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픈 감정을 표현한 시

1 .. 슬픈 시

슬픔에 관한 시 1. 감정을 묘사한 슬픈 시 한 수.

1 하지만 물이 아직 흐르고 있으니 칼로 베어도 술잔을 들어 근심을 덜어 주세요.

2. 쌍계천이 괜찮다고 들었는데 카누도 만들 예정이에요. 나는 배가 움직일 수 없을까 봐 걱정이다.

3, 술 세 잔, 술 두 잔, 어떻게 그를 이길 수 있어, 늦었어? 곽염 슬픈, 하지만 이것은 오래 된 지 인입니다.

4, 백발 삼천 피트, 인연이 긴 것 같아요.

5, 인생이 처음 본 것 같으면 가을바람이 슬픈 화선인가.

6, 실명부터 천 년 동안 누가 비교하는가.

7. 만약 두 감정이 오래 지속된다면 조만간 그럴 것이다.

8, 서쪽 건물, 후크 같은 달, 고독한 오동심원 자물쇠 청추에 혼자 말없이.

9. 나는 내 마음을 명월과 비교하지만 명월은 운하를 비춘다.

10, 노란 꽃이 온 땅에 쌓여 있다. 지금 누가 따낼 수 있습니까? 창밖을 보면 한 사람이 어떻게 어두워질 수 있습니까?

2. 슬픈 감정을 묘사한 시

1, 눈물을 머금고 꽃을 묻자, 붉은 색으로 그네를 날아갔다.

2. 꽃이 피고 물이 졸졸 흐른다. 일종의 그리움, 두 곳의 한가한 정. 이런 상황을 없앨 방법이 없다. 눈살을 찌푸릴 수밖에 없고, 개의치 않을 수밖에 없다.

3, 바람은 이미 분진 향화에 살고, 밤에는 머리를 빗고 피곤하다. 물건은 사람이 만물이 아니므로 눈물이 먼저 흐른다.

4, 모도는 나를 잊지 않고, 커튼은 서풍을 감고, 사람은 노란 꽃보다 날씬하다.

5. 슬픔의 깊이와 슬픔의 숨김은 침묵에서 소리보다 더 많이 알려준다.

6, 허리띠가 점점 넓어지고 있어요. 나의 뽐내기 위해 권태로워지는 것은 그만한 가치가 있다.

7, 찾고, 썰렁하고, 비참하다.

8. 손을 잡고 눈물을 보고, 나는 말없이 흐느껴 울며, 생각하고, 천리 연기, 황혼이 무겁다.

9, 외로운 내실, 부드러운 마음과 슬픔. 석춘이 가려고 하는데, 언제 비를 재촉하러 갈까.

10, 얼마나 슬퍼할 수 있을까, 동쪽으로 흐르는 강처럼.

1 1 하지만 물이 아직 흐르고 있으니 칼로 베어도 잔을 들어 근심을 덜어 주세요.

12, 쌍계봄은 괜찮다며 카누도 만들 예정이라고 합니다. 나는 배가 움직일 수 없을까 봐 걱정이다.

13, 술 세 잔, 어떻게 그를 이길 수 있니, 바람이 늦었어? 곽염 슬픈, 하지만 이것은 오래 된 지 인입니다.

14, 백발 3 천 피트, 긴 수염처럼 근심하다.

15, 인생이 처음 본 것 같으면 가을바람이 슬픈 화선풍기는 무엇입니까?

16, 한 선생님이 본명을 밝히셨는데, 천년은 비슷했다.

17, 두 감정이 오래 지속되면 아침저녁의 일이다.

18, 서쪽 사랑방에 홀로 올라가 달이 갈고리처럼, 고오동심원이 청추를 잠그고 있다.

19, 나는 일찌감치 내 마음을 밝은 달에 비유했지만, 밝은 달은 맑은 운하였다.

20, 노란 꽃이 땅에 가득 쌓여 있다. 지금 누가 따낼 수 있습니까? 창밖을 보면 한 사람이 어떻게 어두워질 수 있습니까?

2 1, 문득 돌이켜보면 그 사람이 저기 있다. () 불빛이 어둡다.

22. 소년은 근심의 맛을 모르고 새로운 단어를 걱정했다.

(23), 술은 근심이 되고, 눈물은 그리움이 된다.

24 일, 중천에서 천돛까지, 경사광맥이 유유하다.

(25), 봄바람은 말굽병을 자랑스럽게 여기고, 하루는 장안꽃을 다 볼 수 있다.

(26), 동쪽 울타리 와인 황혼 후, 어두운 향기가 소매로 가득 차 있다. 청추는 사람이 아니라고 말하지 마라, 서풍은 깃발 주렴을 휘감고, 커튼 속의 사람은 그 노란 국화보다 더 날씬하다.

(27), 가을바람 가을비가 사람을 야유하게 한다!

28. 과안 구름 연기가 바람에 흩어지고 금정수리가 느슨하다. 세상은 분분하고 분합하는 사랑, 인과는 결실이 없다. 모든 그리움이 점점 사라지고, 나는 세상의 스님만 존경한다. 우리 부처는 자비로 고생을 구하니, 중생을 공문에서 건너기를 바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서명언)

3. 시인의 슬픈 감정을 표현한 이 시는 10 시가 필요합니다.

건덕야박' 작가: 맹호연은 내 작은 배가 안개 속에서 전진할 때 날이 어두워지고, 오래된 추억이 시작되며, 세상이 얼마나 광활한지, 나무가 천국에서 얼마나 가까운지, 달이 물 속에서 얼마나 선명한지! 자신의 걱정을 당에 보냈다. 그가 그것들을 진흙 속에 던졌을 때, 그는 쉬지 않고 세 번 한숨을 쉬며 깊은 우려를 불러일으켰다. 모옌 손님은 원래 걱정거리가 없었는데, 많이 걱정해서 마음을 아프게 해야 한다. 춘수장은 그 자신의 춘수를 가지고 있어서, 그는 그의 손자를 놓치는 것을 아쉬워한다. 꽃무성비가 몽롱하고, 깊은 뜰에는 당두보가 사는 날이 매일 지나고, 오하가 사방으로 떠돌아다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고독한 나무 한 그루의 꽃은 독특하다. 10 년 군사력은 세상을 어둡게 하고 외빈은 늙고 외로웠다. 위수 진산이 도대체 볼 수 있는지, 사람이 멈추면 병이 난다. 당대의 두보 () 가 고채 () 의 일반 밭에 앉아 있는 것은 더욱 비통한 데서 나온다. 10 월, 산은 춥고, 고성은 물이 옅다. 꽃의 종류는 여러 가지가 있는데, 모두 개에게 맡기는 것이다. 온종일 조마조마했지만 귀기일은 감히 말하지 못했다. 장락파는 사람에게 주는 것이다.

4. 감정을 묘사한 슬픈 시

술은 오래갈 수 없고, 근심과 원한은 구제할 수 없다.

나이가 들면서 시제가 얇다는 것을 차츰 깨닫고, 고민할 때는 유리가 깊기를 바랄 뿐이다.

근심은 점점 끝이 없고, 먼 곳은 봄물과 같다.

근심을 다 들을 수 없고, 가을달은 만리장성을 비추고 있다.

청양초는 언제 멈추나요? 눈물과 슬픔이 먼저 부러졌다.

석양이 오호를 유람하니, 연기와 파도가 도처에 널려 있다.

강남 (당) 문청량하고 상쾌하며 망강루에 홀로 기대고 있다. 결국 천돛은 아무것도 아니다. 비스듬히 휘휘황찬란하고 가슴이 찢어졌다.

고층 빌딩에 색을 칠하면 위층에는 슬픔이 있다.

둘째, 내가 걱정하는 것은 당대의 조야의 짧은 풀과 밝은 산월이다. 이 밤, 눈을 뜨고 지붕이 울고 있다.

셋째, 당대의 조야의 절이 아직 태어나지 않은 것이 걱정된다. 그들은 도시의 머리카락과 같다. 임천을 보니, 물에 들어가 헤엄칠 수 없다.

하나는 당대의 조야몽이 물처럼 급하고 백발이 풀처럼 새롭다는 것이다. 봄의 지일을 기대하고, 그것을 다른 사람에게 돌려주다.

사랑은 꽃을 미워하고, 근심은 술을 알 권리가 있다.

내 아내와 아들은 어디에 있습니까? 그들의 얼굴에는 슬픔의 흔적이 없다. 그러나 나는 미친 듯이 내 책과 시를 포장했다.

까치 교선 (송) 진관 수려한 구름이 영동하고, 별이 원망을 전하고, 은한이 모두 어둡다. 가을이슬가을의 7 일째 되는 날, 만날 시간이다. 대부분 세상 사람들이 함께 있는 사람들이지만, 얼굴 부부가 된다. 함께 그리움을 하소연하고, 부드러운 정이 물처럼 부드럽고, 만나고, 늦게 만나는 것은 꿈처럼, 차마 다리 길을 볼 수 없을 때. 두 사람이 우리를 끝까지 사랑한다면, 왜 내 헬렌을 노리는 거야? 그리움 (예 리) 인간성은 바다보다 깊어 그리움의 절반에 못 미친다. 바다는 여전히 한계가 있고, 그리움은 끝이 없다. 거문고를 높은 층으로 가져가면 건물 안은 온통 텅 빈 달빛이다. 아카시아 곡을 연주하면서 줄이 잠시 끊어졌다.

사람들은 류엽이 눈살을 찌푸리는 것 같고, 버드나무 같은 슬픔과도 같다고 말한다.

만사 세 잔, 한 번 취하면 천근심을 풀 수 있다.

소년은 근심의 맛을 모르고, 근심이 새로운 천성을 채워준다고 말했다.

그곳은 슬프고 붉어지는 곳이다. 문 밖에 배가 가득 꽂혀 있고 밤늦게 등불을 깎는 것을 기억한다.

그는 봄의 슬픔을 가져왔지만 슬픔이 어디로 가는지 이해하지 못했다.

사제향 (당대) 웨이장, 봄놀이, 살구꽃이 머리를 온통 불다. 낯선 사람 중에 누가 젊습니까? 가득 찬 사랑. 나는 그와 결혼해서 백년해로할 생각이다. 무자비하게 버려져도 부끄러워하지 마!

5. 슬픈 감정시 전집

시 1 슬픔을 묘사하고, 눈물은 글자 없이 꽃을 찾고, 그네를 날며 붉게 달아오른다.

2. 꽃이 피고 물이 졸졸 흐른다. 일종의 그리움, 두 곳의 한가한 정.

이런 상황을 없앨 방법이 없다. 눈살을 찌푸릴 수밖에 없고, 개의치 않을 수밖에 없다. 3, 바람은 이미 분진 향화에 살고, 밤에는 머리를 빗고 피곤하다.

물건은 사람이 만물이 아니므로 눈물이 먼저 흐른다. 4, 모도는 나를 잊지 않고, 커튼은 서풍을 감고, 사람은 노란 꽃보다 날씬하다.

5. 슬픔의 깊이와 슬픔의 숨김은 침묵에서 소리보다 더 많이 알려준다. 6, 허리띠가 점점 넓어지고 있어요.

나의 뽐내기 위해 권태로워지는 것은 그만한 가치가 있다. 7, 찾고, 썰렁하고, 비참하다.

8. 손을 잡고 눈물을 보고, 나는 말없이 흐느껴 울며, 생각하고, 천리 연기, 황혼이 무겁다. 9, 외로운 내실, 부드러운 마음과 슬픔.

석춘이 가려고 하는데, 언제 비를 재촉하러 갈까. 10, 얼마나 슬퍼할 수 있을까, 동쪽으로 흐르는 강처럼.

1 1 하지만 물이 아직 흐르고 있으니 칼로 베어도 잔을 들어 근심을 덜어 주세요. 12, 쌍계봄은 괜찮다며 카누도 만들 예정이라고 합니다.

나는 배가 움직일 수 없을까 봐 걱정이다. 13, 술 세 잔, 어떻게 그를 이길 수 있니, 바람이 늦었어? 곽염 슬픈, 하지만 이것은 오래 된 지 인입니다.

14, 백발 3 천 피트, 긴 수염처럼 근심하다. 15, 인생이 처음 본 것 같으면 가을바람이 슬픈 화선풍기는 무엇입니까?

16, 한 선생님이 본명을 밝히셨는데, 천년은 비슷했다. 17, 두 감정이 오래 지속되면 아침저녁의 일이다.

18, 서쪽 사랑방에 홀로 올라가 달이 갈고리처럼, 고오동심원이 청추를 잠그고 있다. 19, 나는 일찌감치 내 마음을 밝은 달에 비유했지만, 밝은 달은 맑은 운하였다.

20, 노란 꽃이 땅에 가득 쌓여 있다. 지금 누가 따낼 수 있습니까? 창밖을 보면 한 사람이 어떻게 어두워질 수 있습니까? 2 1, 문득 돌이켜보면 그 사람이 저기 있고 불빛이 맹장이다.

22. 소년은 근심의 맛을 모르고 새로운 단어를 걱정했다. (23), 술은 근심이 되고, 눈물은 그리움이 된다.

24 일, 중천에서 천돛까지, 경사광맥이 유유하다. (25), 봄바람은 말굽병을 자랑스럽게 여기고, 하루는 장안꽃을 다 볼 수 있다.

(26), 동쪽 울타리 와인 황혼 후, 어두운 향기가 소매로 가득 차 있다. 청추는 사람이 아니라고 말하지 마라, 서풍은 깃발 주렴을 휘감고, 커튼 속의 사람은 그 노란 국화보다 더 날씬하다.

(27), 가을바람 가을비가 사람을 야유하게 한다! 28. 과안 구름 연기가 바람에 흩어지고 금정수리가 느슨하다. 세상은 분분하고 분합하는 사랑, 인과는 결실이 없다.

모든 그리움이 점점 사라지고, 나는 세상의 스님만 존경한다. 우리 부처는 자비로 고생을 구하니, 중생을 공문에서 건너기를 바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서명언)

6. 감상적인 시

울지 마라, 근심은 어디에나 있다.

안녕히 계세요, 묻지 마세요, 한가한 신사, 무한한 진실.

사랑은 술보다 더 강렬해서 사람을 날씬하게 한다. 사랑은 동담류보다 못하다. 봄빛은 해마다 변하지 않는다.

원한이 있어서는 안 된다. 언제 원이 생길까?

긴 그리움은 추억과 같고, 짧은 그리움은 무한하다.

자신을 세우고 상대방을 배려하려고 노력하다. 네가 상처를 입었다고 느낄 때, 그가 상처를 받았을 가능성이 높다.

봄날의 누에는 죽을 때까지 짜고, 매일 밤 촛불은 심지를 말린다.

영원히 지속되어야 할 순간, 내가 알기 전에 이미 왔다가 갔다 했다. (조지 버나드 쇼, 시간명언)

이런 상황을 나도 어쩔 수 없이 없앨 수는 없지만, 내가 눈살을 찌푸리는 것은 마음속으로 가는 것이다.

놓친 세월은 북방 사막에서 피어나지만, 환생의 춘하.

7. 사랑의 슬픔에 관한 시

나는 올 것이다. 나는 네가 태어나기 전에 네가 내가 늙었을 때 태어났다.

증오는 동시생이 아니다. 너는 매일 좋다. (단어당 9 초, 딱 3 분) 하하하, 농담이야.

이 시들은 세계에서 가장 아름답고, 가장 순수하며, 가장 생동감 있는 네 편의 사랑시이다. 여기에서 우리는 사랑의 네 가지 참뜻을 해석할 수 있다. 더 많은 사람들이 이 네 편의 시를 소중히 여기길 바란다. 우리 각자가 진정한 사랑에 대한 신앙의 제 1 경지를 가지고 있기를 바랍니다. 세상에서 가장 먼 거리는 타고르 세계에서 가장 먼 거리는 삶과 죽음의 거리가 아니라 내가 당신 앞에 서 있는 것입니다. 당신은 내가 당신을 사랑한다는 것을 모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세상에서 가장 먼 거리는 내가 당신 앞에 서 있는 것이 아니라, 당신은 내가 당신을 사랑한다는 것을 알지 못하지만, 나는 당신을 사랑한다고 말할 수 없을 정도로 집착합니다. 세상에서 가장 먼 거리는 내가 너를 사랑한다고 말할 수 없는 것이 아니라, 나는 너를 깊이 그리워하지만, 그것을 마음속에 묻을 수밖에 없다. 세상에서 가장 먼 거리는 내가 보고 싶다고 말할 수 없는 것이 아니라 서로 사랑하지만 함께 할 수 없는 것이다. 세상에서 가장 먼 거리는 서로 사랑하지만 함께 할 수 없는 것이 아니라, 진정한 사랑이 무적이라는 것을 알면서도 개의치 않는 척한다. 세상에서 가장 먼 거리는 나무와 나무 사이의 거리가 아니라, 같은 뿌리에서 자란 나뭇가지이지만 바람에 의존할 수는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세상에서 가장 먼 거리는 가지가 서로 의지할 수 없는 것이 아니라 별이 서로 바라보지만 교차하는 궤적이 없는 것이다. 세상에서 가장 먼 거리는 별 사이의 궤적이 아니라 궤적이 만나도 눈 깜짝할 사이에 찾을 곳이 없다. 세상에서 가장 먼 거리는 한순간 찾을 곳이 없는 것이 아니라 만나기 전에 만날 수 없을 운명이다. 세계에서 가장 먼 거리는 물고기와 새의 거리, 하나는 하늘, 하나는 해저 깊은 곳에 있다. 여 보, 지금, 당신은 내 곁에 있어, 하지만 우리는 햇볕에 사랑에 빠질 수 없습니다.

두 번째 영역:' 떡갈나무' 슈팅, 내가 널 사랑한다면, 나는 캠벨 꽃을 오르는 것처럼 너의 높은 가지를 빌려 자신을 자랑하지 않을 거야.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만약 내가 너를 사랑한다면, 나는 결코 치정스러운 새를 배우지 않을 것이고, 나무 그늘을 위해 단조로운 노래를 반복하지 않을 것이다. 그것은 여러 해 동안 청량하고 편안한 분수처럼 보일 뿐만 아니라, 당신의 높이를 높이고, 당신의 위망을 돋보이게 하는 위험한 봉우리, 심지어 햇빛, 심지어 봄비와도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아니, 이것들은 충분하지 않아! 나는 당신 옆에 있는 목화임에 틀림없다. 나무 이미지로 너와 함께 서 있고, 지하 나뭇잎을 잡고, 구름 속에서 서로 쓰다듬고, 바람이 불 때마다 우리는 서로 안부를 묻지만, 아무도 우리의 말을 이해하지 못한다. 너는 칼, 칼, 창처럼 구리 가지와 철 줄기를 가지고 있다. 나는 무거운 한숨과 용감한 횃불처럼 나의 붉은 꽃을 가지고 있다. 우리는 한파, 풍뢰, 벼락을 공유한다. 우리는 안개와 스모그를 좋아한다. 무지개는 영원히 분리되는 것처럼 보이지만, 또 평생 의존한다. 이것은 큰 사랑입니다-당신의 위대한 몸을 사랑할뿐만 아니라 당신이 주장하는 입장을 더 사랑합니다. 발 밑에있는 땅의 세 번째 영역: "볼 수 있습니다" Cungjiacao 살아있는 부처님, 당신은 볼 수 있습니다, 또는 당신이 나를 볼 수 없습니다, 나는 슬프거나 사랑하지 않습니다, 또는 당신이 내 감정을 그리워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오지 않거나 사랑하지 않을 것입니다. 아니면 당신이 나를 사랑하지 않거나, 당신의 사랑이 줄어들지 않거나, 당신이 나를 따르지 않는다면, 내 손은 당신의 손에 있습니다. 내 품에 와서, 아니면 내가 너의 마음속에 살게 해줘. 소리 없는 사랑, 소리 없는 기쁨. 네 번째 영역:' 네가 늙었을 때' 예이츠, 네가 늙었을 때, 머리가 희고 불 옆에서 졸고 졸았으니, 이 시를 내려 천천히 읽어라. 과거의 너의 눈빛의 부드러움을 회상하고, 과거의 그들의 짙은 그림자를 회상하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당신이 젊었을 때 당신의 아름다움, 위선, 성실을 사랑했습니까? 오직 한 사람만이 당신을 사랑하고, 순례자의 영혼은 당신을 사랑합니다. 당신의 노쇠한 얼굴에 고통스러운 주름이 드리워지고, 빛나는 난로 옆에서 슬프게 사랑의 소멸을 속삭이고 있습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그것은 머리 위의 언덕 위를 천천히 걷고 있다.

8. 슬픈 감정을 묘사한 고시

빗속에서 울리는 종소리

저자: 유용

가을의 매미는 이렇게 처량하고 다급하게 울며 장정을 마주하고 있는데, 바로 저녁 무렵이었고, 갑작스러운 비가 막 멎었다. 교토 시 주변 장치에 작별 인사를 하지만, 기분 을 마시지 않았다, 마지 못해 떠나, 보트 사람들은 계속 출발을 촉구했다. 손을 잡고 상대방을 바라보며, 눈물이 눈가에 맴돌고, 결국 말이 없을 때까지, 수많은 말이 목구멍에 걸려 말을 하지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이번에 남방으로 돌아가는 것을 생각하면, 이 여정은 또 다른 길이다. 천리 밖, 온통 흐리멍덩하고, 밤하늘은 망망한 밤안개이다.

예로부터 다정다감한 사람이 가장 괴로웠던 것은 이별이었다. 가을의 쓸쓸함은 말할 것도 없고, 어찌 슬픔을 견딜 수 있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내가 오늘 밤 깨어날 때 어디에 있는지 누가 알아? 공포는 변두리일 뿐, 슬픈 아침바람과 그믐달의 잔양에 직면한다. 오랜 시간 동안 사랑하는 사람들이 함께 있지 않았고, 나는 명실상부한 좋은 날씨, 좋은 풍경에 만족할 수 있기를 기대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이곳이 감정으로 가득 차 있다 해도 누가 함께 즐길 수 있을까?

목소리가 느리다

저자: 이청조

찾아오니 외롭고 슬프다. 언뜻 따뜻해도 추울 때는 호흡을 멈추는 것이 가장 어렵다. 술 세 잔 두 잔, 너는 어떻게 그를 이길 수 있니? 늦게 와서 너무 급해요! 곽염 슬픈, 하지만 이것은 오래 된 지 인입니다.

노란 꽃이 온 땅에 쌓여 있고, 시든 것이 파손되었다. 지금 누가 그들을 고를 수 있습니까? 창밖을 바라보니, 어떻게 혼자 어두울 수 있단 말인가! 오동나무는 더욱 보슬비, 황혼에 물방울이 떨어진다. 이번에, 얼마나 슬픈 말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