의 철난간에 붙였다.
휘영청 밝은 달이 하늘에 걸려 반짝이고 고요하다. 차량 행인이 드물다. 처마 밑에서 꽁꽁 언 새가 잠에서 재잘재잘 지저귄 이 경지는 갑자기 시골 교회 옆에 있는 묘지를 생각나게 한다. 오르간 연주자가 연주한 성가는 수비를 철책 앞에 정착시켰다. 왜냐하면 그의 생활에 모성애, 장미, 야망, 친구, 완벽한 사상과 목걸이가 있을 때 성가는 그에게 더 친숙하기 때문이다.
소비의 민감한 감정과 낡은 교회의 미묘한 영향이 한데 어우러져 그의 영혼이 갑자기 묘한 변화를 일으켰다. 그는 갑자기 자신이 빠져들었던 늪에 혐오감을 느꼈다. 퇴폐적인 시대, 저속한 욕망, 의기소침한 정신, 천부적인 쇠퇴, 나쁜 동기-이것들은 지금 모두 그의 생활 내용을 구성한다.
순식간에 새로운 의경이 경종처럼 그를 휘저었다. 강렬하고 신속한 충동이 그를 울퉁불퉁한 운명과 싸우도록 격려했다. 그는 자신을 진흙탕에서 끌어내려고 하는데, 그는 다시 좋은 사람이 되고 싶어한다. 그는 그를 통제하는 악을 정복하고 싶어한다.
아직 늦지 않았는데, 그는 아직 젊다. 그는 야망을 되찾고, 확고부동하게 실현하고 싶어한다. 오르간이 장엄하고 감미로운 음조가 그의 마음속에 혁명을 일으켰다. 내일 그는 번화한 상가에 가서 할 일을 찾을 것이다.
한 번에 한 명의 모피 수입상이 그에게 차 한 대를 잡으라고 했다. 그는 내일 그 상인을 찾아가서 다음 일을 받아들일 것이다. 그는 임시적인 사람이 되고 싶어한다. 그는-
소비는 한 손이 그의 팔에 걸쳐져 있는 것을 느꼈다. 그는 재빨리 고개를 돌려 경찰의 뚱뚱한 얼굴을 보았다.
여기서 뭐하는 거야? 경찰이 물었다.
"아무것도 아니야." 소비가 대답했다.
\ "그럼 당신은 나와 함께 온다. 클릭합니다 경찰이 말했다.
다음날 아침, 경찰 법원 판사는 "블랙웰 섬, 3 개월" 이라고 발표했습니다.
확장 데이터:
오 헨리는 20 세기 초 미국의 유명한 단편 소설가로 단편 소설의 대표작이다. 그의 우수한 단편 소설 중의 하나이다.
겨울이 왔을 때 주인공 소비는 그의 겨울 숙소인 블랙웰 교도소에 들어가기 위해 노력하며 경찰이 그를 체포하도록 최선을 다했다. 그러나 그들 중 누구도 성공하지 못했다.
그는 교회 찬송가 음악의 영향을 받아 낡은 생활을 포기하고 다시 시작하기로 결정했을 때 경찰에 체포되어 뜻대로 감옥에 보내졌다.
작가는 가볍고 유머러스한 필조로 소비가 자신의 우스꽝스러운 목적을 달성하기 위한 우스꽝스러운 시도를 묘사했다.
예를 들어 식당에서 몰래 훔쳐 마시고, 상점 쇼윈도를 부수고, 젊은 여성을 희롱하고, 공공질서를 어지럽히고, 도둑질하는 등. 더욱 불가사의하고 우스운 것은, 이런 위법 행위에 대해 경찰들은 징벌을 하지 않고 오히려 일종의 관용을 나타낸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용서, 용서, 용서, 용서, 용서, 용서)
소비가 그의 초기 생각을 포기했을 때' 관용적인' 경찰이 아무 일도 하지 않고 그를 체포한 것은 정말 절묘한 풍자였다. 이로 인해 터무니없는 것은 불쌍하고, 기가 막히고, 탄식할 수 있게 되었다.
소설은 당시 미국 사회를 겨냥해 옳고 그름을 가리지 않고 흑백을 뒤바꾸는 사회 현실을 진실하게 반영했다.
이 기간 동안 일부 중소자산계급 작가들은 자신의 계급에서 출발하여 자본주의 제도의 죄악을 비난하고, 인민의 비참한 생활을 묘사하며, 자산계급 통치에 대한 국민의 불만을 반영하였다.
한편, 그들은 미국 자산계급 민주주의에 대한 환상을 품고 각종 개량 조치를 제시했다. 그러나 제국주의의 탁류가 왔을 때, 그들은 비관적이고 절망적인 정서를 가지고 개인의 운명과 귀착지를 탐구했다.
참고 자료:
바이두 백과-경찰과 찬송가
경찰과 찬송가 요약
경찰과 찬송가' 는 당시 미국 하층계급의 비참한 운명을 보여준다.
경찰과 찬송가' 는 가난하고 노숙자인 소비에 관한 것이다.
겨울철에는 감옥에 가고 싶어 일부러 범죄를 저지르고 식당에 가서 패왕식을 먹고 공공질서를 어지럽히고 남의 우산을 훔치고 부녀자를 성추행한다. 그러나 이것들은 그가 원하는 대로 그를 감옥에 보내지 않았다; 결국, 그가 교회의 찬송가에 감동을 받아 다시 시작하고 다시 사람이 되고 싶었을 때, 경찰은 그를 감옥으로 보냈다.
경찰과 찬송가' 는 오헨리의 대표작이다. 소비의 비극적인 삶을 표현하기 위해 작품에 유머와 대비를 적용해 웃음과 동시에 자본주의 사회의 잔혹함을 깊이 느끼게 했다. 그래서 유머는 이 단편 소설의 가장 큰 특징이다.
이 글에서 유머를 사용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지만, 한 가지 공통점이 있다. 유머가 있는 곳에는 작가의 깊은 뜻이 있다는 것이다. 작가의 글쓰기 스타일이 조화를 이룬다면 당시 사회에 대한 그의 노출은 심오하고 하층계급이 정신생활과 고통을 느낄 때의 느낌을 반영한 것이며, 깊은 대비도 이 소설의 주요 특징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경찰과 찬송가 소개
경찰과 찬송가' 는 소비가 노숙자라는 것을 이야기했다. 겨울이 와서 그는 블레이크웰 교도소에서 가장 추운 3 개월을 보내고 싶어한다. 어쨌든 음식과 음료가 있습니다. 그래서 그는 지금 경찰이 그를 붙잡아 감옥에 보내려고 시도하고 있다. 소비는 식당에 들어가 한바탕 크게 먹었다. 결제할 때 그는 종업원에게 돈이 없다고 말했지만, 종업원은 경찰에 신고하지 않고 그를 문 밖으로 내던졌다. 그는 또 그 젊은 여자를 유혹하여 경찰이 그를 체포할 수 있기를 바란다. 이' 젊은 여자' 가 창녀라고 생각하지 않아서 소비는 어쩔 수 없이 도망쳤다. 소비는 또 거리에서 치안을 교란해 처벌을 받기를 바라며 소리를 질렀지만 경찰은 그를 자신의 팀의 승리를 축하하는 대학생으로 외면했다. 그는 또 다른 사람의 우산을 훔쳤는데, 그 사람의 우산도 주웠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소피가 우산의 주인인 줄 알고 두 마디도 하지 않고 가져가라고 했다. 소비는 감옥에 끌려가는 희망이 연이어 터져 그가 자고 있는 공원으로 돌아가야 했다. 집으로 돌아가 공원으로 가는 길에 그는 교회에서 들려오는 풍금사의 찬송가를 들었다. 따뜻한 분위기와 감정은 그에게 모든 아름다운 과거를 생각나게 했다. 그래서 그는 일자리를 찾아 다음날부터 잘 살기로 했다. 그러나 경찰은 소피를 도둑으로 여겼고, 바로 이때 그를 잡았다. 그를 블레이크웰 교도소로 보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