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이 점점 좋아지는 시를 한 편 표현하다.

1. 생활이 점점 좋아지는 시

생활이 좋아지는 시 1. 생활에 관한 시가 많을수록 좋다.

다음은 규각 생활, 궁정 생활, 들판 생활, 여행생활, 군사생활 등이다.

관화 ("시경") 귀 ("시경") 어린 양 ("시경") 은 고엽 ("시경") 정녀 ("시경") 삼종 ("시경") 이 풀을 끼고 있다 규각 생활, 궁정 생활, 농가 생활, 여행생활, 군사생활 등이 있습니다.

관화 ("시경") 귀 ("시경") 어린 양 ("시경") 은 고엽 ("시경") 정녀 ("시경") 삼종 ("시경") 이 풀을 끼고 있다 유처) 진가 두 곡 (사마상루) 은 성남사 (한악부) (한악부) 강남 마시는 말 (한악부), 만리장성석굴 (한악부), 고가 (한악부), 녹수강변초 (무명씨), 녹릉을 본다 연말 (익명), 맹동의 추운 날씨가 왔다. 먼 곳에서 온 손님 (익명). 명월호 (이름) 가 산에 올라가 풀을 뽑다. 강목청봉 (무명씨) 이 추위 (조조) 에 가서 군대에 입대하다 (왕찬). 잡시 (왕찬) 칠상시 (왕찬) 사랑시 (서화) 잡시 (조식) 백수시 구아조 (도연명) 신추가 7 월 휴가로 강릉야유토구 (도연명), 원전원거 (도연명) 구걸 (도연명), 빗속에서 혼자 술을 마시고 (도연명), 이사 (강욱), 9 월 중순 서전에서 올벼를 얻었다 명대: 백세염 하전 (사령운), 뽕나무 (사령운), 누린 옷 (사혜연), 헌정 (육개), 원망시 (당혜수), 동문행 (보조) 을 대표하여 걷기가 어려운 6 (보조) 장 서주시기 (범운) 송별 (범운) 고송별 (강연) 순연 (강연) 도천천천천거거 (강연) 장례자 (강연) 강남구 (유윤) 신안강 (심약) 과 수구덕별 ( ) 망월사일원 (장구령) 고인마을 (맹호연) 초춘 (맹호연) 건덕강 하룻밤 정박 (맹호연) 연회를 열어 도사 산방 (맹호연) 이 연호호 봄주 (지핀 우치엔) 가 7 수 (왕창령) 에 입대하면 도화계 (장욱), 부용산 주인은 설숙 (유장청), 청금 (유장청), 차 (두보), 두 가지 도로 (두보), 달밤 (두보), 황하 양안은 황군에 의해 탈환되었다. 공서) 유자음 (맹교) 두 단어 (유) 비파행 (백거이) 궁어 (백거이) 강설

2. 아름다운 생활에 관한 시

차이루 왕위: 공산에는 아무도 없는 것 같아요. 하지만 한 소리가 들려요. 햇빛이 숲속으로 들어와 녹색 이끼에서 반사되는 것 같아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왕위의' 오신이': 목부용은 나무 밑바닥에, 붉은 꽃받침은 산에 있다. 개울에는 사람이 없어 꽃이 피고 꽃이 분분히 피었다.

비 온 뒤 공산은 가을밤에 서 있고, 소나무 숲에는 달빛이 있고, 개울에는 수정석, 청소부가 집으로 돌아가는 대나무어, 어선 앞에는 연잎, 친구의 왕자님, 봄이 지났는데, 여기서 무슨 관계가 있습니까? 。

왕 웨이 새 명나라 크릭: 사람들이 유휴 상태일 때 osmanthus 가을, 밤 정적 봄 산 빈.

왕위의' 위수농가': 석양이 서쪽으로 지자 소와 양이 오솔길을 따라 집으로 돌아갔는데, 늙은 노인이 초가집 문에 갇혀 몽둥이를 기대고 그의 아들을 생각하고 있었다. 목동에게 호호호호호하는 꿩이 있었나? 꽉 찬 밀 이삭, 잠든 잠나방, 깎은 뽕잎 밭부, 그들은 모두 만나 작별을 고했다. 그것은 그들의 여가에 대한 경앙과 노랫소리에 실망한 것이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3. 일이 좋아질 것을 묘사하는 시적인 문장은 무엇입니까?

1, 모든 것이 흐르고, 모든 것이 변하고, 모든 것은 자신의 소멸의 싹을 포함하고 있다.

과학이 정확하지 않을수록 변화는 작아진다. 정밀 과학에서 변화는 거대하고 지속된다.

인생은 기회와 변화로 가득합니다. 사람이 가장 득의양양할 때도 가장 큰 불행이 있다.

성장과 변화는 모든 삶의 법칙입니다.

5. 변화는 같은 일에서 서로 대립하는 결정들 사이의 연결이다.

6. 나는 과거의 나도 아니고 내일의 나도 아니다.

7. 이 세상은 매우 균형 잡힌 세계이며 역동적인 균형이다. 이른바 선악이란 두 가지 변화의 리듬에 불과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8, 규칙은 준비되었지만 규칙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변화는 예측할 수 없으며 규칙 외부에 있지 않습니다.

9. 형세가 끊임없이 변화하고 있다. 만약 네가 너의 생각을 새로운 상황에 적응하게 하려면, 너는 반드시 공부해야 한다.

10. 긴 쇠퇴 과정에서 황위가 먼지로 변하고 나라가 파괴되었다.

1 1, 모든 것이 변화하고, 모든 것이 전환 중이며, 전체만 변하지 않는다. 세계는 생로병사로, 시시각각 생로병사하고 있다. 예외도 없고, 예외도 없을 것이다.

12. 존재는 급한 강과 같고, 사물은 끊임없이 변한다.

13, 사람은 변화 속에서도 변하지 않는다.

14. 세상의 만물은 끊임없이 변하고, 변화는 자연의 영원한 진리이다.

15, 진보란 목표가 계속 전진하고, 무대가 끊임없이 업데이트되고, 시야도 끊임없이 변화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4. 생활의 아름다움을 묘사한 시

고시 문장에서 직접 아름다운 삶이라고 말하는 시사는 거의 없지만, 한가한 생활을 그리는 장면이 많아 삶의 아름다움을 드러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다음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수신시 서공점

송 양완리

울타리가 희박하고 오솔길이 먼 곳으로 통한다. 나무의 꽃잎이 떨어지지만 아직 그늘이 형성되지 않았다.

아이들은 황나비를 쫓아다니며 꽃밭으로 날아 들어갔지만 자취를 감추었다.

2. 사계절 전원잡집, 2 부.

송범성대

매실은 황금색 살구가 뚱뚱하고, 보리꽃은 하얗고, 채소는 날씬하다.

울타리를 넘어간 사람은 아무도 없지만 잠자리와 나비는 날 수 있다.

3, 하촌 잡흥, 일곱 번째.

송범성대

낮에는 밭에서 제초를 하고, 밤에는 집에서 마선을 문지르고, 마을의 남자와 여자는 모든 집안일을 맡았다.

아이들은 밭을 갈지 않고 천을 짜지만 뽕나무 그늘 아래에서 오이를 배웠다.

4, 술, 다섯 번째

위진 시대의 도연명

집을 짓는 것은 인정이라 차마가 없다.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물어보세요? 마음은 자기 중심적이 아니다.

국화를 따는 울타리 아래에서 유유히 남산을 만나다.

산이 점점 좋아지고 새도 돌아왔다.

이 말은 일리가 있어, 나는 무슨 말을 하고 싶은지 까먹었다.

5, 자나무, 게으른 xingmen 종 멜론 을 배울 수 있습니다

송 루유

청문종 멜론을 배우는 것은 단지 어청을 선물하기 위한 것이다.

두 마리의 새로운 제비가 모두 봄 기슭에 있고, 가벼운 갈매기 한 조각이 황혼의 모래사장에 떨어졌다.

노랫소리가 공허하고 술향기가 꽃처럼 맑다.

모두들 어디로 가느냐고 물으니 배가 집이라고 웃으며 말했다.

6. 산갑

원류음

말굽이 물을 밟고 술에 취해 소매에 바람을 쐬다.

이상하게도 어린아이가 문밖을 내다보는 것을 보고 새소리가 나를 산 위의 집으로 인도했다.

7. 시골의 4 월

송 옹권

온 산이 온통 푸르고 귀성의 소리에 비가 연기처럼 내린다.

4 월 농촌에는 한가한 사람이 적고, 밭에 누에뽕을 심었다.

5. 아름다운 생활을 묘사한 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술, 다섯 번째

작가 도연명, 위진

집을 짓는 것은 인정이라 차마가 없다.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물어보세요? 마음은 자기 중심적이 아니다.

국화를 따는 울타리 아래에서 유유히 남산을 만나다.

산이 점점 좋아지고 새도 돌아왔다.

이 말은 일리가 있어, 나는 무슨 말을 하고 싶은지 까먹었다.

번역 주석

세상에 살고 있지만, 수레와 말의 번잡함은 없다.

내가 왜 이럴 수 있는지 물어 봐. 내가 의지가 높고 멀리 있기만 하면, 자연히 내 곳이 한적함을 느낄 것이다.

국화를 캐는 울타리 아래 유유자적하여 먼 남산이 눈에 들어왔다.

산의 숨결과 저녁 경치가 모두 좋고, 새들이 동반자를 데리고 돌아온다.

6. 일이 점점 좋아지는 것을 묘사하는 시구는 무엇입니까?

1. 하늘이 인재를 주신 이상 이용당하게 해주세요! , 천 은 회전, 모두 반환! 。 --당나라 Li Bai "뿌린다"

모든 사람의 출생은 반드시 자신의 가치와 의의를 가지고 있어야 하며, 크게 휘두르면 금은 여전히 회수할 수 있다.

옥질 시험은 3 일 동안 태워야 하고, 소재 감정에는 7 년이 걸린다. --돈 바이 주이 "5 곡" (3)

옥의 진위를 감정하는 데는 3 일이 걸리고, 나무를 감별하는 데는 7 년이 걸린다.

3. 소년은 평생 고생하고, 시간과 게으름을 피우지 마라-돈 두순학의' 작적 사촌' 책.

젊었을 때 열심히 하는 것은 평생의 일이다. 쏜살같이 지나가는 시간에 직면하여, 노력을 늦추지 마라.

4. 소년의 고민은 구름과 같다. 누가 추위에 앉아 싶어? --돈 \ "레스토랑 에 \"

청소년은 원대한 포부를 가져야 한다. 누가 너 혼자 탄식하는 것을 불쌍히 여길 것인가?

5. 오, 내가 어떻게 지위가 높고 요직에 있는 사람들에게 비굴하게 아첨할 수 있단 말인가? 그들은 사람들에게 진실한 얼굴을 보이고 싶지 않았다! --돈 이백 "꿈에 천목산에 오르다"

내가 어찌 비굴하게 굽실거리며 권세 있는 사람을 위해 봉사할 수 있겠는가, 편안한 미소를 가질 수 없다!

6. 법을 취하면 얻을 수 있다. 취법은 거의 중간에 있으니, 반드시 다음일 것이다. -"당 태종기"

한 사람이 높은 목표를 세우면 결국 중간 수준에 도달할 수 있고, 중간 목표를 정하면 결국 낮은 수준에만 도달할 수 있다.

7. 나무를 구하는 어른은 반드시 착실해야 한다. 멀리 흐르고자 하는 자는 그 샘을 파낸다. (서양속담, 노력속담) --돈 위정 "당 태종 십사"

나무 한 그루가 자라려면 뿌리를 안정시켜야 한다고 한다. 봄이 멀리 흐르려면 반드시 그 근원을 소홀히 해야 한다.

8. 붕새는 하루 바람이 불면서 하늘로 치솟았다. --당나라 Li Bai "리 용"

붕새는 하루 바람이 불어 9 만 리의 높이를 날고 있다.

9. 광버들개지가 바람을 따라 가고, 가는 복숭아꽃이 물과 함께 온다. --당나라 du fu "절구 만행 9 곡"

버들개지의 미친 점프만 보고, 거리낌 없이 바람에 춤을 추고, 섬세하고, 자존감 있는 복숭아꽃이 흐르는 물을 모두 쫓아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10. 만 권 이상의 책을 읽으며, 붓을 신처럼 쓴다. --당나라 du fu "웨이 zuocheng 스물 두 운"

네가 만권의 책을 읽을 때, 네가 문장 쓸 때, 마치 한 신이 너를 돕고 있는 것 같다.

1 1. 모든 아름다운 것은 어려움에서 비롯되며, 소년은 쉽다. --돈 리 Xianyong "탄 xiaolian 교수형 보내기"

좋은 일은 어려움에서 비롯되기 때문에 젊은이들은 쉬운 일을 탐내지 마라. 만약 그들이 성과를 거두기를 원한다면, 그들은 반드시 어려움을 두려워하지 말아야 한다.

12. 일단 산꼭대기에 오르면, 다른 산들이 하늘 아래에서 모두 작아 보이는 것을 볼 수 있다 ...-당사보' 망악'

우리는 반드시 태산의 정상에 올라, 산들을 내려다보고, 호정이 충만해야 한다.

13. 그러나 그녀가 우리에게 다가오기 전에 우리는 천 번 전화를 걸어 천 번을 재촉했지만, 그녀는 여전히 그녀의 기타 뒤에 얼굴 반을 숨기고 보이지 않았다. --돈 바이 주이 "비파 은행"

오랜 시간이 지나서야 그녀는 천천히 나와 품에 비파를 안고 얼굴을 반쯤 가렸다.

14. 네가 금을 파내기 전에 많은 고된 일을 해서 광사를 불어야 한다. --리우 탕 유시 "파도 모래 9 곡" (9)

금을 캐려면 수천 번을 걸러내야 한다. 힘들지만 침전이 다 돼야 반짝이는 금이 드러난다.

7. 생활에 관한 시가 많을수록 좋아요

다음은 규각 생활, 궁정 생활, 들판 생활, 여행생활, 군사생활 등이다.

관화 ("시경") 귀 ("시경") 어린 양 ("시경") 은 고엽 ("시경") 정녀 ("시경") 삼종 ("시경") 이 풀을 끼고 있다 푸) 생각 (한악부) 강남 (한악부) 만리장성 석굴 음료 말 (한악부) 고가 (한악부) 강변초 (이름) 청릉 상백 (이름) 오늘 좋은 잔치 (이름) 구강채부용 (이름) 미명) 산에서 들풀 (무명씨) 장목청봉에서 고한 여행 (조조) 시 군군 (왕찬) 잡시 (왕찬) 7 상시 (왕찬) 사랑시 (서보) 시시 (서보) 부용적작 (서보) 기병진군은 비굴아조 (도연명) 논불 올벼 (도연명) 세 번째 (도연명) 음료 여섯 번째 (도연명) 제 7 회 (도연명) 에서 작품 (도연명) 골동품 (도연명) 모조품 (도연명) 을 마셨다 신림포는 판교 (사목+화) 에 야제를 바치고 장서주희 (범운) 에게 송별 (범운), 고별 (강연) 및 연회 (강연) 를 바쳤다. 어머니 (유 신) 강진 (은갱) 에서 유광록을 작별했다. 봄 (서릉), 유산은자 (주홍금), 왕업 (왕적), 망월사원 (장구령), 고인촌 (맹호연), 쇼춘 (맹호연), 건덕강 야박 (맹호연) 옥족 (이백) 야사 (이백) 객작 (이백) 조발 백제성 (이백) 독작명월 (이백) 협협 (이백) 량주어 (왕한) 도화계 (장욱) 부용산 주인

8. 생활태도에 관한 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언젠가는 바람을 타고 파도를 헤치고 돛을 올리고 깊은 바다를 건너겠습니다. 당대의 이백을 찾기 힘들다

-전방에 장애물이 많긴 하지만, 언젠가는 바람을 타고 파도를 헤치고, 구름돛을 달고, 바다를 건너 이상적인 건너편으로 갈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2. 일단 산꼭대기에 오르면, 다른 산들은 하늘 아래에서 모두 작아 보이는 것을 볼 수 있다 .. 돈 두보' 망악'

-나는 태산의 정상에 올라 산들을 내려다보아야 한다. 그것은 매우 보잘것없을 것이다.

3. 선천하의 근심과 걱정, 후천하의 즐거움과 즐거움. 송범중연 악양루

세상의 모든 사람들이 슬퍼하기 전에 슬퍼하고, 세상의 모든 사람들이 즐기고 나서 즐겨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4. 예로부터 인생은 죽지 않고, 단심을 취하고, 청사에 따르다. 송천비상을 들은 적이 영정양 () 을 넘다.

-고대부터, 사람들은 필연적으로 죽을 것이다! 그러나 의미 있게 죽어야 한다. 만약 당신이 나라에 충성할 수 있다면, 당신은 죽은 후에도 여전히 눈부시게 빛날 수 있고, 청사에 이름을 붙일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죽음명언)

5. 적지 않은 학생이 있는지 누가 알겠는가, 문 앞의 흐르는 물은 여전히 서쪽으로 들어갈 수 있다. 노년의 흐름을 한탄하지 마라! 송수시 \ "huanxi 모래 오른쪽 서식지 물 qingquan 사원 \"

-누가 늙으면 소년이 될 수 없고, 흐르는 물은 서쪽으로 흐를 수 있다. 시간의 흐름에 감탄하지 마라, 늙어도 자신을 다치게 한다.

6. 생은 영웅이고 죽음은 귀신이다. 송청조의 여름사

살아있을 때 사람 사이에 영웅이 되고, 죽을 때 귀신 사이에 영웅이 된다.

7. 남자는 왜 오갈고리를 가져가지 않고 관산에 50 주를 받습니까? 당의 남원

-왜 남자는 관사이강, 관세산 50 주 관세산 에서 분리 된 관세강, 관세산 50 주 를 수집 하는 우 후크 를 가지고 있지 않습니까?

8. 천망치백련은 여전히 강하여 남동풍 서북풍이다. 사죽석

-당신은 여전히 ​​강한 망치 Bailian 후, 당신이 동쪽과 서쪽을 날려 보자.

9. 강물이 나의 진로를 가로막을 때까지 계속 걸어갈 것이다. 그리고 앉아서 떠오르는 구름을 바라본다. 당대의 왕위의 "나는 종남산의 은둔에 있다"

-때로는 물의 끝에 가서 근원을 찾거나, 앉아서 솟아오르는 구름이 변하는 것을 지켜보기도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10. 나는 크로스바에서 하늘을 향해 웃고, 나는 쿤룬 산에 머무를 것이다. 탄 시통 (tan sitong) 의 "청나라 감옥 벽"

나는 칼집에서 칼을 건너 하늘을 우러러보며 크게 웃었다. 죽은 자와 남아 있는 자는 마치 곤륜산처럼 공명정대하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현대인의 생활 태도에 대한 명언:

1. 세상은 거울과 같다. 그것을 향해 눈살을 찌푸리고, 너를 향해 눈살을 찌푸린다. 그것에 미소를 짓고, 당신에게도 미소를 짓는다. "새뮤얼"

2. 실패란 무엇입니까? 더 나은 상태를 향한 첫걸음일 뿐이다. "웬디 필립스"

우리가 깨어난 매일은 새로운 시작이자 또 다른 기회이다. 왜 자기 연민, 게으름, 이기심에 시간을 낭비해야 하는가? "케이시 베트"

거의 모든 상황, 좋든 나쁘든, 우리의 상황에 대한 태도의 영향을 받는다. (중앙연구원)

9.' 모든 것이 잘 될 것' 을 묘사한 시구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행인이 사라지고 주한성교는 아직 초기 단계에 있다.

송대안' 천천, 메리의 새 화장, 귀화' 등.

미예 신화장 월계수 눈썹. 소련의 매력은 요지를 낳는다. 구름은 푸른 물과 함께 읊조리고, 눈은 붉은 원사를 둘러싸고 춤을 춘다.

부상은 지각보다 쉽다. 붉은 능이 부족한 것을 아끼고 시를 자르다. 행인은 사라질 것이고, 주한성교는 여전히 초기 단계에 있다.

설명:

미술의 새로운 메이크업, 월계수 잎의 눈썹, 작은 연꽃의 매력은 선녀가 요지를 떠나는 것과 같다. 구름이 노랫소리에 따라 회전하기 시작하자 눈송이가 춤추는 소매 주위에 천천히 드리워졌다. 슬퍼하고 떠나는 것은 쉽고, 미워하고 기뻐하는 것도 늦지 않다. (서양속담, 행복속담) 시와 편지지는 아무 이유도 없이 보내오니 행인이 당돌하지 않고 떠나면 상심할 것이다. 칠석이면 견우직녀는 여전히 만난다.

2. 매화향이 좀 춥지 않아요. 어떻게 하면 돼요?

당대의 황베리 선사' 송송 개반' 에서 나왔다.

재를 벗기고 피곤해서 끈으로 꽁꽁 만들다.

매화향은 뼈에 사무치는 추위를 지적하지 않고 어떻게 할 수 있습니까?

설명:

먼지와 노동을 제거하는 것은 심상치 않다. 그러므로 우리는 반드시 큰 힘을 들여 해야 한다. 뼈에 사무치는 추위가 없으면 향기로운 매화가 없다.

3, 침몰선 옆 천돛, 만목춘이 병목 앞에 있다.

당대의 유우석' 양주 제 1 회 롯데' 에서 나왔다.

산들이 서늘하고, 산들이 23 년 동안 잠잠해졌다. 돌아오는 것은 사람이다. 나는 가람 사람들처럼 피리만 불고 공허함은 서글프다.

배의 한쪽에는 천돛 경주가 있습니다. 병목의 으뜸은 만년에 봄을 맞는다. 오늘 노래 한 곡 부르고 술 한 잔 마시고 정신 차리세요.

설명:

그는 바산 초수라는 황량한 곳으로 강등되어 빈곤 속에서 23 년을 보냈다. 고인을 그리워하고, 쓸데없이 퉁소를 외우던 옛날은 이미 더 이상 존재하지 않았다. 여전히 수천 척의 범선이 전복된 배 옆을 지나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범선, 범선, 범선, 범선) 죽은 나무 앞에는 천 그루의 나무가 번창하고 있다. 오늘 네가 나에게 낭송해 준 시를 듣고 잠시 이 술로 기운을 북돋아 줄 수 있다.

4. 당시 사람들은 능운목을 모르고 능운이 높아지기를 기다렸다.

당대의 두순학의 작은 소나무.

소나무는 어렸을 때 깊고 깊은 풀숲에서 자라서 보이지 않았는데, 지금은 잡초보다 훨씬 높다는 것을 발견하였다.

하늘을 알아보지 못하는 나무들은 하늘에 들어갈 때까지 키가 크다고 한다.

설명:

소나무는 어렸을 때 깊은 풀숲에서 자라서 묻을 때 보이지 않았다. 이제야 그 잡초보다 훨씬 높다는 것을 발견하였다. 그 당시 그 사람들은 그 나무가 하늘을 날 수 있다는 것을 알지 못했고, 그것이 하늘을 날 때까지 사람들은 그것이 크다고 말했다.

5. 들불은 그들을 완전히 삼킨 적이 없다. 그들은 봄바람에 다시 키가 컸다.

백거이' 풀'/당대의' 포드고원초 송별' 에서 나왔다

긴 풀은 이렇게 무성해서 매년 가을겨울에 시들어가는 풀은 풀의 색깔을 짙게 해야 한다. 들불은 그것을 태울 수 없고, 봄바람이 불면 그것을 부활시킬 수 있다.

들풀 들꽃이 옛 길을 뒤덮고, 햇빛 아래 잔디밭 끝은 너의 여행이다. 나는 다시 한 번 절친한 친구를 보냈고, 짙은 풀은 나의 애틋함을 대표한다.

설명:

들판에는 무성한 풀이 자라고, 매년 가을과 겨울은 노랗게 변하고, 봄은 두꺼워진다. 들불은 땅의 모든 잡초를 태울 수 없다. 봄바람이 불면 대지는 온통 녹색이다. 먼 곳의 향기로운 들풀이 고도로 뒤덮여 있고, 푸른 도시는 햇빛에 비춰져 심지어 황무지까지 뒤덮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오늘, 나는 옛 친구를 배웅하러 왔고, 무성한 풀조차도 이별의 감정으로 가득 찼다.

10. 생활 변화에 관한 좋은 문장과 단락

생활의 축소판 (오늘 싱가포르) 은 딸이 걷는 법을 배우기 전에, 남편이 그녀를 자전거 앞의 특제 등나무 의자에 올려놓고, 매일 저녁 그녀를 데리고 드라이브하러 갔다.

그녀의 야리야리한 웃음소리가 미풍 속에서 흔들리는 바람 방울처럼 곳곳으로 흩날렸다. 나는 너무 기뻐서 남편이 집에 돌아오자마자, 그녀는 얌전히 그의 곁으로 기어올라 맑은 눈에 자신의 묵묵한 기대를 적었다.

남편이 그녀를 자전거 옆으로 끌어안기만 하면 그녀의 동그란 얼굴에 환한 웃음이 피어난다. 이 시기의 딸은 우리 손바닥에 아직 형성되지 않은 젖은 진흙 덩어리여서 동그랗게 문지르고 문지르게 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걷고, 뛰고, 뛰고, 뛰어서, 그녀에게 사륜 스쿠터 한 대를 사주었다. 우선, 나는 집 뒤의 마당에서 공부한다. 내가 그것을 알았을 때, 나는 집 앞까지 탔다.

당초 그녀는 자신의 스쿠터를 가지고 있었고, 그녀는 매우 자랑스러웠다. 그러나 그녀의 방향감이 배양되지 않았기 때문에 그녀는 곳곳에서 우리의 동행이 필요할 뿐만 아니라 그녀의 명령을 듣고 온순하게 말을 듣는다. 저녁 식사 후, 우리는 늘 그녀와 함께 철마를 타고 골목길을 배회하며, 그녀가 아낌없이 유치한 세상의 모든 것을 우리에게 털어놓는 것을 들었다.

이 시점에서 손바닥의 진흙 공은 프로토 타입이되었습니다. 그러나 진흙 덩어리는 여전히 젖어서 쉽게 개조할 수 있다. 나이가 들수록 사람도 점점 커지고, 사륜차는 그녀의 눈에서 낙후된 산물이 되었다.

여섯 살 때, 그녀는 2 륜 자전거를 타는 법을 배우기 시작했다. 그녀는 씨름하고, 피를 흘리고, 울고, 그리고 우리는 그녀를 안고, 그녀에게 테이프를 싸매고, 그녀의 눈물을 닦았다.

한 번 넘어진 후, 마침내 말라버린 피와 눈물 속에서 그녀는 철머스탱을 타는데 성공했다. 철마를 타고 여기저기 뛰어다녔는데, 그녀는 바깥에 무한한 신세계가 있다는 것을 발견하고, 더 많은 생각을 가지고 그녀를 데리고 동방으로 놀러 갔다.

그녀는 서양에 좋은 풍경이 있다고 말했다. 그녀를 데리고 북방을 돌아다니다. 그녀는 남쪽이 더 볼만한 가치가 있다고 말했다. 이때, 나는 내 손에 있는 진흙이 이미 굳었다는 것을 분명히 알았다.

딸이 자전거 타는 법을 배우는 것을 보니 마치 일생의 축소판인 것 같다. 기쁨, 걱정, 두려움, 만족, 서글픈 것, 어쩔 수 없는 것이 있다.

어렸을 때 다리가 네 개였고, 두 다리가 자랐고, 다리가 세 개 늙었다. 장자: 내세를 기다릴 수 없고, 지난 일은 쫓을 수 없다. 이백: 어제부터 저와 볼트를 버려야 했어요. 내 마음을 어지럽히는 사람은 오늘 날이 비교적 번거롭다.

아침은 어두웠지만, 이미 밤은 눈 공자로 변했다. 삼십, 사십, 불혹함, 오십, 천명, 예순, 예순, 칠순, 마음으로부터, 순간을 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중년 (양실추) 시계의 시침은 매우 느리게 걸어간다. 너는 그것의 운동을 거의 느낄 수 없을 정도로 느리다. 사람의 나이는 모두 같다. 해마다, 어느 날 갑자기 놀라실 겁니다. 당신은 이미 중년이 되었어요.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때, 아마 두 가지 일은 네가 주의를 기울이지 않을 수 없다는 것이다.

부고가 끊이지 않아 귀찮은 친구들이 먼저 떠나서 실망했다. 동시에, 그들은 갑자기 많은 젊은 남자들이 그들 앞에 나타나는 것을 느꼈다. 그들은 어딘가에 숨어 있었지만, 지금은 네 눈앞에서 흔들리고, 모두 머리를 쳐들고, 활짝 웃으며, 마치 잔치를 하려고 하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내 친구들은 연이어 올가미에 걸려들어 세상을 젊은이들에게 주었다.

이른바' 오랜 친구가 죽었다는 소식을 자주 들었지만 눈앞에 많은 소년들을 보았다' 는 것은 일반인 중년의 사진이다. 예전에 잡지 뒷면에는' 윌리엄슨 레드알약' 광고가 자주 있었는데, 광고에는 초췌한 남자가 등을 구부리고 허리에 손을 눌렀고 옆에는' 그림의 의미' 라고 적혀 있었다.

이 도덕은 젊은이들에게 상당히 심오하다. 하지만 이 그림은 중년층의 머릿속에 자주 등장한다. 비록 그가 반드시' 붉은 보약' 을 먹고 싶지는 않지만, 그가 이해한다는 것을 설명한다.

황송기둥 하나가 때때로 구부러지고 기울어지는데, 하물며 26 개의 부러진 뼈로 구성된 척추는 말할 것도 없다. 젊은이들이 거울을 보는 것은 잘못이 없다. 가게의 큰 유리창 앞에 서서 보면 돼, 늘 자신이 좀 아름답다고 생각해. 이런 자책하는 습관이 점점 사라지고, 어느 날 나는 무심코 거울을 들여다보다가 갑자기 이마에 가로줄이 있는 것을 발견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선이 뚜렷하고 힘차다. 오도자의' 채경 묘사' 와 같다. 나는 우러러보는 패턴인 줄 알았지만 평소처럼 고개를 숙였다.

머리 윗부분의 머리카락을 자세히 보면 턱쪽으로 움직이는 경향이 있고, 가장 충격적인 것은 귀밑머리에 흰 머리카락 몇 가닥이 발견된다는 점이다. 이는 심각한 서프라이즈다. 가죽이 없는 사람이라도 참지 못하고 털을 뽑으며, 심지어 머리 뿌리에 반짝이는 살코기를 끼기도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하지만 소용없어, 시간은 사람을 기다리지 않아! 보통 여성들은 중년이 되면 더욱 불안해진다.

어느 젊은 여자가 젖포도처럼 풍만하지 않고 총알 하나가 깨졌습니까? 어느 젊은 여자가 제비처럼 영롱하고 두껍지 않고, 그렇게 가볍게 뛰는가? 사람이 중년이 되자 모든 것이 달라졌다. 곡선은 여전히 있지만 그렇지 않습니다. 오목한 부분이 볼록해지고 볼록한 부분이 오목해졌다. 우유 포도는 대추로 변하고 제비는 메추라기로 변한다.

가장 노출된 것은 얼굴이다. "물고기 꼬리" 에서 주름은 그물로 깔려 있고, 종횡으로 엇갈려 있고, 소홀히 하지 않고, 점차 얼굴을 가장 발달한 철도선으로 짜고 있다. 얼굴의 주름은 더 이상 다리미로 매끄럽게 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 어떻게 주름에 그렇게 많은 파리 똥을 넣었는지 모르겠다. 그래서 가루는 필수적이다.

진흙 벽이 없다면 불가능하다고 말할 이유가 없다. 원래의 기초 위에 얼굴을 한 장 붙이는 것이 가장 쉬운 일이다.

하지만 화장하기 전에 먼저 화장을 하면' 화피' 가 낯선 스튜디오에서 온 낯선 이야기를 떠올리기 쉽다. 여자의 고기는 중력에 가장 저항할 수 없는 것 같다. 중년이 되면 긴장을 풀자마자 쌓이고, 한 무더기의 고기가 얼굴, 허리, 발목에 걸려 있다.

많은 서양 여성들이 조만간 국수 막대기와 같은 막대기로 사방을 문지르며 부은 고기를 더 튼튼하게 만들 수 있기를 바란다고 한다. 어떤 사람들은 아예 지방과 전분을 먹지 않고 허리띠를 졸라매고 자신을' 배고픈' 청춘으로 돌려보낸다. 얼마나 큰 역할을 하는지 모르겠다.

사람이 중년이 되면 끝난다고 생각하지 마라. 번호

예를 들어 비행기에 오르는 것은 중년에 최고봉을 오르는 것과 같다. 뒤를 돌아보니 한 무리의 총각들이 위로 기어오르고 있고, 머리도 돌아오지 않고, 땀도 닦지 않았다.

자세히 살펴보면 길에 걸림돌이 많다. 나는 온몸이 상처투성이가 되고 함정이 많아서 몇 년 동안 우물 안 개구리를 만들었다. 과거를 돌이켜 보면, 나는 나방이었고, 나는 불에 타 죽었다. 나는 종이를 충분히 부딪친 파리였다. 빛을 향해 달려가고 싶었는데 결국 테이프에 떨어졌다! 이런 광경에 대한 관찰은 최고봉에만 서 있다.